FAQ 카테고리를 선택해주세요.

모바일 앱과 서비스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애드픽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앱 개발사, 커뮤니티 운영자, 블로거, 광고 네트워크사 등의 단체 및 회사 혹은 앱에 관심이 있는 일반 개인도 회원으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단, 개인 인플루언서 회원의 경우 만 14세 이상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별도의 앱을 운영하지 않아도 무방합니다. 커뮤니티, 블로그, 카페 등을 운영중이어도 상관없으며, 별도의 웹사이트가 없어도 가능합니다. 앱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도 회원가입 후 자신의 SNS등을 통해 앱 소개 활동이 가능합니다.

일대일 문의를 통해 변경하려는 전화번호를 알려 주시면 변경해 드립니다.

애드픽 계정으로 등록한 이메일은 변경이 어렵습니다.

반드시 변경해야 하는 사유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애드픽 운영진에서 검토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간혹 인증 문자가 스팸으로 분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스팸함에도 인증 문자가 없다면 1:1 문의 게시판에 문의를 접수해 주세요.

닉네임은 개인정보 변경 코너에서 직접 변경하실 수 있어요.

최초 1회 무료 변경이 가능하며, 이후 닉네임 변경 시에는 변경할 때마다 1만 포인트가 소진됩니다.

해외 거주자의 경우, 본인임을 인증할 수 있는 아래 자료를 1:1 문의 게시판으로 전달해주시면 수동 인증을 도와 드릴게요.

1. 주민등록증 사본
2. 통장 사본
애드픽의 실명 인증 서비스는 NICE평가정보(주)에서 대행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실명과 주민번호를 입력했는데도 인증에 실패했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NICE평가정보(주)에서 온라인 실명 등록을 권장합니다.
휴대폰 또는 아이핀으로 본인 인증이 가능하며, 아래 링크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간혹 인증 메일이 스팸함으로 수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스팸함을 한번 더 확인해보시고, 계속 메일이 수신되지 않을 경우에는 1:1 문의 게시판

또는 문의 메일(help@adpick.co.kr)을 통해 요청해주시면 회원정보 확인 후 인증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변경을 원하시는 정보에 해당하는 서류를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전달해주시거나 문의 메일(help@adpick.co.kr)

또는 FAX(02-525-6111)로 보내주시면 정보 변경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계좌 정보는 개인정보 변경 페이지에서 직접 변경도 가능합니다.)  

1. 이름 / 회사명 변경 - 개인 : 해당사항 없음 - 사업자(개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 대표자 신분증 사본 - 사업자(법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 법인등기부등본 2. 계좌 변경 - 개인: 주민등록증 사본 / 본인명의 통장 사본 - 사업자(개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 대표자 신분증 사본 / 대표자 명의통장 사본 - 사업자(법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 회사명의 통장 사본

개인정보 변경 페이지 내 회원탈퇴 기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탈퇴하시는 경우 회원님의 모든 정보는 삭제되며, 동일 ID로의 재가입 또한 일정 기간 동안 불가능한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창 하단 "비밀번호찾기" 코너를 이용하시면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등록하신 이메일로 비밀번호 재설정 안내가 발송되면 메일을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미지도달형 캠페인은 영상이 아닌, 애드픽에서 제공한 이미지를 페이스북에 업로드 하는 캠페인입니다.
페이스북 이미지 도달형 캠페인은, 제공된 이미지를 페이지에 모두 게재해주셔야 하며 도달수로만 체크해 수익금이 지급됩니다.
도달형 캠페인의 특성상 페이스북 개인 계정이 아닌, 페이지만 참여 가능하니 홍보활동에 참고해주세요! 
(개인 계정은 참여 불가능하며, 참여하셔도 수익 전환 불가)
현재 애드픽에서 진행되고 있는 캠페인들은 앱설치형, 클릭형, 영상재생형, 예약형(사전예약), 이벤트형(가입/참여), 쇼핑형, 콘텐츠 제작형, 이미지 도달형 캠페인 등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단, 캠페인 종류는 운영정책 및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앱설치형(CPI: Cost Per Install) - 앱설치 후 실행 시 전환 성공
* 유효클릭형(eCPC : enhanced Cost Per Click) - 일정 조건을 만족하는 클릭 발생 시 전환 성공
* 영상재생형(CPV : Cost Per View) - 페이스북 영상 조회수 달성 시 전환 성공
* 예약형 (CPR : Cost Per Reservation) - 사전예약 시 전환 성공
* 이벤트형 (CPA : Cost Per Action) - 회원가입이나 이벤트/상담 등 참여 시 전환 성공
* 쇼핑형 (CPS : Cost Per Sale) - 상품 구매 완료 시 전환 성공
* 콘텐츠 제작형 (CPCM :Cost Per Content Making)- 블로그, 유튜브 등에 사용 후기 등록 시 전환 성공
* 이미지 도달형 (CPIR : Cost Per Image Reaching) - 페북에 이미지를 올리고 이것이 타인에게 도달 시 전환 성공

CPC 캠페인의 유효클릭이란 중복 클릭 제외, 클릭 후 체류시간 계산, 이탈율 확인 등의 기술적인 검증을 통해 "유효하다고 인정된" 클릭을 의미합니다.

eCPC, 또는 유효클릭형 캠페인으로 표기되어있는 클릭형 캠페인의 경우, 유효클릭만 전환으로 인정됩니다.

신규로 등록되는 캠페인의 주기가 일정하게 정해진 것은 아닙니다.

시기,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더 많은 다양한 캠페인이 등록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캠페인에 따라 하루에 전환 가능한 최대 개수가 제한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하루 안에 특정 CAP을 초과해 발생되는 전환 건은 포인트로 적립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CAP 50개로 한정되어 있는 캠페인의 경우 51개부터는 전환이 되었더라도 포인트로 적립되지 않습니다.

 

캡 제한이 있는 캠페인은 밤 12(00) 또는 오전 9시를 기준으로 해당 캡 개수까지 수익금이 지급됩니다.

영상 캠페인이 거절된 경우 간단히 '재심사 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영상 재승인 요청을 하실 수 있어요! 
단, 한번 승인된 포스팅이 거절되는 경우에는 재심사의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지를 참고해주세요! 

