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애드픽 센터

A. 내려받고자 하는 홍보 이미지를 마우스 오른쪽 클릭한 후 다운로드를 다시 한번 시도해 보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1. 기본링크 변경
대시보드 상단의 기본링크 변경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공되는 7가지 링크 모두 기본링크로 지정이 가능합니다.

2. 추가 링크발급
캠페인을 픽한 후 여러 개의 숏링크를 선택하여 추가적으로 링크를 발급하는 방식으로도 홍보 링크 변경이 가능합니다.

홍보 링크 활용법이 궁금하시다면 애드픽 뉴스레터 「sns에서 링크가 차단되었을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편을 확인해 보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애드픽은 게임 공식 카페 및 커뮤니티에서의 홍보 활동을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부실 홍보 또는 신뢰할 수 없는 홍보 활동을 진행한 경우 캠페인 참여가 제한됩니다. 이때, 캠페인 참여는 최소 14일에서 최대 영구적으로 제한될 수 있으며, 1:1안내를 통해 어떤 사유로 캠페인 참여가 제한되었는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 참여가 제한되는 대표적인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설치형 캠페인의 참여가 제한되는 경우>
1. 홍보 콘텐츠를 외부로 노출하여 의도적인 설치 유도 및 인위적 유입을 시도한 경우
2. 동일ip/기기에서 연속 전환 등 비정상적인 전환패턴이 확인되는 경우
3. 앱과 전혀 상관 없는 내용으로 설치를 유도하는 경우
4. 특정 커뮤니티 및 게시판에 퀄리티가 낮은 홍보 콘텐츠를 도배하는 경우
5. 기타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설치를 유도하는 경우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이미지형 캠페인은 제공하는 이미지를 페이스북에 홍보하는 캠페인으로, 수익은 도달 수 기반으로 지급됩니다.
이미지형은 페이스북 페이지 계정만 참여가 가능해 개인 계정에 업로드하실 경우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으며, 제공되는 이미지 모두를 페이지에 업로드해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영상형>
개인/페이지 계정 모두 홍보가 가능합니다. 단, 좋아요가 20명 미만의 페이지 계정은 홍보가 불가능하며, 그룹 공유의 경우에도 공유를 금지하는 경우가 있으니 '페이스북 포스팅 캠페인 홍보 시 주의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지형>
이미지 도달형 캠페인은 개인 계정이 아닌 페이지 계정으로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개인 계정에 홍보하셨을 경우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으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물론입니다! 하지만, 비즈니스 계정으로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을 만드는 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영상형 홍보 포스팅은 캠페인이 종료 후에도 최소 1달 동안 유지하셔야 하며, 삭제하셨을 경우 복구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복구 안내 후 3일 이내에 복구가 되지 않으면 수익금이 회수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부실 홍보 또는 신뢰할 수 없는 홍보 활동을 진행한 경우 캠페인 참여가 제한됩니다. 이때, 캠페인 참여는 최소 14일에서 최대 영구적으로 제한될 수 있으며, 1:1안내를 통해 어떤 사유로 캠페인 참여가 제한되었는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는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통해 캠페인이 라이브되기 하루 전 관련 일정을 미리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일정을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1:1문의를 통해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운영진 확인 후 개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계정 연동은 영상/이미지형 캠페인 상세 페이지 하단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계정 연동' 클릭>페이스북 로그인 버튼 클릭>로그인>연동 확인 과정을 통해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연동된 계정은 연동하신 캠페인의 상세 페이지 하단 또는 리포트>광고툴>매체관리>수정>삭제 과정을 통해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연동하셨던 계정의 설정을 최근에 변경하지는 않으셨나요?
연동 후 비밀번호 등 설정을 변경하면 페이스북 정보가 초기화되어 연동이 해제됩니다. 설정을 변경하셨다면 다시 연동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아래 2가지 방법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1. 랭키 페이지 ‘로그인 정보 리셋’
보유한 페이지가 많은 경우 랭키 페이지 접속 시간이 다소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랭키페이지 접속 후 대기시간이 길어지는 경우 ‘로그인 정보 리셋’ 버튼을 눌러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연동이 되지 않을 경우, 페이스북>설정>비즈니스통합(좌측 카테고리)에서 RankyPage를 선택하여 삭제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다른 기기에서 진행
간혹 브라우저 설정 문제로 인하여 연동이 되지 않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기기에서 지속적으로 연동이 되지 않을 시 다른 기기에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계정 연동 시 페이스북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지는 않으셨나요?
계정 연동은 진행 당시 로그인되어 있던 계정으로 등록됩니다. 연동된 계정을 수정하고 싶을 경우 현재의 내역을 삭제하신 뒤 연동하고 싶으신 계정으로 로그인해 다시 등록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회원님의 페이스북 페이지 정보를 애드픽과 공유하는 것을 동의하는 과정이 진행되는 페이지를 '랭키 페이지'라고 하며, 이를 통해 전달 받은 정보는 제3자에게 노출되지 않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계정 연동이 해제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페이스북 계정 연동 과정을 다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연동한 계정의 URL이 아닌 타 계정의 URL을 등록했을 때 노출되는 팝업입니다. 등록을 시도하셨던 페이지의 URL을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고화질 설정은 「영상 캠페인 화질 설정 안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영상/이미지형 포스팅 등록 방법은 「애드픽 영상 포스팅 진행 방법」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인증 코드는 영상 캠페인을 픽하시면 회원님에게 지급되는 고유의 숫자 코드로, 인증 코드가 포함된 포스팅만이 애드픽에서 등록 확인이 가능합니다.
등록 확인이 되지 않을 시 수익금 지급이 불가능하니, 포스팅 등록 시 인증 코드를 꼭 기억해 주세요! 포스팅이 확인된 이후에는 인증 코드를 삭제하셔도 됩니다 :)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스팅 등록 시 게시물 공개 대상을 전체 공개로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
전체 공개된 포스팅의 경우 포스팅 업로드 시간 옆에 지구본 아이콘이 노출되니 이 점을 확인해 주세요!
전체 공개가 아닐 경우 포스트 업로드 확인이 되지 않으니 꼭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해당 포스팅이 승인 대기 중일 경우 상세 페이지에서 대기 건을 삭제 후 재등록하시면 됩니다.
만약, 승인이 된 경우라면 1:1 문의를 통해 해당 내용을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위의 팝업은 12시간 이내에 동일 캠페인을 동일 계정에 업로드한 이력이 있는 경우에 노출됩니다.
애드픽에서는 동일 캠페인-동일 계정의 경우 페이스북 업로드 기준 12시간 이내에 1건의 포스팅만을 등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추가 등록을 원하실 경우 12시간 이후에 진행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혹시, 홍보 포스팅을 삭제, 숨김처리, 전체 공개 외의 공개 대상을 설정하시지 않으셨나요?
포스팅의 게시물 공개 대상이 '전체 공개'로 설정되어 있어야 포스팅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체 공개로 업로드되었을 경우 포스트 업로드 시간 옆 지구본 아이콘이 노출되니 이 점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계정이 비활성화되었을 경우에도 해당 팝업이 노출되니 계정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해당 팝업은 홍보 포스팅에서 인증 코드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에 노출됩니다. 영상 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서는 캠페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 7자리의 숫자 인증 코드를 홍보 포스팅에 반드시 포함하셔야 합니다. 인증 코드가 제대로 입력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등록을 시도하신 URL이 다른 캠페인에 이미 등록되어있을 경우 노출되는 팝업입니다. 기존에 해당 URL을 등록하신 캠페인에서 URL 삭제 후 재등록하시기 바랍니다.

