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픽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수익금"의 검색결과 입니다.

애드픽 사전

FAQ

A. 블랙 회원 기간에 발생한 수익은 전체의 30%만 지급되며 블랙 회원 해제 후에도 차액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추가로 블랙 회원 해제 전까지는 포인트의 사용 및 출금이 불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스팅 조회 수는 약 30분 주기로 반영되며, 캠페인 참여 회원 수에 따라 반영 시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실 조회수외 애드픽에 반영된 수가 다르다면 아직 조회수가 반영되기 전일 수 있습니다.
아울러, 조회수가 반영되기 전 캠페인이 종료될 경우 이미 반영된 조회수 만큼만 수익이 지급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출금 신청 금액은 신청일 기준으로 다음 주 목요일에 등록하신 계좌로 입금됩니다.
만약 지급일이 휴일일 경우엔, 지급일 전날에 입금됩니다.
즉시 출금을 받고 싶으시다면 010pay로 충전하여 이용해주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로필>개인정보 변경 페이지를 통해 탈퇴가 가능합니다. 탈퇴하시는 경우 수익금 및 회원님의 모든 정보는 삭제되며, 동일 ID(이메일)로의 재가입 또한 일정 기간 동안 불가능하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전환이 인정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캠페인의 전환 조건에 미부합

2. 어플 설치 후 미실행

3. 캠페인 종료

4. '오늘 남은 수(캡, CAP)' 초과
'오늘 남은 수'란 하루에 인정되는 최대 전환 수량으로, 수량이 소진된 이후에 발생한 전환 건은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캡은 지정된 시간에 초기화되며 실시간 잔여 수량은 캠페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설치형 캠페인의 첫 전환
설치형 캠페인의 첫 번째 전환은 자가설치로 판단해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6. 설치 이력이 있는 단말기에서의 재설치

7.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다수의 전환이 발생한 경우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첫 전환을 제외한 2개 이상의 전환이 발생할 경우 부정 홍보의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하여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치게 됩니다. 이후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 지급이 불가하며 이용 정지 등의 제재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8. 동일 IP에서 다수의 전환이 동시에 발생한 경우
위는 부정 홍보 의심 대상으로,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쳐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9. 해외 IP에서 전환이 발생한 경우
애드픽은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로, IP 우회 프로그램을 이용한 부정 홍보 방지를 위해 해외 IP에서 발생한 전환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10. 클릭과 실행 사이에 네트워크(=IP) 환경이 변할 경우
링크 클릭 시점과 어플을 실행하는 시점 사이에 네트워크(=IP) 환경이 변한 경우 애드픽 광고를 보고 실행된 것이라 판단하기 어렵기 때문에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외의 사항에 해당될 경우, 1:1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전환이 인정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캠페인의 전환 조건에 미부합

2. 캠페인 종료

3. '오늘 남은 수(캡, CAP)' 초과
'오늘 남은 수'란 하루에 인정되는 최대 전환 수량으로, 수량이 소진된 이후에 발생한 전환 건은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캡은 오전 9시 기준으로 초기화되며 실시간 잔여 수량은 캠페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뉴스 캠페인일 경우 제외)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다수의 전환이 발생한 경우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첫 전환을 제외한 2개 이상의 전환이 발생할 경우 부정 홍보의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하여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치게 됩니다. 이후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 지급이 불가하며 이용 정지 등의 제재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5. (뉴스 캠페인일 경우 제외) 동일 IP에서 다수의 전환이 동시에 발생한 경우
위는 부정 홍보 의심 대상으로,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쳐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해외 IP 전환
애드픽은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로, IP 우회 프로그램을 이용한 부정 홍보 방지를 위해 해외 IP에서 발생한 전환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7. 첫전환일 경우

이외의 사항에 해당될 경우, 1:1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1. 사전예약
해당 캠페인은 사전예약이 완료되면 전환으로 인정됩니다. 그러나 번호 인증이 필요한 사전예약의 경우 동일 기기/IP에서 다수의 번호를 인증하여 예약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으며, 추후 유효 검증 기간에 허위 번호 입력이 확인될 시 이를 통해 발생한 전환은 수익금에서 취소됩니다.