영상 캠페인의 거절되는 사유는 여러가지가 있어요, 만약 회원님의 영상 승인이 거절되엇다면 아래와 같은 사례에 해당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1) 캠페인 영상과 다른 영상으로 홍보 
해당 영상 캠페인과 다른 영상으로 홍보할 경우 영상 승인이 거절 처리 될 수 있어요. 
포스트 재등록 후 다시 한 번 승인 신청해 주시면, 링크와 캠페인 포스트 확인을 거쳐 승인합니다. 

2) 인스타그램 와이드 스크린으로 등록된 경우  
애드픽 영상은 제공된 와이드 스크린 그대로 등록해야 해요. 정사각형 프레임으로 등록할 경우 영상이 거절 처리될 수 있답니다. 

3) 영상 물량 소진 
영상 캠페인은 광고 물량 소진이 임박한 경우 더 이상 승인 처리가 어려워 거절 처리될 수 있어요. 

4) 라이브 전 영상 등록시 
애드픽 내 모든 영상은 라이브 전 조회수를 높여 등록하면 안돼요. 그럴 경우 광고주 측에서도 광고가 세팅 되기 전에 홍보를 하신 것으로 오해할 수 있으니 라이브 시간 이후에 포스트 등록을 권장해요! 

페이스북 업로드시 반드시 게시물을 전체공개로 설정한 후 글을 올립니다. 전체 공개가 아닌 다른 대상은 포스팅이 확인되지 않아요. 전체 공개로 설정하셨다면 게시 글 날짜 옆 지구본 형태의 아이콘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동일한 계정에는 하루 24시간 이내 1개의 포스팅만 승인됩니다(페이스북 업로드 시간 기준)
같은 영상을 같은 페이지에 포스트 등록하신 경우 나중에 등록하신 포스팅은 거절 처리됩니다. 

포스팅 보너스란 동영상 캠페인(CPV)에 참여만 해도 지급되는 보너스 수익입니다! 
조회당 수익과는 별도로 기본 지급되며, 캠페인별로 포스팅 보너스 지급 유무가 다릅니다.  
영상 포스팅 보너스 포인트가 지급되는 캠페인의 경우, 캠페인 상단에서 해당 아이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지급 기준은 아래 공지를 참고해주세요! 

인증코드는 영상 캠페인을 픽하시면 회원님에게 지급되는 고유 숫자코드입니다. 
영상 캠페인을 포스팅할 때 위 숫자 코드가 게시글에 반드시 포함되어야 해요! 
숫자 코드가 있는 상태로 등록확인이 되어야 조회수를 올바르게 불러올 수 있습니다. 
승인 받으신 이후에는 인증코드는 삭제해주세요.

인스타그램에서 CPV 캠페인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이 아닌, 비즈니스 계정으로 참여해야 합니다!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으로 전환하기 위해서는 [인스타그램 아이디와 페이스북 페이지]가 필요한데요. 전환 방법에 대해서는 링크 내용의 참고 부탁 드려요!

https://adpick.co.kr/?ac=bbs&fkey=subjectcontent&md=read&code=244583&page=1&apppush 

동영상 조회형 캠페인은 페이스북에서만 참여 가능한 캠페인입니다.
1분 미만의 영상 소재의 경우 인스타그램에서도 같이 진행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캠페인 리스트에서도 별도로 표시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쇼핑형 캠페인(CPS)에서 '디스카운트'는 회원님이 구매, 판매한 상품에 할인 쿠폰이 적용되면 표시되는 사항입니다. 그러므로 구매, 판매 금액이 다소 낮아질 수 있는 점 확인 부탁 드려요. 
인스타그램에서 CPV 캠페인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이 아닌, 비즈니스 계정으로 참여해야 합니다!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으로 전환하기 위해서는 [인스타그램 아이디와 페이스북 페이지]가 필요한데요. 

전환 방법에 대해서는 링크 내용의 참고 부탁 드려요!

유튜브 홍보를 위해서는 매체등록을 해야 해요. 현재 유튜브를 통해 수익을 내는 캠페인은 없지만, 설치형 캠페인이나 클릭형 캠페인을 유튜브 영상을 통해 홍보하는 방법도 있어요. 예를 들어 게임 영상을 올리고 해당 링크를 홍보하는 방법이 대표적입니다.
본인의 유튜브 계정에서 댓글로 홍보는 가능하지만, 타인의 영상에 댓글 홍보는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홍보방식이기 때문에 불가능해요.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줄 경우, 홍보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카페는 출처(홍보한 곳)를 확인할 수 있기에 네이버, 다음을 막론하고 활동하셔도 됩니다. 매체 등록을 따로 하실 필요도 없고요, 그러나 간혹 비공개 카페에서 홍보하실 경우 출처가 없는 곳으로 확인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홍보 자체가 금지되어 있는 카페도 있으니  각 카페의 운영지침을 꼭 확인하고 활동 부탁 드려요!

또한 해당 카페가 애드픽에서 원칙적으로 홍보가 금지된 곳은 아닌지 아래 공지에서 꼭 확인해주세요.
클릭형(CPC)캠페인 중 유효클릭형(eCPC) 캠페인의 경우, 중복 클릭을 제외하고 클릭 후 체류시간 계산, 이탈율 확인 등의 기술적인 검증을 통해 "유효하다고 인정된" 클릭만 전환으로 인정합니다. 회원님의 클릭 내역이 유효 클릭이 아닐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려요!

동영상 캠페인(CPV) 포스팅은 등록 후 삭제를 할 수 없습니다.

다른 캠페인 역시 특별한 이유가 아니라면 게시글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을 요청 드립니다! 

