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애드픽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A. 모바일에서 충전소의 캠페인에 참여하시는 경우, 핀크럭스 앱을 설치할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에서는 앱 설치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핀크럭스를 설치하는 이유는 중복 참여를 식별하기 위한 회원 식별 ID,기기별 광고 ID를 파악하기 위한 것이며 앱 다운로드를 통해 일체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 충전소는 웹(PC)과 안드로이드(모바일)만 지원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PC와 모바일 버전에서 각각 다른 캠페인들이 보일 수 있습니다. 더욱 다양한 캠페인에 참여하시려면 모바일에서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인트 적립, 기능 오류, 핀크럭스 기능 등을 포함한 모든 충전소 관련 사항은 충전소 오른쪽 상단의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담당자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충전소에서 포인트를 획득한 경우에도 샵포인트 전환 기간이 소요되며 일반/프리미엄 회원별 소요 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