2. 그 외
회원가입, 구매, 참여 등 각 캠페인의 전환 조건이 충족될 시 전환으로 인정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전환이 인정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캠페인의 전환 조건에 미부합

2. (사전예약형 한정) 전환 대기 상태일 경우
사전예약형은 등록된 번호가 유효한지를 확인하기 위해 번호 유효 검증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유효함이 확인되어야 전환으로 인정되며, 유효한 번호가 아닐 시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3. 캠페인 종료

4. '오늘 남은 수(캡, CAP)' 초과
'오늘 남은 수'란 하루에 인정되는 최대 전환 수량으로, 수량이 소진된 이후에 발생한 전환 건은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캡은 오전 9시 기준으로 초기화되며 실시간 잔여 수량은 캠페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뉴스 캠페인일 경우 제외)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다수의 전환이 발생한 경우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첫 전환을 제외한 2개 이상의 전환이 발생할 경우 부정 홍보의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하여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치게 됩니다. 이후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 지급이 불가하며 이용 정지 등의 제재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6. (뉴스 캠페인일 경우 제외) 동일 IP에서 다수의 전환이 동시에 발생한 경우
위는 부정 홍보 의심 대상으로,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쳐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7. 해외 IP 전환
애드픽은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로, IP 우회 프로그램을 이용한 부정 홍보 방지를 위해 해외 IP에서 발생한 전환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이외의 사항에 해당될 경우, 1:1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이미지형 캠페인은 제공하는 이미지를 페이스북에 홍보하는 캠페인으로, 전환기준은 도달 수 입니다.
이미지형은 페이스북 페이지 계정만 참여가 가능해 개인 계정에 업로드 하실 경우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으며,
제공되는 이미지 모두를 페이지에 업로드해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영상형 홍보 포스팅은 캠페인이 종료 후에도 최소 1달 동안 유지하셔야 하며, 삭제하셨을 경우 복구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복구 안내 후 3일 이내에 복구가 되지 않으면 수익금이 회수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인증 코드는 애드픽에서 회원의 페이스북에 업로드된 홍보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숫자 코드로, 인증 코드가 포함된 포스팅만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등록 확인이 되지 않을 시 수익금 지급이 불가능하니, 포스팅 등록 시 인증 코드를 꼭 기억해 주세요! 포스팅이 확인된 이후에는 인증 코드를 삭제해야 합니다 :)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스팅의 승인이 거절된 대표적인 사례는 아래와 같습니다. 해당하는 부분이 있으신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포스팅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공개설정 변경, 계정 비활성화, 게시글 삭제, 숨김처리 등으로 인해 포스팅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자동적으로 포스팅 승인이 거절됩니다.

2. 관련 없는 영상이 업로드되어있는 경우
홍보 캠페인의 영상이 아닌 다른 영상이 업로드되어있는 경우 포스팅 승인이 거절됩니다. 영상 교체 후 재승인을 요청해 주세요.

3. 게시글 업로드 시점이 애드픽 캠페인의 라이브 이전으로 확인될 경우
기존에 업로드해뒀던 게시글에 애드픽 캠페인 라이브 이후 애드픽 링크를 추가한 뒤 애드픽에 포스팅 등록을 하는 것은 부정 홍보에 해당합니다. 캠페인 라이브 이후 애드픽의 홍보 소재를 활용한 포스팅으로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4. 광고 물량 소진이 임박한 경우
광고 물량 소진이 임박한 경우 수익금 지급이 어렵기 때문에 승인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5. 해외IP
포스팅 도달의 일정 비율 이상이 해외 도달로 확인되는 경우 영상 승인이 거절됩니다. 애드픽의 모든 영상 캠페인은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홍보되어야함을 기억해 주세요!

6. 정사각형 프레임으로 등록된 경우
애드픽 영상은 상세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와이드 스크린 형태로 등록되어야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홍보할 경우에도 인스타그램의 정사각형 프레임으로 등록할 경우 승인이 거절되니 이 점 유의해 주세요!

영상 캠페인 거절 처리 후 재심사를 원하실 경우, '재심사 요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아래의 경우 등록하신 포스팅이 승인된 이후에도 시스템적으로 자동 삭제 처리됩니다.

1. 승인 이후 공개설정 변경, 계정 비활성화, 게시글 삭제, 숨김처리 등으로 인해 포스팅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2. 포스팅 도달의 일정 비율 이상이 해외 도달로 확인되는 경우
- 영상의 일정 비율 이상이 해외 도달로 확인될 시 해당 영상에 대한 수익금은 취소됩니다.