페이스북에서 캠페인 홍보를 진행할 경우, 회원님의 페북 페이지에 대한 정보가 있어야 해요. 즉, '랭키 페이지 등록'이란 회원님의 페이지 정보를 애드픽에 제공하는 것을 동의하는 과정을 의미합니다. 이는 애드픽 활동을 위한 정보 확인을 뜻하며 애드픽 운영진에만 노출됩니다. 또한 본 정보는 제 3자 등 외부에 유출되지 않아요!
공개된 페이스북 그룹의 경우, 매체등록을 했다면 출처신고를 별도로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비공개 페이스북 그룹에서 홍보 시에는 미확인출처신고 게시판에서 별도로 홍보 내용을 공유해주셔야 하는데요,
하나의 캠페인을 동일한 내용으로 홍보했다면  한 게시물만 신고하시면 됩니다.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면 콘텐츠 제작형 캠페인 리스트에서 원하는 캠페인을 선택해 리뷰어 신청을 하면 됩니다. 
리뷰어 모집 마감일 전까지 신청한 뒤, 리뷰어로 선정되면 가이드 라인에 따라 해당 캠페인을 블로그에 리뷰하면 됩니다. 리뷰어로 선정되는 경우 애드픽 운영진이 별도로 안내드립니다.
애드픽은 캠페인의 주제와 관련 있는 카페에서 활동하시는 것을 권합니다.
관련된 카페에서 홍보하더라도 카페 게시판 운영 규칙 내에서 앱 홍보 금지 조항이 있다면 해당 카페에서는 활동하면 안됩니다. 즉, 해당 카페의 운영 방침을 우선적으로 준수해야 합니다.

또한 해당 카페가 애드픽에서 원칙적으로 홍보가 금지된 곳은 아닌지 아래 공지에서 꼭 확인해주세요.

서브 트래킹 링크는 효과 측정을 위해 한 캠페인에 여러개의 트래킹 링크를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각 캠페인 상세페이지 내 링크관리 메뉴에서 서브 트래킹 링크를 생성하거나 관리할 수 있습니다.

첫전환 달성 퀘스트는 앱 설치형 캠페인에 한해서만 적용되는 퀘스트입니다. 따라서 영상 캠페인이나 클릭형 캠페인, 사전예약 캠페인 등은 첫전환이 없는 캠페인이므로, 이를 통해 전환을 만들었다 해도 해당 퀘스트 조건을 만족할 수 없습니다. 
만약 달성이 안되었다면 앱설치형 캠페인의 첫전환을 한 것이 맞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보세요!
해당 동영상을 사람들이 100번 볼 경우 1번의 전환으로 간주한다는 의미입니다. 이와 함께 1번의 전환이 발생한 것으로 간주한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내려받고자 하는 홍보 이미지(사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후 다운로드를 다시 한 번 시도해 보세요.

친구 등 지인에게 부탁해서 앱을 설치하는 것은 애드픽 운영 정책 상 부정홍보에 해당됩니다.

애드픽은 내가 쓴 글이나 올린 동영상을 보고 자연스럽게 누군가가 보고 클릭하거나 설치할 경우에만 성과를 인정하고 있습니다. 

노하우는 애드픽 포인트,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어요. 단, 디지털 콘텐츠의 특성 상 열람 후 재화의 가치가 없어지므로 구매 후 취소 환불은 불가능 하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노하우는 등록한 회원님에 따라 순차적으로 검수합니다. 그러므로 검수 차례에 따라 승인 기간이 지체될 수도 있습니다. 
앱을 다운로드하는 설치형 캠페인의 경우 실행까지 완료되어야만 정상적 전환으로 인정해요. 이외에 첫전환 역시 자가설치로 보기 때문에 수익으로 인정하지 않고요. 애드픽 캠페인 전에 이미 동일한 앱을 설치, 실행한 경우에도 수익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이외의 사항에 해당될 경우, 일대일 문의 게시판에 질문 부탁 드려요! 

구매 후 반품/취소 될 수 있어 최종 구매확인이 되어야 커미션이 지급됩니다.

커미션 지급 기간은 제휴업체마다 다르며, 최대 80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광고주가 요청한 캠페인 가이드라인을 잘 지킨 콘텐츠라면 댓글로 포스팅을 활성화하는 것은 무리 없습니다. 
본인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댓글 홍보는 가능하지만, 타인의 포스팅 댓글로 홍보하는 것은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홍보방식이기 때문에 불가능해요.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줄 경우, 홍보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그렇습니다. 쇼핑형 캠페인은 본인이 구매한 내역, 혹은 지인이 회원님의 링크를 통해 구입한 내역도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다른 사람이 회원님의 홍보 문구나 이미지, 동영상 등을 무단으로 도용한 경우 애드픽 게시판에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애드픽 운영진의 확인 이후 해당 도용 회원에게 제재를 취하게 됩니다.

http://adpick.co.kr/?ac=bbs&tac=abuse&md=write&apppush

하나의 게임을 홍보하는 공식 카페에 다른 게임을 홍보하는 것은 안됩니다. 게임이 아닌 다른  카테고리의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지만, 홍보 제품과 홍보 매체의 성향이 맞지 않을 경우 성과가 저조할 수 있음을 유의해 주세요!
애드픽 쇼핑형 캠페인의 30개 이상 제휴 온라인몰에서는 다양한 상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만약 해당 온라인몰에서 애드픽 링크를 생성하고, 그 링크를 통해 다른 상품도 구입했다면 이 역시 수익으로 적립됩니다.
링크를 변환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아요. 다만, 변환을 하더라도 애드픽에서 출처 확인이 가능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회원님의 성과를 확인할 수 있어요! 되도록이면 애드픽 캠페인의 링크관리에서 발급받을 수 있는 숏링크나 서브 트래킹 링크 추가 기능을 활용하시기를 추천합니다.
지역광고 건이 접수되면 공지를 통해 활동 회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모집 공지를 확인하시고 일대일 문의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매체 등록을 하지 않으면 회원님이 어떤 곳에서 활동하셨는지 확인하기 어려워요.이는 회원님이 열심히 활동을 해도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므로 매체 등록은 꼭 해야 하며, 매체 등록이 어려운 밴드 등의 매체는 홍보 후 출처 신고 등록을 해주셔야 합니다. 

블랙 파트너로 지정된 후 회원님이 올바른 홍보활동을 하고 있음을 증명하는 활동을 하시면 됩니다.

 

올바른 홍보활동이란 각 캠페인을 홍보하는 취지에 충실한 문구, 이미지, 영상을 출처(홍보활동을 하는 매체)가 분명한 곳에 올리고 홍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홍보 콘텐츠는 광고주가 제공한 캠페인 소재를 자신만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활용한 것이어야 하며, 홍보 성과는 오로지 콘텐츠에 흥미를 느낀 불특정 사용자들이 클릭, 설치, 실행 등을 한 경우여야 합니다.

