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픽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출금"의 검색결과 입니다.

애드픽 사전

FAQ

A. 블랙 회원으로 지정된 경우 해제 전까지 기존 포인트에 대한 출금 신청이 불가합니다.
추가로, 블랙 회원 기간에 발생한 수익은 전체의 30%만 지급되며 블랙 회원 해제 후에도 차액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인트 사용 중지가 되었을 경우 포인트샵 및 출금 신청을 하실 수 없습니다. 포인트 사용 중지가 된 사유를 1:1 안내에서 확인하신 후 홍보 내역을 운영진에게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포인트 사용 중지 해제가 불가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출금 신청은 '포인트 > 출금 신청'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가능합니다.
출금 신청 조건은

1) 브론즈 레벨
2) 최소 5만 포인트( 프리미엄 3만 포인트)부터 만 원 단위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하신 금액은 입력하신 계좌로 신청일 기준 다음 주 목요일에 일괄 지급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그렇습니다! 출금 신청은 실명 인증된 이름과 예금주의 이름이 동일한 계좌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출금 신청 후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취소를 해야할 경우 1:1 문의로 상세 내용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출금 신청은 브론즈 레벨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조금만 더 노력하셔서 브론즈 레벨에 도달해 보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회원가입 시 이메일 인증을 완료하지 않으셨나요? 출금 신청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된 후에 가능합니다.
혹시 인증 메일을 받지 못하신 경우 스팸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로필 > 개인정보 변경' 페이지 또는 '포인트 > 출금 신청'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계좌정보를 입력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보유한 포인트가 출금 신청한 금액보다 적을 경우 노출되는 팝업입니다.
출금 신청은 샵 포인트 금액 내에서만 가능하니 샵 포인트를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출금 신청 금액은 신청일 기준으로 다음 주 목요일에 등록하신 계좌로 입금됩니다.
만약 지급일이 휴일일 경우엔, 지급일 전날에 입금됩니다.
즉시 출금을 받고 싶으시다면 010pay로 충전하여 이용해주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개인 회원의 경우 출금 신청 금액에서 소득세 3.3%를 원천징수 후 지급되기 때문에 실제 지급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사업자 회원의 경우 발행하신 세금계산서에 따라 수익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수익이 잘못 지급되었다고 여겨지실 경우에는 세금 계산서 발행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추가 문의가 있으실 경우 1:1 문의를 통해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출금 신청이 보류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부정 홍보, 블랙 회원 지정 등 포인트 사용이 금지된 경우
2. 본인 인증된 자의 계좌가 아닐 경우
3. 계좌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4. 사업자의 경우 세금 계산서 미발행 및 오류가 확인되었을 경우

지급이 보류된 경우 출금 신청하신 금액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에 걸쳐 샵 포인트로 재적립됩니다.
그리고 목요일이나 금요일이 공휴일 경우엔, 휴일이 지난 이후에 적립되니 참고하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출금 신청 급행권은 마스터 레벨의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혜택으로, 급행권을 사용하는 경우 최대한 빠르게 입금이 진행됩니다. (최대 48시간)
출금 신청 급행권을 사용하고 싶은 마스터 회원은 출금 신청 후 1:1 문의를 통해 급행권 사용을 요청해 주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은 회원님들의 수익금을 '사업소득'으로 국세청에 매월 신고하고 있으며, 세법에 따라 사업소득세와 지방소득세 3.3%를 뺀 나머지 금액을 입금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를 원천징수라고 합니다.

원천징수란? 소득자가 자신의 세금을 직접 납부하지 아니하고, 원천징수 대상소득을 지급하는 원천징수 의무자(국가, 법인, 개인사업자, 비사업자 포함)가 소득자로부터 세금을 미리 징수하여 국가(국세청)에 납부하는 제도를 말함 (출처 : 국세청 사이트)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 회원(블랙 파트너) 제도는 부정 홍보를 근절하여 유저와 광고주를 보호하기 위해 마련된 정책입니다.

출처가 확인되지 않는 곳에서의 홍보 등 유저의 활동을 신뢰할 수 없어 추가 모니터링이 필요할 경우 지정되며, 구체적인 지정 사유는 1:1 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블랙 회원으로 지정될 경우 아래와 같은 제재를 받게 됩니다.

