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팸 멤버 전용 게시판이 개설됩니다.
2. 팸 레벨에 따라 자신의 광고메이트 수익이나 쇼핑메이트 구매 확정 수익에 대한 추가 보너스가 금고에 적립됩니다.
3. 팸 레벨은 팸원들의 총 기여 포인트에 따라 1%씩 상승합니다.
4. 적립된 보너스는 500P부터 기여하거나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단, 포인트 기여 시 쌓인 금액 그대로 사용되며 기여 초과로 인한 차액 발생 시 재적립 되지 않습니다.
5. 보너스 금고가 가득 차면 최대 10회 500P씩 확장할 수 있으며, 확장 시에는 금고 포인트가 소멸됩니다.
6. 팸은 최대 10명까지 가입할 수 있습니다.
7. 팸 멤버들에게는 각 멤버의 기여도, 방문 시간, 금고 레벨 등 활동 정보가 공개됩니다.
8. 팸 대표는 1%의 추가 보너스가 적립됩니다.
-
주의사항
-
1. 부정 홍보로 이용 정지된 멤버가 있거나, 탈퇴한 멤버가 있을 경우 해당 멤버의 기여 포인트가 소멸되고 팸 레벨에 반영됩니다.
-
2. 팸 대표에게는 멤버의 가입 승인, 강제 탈퇴, 대표 위임 등의 권한이 주어집니다.
-
3. 1인당 일일 기여 한도는 5,000점, 포인트 전환 한도는 10,000P입니다.
-
4. 팸 보너스는 오늘을 기준으로 3개월 이내(뉴스형 캠페인은 1주일 이내) 회원님이 적립한 포인트(광고메이트 수익이나 쇼핑메이트 구매 확정 수익)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따라서 적립일로부터 3개월(뉴스형은 1주일)이 지난 포인트는 소멸되며, 금고 포인트도 함께 줄어들 수 있습니다.
-
5. 1년 이상 팸 활동 내역이 없는 팸장의 경우, 팸 기여도가 높은 팸원에게 팸장 권한이 자동 위임됩니다.
-
6. 팸 관련 규정 및 밸런스는 변경, 추가될 수 있습니다.
-
7. 최근 1년간 팸 게시글이 없거나, 최근 30일간 모든 팸 멤버의 광고메이트 또는 쇼핑메이트의 수익이 전무하여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보기 어려운 팸은 폐쇄됩니다.
-
8. 최근 30일 동안 등록된 팸 게시글이 없어서 팸원들 간 정상적인 소통이 이뤄지지 않고 있는 팸에는 보너스 지급이 정지됩니다.
-
9. 최근 30일 동안 애드픽에 접속하지 않았거나, 광고메이트 또는 쇼핑메이트 수익이 없는 팸원은 팸에서 자동 탈퇴 처리됩니다.
-
10. 팸 레벨과는 별도로 팸원 수에 따라 최대 수익 보너스율이 제한됩니다. (최대 보너스율까지 팸원당 1% 적용, 팸 대표 추가 1% 유지)
- 예시 1) 팸 10레벨 & 팸원 10명 = 보너스율 10%
- 예시 2) 팸 10레벨 & 팸원 5명 = 보너스율 5%
- 예시 3) 팸 1레벨 & 팸원 10명 = 보너스율 1%
-
11. 팸 탈퇴 후 24시간 동안은 재가입이 제한됩니다. (자의적 탈퇴, 회원님의 귀책 사유로 인한 강제적 탈퇴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