인마초는 주기적으로 온라인 및 모바일(네이버 밴드)에서 진행하는 애드픽 기초 교육반입니다.

인마초 모집 시 애드픽 게시판 공지글 및 아카데미 게시판에서 안내드리고 있으니 게시판을 확인해주세요.

1. 관리자가 홍보글 작성에 대해 거부의사를 밝힌 경우에는 홍보활동을 하시면 안됩니다.
- 카페/커뮤니티 운영규칙에 광고 금지 조항이 있을 경우, 해당 카페/커뮤니티에서 홍보활동을 하시면 안됩니다. 

2.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는곳에 광고성 게시물을 반복적으로 게시하는 경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홈페이지 운영자 또는 관리자가 구체적으로 밝힌 거부의사에 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글을 게재할 경우, 홈페이지 관리자의 신고를 통해 처벌받을 수 있으니 반드시 주의 부탁드립니다. 

3. 특정 게임의 공식 카페에 다른 게임을 홍보하는 것도 금지사항입니다.

4. 아래 지정된 카페/ 커뮤니티에서는 홍보활동을 하시면 안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홍보 금지 사이트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홍보 금지 사이트는 변동될 수 있으니 수시로 체크해야 하는 점 기억해 주세요!

* 홍보 금지 사이트 : 

네, 운영 중인 매체는 갯수 제한 없이 모두 등록할 수 있어요.

리뷰활동은 블로그뿐만 아니라 웹에서 검색이 되는 카페, 커뮤니티 등에 앱소개 글을 올리는 활동을 뜻합니다.

즉, 출처가 분명한 곳에서의 홍보활동을 의미해요.

운영 중인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도 매체등록하신 뒤에 활동해야 해요!

출처는 회원님이 애드픽 활동을 한 곳을 뜻해요. 출처를 확인할 수 있는 매체는 페이스북, 블로그 등이 대표적입니다. 반대로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신저 등은 운영진이 출처를 확인할 수 없는 매체로 분류됩니다. 쇼핑형 캠페인을 제외하고는 이렇게 출처가 없는 개인 메신저에서 활동할 수 없어요.
커뮤니티나 밴드는 출처가 확인되지 않으므로 미확인 출처 신고란에 홍보한 내용의 출처를 신고하고 애드픽 활동을 해야해요. 본인이 홍보한 활동을 캡처해서 애드픽 게시판 내 출처신고 코너에 업로드하면 됩니다. 매체 등록을 했더라도 출처 신고를 해주셔야 한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일부 커뮤니티에서는 홍보활동이 금지되어 있으니 아래 공지를 꼭 확인해주세요.

또한, 도배활동은 엄격하게 규제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밴드에서 활동하시면 홍보 내역에 대해 출처 신고를 해야 해요. 출처를 신고하실 때에는 반드시 밴드명/닉네임/작성날짜/게시글 내용 등이 명확하게 포함된 상태의 캡처본을 공유해야 합니다.

영상 캠페인 페이지 내에서 “재심사 요청” 버튼을 이용하면 손쉽게 다시 승인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지를 참고해주세요!

http://adpick.co.kr/?ac=bbs&tac=notice&fkey=&fword=&md=read&code=228894 

영상 캠페인은 운영진의 검토 후 순차적으로 승인되고 있습니다. 가능한  빠르게 승인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지만, 주말 및 공휴일, 영업시간 외의 늦은 시간에 등록하시면 검토 및 승인이 늦어질 수 있어요. 평일 월~금 10:00~18:00 사이에 등록하시면 보다 빠른 승인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앱설치형 캠페인의 각 캠페인 별 첫 번째 전환은 자가 설치로 인정되며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첫전환으로 앱을 직접 사용해보신 후 좋은 리뷰를 통해 홍보하시면, 홍보를 통해 다른 사람이 해당 앱을 설치할 때마다 수익금이 지급됩니다.

애드픽에 등록된 캠페인 앱들은 파트너 회원들의 자연스러운 앱소개 활동을 통해 설치 및 실행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정상적인 앱소개 활동을 통해 발생된 전환에 대해서만 수익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비정상적인 앱소개 활동에 대해서는 수익금 지급이 취소되며, 파트너 활동에 제재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허위/과장 광고들로 앱 설치를 유도하는 경우

2) 앱과 전혀 상관없는 내용으로 설치를 유도하는 경우

3) 특정 보상을 지급하며 설치를 유도하는 경우 (ex. 앱 설치시 문화상품권 지급 등)

4) 특정 커뮤니티 및 게시판에 퀄리티가 낮은 앱소개 글을 도배하는 경우

5) 기타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앱설치를 유도하는 경우

 

좀 더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아래 운영가이드를 참고해주세요.

http://adpick.co.kr/?ac=guide&policy 

앱 또는 웹사이트 내에 애드픽에서 제공하는 API 및 SDK를 설치하면 현재 진행중인 캠페인이 자동으로 노출되며, 다양한 형태의 노출 템플릿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이드 메뉴 중 SDK 항목을 참고해주세요.

http://adpick.co.kr/?ac=guide&tac=sdk

 

홍보하고자 하는 캠페인을 픽(Pick)하면 캠페인 별, 각 회원 별 각기 다른 링크가 제공됩니다. 

이렇게 발급된 고유의 애드픽 링크를 트래킹 설치 링크라 하며, 웹페이지 등에 앱을 소개할 때 해당 링크를 함께 게시해주시면 됩니다.

이용자가 해당 링크를 클릭해서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실행을 하면 수익이 발생합니다.

 

트래킹 링크를 통해서 회원님의 전환, 클릭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므로, 홍보 시 해당 링크가 반드시 삽입되어야 합니다.

애드픽 파트너 회원들이 앱을 소개하는 방법에는 크게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개별적으로 앱을 선택(Pick)한 후 소개하기

1) 등록된 캠페인 확인 후, 마음에 드는 앱을 자유롭게 소개합니다.
-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등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SNS에 앱을 소개하고 설치링크를 게시합니다.
- 운영중인 블로그나 웹사이트 또는 활동중인 커뮤니티, 카페 등에 앱을 소개하고 설치 링크를 게시합니다.
* 홍보하는 캠페인에 관심을 가질만한 사람들에게 소감이나 리뷰를 올리면서 홍보하시면 됩니다.