1. 홍보 활동 집중 모니터링
2. 블랙 회원 기간 중 전환된 수익의 30%만 지급
3. 해제 시까지 포인트 사용 및 출금 불가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 회원 기간에 발생한 수익은 전체의 30%만 지급되며 블랙 회원 해제 후에도 차액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추가로 블랙 회원 해제 전까지는 포인트의 사용 및 출금이 불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리미엄 회원이란 성과에 따른 레벨과 달리 프리미엄 회원 테스트를 통과한 유저에게 활동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제도로, 관련 내용 및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응시 자격>
1. 브론즈 레벨에 달성한 유저
2. 출처가 분명한 매체에서의 활동을 진행한 유저
3. 프리미엄 회원 해제, 이용정지되었다면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응시 가능


<테스트 내용 및 합격>
1. 애드픽 회원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운영 정책 및 활동 가이드 관련 문항으로 구성
2. 80점 이상 획득 시 합격

<혜택>
1. 프리미엄 전용 캠페인 홍보 가능
2. 전환으로 적립된 포인트가 7일 후 샵포인트로 전환됨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 후 삽 포인트로 전환)
3. 레벨이 하락되지 않는 레벨 고정 서비스 제공 (일반 회원의 경우 최근 한 달 전환 수를 기준으로 레벨이 조정)
4. 애드픽 초대링크 사용권한 제공 (초대링크로 새로운 회원이 가입하면 가입자 당 1,500P 지급)
5. 30,000 샵포인트부터 출금 가능 (일반 회원의 경우 50,000 샵포인트부터 출금 가능)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리미엄 회원에게 주어지는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혜택>
1. 프리미엄 전용 캠페인 홍보 가능
2. 전환으로 적립된 포인트가 7일 후 샵포인트로 전환됨
-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 후 삽포인트로 전환됩니다.
3. 레벨이 하락되지 않는 레벨 고정 서비스 제공
- 일반 회원의 경우 최근 한 달 전환 수를 기준으로 레벨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4. 애드픽 초대링크 사용 가능
- 초대링크로 새로운 유저가 가입할 경우 가입자 당 1,5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5. 30,000 샵포인트부터 출금 가능
- 일반 회원의 경우 50,000 샵포인트부터 출금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레벨업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브론즈: 지식캐시 1,000p & 룰렛 이용권 3회 & 출금신청 가능 & 프리미엄테스트 응시 가능 & 레드박스 3개 지급
2. 실버: 지식캐시 1,000p & 룰렛 이용권 5회 & 레드박스 5개 지급 & 일부 광고메이트 캠페인 수익의 5% 추가 적립
3. 골드: 지식캐시 1,000p & 룰렛 이용권 10회 & 레드박스 10개 지급 & 일부 광고메이트 캠페인수익의 10% 추가 적립
4. 플래티넘: 지식캐시 1,000p & 룰렛 이용권 15회 & 레드박스 15개 지급 & 일부 광고메이트 캠페인수익의 23% 추가 적립 & 닉네임 변경 무료 1회
5. 다이아몬드: 지식캐시 1,000p & 룰렛 이용권 20회 & 레드박스 20개 지급 &일부 광고메이트 캠페인수익의 25% 추가 적립 & 닉네임 변경 무료 1회 & 팸 개설 무료 권한
6. 마스터: 지식캐시 1,000p & 룰렛 이용권 50회 & 레드박스 50개 지급 & 마스터키트 발송 & 특별캠페인 오픈 외 다수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1. 개인 -> 사업자로 변경을 원할 경우
출금 신청 > 계좌로 받기 > 사업자 회원 출금에 사업자 정보를 입력 후 출금 신청하면 됩니다.

2. 사업자 -> 개인으로 계정 변경을 원할 경우
출금 신청 > 계좌로 받기 > 개인 회원 출금에서 정보 입력 후 출금 신청하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총 포인트란 전환으로 발생한 수익의 합이며, 샵 포인트란 포인트샵에서 상품을 구입하거나 출금 신청을 할 수 있는 -실질적인 사용이 가능한- 금액입니다.
샵 포인트로 전환되기까지는

1) 프리미엄 회원의 경우 7일
2)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이 소요됩니다.

예외적으로 쇼핑형 수익은 회원 유형에 관계없이 구매 확정 1일 후 샵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이용이 정지된 회원은 출금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이용정지 시 계정 정보가 초기화되어 누적된 포인트가 소멸되고 48시간 동안 애드픽 활동이 불가합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세금계산서 발행 시 아래와 같은 과정을 진행 부탁드립니다.

