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고화질 설정은 「영상 캠페인 화질 설정 안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영상/이미지형 포스팅 등록 방법은 「애드픽 영상 포스팅 진행 방법」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인증 코드는 애드픽에서 회원의 페이스북에 업로드된 홍보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숫자 코드로, 인증 코드가 포함된 포스팅만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등록 확인이 되지 않을 시 수익금 지급이 불가능하니, 포스팅 등록 시 인증 코드를 꼭 기억해 주세요! 포스팅이 확인된 이후에는 인증 코드를 삭제해야 합니다 :)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스팅 등록 시 게시물 공개 대상을 전체 공개로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
전체 공개된 포스팅의 경우 포스팅 업로드 시간 옆에 지구본 아이콘이 노출되니 이 점을 확인해 주세요!
전체 공개가 아닐 경우 포스트 업로드 확인이 되지 않으니 꼭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해당 포스팅이 승인 대기 중일 경우 상세 페이지에서 대기 건을 삭제 후 재등록하시면 됩니다.
만약, 승인이 된 경우라면 1:1 문의를 통해 해당 내용을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위의 팝업은 12시간 이내에 동일 캠페인을 동일 계정에 업로드한 이력이 있는 경우에 노출됩니다.
애드픽에서는 동일 캠페인-동일 계정의 경우 페이스북 업로드 기준 12시간 이내에 1건의 포스팅만을 등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추가 등록을 원하실 경우 12시간 이후에 진행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혹시, 홍보 포스팅을 삭제, 숨김처리, 전체 공개 외의 공개 대상을 설정하시지 않으셨나요?
포스팅의 게시물 공개 대상이 '전체 공개'로 설정되어 있어야 포스팅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체 공개로 업로드되었을 경우 포스트 업로드 시간 옆 지구본 아이콘이 노출되니 이 점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계정이 비활성화되었을 경우에도 해당 팝업이 노출되니 계정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해당 팝업은 홍보 포스팅에서 인증 코드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에 노출됩니다. 영상 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서는 캠페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 7자리의 숫자 인증 코드를 홍보 포스팅에 반드시 포함하셔야 합니다. 인증 코드가 제대로 입력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등록을 시도하신 URL이 다른 캠페인에 이미 등록되어있을 경우 노출되는 팝업입니다. 기존에 해당 URL을 등록하신 캠페인에서 URL 삭제 후 재등록하시기 바랍니다.
<포스팅 URL 삭제하는 법>
- 포스팅이 승인 대기 중일 경우 : 상세 페이지에서 대기 건을 직접 삭제
- 포스팅이 승인 완료된 경우 : 1:1 문의를 통해 해당 내용 전달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연동한 계정의 게시글이 아닌 타 계정 게시글의 URL을 등록하려고 했을 때 노출되는 팝업입니다. 등록을 시도하신 게시글의 계정을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동영상이 아닌 이미지가 등록된 포스팅의 URL을 등록하셨을 시 노출되는 팝업입니다. 등록을 시도하신 게시글을 다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홍보 게시글의 URL이 아닌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특정 계정의 URL 입력하신 것으로 보입니다. URL을 다시 확인 후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는 정책적으로 교차게시된 콘텐츠로의 홍보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교차게시로 설정된 홍보 콘텐츠를 삭제하시고, 재등록 후 홍보를 진행해 주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의 모든 캠페인은 홍보 대상을 국내 유저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일정 비율 이상의 해외 도달이 확인되는 포스팅의 경우 애드픽의 홍보 콘텐츠로 등록하실 수 없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영상 캠페인 홍보는 애드픽 상세 페이지에서 영상을 내려받아 자체 홍보 게시글을 업로드하는 방식만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공유된 게시글을 홍보 콘텐츠로 등록하려 하지는 않으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