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애드픽 센터

A. 출금 신청은 '포인트 > 출금 신청'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가능합니다.
출금 신청 조건은

1) 브론즈 레벨
2) 최소 5만 원부터 만 원 단위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하신 금액은 입력하신 계좌로 신청일 기준 다음 주 목요일에 일괄 지급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그렇습니다! 출금 신청은 실명 인증된 이름과 예금주의 이름이 동일한 계좌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출금 신청 후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취소를 해야할 경우 1:1 문의로 상세 내용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이용이 정지된 회원은 출금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이용정지 시 계정 정보가 초기화되어 누적된 포인트가 소멸되고 48시간 동안 애드픽 활동이 불가합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출금 신청은 브론즈 레벨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조금만 더 노력하셔서 브론즈 레벨에 도달해 보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회원가입 시 이메일 인증을 완료하지 않으셨나요? 출금 신청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된 후에 가능합니다.
혹시 인증 메일을 받지 못하신 경우 스팸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로필 > 개인정보 변경' 페이지 또는 '포인트 > 출금 신청'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계좌정보를 입력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 파트너 또는 이용정지 상태신가요? 이 경우 포인트 사용이 중지됩니다.
블랙 파트너 또는 이용정지에 대한 구체적인 사유는 관리자가 통보한 1:1 안내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보유한 포인트가 출금 신청한 금액보다 적을 경우 노출되는 팝업입니다.
출금 신청은 샵 포인트 금액 내에서만 가능하니 샵 포인트를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출금 신청 금액은 신청일 기준으로 다음 주 목요일에 등록하신 계좌로 입금됩니다.
만약 지급일이 휴일일 경우엔, 지급일 전날에 입금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개인 회원의 경우 출금 신청 금액에서 소득세 3.3%를 원천징수 후 지급되기 때문에 실제 지급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사업자 회원의 경우 발행하신 세금계산서에 따라 수익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수익이 잘못 지급되었다고 여겨지실 경우에는 세금 계산서 발행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추가 문의가 있으실 경우 1:1 문의를 통해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출금 신청이 보류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부정 홍보, 블랙 파트너 지정 등 포인트 사용이 금지된 경우
2. 본인 인증된 자의 계좌가 아닐 경우
3. 계좌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4. 사업자의 경우 세금 계산서 미발행 및 오류가 확인되었을 경우

지급이 보류된 경우 출금 신청하신 금액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에 걸쳐 샵 포인트로 재적립됩니다.
그리고 목요일이나 금요일이 공휴일 경우엔, 휴일이 지난 이후에 적립되니 참고하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지급 처리되지 않은 보류 건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에 걸쳐 샵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그리고 목요일이나 금요일이 공휴일 경우엔, 휴일이 지난 이후에 적립되니 참고하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세금계산서 발행 시 아래와 같은 과정을 진행 부탁드립니다.

1. 출금 신청
2. 세금계산서 발행
- 신청한 수익금을 ‘공급가액’, 수익금의 10%를 '세액'으로 한 세금계산서 발행 (부가세 10% 별도)
- 계산서 발행 날짜: 출금 신청일
- 수신 이메일 : tax@oddm.co.kr
- 공급 받는 자 정보: 사업자등록증 다운로드 후 확인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사업자 정보 중. 대표자명, 업태/종목, 사업장주소의 변경을 원하시면 '개인정보 변경 > 사업자 정보' 에서 수정하시면 됩니다.
만약 사업자 정보 전체의 변경을 원하시면 1:1 문의를 통해 수정할 정보와 사업자 등록증 및 통장 사본을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 계정의 경우 출금 신청 후, 전자세금계산서를 애드픽 회계 담당자(tax@oddm.co.kr)에게 보내주셔야 정상적으로 지급 처리되며, 기한 내 계산서 미발행 시 출금 신청이 반려된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그렇습니다. 사업자의 경우, 기한 내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을 경우 수익 지급이 보류되니 세금계산서 발행을 잊지 말아 주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간이사업자의 경우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으셔도 되니 이 경우엔 대표자 개인 명의의 계좌로 출금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만약 사업자 정보를 등록하셨을 경우엔 삭제가 불가능하니 1:1문의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아래 자료를 1:1 문의를 통해 전달해 주시면 해촉증명서를 발급해 드리겠습니다.

1. 본인 이름
2. 주민등록번호
3. 제출 용도 (제출하는 기관의 정확한 명칭)
4. 증명서를 받을 이메일 주소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출금 신청 급행권은 마스터 레벨의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혜택으로, 급행권을 사용하는 경우 요청 하루 뒤 입금이 진행됩니다.
출금 신청 급행권을 사용하고 싶은 마스터 회원은 출금 신청 후 1:1 문의를 통해 급행권 사용을 요청해 주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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