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픽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쇼핑형"의 검색결과 입니다.

애드픽 사전

FAQ

A. 링크를 통한 방문 기록이 쿠키에 저장되어있는 동안은 회원님의 링크로 접속하지 않고 제휴몰에 접속해 결제하는 경우에도 수익으로 인정됩니다.
그러나, 쿠키 저장을 해제한 경우나 일부 제휴몰의 경우 쇼핑형 링크를 통한 경우에만 수익으로 인정되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쿠키가 저장되는 기간은 제휴몰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신저 등은 개인정보보호로 인해 홍보가 이루어진 대화를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출처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애드픽에서는 쇼핑형을 제외한 경우 메신저 대화를 통한 홍보를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니, 메신저로 홍보를 하고 계시다면 즉시 중지하시기 바랍니다.
예외적으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오픈톡방 운영자의 경우 애드픽의 승인을 받아 홍보 후 출처를 신고하는 방식으로 해당 매체에서의 홍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은 관련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총 포인트란 전환으로 발생한 수익의 합이며, 샵 포인트란 포인트샵에서 상품을 구입하거나 출금 신청을 할 수 있는 -실질적인 사용이 가능한- 금액입니다.
샵 포인트로 전환되기까지는

1) 프리미엄 회원의 경우 7일
2)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이 소요됩니다.

예외적으로 쇼핑형 수익은 회원 유형에 관계없이 구매 확정 1일 후 샵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샵 포인트로 전환되기까지는

1) 프리미엄 회원의 경우 7일
2)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이 소요됩니다.

예외적으로 쇼핑형 수익은 회원유형에 관계없이 구매 확정 1일 후 샵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이후에도 전환이 되지 않는다면 1:1 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는 쇼핑형의 제외한 캠페인의 경우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신저 등 메신저를 통한 홍보 활동을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개인정보보호로 인하여 대화 중의 홍보 내용을 확인할 수 없어 부정홍보 여부를 파악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예외적으로 1) 쇼핑형이거나 2) 사전에 승인받은 카카오톡 오픈톡방, 플러스 친구 운영자의 경우 해당 매체에서의 활동이 가능합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샵 포인트로 전환되기까지는

1) 프리미엄 회원의 경우 7일
2)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이 소요됩니다.

예외적으로 쇼핑형 수익은 구매 확정 1일 후 샵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이후에도 전환이 되지 않는다면 1:1 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예, 그렇습니다!
블로그에서 쇼핑형을 활동하신다면 스폰서 배너를 삽입하여 운영하셔야 합니다.
이는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보증 등에 관한 표시의무 준수사항으로,
해당 준수사항을 지키지 않을 경우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직접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수료를 받고 있다는 내용이 명시된다면
스폰서 배너를 삽입하지 않고 본인 스타일대로 작성하셔도 됩니다.

SNS에서는 해시태그로 광고 활동임을 알려야 합니다.

최근 개정안이 발표되었으니, 정책 가이드를 참고하여 활동 부탁드립니다.
정책 가이드는 애드픽 센터 > 정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