2. API 및 SDK 설치를 통해 자동으로 앱 소개하기

1) API 설치를 통해 운영중인 블로그 및 웹사이트에 고정으로 배너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수익금 획득이 가능한 캠페인 광고가 홈페이지를 방문한 유저들에게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2) SDK 설치를 통해, 운영중인 앱 내에 자동으로 앱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SDK 설치 시, 다양한 형태의 노출 템플릿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팝업형 : 앱 첫 실행시 또는 종료시, 특정 시점에 팝업 형태로 노출
- 롤링배너형 : 특정 화면에 고정적으로 노출되는 롤링 배너 삽입
- 오퍼월 버튼형 : 특정 화면에 오퍼월로 연결되는 버튼삽입, 클릭 시 진행중인 캠페인 리스트로 연결


중요한 것은 자기의 경험을 담아 진심으로 앱을 소개해야 다른 사람들이 설치를 많이 한다는 점입니다.
글 내용이 부실하거나 흥미를 유발할 수 없으면 클릭도, 설치도 발생하지 않겠죠? :)


홍보할때 허위, 과장 광고 등으로 규칙을 위반하지 않도록 주의하며 활동해주세요!!

모바일 앱과 서비스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애드픽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앱 개발사, 커뮤니티 운영자, 블로거, 광고 네트워크사 등의 단체 및 회사 혹은 앱에 관심이 있는 일반 개인도 회원으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단, 개인 인플루언서 회원의 경우 만 14세 이상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별도의 앱을 운영하지 않아도 무방합니다. 커뮤니티, 블로그, 카페 등을 운영중이어도 상관없으며, 별도의 웹사이트가 없어도 가능합니다. 

앱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도 회원가입 후 자신의 SNS등을 통해 앱 소개 활동이 가능합니다.

애드픽의 '전환'은 설치, 클릭, 조회 등이 이루어진 건들 중 수익발생 조건을 만족하는 건을 의미합니다.

 

캠페인에 따라 전환 조건이 다를 수 있으며, 각 캠페인 상세정보 페이지를 통해 구체적인 전환 조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메뉴-> 개별 캠페인 클릭]

 

현재 애드픽에서 진행되고 있는 캠페인들은 설치형, 유효클릭형, 영상조회형, 가입형, 예약형(사전예약), 참여형, 구매형 캠페인 등 총 7 종류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 설치형 - 설치후 실행 시 전환 성공

* 유효클릭형 - 일정 조건을 만족시킨 클릭 시 전환 성공 

* 영상조회형 - 페이스북 영상 조회수 달성 시 전환 성공 

* 가입형 - 회원가입 시 전환 성공 

* 예약형 - 사전예약 시 전환 성공 * 참여형 - 이벤트/ 상담 등 참여 시 전환 성공 

* 쇼핑형 - 상품 구매 완료 시 전환 성공 

 

홍보 활동을 진행하시기 전에 각 캠페인의 전환조건을 꼭 확인해주세요!

▶ 전환 안내 참고 : http://blog.naver.com/adpicknews/220928530487                                                   

애드픽은 실시간으로 전환 등을 리포트하기 위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루 한 번 매일 24시에 일일 수익이 애드픽 포인트로 전환되며, 그 과정에서 일시적으로 포인트 수치가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또한, 전날 링크를 클릭했던 사용자가 앱 실행 등 전환 조건을 늦게 충족하여 수익이 뒤늦게 잡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일정 시간이 지나야 전환 건이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24시간 이내 적립)

애드픽 리포트를 통해 특정 기간 동안의 클릭수, 전환수(목표달성수), 평균전환율, 수익금 등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컨버전(Conversion) 리포트를 통해 다운로드가 발생한 경로, 구체적인 시간, IP, 디바이스 정보, 수익금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데이터 확인을 통해 더 많은 수익을 발생시키기 위한 효과적인 방법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레벨은 최근 1달 기준으로 회원님께서 만들어내신 전환 수를 기준으로 책정됩니다.현 레벨에 만족하는 전환수를 만들어 내지 못하였다면 레벨은 하락합니다.

단, 프리미엄 파트너는 레벨이 하락하지 않습니다.
마스터 등급을 달성하기 위한 객관적인 지표 기준은 없습니다. 홍보활동에서 얼마나 많은 성과를 올렸는가의 영역인 정량적인 부분, 얼마나 수준 높은 콘텐츠로 클린 마케팅을 했는가의 정성적인 부분을 모두 심사하여 선정하기 때문이에요. 다만 마스터로 선정된 회원님들 중 애드픽에서 가장 높은 수익을 달성하는 회원님들이 상당 수 포함되어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회원 해제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허용되지 않은 곳에서 홍보를 했거나 부실한 내용으로 홍보를 하는 등 부정/부실 홍보를 했을 경우가 커요. 그러므로 해제 후에 올바른 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다시 한 번 도전해 보세요!
프리미엄 회원 신청은 첫전환을 포함해 5건의 전환을 달성하면 신청할 수 있어요.
타사 활동 내역을 이미지 등으로 문의게시판에 올려 주시면, 운영진의 검토 후 프리미엄 파트너로 등록해 드려요.
리뷰 활동이란 애드픽의 마이픽 활동내역에서 Referrer(출처)가 있는, 즉 애드픽 운영진이 확인 가능한 홍보활동을 의미합니다.

애드픽에서는 앱설치형, 영상재생형, 클릭형, 사전예약, 쇼핑형 등 5개 부문에서 각 부문의 뛰어난 성과를 보인 회원을 대상으로 마스터를 선발하고 있습니다.

최상위 레벨인 마스터는 정량적인 기준인 수익과 정성적인 기준인 콘텐츠를 모두 고려하여 별로도 선정되는 레벨입니다. 앱설치형, 영상재생형, 클릭형, 사전예약, 쇼핑형 등 각 캠페인 분야의 마스터가 선정되며, 이에 따른 다양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여러 분야의 캠페인에서 좋은 성과를 얻었다면 여러 분야의 마스터로 선정될 수 있습니다.

마스터 레벨은 매년 선정하며 개별 공지합니다.
블랙파트너 제도는 부정 홍보를 근절하여 파트너와 광고주를 보호하기 위해 마련된 정책입니다.