<포스팅 URL 삭제하는 법>
- 포스팅이 승인 대기 중일 경우: 상세 페이지에서 대기 건을 직접 삭제
- 포스팅이 승인 완료된 경우: 1:1 문의를 통해 해당 내용 전달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연동한 계정의 게시글이 아닌 타 계정 게시글의 URL을 등록하려고 했을 때 노출되는 팝업입니다. 등록을 시도하신 게시글의 계정을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동영상이 아닌 이미지가 등록된 포스팅의 URL을 등록하셨을 시 노출되는 팝업입니다. 등록을 시도하신 게시글을 다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홍보 게시글의 URL이 아닌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특정 계정의 URL 입력하신 것으로 보입니다. URL을 다시 확인 후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는 정책적으로 교차게시된 콘텐츠로의 홍보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교차게시로 설정된 홍보 콘텐츠를 삭제하시고, 재등록 후 홍보를 진행해 주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의 모든 캠페인은 홍보 대상을 국내 유저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일정 비율 이상의 해외 도달이 확인되는 포스팅의 경우 애드픽의 홍보 콘텐츠로 등록하실 수 없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영상 캠페인 홍보는 애드픽 상세 페이지에서 영상을 내려받아 자체 홍보 게시글을 업로드하는 방식만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공유된 게시글을 홍보 콘텐츠로 등록하려 하지는 않으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영상/이미지형 포스팅은 애드픽 내부 운영진이 순차적으로 검토 후 승인처리하고 있습니다.
신속한 승인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나, 등록되는 모든 포스팅을 운영진이 수동으로 심사하기 때문에 주말 및 공휴일, 영업 시간 외에 포스팅을 등록하실 경우 승인 처리가 더딜 수 있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애드픽의 운영진은 AI를 라이벌 삼아, 실시간 승인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스팅의 승인이 거절된 대표적인 사례는 아래와 같습니다. 해당하는 부분이 있으신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포스팅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공개설정 변경, 계정 비활성화, 게시글 삭제, 숨김처리 등으로 인해 포스팅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자동적으로 포스팅 승인이 거절됩니다.