삭제 처리 후 재심사를 원하실 경우, '재심사 요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승인된 포스팅을 삭제하실 경우 수익금이 회수될 수 있습니다.
영상형 포스팅은 캠페인이 종료 후에도 최소 1달 동안 유지하셔야 하며, 삭제하셨을 경우 복구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복구 안내 후 3일 이내에 복구가 되지 않으면 수익금이 회수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매체 등록은 필수사항입니다.
애드픽에서는 활동 내역이 확인된 전환 건에 대해서만 수익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매체를 등록한 경우 해당 매체에서의 홍보 활동을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수익금 지급에 용이하므로 반드시 등록해야 합니다.

추가로, 밴드 등 개인 소유의 SNS가 아니어서 등록이 어려운 매체에서 홍보를 하셨을 경우 직접 출처 신고를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매체 등록은 필수는 아니나 애드픽 권장 사항입니다.
애드픽에서는 활동 내역이 확인된 전환 건에 대해서만 수익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매체를 등록한 경우 해당 매체에서의 홍보 활동을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수익금 지급에 용이하므로 등록을 권장합니다.
참고로, 클릭형 캠페인을 블로그에 홍보시에는 매체등록을 하였더라도 별도로 출처신고가 필요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도배 홍보란, 동일 카페/커뮤니티/게시판에 게시물을 여러차례 등록하는 것을 말합니다.
도배 홍보가 확인될 경우 해당 유저의 수익금 회수 및 영구 정지 등의 제재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인트를 확인하신 시점이 자정 무렵이신가요? 매일 자정은 애드픽의 하루 수익이 일괄 집계되는 시간으로, 간혹 포인트 표시가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며 해당 시간을 피해 포인트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외에 포인트가 사라지는 경우는,

1) 부실 또는 부정 홍보로 인해 수익금이 회수되는 경우
2) 포인트의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가 있습니다.
포인트 유효 기간은 전환 발생 시점 기준 1년입니다. 그 전에 꼭 사용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개인 회원의 경우 출금 신청 금액에서 소득세 3.3%를 원천징수 후 지급되기 때문에 실제 지급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사업자 회원의 경우 발행하신 세금계산서에 따라 수익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수익이 잘못 지급되었다고 여겨지실 경우에는 세금 계산서 발행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추가 문의가 있으실 경우 1:1 문의를 통해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세금계산서 발행 시 아래와 같은 과정을 진행 부탁드립니다.

1. 출금 신청
2. 세금계산서 발행
- 신청한 수익금을 ‘공급가액’, 수익금의 10%를 '세액'으로 한 세금계산서 발행 (부가세 10% 별도)
- 계산서 발행 날짜: 출금 신청일
- 수신 이메일 : tax@oddm.co.kr
- 공급 받는 자 정보: 사업자등록증 다운로드 후 확인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영상형 홍보 포스팅은 캠페인이 종료 후에도 최소 1달 동안 유지하셔야 하며, 삭제하셨을 경우 복구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복구 안내 후 3일 이내에 복구가 되지 않으면 수익금이 회수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다른 캠페인의 경우에는 게시글 삭제 시에는 출처신고 남겨주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간혹 동일 캠페인이 재라이브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삭제하지 않았다면 남은 게시글에서 전환 활동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본인의 판단하에 게시글 유지 유무를 결정하시면 되며, 삭제 전에 출처신고 남기신다면 운영진 출처 검토 시 도움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저작권 침해가 확인되는 즉시 해당 콘텐츠는 애드픽에서 판매 중지되며 수익금이 회수됩니다.
또한 저작권 침해 당사자는 관련 법규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피해자에 대한 손해배상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내부 정책에 의하여 승인된 포스팅이 자동 삭제 처리되는 경우가 존재합니다. 삭제 이후에 발생한 전환 건에 대해서는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으므로, 아래의 사유에 해당하시는 건 아닌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자동 삭제 처리되는 경우>
1. 승인 이후 공개설정 변경, 계정 비활성화, 게시글 삭제, 숨김처리 등으로 인해 포스팅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2. 포스팅 도달의 일정 비율 이상이 해외 도달로 확인되는 경우

이외의 경우로 여겨질 시, 1:1 문의를 통하여 내용을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은 회원님들의 수익금을 '사업소득'으로 국세청에 매월 신고하고 있으며, 세법에 따라 사업소득세와 지방소득세 3.3%를 뺀 나머지 금액을 입금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를 원천징수라고 합니다.

원천징수란? 소득자가 자신의 세금을 직접 납부하지 아니하고, 원천징수 대상소득을 지급하는 원천징수 의무자(국가, 법인, 개인사업자, 비사업자 포함)가 소득자로부터 세금을 미리 징수하여 국가(국세청)에 납부하는 제도를 말함 (출처 : 국세청 사이트)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