홍보 활동을 신뢰할 수 없어, 추가적인 모니터링이 필요한 회원이 블랙파트너로 분류되며
지정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부정홍보로 이용정지 이력이 있는 파트너
- 출처를 알 수 없는 홍보가 대부분인 파트너
- 중복설치율, 전환율이 비정상적으로 높은 파트너


블랙파트너로 지정되면 아래와 같은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지정된 파트너들의 홍보활동 집중 모니터링
- 전환된 수익의 30%만 지급
- 블럭해제시까지 포인트사용, 환급 불가


<블랙파트너 해제 방법>
홍보활동에 대한 신뢰를 줄 수 있는 경우 해제가 가능합니다.

1. 출처 확인이 가능한 리뷰, 소개 등을 활용해 지속적으로 활동
2. 전환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 및 검증

* 출처가 있더라도 허위 및 보상지급 등을 통해 의도적인 설치 유도 및 유입을 시도하는 경우도 제재됩니다.
* 블랙파트너 지정 및 정지 이력이 있더라도 제대로 된 활동이 검증되면 아무런 제재 없이 활동할 수 있습니다.

# 블랙파트너로 지정되면 알림을 통해 블랙파트너로 지정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이 경우, 1:1 문의를 통해 애드픽에 홍보 내역을 공유하며 해제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프리미엄 파트너 신청 테스트를 통과하면 애드픽 프리미엄 파트너가 될 수 있습니다. (25문제 중 80점 이상 획득 시 통과)

 

프리미엄 파트너 제도란, 성과에 따른 레벨시스템과 무관하게 양질의 콘테츠를 바탕으로 꾸준히 좋은 활동을 해주시는 분들을 위한 제도로써 대표적인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프리미엄 혜택> 

 

- 다양한 프리미엄 전용 캠페인 홍보 가능
- 친구 수익의 10%를 추가로 받는 초대장 제공
- 레벨이 하락되지 않는 레벨 고정 서비스 제공

프리미엄 신청 테스트 보러가기 : http://adpick.co.kr/?ac=premium

애드픽의 회원은 아래와 같이 총 6단계의 레벨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단, 마스터 레벨 제외)
모든 조건은 최근 1개월 기준입니다.

* NEWBIE(새내기) - 가입시 기본 레벨
* 브론즈 - 전환 수 5건 이상, 레벨업 테스트 완료
* 실버 - 전환 수 20건 이상
* 골드 - 전환 수 100건 이상, 진행 캠페인 3건 이상
* 플래티넘 - 전환 수 200건 이상, 진행 캠페인 4건 이상, 전체 활동 중 리뷰를 통한 활동 10%이상
* 다이아몬드 - 전환 수 300건 이상, 진행 캠페인 5건 이상, 전체 활동 중 리뷰를 통한 활동 10% 이상

개별 캠페인 별 전환이 10개 이상 발생된 경우, 진행 캠페인에 해당합니다. 


[레벨업 TIP!]
1. 여러 종류의 캠페인을 활용할수록 좋습니다.
2.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레벨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리뷰를 통해 활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리뷰를 통한 활동은 Referer가 있는 확인된 리뷰를 의미하며, 마이픽 활동내역에서 확인 가능)

레벨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마이픽 > 레벨 설명보기에서 확인해주세요.

레벨 설명보기 : http://www.adpick.co.kr/?ac=report

애드픽에는 홍보 성과에 따라 전환 시 더 많은 수익금을 지급해드리는 레벨 시스템이 있습니다.

레벨별 혜택과 조건은 [마이픽 메뉴의 레벨 설명보기]를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이아몬드 레벨 달성 시, 15%의 수익 상승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레벨업 조건은 크게 전환 수, 리뷰 활동 퍼센트 두 가지로 정해지며 최근 1달 기준 성과로 정해집니다.

