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픽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A. 매체 등록은 필수사항입니다.
애드픽에서는 활동 내역이 확인된 전환 건에 대해서만 수익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매체를 등록한 경우 해당 매체에서의 홍보 활동을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수익금 지급에 용이하므로 반드시 등록해야 합니다.

추가로, 밴드 등 개인 소유의 SNS가 아니어서 등록이 어려운 매체에서 홍보를 하셨을 경우 직접 출처 신고를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스팅 등록 시 게시물 공개 대상을 전체 공개로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전체 공개된 포스팅의 경우 포스팅 업로드 시간 옆에 지구본 아이콘이 노출되니 이 점을 확인해 주세요!
전체 공개가 아닐 경우 포스트 업로드 확인이 되지 않으니 꼭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해당 링크 업로드를 페이스북에서 제한하고 있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업로드가 가능한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여 홍보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페이스북 그룹 홍보 시 반드시 자체적으로 출처 신고를 해주셔야 합니다.
그룹명, 닉네임, 업로드 일자, 홍보 콘텐츠 게재면을 출처 신고 게시판을 통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물론입니다! 광고주의 홍보 영상을 본인 계정에 등록하여 홍보하는 것은 금지하고 있으나, 자체 제작한 영상을 통해 홍보하는 것은 허용하고 있습니다.
단, 클릭형 캠페인은 유튜브에서 활동이 불가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본인의 유튜브 페이지에 댓글로 홍보하는 것은 가능하나, 타인의 영상에 홍보 댓글을 다는 것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타인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홍보는 금지하고 있다는 점 꼭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물론입니다! 애드픽에서는 타인의 영상에 홍보 댓글을 다는 것은 금지하고 있으나, 본인의 유튜브 페이지에 댓글로 홍보하는 것은 허용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매체 등록은 필수는 아니나 애드픽 권장 사항입니다.
애드픽에서는 활동 내역이 확인된 전환 건에 대해서만 수익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매체를 등록한 경우 해당 매체에서의 홍보 활동을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수익금 지급에 용이하므로 등록을 권장합니다.
참고로, 클릭형 캠페인을 블로그에 홍보시에는 매체등록을 하였더라도 별도로 출처신고가 필요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주관적인 내용이 추가되었다면 스폰서 배너를 삽입해주셔야 합니다.
블로그에서 홍보 활동 시 스폰서 배너를 삽입하는 것은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보증 등에 관한 표시의무 준수사항으로, 해당 준수사항을 지키지 않을 경우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직접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수료를 받고 있다는 내용이 명시된다면 스폰서 배너를 삽입하지 않고 본인 스타일대로 작성하셔도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안타깝게도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네이티브 박스의 소스코드 사용을 금지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티스토리에서는 활용이 가능하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그렇습니다. 이는 애드픽에서 지향하는 바이럴 마케팅에 부합하지 않으며, 광고주의 의도와 다른 홍보로 인해 소비자들의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점 유의하여 홍보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물론입니다! 네이버 및 다음 블로그, 티스토리는 모두 활동이 가능한 매체입니다.
해당 매체에서 지속적인 홍보 활동을 진행하시라면 해당 페이지를 매체로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는 블로그 자체에서의 유입이 아닌 외부 유입을 통한 홍보 활동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주소를 타 매체에 홍보하여 발생된 전환이 확인될 경우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실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물론입니다! 애드픽에서는 타인의 게시물에 홍보 댓글을 다는 것은 금지하고 있으나, 본인의 게시물에 댓글로 홍보하는 것은 허용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출처 신고는 어떤 내용으로 홍보를 했는지 확인하고자 요청드리는 것으로, 동일한 내용으로 여러 곳에 홍보한 경우 한 곳에서의 홍보 내역만 출처 신고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나 카페 쪽지 홍보를 승인 받은 운영자의 경우 쪽지 홍보에 대해서는 매 건 출처 신고를 해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도배 홍보란, 동일 카페/커뮤니티/게시판에 게시물을 여러차례 등록하는 것을 말합니다.
도배 홍보가 확인될 경우 해당 유저의 수익금 회수 및 영구 정지 등의 제재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물론입니다!
애드픽에서 홍보를 금지하고 있는 곳이 아니라면 어느 곳의 카페든 활동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그렇습니다. 홍보 금지 커뮤니티/사이트는 「카페, 커뮤니티 홍보 시 유의사항 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정된 홍보 금지 사이트가 아니어도 관리자가 광고 금지 및 홍보글 작성에 대해 거부의사를 밝힌 곳에서는 홍보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은 캠페인의 주제와 맞는 카페에서 활동하시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관심사/주제가 일치하는 곳에서의 활동이 보다 높은 수익을 나는 첫 걸음입니다. 이 점 잊지 말아 주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물론입니다! 애드픽에서는 타인의 게시물에 홍보 댓글을 다는 것은 금지하고 있으나, 본인의 게시물에 댓글로 홍보하는 것은 허용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카페 쪽지 홍보는 애드픽의 승인을 받은 카페 운영자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출처 신고는 어떤 내용으로 홍보를 했는지 확인하고자 요청드리는 것으로, 동일한 내용으로 여러 곳에 홍보한 경우 한 곳에서의 홍보 내역만 출처 신고해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지식인 질문글로 캠페인을 홍보하는 것은 질문자가 답변글을 채택하면 포인트가 지급되기 때문에 이를 보상지급을 통한 홍보로 간주하여 금지하고 있습니다.
지식인에서 홍보를 하실 경우 알맞은 질문에 대한 답변을 다는 것으로 홍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는 쇼핑형의 제외한 캠페인의 경우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신저 등 메신저를 통한 홍보 활동을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개인정보보호로 인하여 대화 중의 홍보 내용을 확인할 수 없어 부정홍보 여부를 파악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예외적으로 1) 쇼핑형이거나 2) 사전에 승인받은 카카오톡 오픈톡방, 플러스 친구 운영자의 경우 해당 매체에서의 활동이 가능합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그렇습니다!
밴드에서 홍보하셨을 경우, 밴드명/닉네임/작성 날짜/홍보 게시물 이미지를 포함해 출처를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