2. 관련 없는 영상이 업로드되어있는 경우
홍보 캠페인의 영상이 아닌 다른 영상이 업로드되어있는 경우 포스팅 승인이 거절됩니다. 영상 교체 후 재승인을 요청해 주세요.

3. 게시글 업로드 시점이 애드픽 캠페인의 라이브 이전으로 확인될 경우
기존에 업로드해뒀던 게시글에 애드픽 캠페인 라이브 이후 애드픽 링크를 추가한 뒤 애드픽에 포스팅 등록을 하는 것은 부정 홍보에 해당합니다. 캠페인 라이브 이후 애드픽의 홍보 소재를 활용한 포스팅으로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4. 광고 물량 소진이 임박한 경우
광고 물량 소진이 임박한 경우 수익금 지급이 어렵기 때문에 승인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5. 해외IP
포스팅 도달의 일정 비율 이상이 해외 도달로 확인되는 경우 영상 승인이 거절됩니다. 애드픽의 모든 영상 캠페인은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홍보되어야함을 기억해 주세요!

6. 정사각형 프레임으로 등록된 경우
애드픽 영상은 상세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와이드 스크린 형태로 등록되어야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홍보할 경우에도 인스타그램의 정사각형 프레임으로 등록할 경우 승인이 거절되니 이 점 유의해 주세요!

영상 캠페인 거절 처리 후 재심사를 원하실 경우, '재심사 요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기존에 승인 처리되었던 포스팅이 거절된 경우 재승인 요청이 불가합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아래의 경우 등록하신 포스팅이 승인된 이후에도 시스템적으로 자동 삭제 처리됩니다.

1. 승인 이후 공개설정 변경, 계정 비활성화, 게시글 삭제, 숨김처리 등으로 인해 포스팅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2. 포스팅 도달의 일정 비율 이상이 해외 도달로 확인되는 경우
- 영상의 일정 비율 이상이 해외 도달로 확인될 시 해당 영상에 대한 수익금은 취소됩니다.

삭제 처리 후 재심사를 원하실 경우, '재심사 요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승인된 포스팅을 삭제하실 경우 수익금이 회수될 수 있습니다.
영상형 포스팅은 캠페인이 종료 후에도 최소 1달 동안 유지하셔야 하며, 삭제하셨을 경우 복구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복구 안내 후 3일 이내에 복구가 되지 않으면 수익금이 회수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내려받고자 하는 홍보 이미지를 마우스 오른쪽 클릭한 후 다운로드를 다시 한 번 시도해 보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1. 기본링크 변경
대시보드 상단의 기본링크 변경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공되는 7가지 링크 모두 기본링크로 지정이 가능합니다.