꾸준한 활동을 해야 레벨을 올리고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단, 프리미엄 파트너에게는 레벨이 하락하지 않는 "레벨 고정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새로운 사업자 등록을 희망하시나요? 이 경우 사업자 등록증과 사업자 통장 사본을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환급신청 후, 전자세금계산서를 애드픽 회계담당자(account@adpick.co.kr) 에게 보내주셔야 정상적으로 지급처리가 되며, 기한 내 계산서 미발행시 환급 신청이 반려됩니다.
수기로 작성해도 환급은 받을 수 있지만 벌금 부과 등 문제의 소지도 있으니,  되도록이면 전자계산서로 발행 부탁 드립니다.
개인 환급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만약 사업자 정보가 아직 남아있다면 이를 삭제하셔야 합니다.
간이사업자의 경우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개인 환급으로 진행하면 되고 이 경우, 사업자 정보가 기입되어 있는 회원은 이를 삭제해야 합니다. 
애드픽의 캠페인 단가는 고정단가와 그렇지 않은 경우로 나뉩니다. 고정단가는 레벨별 단가변화가 없습니다. 고정단가가 아닌경우 레벨에 따라 단가차이가 있으며, 확인되는 단가는 레벨별로 단가가 이미 적용된 금액이며, 보너스를 별도로 지급하지는 않습니다. 
애드픽의 캠페인 단가는 고정단가와 그렇지 않은 경우로 나뉩니다. 고정단가는 레벨별 단가변화가 없습니다. 고정단가가 아닌경우 레벨에 따라 단가차이가 있으며, 확인되는 단가는 레벨별로 단가가 이미 적용된 금액이며, 보너스를 별도로 지급하지는 않습니다. 
애드픽의 캠페인 단가는 고정단가와 그렇지 않은 경우로 나뉩니다. 고정단가는 레벨별 단가변화가 없습니다. 고정단가가 아닌경우 레벨에 따라 단가차이가 있으며, 확인되는 단가는 레벨별로 단가가 이미 적용된 금액이며, 보너스를 별도로 지급하지는 않습니다. 
애드픽의 캠페인 단가는 고정단가와 그렇지 않은 경우로 나뉩니다. 고정단가는 레벨별 단가변화가 없습니다. 고정단가가 아닌경우 레벨에 따라 단가차이가 있으며, 확인되는 단가는 레벨별로 단가가 이미 적용된 금액이며, 보너스를 별도로 지급하지는 않습니다. 
애드픽의 캠페인 단가는 고정단가와 그렇지 않은 경우로 나뉩니다. 고정단가는 레벨별 단가변화가 없습니다. 고정단가가 아닌경우 레벨에 따라 단가차이가 있으며, 확인되는 단가는 레벨별로 단가가 이미 적용된 금액이며, 보너스를 별도로 지급하지는 않습니다. 
이용정지가 되면 애드픽 모든 정보는 초기화됩니다. 레벨, 포인트, 퀘스트 등 모든 정보가 소멸되며, 2일 후부터 새내기 회원으로 다시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포인트 적립과 동일합니다. 룰렛으로 당첨된 이후 프리미엄 회원 여부에 따라 7일(프리미엄 회원일 경우)  혹은 14일 후(프리미엄 회원이 아닐 경우)에 샵포인트로 전환됩니다. 
쇼핑몰마다 구매확정 대기 기간이 상이합니다. 구매 후, 최소 1일 ~최대 80일의 구매 확정 대기기간이 지나 확정된 수익금이라 판정되면 최종 수익으로 집계됩니다.
구매 확정 대기간을 거쳐 수익이 지급되고 있습니다. 쇼핑몰마다 구매확정 기간이 다릅니다만, 대략 1일 ~ 최대 80일의 대기 기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구매한 상품의 취소와 반품 등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구매가 일어난 후 최소 1일 ~ 최대 80일의 구매 확정 대기기간이 있습니다. 대기 기간 동안의 수익을 "대기수익"이라 해요.
환급신청은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정상 환급 처리됩니다. (ex. 본인인증한 명의와 동일 예금주)
총포인트는 성과 발생 시점으로부터 프리미엄 회원의 경우 7일, 비 프리미엄 회원의 경우 14일 후 자동적립됩니다. 또한, 포인트샵 > 사용내역에서 회원님의 정확한 포인트 적립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계속 문제가 있다면 일대일 문의로 확인 부탁 드려요! 
포인트샵 메뉴의 사용내역에서 "환급조회"를 선택하면 그동안 환급신청하신 내역을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일 자정 무렵은 애드픽의 하루 수익금이 일괄 적립되는 시간대로, 포인트 표시가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해당 시간대를 피해 포인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매일 자정 무렵은 애드픽의 하루 수익금이 일괄 적립되는 시간대로, 포인트 표시가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해당 시간대를 피해 포인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환급신청시 실명인증 & 휴대폰 인증을 통해 본인 확인을 하고 있습니다.
이때, 실명인증된 이름과 동일한 계좌주의 통장이 등록된 경우에만 환급이 가능합니다..

본인의 통장의 아니라 가족 및 지인분의 통장으로 환급받길 원하실 경우,
실명인증 및 휴대폰인증을 해당 통장 계좌주의 이름으로 받아야 가능합니다.

포인트가 오르려면 캠페인의 전환 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마이픽 리포트에서 설치수를 클릭하면 설치한 사용자의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전환 조건을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 외에 전환이 인정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첫전환
앱설치형 캠페인의 각 캠페인 별 첫번째 전환은 자가설치로 인정되며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이후 정상적인 홍보를 통해 다른 사람이 설치할 때마다 수익금이 지급됩니다.

* 캠페인 종료
종료된 캠페인은 수익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레벨 제한
자신의 레벨보다 높은 권한의 캠페인은 전환되지 않습니다.

* 캠페인 제한 수량(CAP) 초과
하루 제한 수량이 정해져 있는 캠페인은 전환수량 초과시 전환되지 않습니다. 제한 수량은 오전 9시 기준으로 초기화 됩니다.

* 여러 캠페인 중복전환
- 같은 장비에서 여러 개의 cpi 캠페인이 설치되는 경우 최초 1개만 인정되고 더이상 전환되지 않습니다. (첫전환 제외)
24시간이 지나면 다른 캠페인이 설치되어도 전환으로 인정됩니다.
상식적으로 관심에 따라 게임을 설치하는 유저가 우연히 여러 개의 앱을 설치할 수도 있겠지만, 반복적으로 2개 이상을 동시에 설치하는 경우는 흔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이용정지 조치가 취해지고 해당 계정은 블럭됩니다.
- 이미 한번 설치했던 중복 유저의 경우에는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 동일한 IP에서 여러 명이 한번에 다운로드 시 중복 설치로 간주되어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관련 공지: http://adpick.co.kr/?ac=bbs&tac=&md=read&code=13656&page=1 )

* 네트워크 이슈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서 1-2일 후에 전환이 잡거나 포인트가 올라가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매우 드물지만 이러한 이슈가 발생하는 경우 별도 공지하고 있습니다.

한 번 환급을 신청하시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1:1 문의게시판으로 상세 내용을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 및 법인사업자의 경우, 환급 신청 후 세금계산서 발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1. 수익금 환급 신청
2. 세금계산서 발행 : 신청한 수익금 정산액을 '공급가액'으로 한 세금계산서 발행 (부가세 10% 별도)
- 공급받는자 정보 : 사업자등록증 다운로드 / 수신 이메일 : account@adpick.co.kr
- 계산서 발행 날짜 : 수익금 환급 신청일

iOS와 AOS 캠페인이 동시에 진행중인 경우 하나의 링크로도 각각의 캠페인에 수익금이 적립됩니다.

캠페인이 종료되어도 OS가 다른 경우 기본적으로 한 번 사용된 트래킹 설치 링크는 최적의 경로로 해당 앱마켓으로 연결되어 링크를 클릭한 사용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환급은 매주 월요일 ~ 일요일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일요일까지 정상적으로 접수된 환급 건에 대해서는 수익금 환급신청 날짜 기준, 다음주 목요일에 일괄 지급됩니다.

애드픽 파트너 운영정책에 명시된 내용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환급 신청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또한 법인사업자의 경우 수익금 정산 요청을 한 달의 말일까지 세금계산서가 접수되지 않으면 환급 신청이 반려될 수 있습니다.

 

* 블랙파트너의 경우, 포인트 사용 불가로 환급 거절됩니다. 

블랙파트너 해제 후, 신청한 환급금이 포인트로 재적립됩니다.

