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애드픽 센터

A. 레벨업은 레벨별 조건을 충족한 경우 1시간마다 자동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레벨업 조건>
애드픽의 레벨은 총 6단계로, 모든 조건은 최근 1개월 기준입니다.
1. 뉴비: 기본 레벨
2. 브론즈: 총 전환 5건 이상, 레벨업 테스트 완료
3. 실버: 총 전환 20건 이상
4. 골드: 총 전환 100건 이상, 전환이 10개 이상 발생한 캠페인이 3건 이상인 경우
5. 플래티넘: 총 전환 200건 이상, 전환이 10개 이상 발생한 캠페인이 4건 이상인 경우, 출처가 확인된 전환이 전체 전환의 10%이상인 경우
6. 다이아몬드: 총 전환 300건 이상, 전환이 10개 이상 발생한 캠페인이 5건 이상인 경우, 출처가 확인된 전환이 전체 전환의 10% 이상인 경우

<레벨업을 빨리 할 수 있는 Tip>
1. 다양한 유형의 캠페인을 홍보해 보세요.
2.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레벨이 되고 싶으시다면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를 공략하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는 레벨업 조건이 충족되었는지를 1시간마다 확인하고 있습니다. 확인이 될 때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계속해서 레벨업이 되지 않고 있다면, 레벨업 조건을 잘못 알고 계신 것일 수 있습니다. 레벨업 조건은 리포트> 캠페인> 레벨 설명보기를 클릭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조건들을 꼼꼼하게 다시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레벨별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브론즈: 포인트샵 이용 및 출금 신청 가능
2. 실버: 수익의 5% 추가 적립
3. 골드: 수익의 10% 추가 적립
4. 플래티넘: 수익의 23% 추가 적립
5. 다이아몬드: 수익의 25% 추가 적립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레벨은 최근 1달 동안의 전환을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때문에 최근 1달 동안의 전환 수가 기존 레벨 조건에 미치지 못할 경우 레벨이 하락하게 됩니다.
단, 프리미엄 파트너 신청 테스트를 통해 프리미엄 파트너가 되신 분들은 최근 전환 수와 상관없이 레벨이 유지되므로, 레벨이 하락되지 않기를 바라신다면 프리미엄 파트너에 도전해 보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는 광고 유형별로 뛰어난 성과를 낸 유저를 마스터로 선발하고 있습니다.
마스터는 수익, 홍보 콘텐츠의 질, 가이드에 적합한 홍보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왔는지 등을 기준으로 1년에 1차례 애드픽 내부 논의를 통해 선정되며, 여러 유형의 캠페인에서 좋은 성과를 낸 유저의 경우 여러 광고 유형의 마스터로 중복 선정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