2. 추가 링크발급
캠페인을 픽한 후 여러 개의 숏링크를 선택하여 추가적으로 링크를 발급하는 방식으로도 홍보 링크 변경이 가능합니다.

홍보 링크 활용법이 궁금하시다면 애드픽 뉴스레터 「sns에서 링크가 차단되었을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편을 확인해 보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기사 캠페인의 링크는 원하시는 만큼 생성해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기사 캠페인의 경우 링크 발급일 기준 2주 이내에 발생한 전환에 대해서만 수익금이 지급되니 이 점을 잊지 말아주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물론입니다! 웹툰 홍보 시에는 무료 회차의 이미지만 활용하셔야 합니다.
유료 회차 부분은 스토리의 결정적인 내용이 담겨있다고 판단되어 스포일러 방지를 위해 홍보에 사용이 불가하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부실 홍보 또는 신뢰할 수 없는 홍보 활동을 진행한 경우 캠페인 참여가 제한됩니다. 이때, 캠페인 참여는 최소 14일에서 최대 영구적으로 제한될 수 있으며, 1:1안내를 통해 어떤 사유로 캠페인 참여가 제한되었는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 참여가 제한되는 대표적인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클릭형 캠페인의 참여가 제한되는 경우>
1. 홍보 콘텐츠를 외부로 노출하여 의도적인 설치 유도 및 인위적 유입을 시도한 경우
2. 동일ip/기기에서 연속 전환 등 비정상적인 전환패턴이 확인되는 경우
3. 앱과 전혀 상관 없는 내용으로 설치를 유도하는 경우
4. 특정 커뮤니티 및 게시판에 퀄리티가 낮은 홍보 콘텐츠를 도배하는 경우
5. 기타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설치를 유도하는 경우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예약한 이력이 있는 번호는 추가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지 않은 번호로 예약이 되어야 전환으로 인정됩니다.
기존에 예약한 적이 없는 번호를 입력했음에도 해당 문구가 노출됐다면 캠페인/해당번호/예약 시도 시점 등을 적어 1:1 문의를 통해 공유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내려받고자 하는 홍보 이미지를 마우스 오른쪽 클릭한 후 다운로드를 다시 한 번 시도해 보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1. 기본링크 변경
대시보드 상단의 기본링크 변경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공되는 7가지 링크 모두 기본링크로 지정이 가능합니다.

2. 추가 링크발급
캠페인을 픽한 후 여러 개의 숏링크를 선택하여 추가적으로 링크를 발급하는 방식으로도 홍보 링크 변경이 가능합니다.

홍보 링크 활용법이 궁금하시다면 애드픽 뉴스레터 「sns에서 링크가 차단되었을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편을 확인해 보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애드픽은 게임 공식 카페 및 커뮤니티에서의 홍보 활동을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부실 홍보 또는 신뢰할 수 없는 홍보 활동을 진행한 경우 캠페인 참여가 제한됩니다. 이때, 캠페인 참여는 최소 14일에서 최대 영구적으로 제한될 수 있으며, 1:1안내를 통해 어떤 사유로 캠페인 참여가 제한되었는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 참여가 제한되는 대표적인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벤트형 캠페인의 참여가 제한되는 경우>
1. 홍보 콘텐츠를 외부로 노출하여 의도적인 설치 유도 및 인위적 유입을 시도한 경우
2. 동일ip/기기에서 연속 전환 등 비정상적인 전환패턴이 확인되는 경우
3. 앱과 전혀 상관 없는 내용으로 설치를 유도하는 경우
4. 특정 커뮤니티 및 게시판에 퀄리티가 낮은 홍보 콘텐츠를 도배하는 경우
5. 기타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설치를 유도하는 경우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리뷰어 신청 기간에 캠페인 상세 페이지 접속해 하단의 리뷰어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리뷰어로 선정되면 가이드 라인에 따라 해당 캠페인을 블로그에 리뷰하시면 되며, 캠페인별 보다 자세한 진행사항은 리뷰어로 선정된 후 애드픽 운영진이 별도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상품 배송은 리뷰어 선정 후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이버 블로그에 리뷰를 작성하셨나요? 스마트 에디터 ONE 버전으로 작성한 리뷰는 시스템의 문제로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스마트에디터 2.0 버전으로 다시 등록해 보시기를 제안드립니다.