1. 포인트샵 > 포인트 사용내역 메뉴에서 수익금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환급신청은 포인트샵 > 환급 메뉴를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브론즈 레벨부터 5만원 이상 시, 만원 단위로 현금 환급신청이 가능하며
입력한 계좌정보로 환급 신청일 기준 다음 주 목요일에 일괄 지급됩니다.

* 환급신청은 샵포인트로만 가능합니다.
아닙니다. 앱 소개시에는 애드픽에서 제공하는 고유의 트래킹 설치 링크를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다.
해당 링크는 다운로드 후 실행 확인을 위한 용도로 사용되며, 소개페이지를 방문한 유저가 해당 링크 클릭을 통해
앱마켓(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으로 이동하여 해당 앱을 설치, 실행한 경우에만 수익금이 지급됩니다.

수익금은 캠페인 종류별로 달라질 수 있으며, 자세한 건당 수익은 개별 캠페인 상세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샵 메뉴의 쿠폰보관함에서 구입하신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따로 충전하는 기능은 애드픽 내에 없습니다. 
애드픽 내 포인트는 캠페인 홍보로 획득한 포인트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노하우를 구매하고 싶은데 포인트가 부족하다면 카드로 대신 결제하실 수 있답니다. 
블랙파트너로 지정된 경우,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블파 지정 여부 등 정확한 사유 확인은 일대일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안타깝지만 구매한 상품은 환불이 불가능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려요!
포인트샵 메뉴의 쿠폰보관함에서 상품의 바코드를 클릭하시면 구매하신 상품 쿠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룰렛 바늘의 위치가 아닌 팝업으로 뜨는 내용이 실제 당첨 내역이에요.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룰렛이 중간에 멈추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샵포인트는 애드픽 포인트샵에서 상품을 구입하거나 현금으로 환급할 수 있는 포인트를 의미해요. 회원님의 성과는 총포인트로 처음에 적립되었다가 일정 기간(프리미엄 회원 7일, 일반 회원 14일)이 지난 후 샵포인트로 바뀝니다.
<포인트샵 이용 조건>

* 브론즈 파트너 이상 구매가능합니다.
* 샵포인트로 구매가능합니다.

* 샵포인트란? 애드픽을 통해 적립된지 일정 기한이 지난 포인트이며, 파트너 별로 전환되는 기간이 다릅니다.

- 프리미엄 회원: 7일
- 일반회원 : 14일


<브론즈이상 & 샵포인트로만 물건 구매가 가능한 이유>

- 브론즈등급은 애드픽에 관심을 갖고 제대로 조금만 활동을 하면 쉽게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포인트샵은 지속적인 활동을 하고있는 회원들을 위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 애드픽은 홍보 활동으로 수익을 올리는 서비스로, 정상적인 수익 활동에 대해 일종의 월급을 받는 구조입니다.
당장 포인트가 적립되었다고 하더라도 해당 활동이 올바른 홍보활동인지 검증하는 기간이 필요합니다.
한 ID 당 한 개의 팸에만 가입할 수 있으며, 다른 팸에 가입하거나 신규 팸 생성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팸을 탈퇴해야 합니다.

소속된 팸이 없는 경우에만 팸 개설이 가능하며 신규 팸 생성을 위해서는 10,000p가 필요합니다.

 

* 팸 이니셜은 2글자로 사용 가능합니다.

* 팸 대표는 팸레벨 1%의 보너스 수익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팸을 탈퇴하거나 강제탈퇴 되는 경우, 팸에 기여한 점수가 모두 초기화됩니다.

* 단, 이미 애드픽 포인트로 전환된 보너스 포인트는 사라지지 않습니다.

금고가 가득 차기 전이라도 보너스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금고 확장에 보너스 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보너스 금고가 가득 차야 합니다.

보너스 금고는 팸 가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보너스 수익이 쌓이는 곳이며,

팸 레벨에 따라 자신의 수익에 대한 추가 보너스가 적립됩니다.

자신의 보너스 금고가 가득 찰 경우, 아래의 3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팸 보너스 수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팸에 기여 : 팸에 자신의 보너스를 기부하여, 팸 레벨을 올리는데 공헌할 수 있습니다. (하루 5,000p / 인당 최대 100,000p 기부 가능)

2. 금고 확장 : 자신의 팸 보너스 금고를 확장하여, 금고에 적립 가능한 최대 수익 한도를 늘릴 수 있습니다. (한번에 500p씩 10번 확장 가능)

3. 포인트 수령 : 금고에 쌓인 보너스 포인트를 자신의 애드픽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보너스 금고에 쌓인 포인트는 나눠서 사용할 수 있으나, 금고 확장은 금고가 꽉 찬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 보너스 금고가 가득 찬 경우, 보너스 포인트를 사용하기 전까지는 보너스 수익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추후 적립도 되지 않음)

팸은 애드픽 파트너들을 위한 일종의 커뮤니티입니다.

팸 멤버가 되면 보너스 수익을 받을 수 있으며, 전용 게시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멤버들의 기여도에 따라 팸을 더욱 성장시킬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더 많은 보너스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팸 멤버는 공통 이니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팸 멤버 전용 게시판이 개설됩니다.

3. 팸 멤버끼리 아이템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4. 팸 레벨에 따라 자신의 수익에 대한 추가 보너스가 금고에 적립됩니다.

5. 팸 레벨은 목표 기여도에 따라 1%씩 상승합니다.

6. 보너스 500점부터 기여하거나 포인트로 전환 가능합니다.

7. 보너스 금고가 가득차면 500p씩 확장 가능합니다.(10번 가능)

8. 팸은 최대 10명까지 가입 가능합니다.

9. 팸 맴버들 간 나이, 방문수, 접속 시간등 활동 정보가 공개됩니다.

10. 팸 대표는 +1%의 추가 보너스가 적립됩니다.

 

[주의사항]

1. 멤버가 부정홍보로 이용정지되거나 탈퇴하면 해당 멤버의 기여도가 소멸되고 팸 레벨에 반영됩니다.

2. 팸 대표는 멤버의 가입승인, 강제탈퇴, 대표위임 등 멤버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3. 1인당 하루 기여 한도 5,000점, 포인트 전환 한도는 10,000p 입니다.

4. 팸 보너스는 최근 1달이내 적립 포인트 기준입니다.

5. 팸 관련 규정 및 밸런스는 운영 상황에 따라 변경, 추가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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