1. 출금 신청
2. 세금계산서 발행
- 신청한 수익금을 ‘공급가액’, 수익금의 10%를 '세액'으로 한 세금계산서 발행 (부가세 10% 별도)
- 계산서 발행 날짜: 출금 신청일
- 수신 이메일 : tax@oddm.co.kr
- 공급 받는 자 정보: 사업자등록증 다운로드 후 확인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사업자 정보 중. 대표자명, 업태/종목, 사업장주소의 변경을 원하시면 '개인정보 변경 > 사업자 정보' 에서 수정하시면 됩니다.
만약 사업자 정보 전체의 변경을 원하시면 1:1 문의를 통해 수정할 정보와 사업자 등록증 및 통장 사본을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 계정의 경우 출금 신청 후, 전자세금계산서를 애드픽 회계 담당자(tax@oddm.co.kr)에게 보내주셔야 정상적으로 지급 처리되며, 기한 내 계산서 미발행 시 출금 신청이 반려된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간이사업자의 경우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으셔도 되니 이 경우엔 대표자 개인 명의의 계좌로 출금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만약 사업자 정보를 등록하셨을 경우엔 삭제가 불가능하니 1:1문의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콘텐츠 판매 수익으로 적립된 포인트는 적립 즉시 포인트샵에서 상품을 구입하거나 출금 신청을 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출금 신청은 5만 포인트(프리미엄 3만 포인트)부터 가능하며, 1만원 단위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지식 콘텐츠 판매 수익은 우선 애드픽 포인트로 적립되며, 출금 신청을 통해 현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출금 신청은 5만 포인트(프리미엄 3만포인트)부터 가능하며, 1만원 단위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지식 공유 기능을 활용한 판매 수익은 포인트로 적립되며, 적립 즉시 포인트샵에서 상품을 구입하거나 출금 신청을 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출금 신청은 5만 포인트( 프리미엄 3만 포인트)부터 가능하며, 1만원 단위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지식마켓의 다양한 지식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전용 캐시입니다.
포인트샵 기프티콘 구매, 출금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캐시 적립 방법
신용카드 혹은 샵포인트로 지식콘텐츠를 구매한 경우, 실제 결제 금액의 5%가 지식캐시로 적립됩니다.

캐시 사용 방법
추후 다른 지식 콘텐츠를 구매할 때, 보유한 지식캐시가 우선 차감되며
나머지 금액만 신용카드 혹은 샵포인트로 자동 결제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LITE]
1) 프리미엄 캠페인 진행 가능(테스트 통과 시)
2) 출금 가능 최소 포인트 : 30,000 샵 포인트
3) 고유의 초대 링크 발급
4) 실적에 따라 레벨이 하락하지 않고 유지됩니다.
5) 샵포인트 대기 기간 5일로 축소
6) 활동 수익에 따라 인센티브 지급 (최대 10,000)
7) 초보 회원을 위한 쇼핑메이트 통합 가이드북 무료 제공
8) 쇼핑메이트, 광고메이트에서 홍보에 도움이 되는 통계자료 제공
9) 시즌퀘스트 럭키박스 추가 제공

[BASIC]
1) 프리미엄 캠페인 진행 가능(테스트 통과 시)
2) 출금 가능 최소 포인트 : 30,000 샵 포인트
3) 고유의 초대 링크 발급
4) 실적에 따라 레벨이 하락하지 않고 유지됩니다.
5) 샵포인트 대기 기간 5일로 축소
6) 활동 수익에 따라 인센티브 지급 (최대 40,000)
7) 초보 회원을 위한 쇼핑메이트 통합 가이드북 무료 제공
8) 쇼핑메이트, 광고메이트에서 홍보에 도움이 되는 통계자료 제공
9) 시즌퀘스트 럭키박스 추가 제공
10) 지식 캐시 지급 (2,000원)

[PRO]
1) 프리미엄 캠페인 진행 가능(테스트 통과 시)
2) 출금 가능 최소 포인트 : 30,000 샵 포인트
3) 고유의 초대 링크 발급
4) 실적에 따라 레벨이 하락하지 않고 유지됩니다.
5) 샵포인트 대기 기간 5일로 축소
6) 활동 수익에 따라 인센티브 지급 (최대 100,000)
7) 초보 회원을 위한 쇼핑메이트 통합 가이드북 무료 제공
8) 쇼핑메이트, 광고메이트에서 홍보에 도움이 되는 통계자료 제공
9) 시즌퀘스트 럭키박스 추가 제공
10) 지식 캐시 지급 (4,000원)
11) 마이도메인 1회 무료 사용 가능
- 최초 구독 시에만 제공
- 구독을 해지해도 지속 사용 가능
- 도메인 주소는 개별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종합소득세 신고란 말 그대로 회원님이 직전년도에 번 모든 소득을 국가에 신고하는 것입니다. 종합소득세는 매년 5월에 신고하며 애드픽에서 한번이라도 출금한 경험이 있는 개인회원은 모두 신고 대상입니다.

특히 애드픽에서 출금 시 3.3%를 제외하는 원천징수와는 별개의 절차로 회원님 각자 진행해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