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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료된 캠페인입니다.

요즘 임플란트, 네오임플란트

유효클릭당 수익
160

애드픽 캠페인 홍보 필수사항을 확인하였습니다.

캠페인 홍보 필수 유의사항

홍보 시작 전 아래 애드픽 홍보 정책홍보 금지 리스트
및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를 위반하면 활동 제한 및 모든 수익금이 회수되며,
심각한 경우 광고가 중단되고 브랜드 훼손으로 인한 광고주와 법적 문제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부정행위로 인하여 피해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해당 회원에게 법적 조치 및 손해 배상 청구가 진행 됩니다.

애드픽 플러스 특별 콘텐츠

캠페인 상세지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플러스 회원이 되시면 애드픽 홍보회원들의 평균수익, 전환율등의 마케팅에 참고 할 수 있는 상세한 지표가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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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준수 사항

  • 클릭형 캠페인은 카페 홍보 지정자 외 카페 홍보 불가입니다.
  • 클릭형 캠페인은 유튜브 홍보 지정자 외 유튜브 홍보 불가입니다.
  • 클릭형 캠페인은 인스타그램에서 홍보 불가입니다.
  • 와이고수 커뮤니티 홍보 금지
  • SNS,틱톡 등 모든 유료광고 금지
  • 아임노마드(뷰튜브)를 통한 매체 유입활동 금지

기간 2022-11-01 ~ 소진시

데이터 집계 중입니다.

홍보 추천 문구 A

네오바이오텍은 2000년에 설립되어 임플란트 제품을 생산, 판매하는 치과용 의료기기 전문기업이라고 합니다.
네오만의 기술력을 통한 제품 품질과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홍보 추천 문구 B

임플란트 동요도 측정기 ‘Anycheck’와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인 ‘바로가이드‘ 같은 제품도 출시를 했다고 합니다.

홍보 추천 문구 C

네오바이오텍의 네오임플란트는 전 세계 70여개 국가에 연간 120만개 이상의 임플란트를 공급하고 있다고 합니다.

네오바이오텍은 CMI 임플란트와 SCRP테크닉을 시작으로 2007년 이후 SCA Kit와 SLA kit를 업계 최초로 개발했다고 하네요.

홍보 추천 문구 D

네오바이오텍은 의료기기의 날 국무총리상 수상, 혁신기업 국가대표 1000에 선정되었으며, 한국경제가 후원하는 브랜드 어워즈에서 헬스케어 치과의료기기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또한 업계에서는 치과임상공헌도 1위 및 혁신적인 수술킷 제조사 1위를 받았다고 하네요.

홍보 추천 문구 E

또한 임플란트 및 스크류 제거를 위한 Fixture Remover, Screw Remover Kit도 최초로 발명했으며, CTi-mem, Tent Screw, Spacer, ACM, EZ Tent Screw 등 GBR 시스템을 개발했다고 합니다.

홍보 추천 문구 F

최근에는 투명교정 솔루션인 btsmile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홍보 자료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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