이외의 문제로 리뷰가 등록되지 않을 경우 1:1 문의로 게시글 주소를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물론입니다!
그러나, 상품 이미지의 저작권은 모두 해당 쇼핑몰에 있으므로 재가공하여 사용하는 것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매평을 홍보에 활용하실 경우 작성자 정보(닉네임 등)가 노출되지 않아야하며, 구매평 작성자가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홍보에 활용하시면 안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물론입니다!
쇼핑형 캠페인은 홍보 출처를 확인할 필요가 없어 메신저에서 홍보하셔도 됩니다. 다만 필요에 따라 별도로 홍보 출처를 요청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이티브/앱 박스는 애드픽에서 진행 중인 캠페인을 랜덤하게 노출하는 홍보 도구로, 애드픽에서 제공하는 소스 코드를 포스팅에 기입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그저 어플을 모아두었다는 식으로 홍보할 경우 부실 홍보에 적용되니 캠페인에 대한 리뷰를 작성한 다음 추천 앱 더 보기 또는 배너 형식으로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네이티브/앱 박스의 소스 코드는 리포트>광고툴>네이티브박스/앱박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소스 코드 등록이 불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그렇습니다! 네이티브/앱 박스에는 직접 픽하지 않았더라도 회원님의 레벨에서 홍보가 가능한 캠페인들이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그렇습니다! 회원님의 네이티브/앱 박스에서 정상적으로 전환이 발생할 경우 해당 건은 전부 회원님의 수익으로 집계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앱 박스에 원하는 캠페인을 선별하여 노출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종류/수량/노출 순서 등은 설정이 가능하니 앱 박스 페이지를 통해 직접 설정해 보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안타깝게도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네이티브 박스의 소스코드 사용을 금지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티스토리에서는 활용이 가능하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신저 등은 개인정보보호로 인해 홍보가 이루어진 대화를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출처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애드픽에서는 쇼핑형을 제외한 경우 메신저 대화를 통한 홍보를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니, 메신저로 홍보를 하고 계시다면 즉시 중지하시기 바랍니다.
예외적으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오픈톡방 운영자의 경우 애드픽의 승인을 받아 홍보 후 출처를 신고하는 방식으로 해당 매체에서의 홍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은 관련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혹시 매체 등록을 잊으신 건 아닌가요?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등 SNS에서 홍보를 하실 경우 해당 매체를 애드픽에 매체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매체 등록 후에도 홍보 내역이 삭제되었거나 확인이 어려울 시 운영진이 별도로 출처 신고를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요청 시 홍보 내역의 캡쳐본과 URL을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로그에서 전환이 발생하였을 경우 열람 경로에 따라 출처 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존재합니다. 이는 발생 비율이 낮아 블랙 파트너로 지정되는 경우는 드물며, 운영진 판단 하에 별도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만 자료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홍보 내역 이미지와 URL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비공개 매체이거나 홍보 게시글이 삭제된 경우 출처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활동 내역을 캡쳐해 직접 출처를 신고해 주셔야 합니다.

이 외에 모바일 접속을 통해 전환이 발생했거나, 커뮤니티의 경우 전환 경로에 따라 출처가 남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발생 비율이 낮아 블랙 파트너로 지정되는 경우는 드물며, 운영진 판단 하에 별도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만 자료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홍보 내역 이미지와 URL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지식인에서 전환이 발생하였을 경우 전환 경로에 따라 자동 출처 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존재합니다. 발생 비율이 낮아 블랙 파트너로 지정되는 경우는 드물며, 운영진 판단 하에 별도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만 자료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홍보 내역 이미지와 URL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밴드, 카카오톡 그룹, 페이스북 그룹 등에서 전환이 발생할 경우 자동 출처 확인이 어렵습니다. 때문에 해당 매체에서 홍보 시 반드시 출처 신고를 해주셔야 합니다. 출처 신고 시에는 그룹(밴드)명, 닉네임, 작성 날짜, 홍보 내역 이미지를 포함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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