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금 시 포인트 관련 안내
- - 포인트는 현금(KRW)과 일대일로 등가한 가치를 지니며, 해당 가치 비율로 출금이 신청됩니다.
- - 1만 원(포인트) 단위로 출금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비즈회원 제외)
- - 포인트 발생일로부터 1년 동안 사용되지 않은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 - 하기 정책 조항들에 명시된 ‘5만 (이용 가능)포인트’는 ‘일반 회원’의 지급 기준 금액이며, ‘프리미엄 회원’의 경우 ‘3만 (이용 가능)포인트’, ‘비즈 회원’의 경우 ‘1만 (이용 가능)포인트’를 지급 기준 금액으로 정합니다.
1. 출금 신청 요건
- 1) 브론즈 레벨 이상부터 포인트 출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2) 정상적인 애드픽 활동으로 발생한 수익 포인트에 한해 출금을 신청하실 수 있으며 이는 모든 출금 정책에 공통 적용됩니다.
- 3) 최소 5만 (이용 가능)포인트※ 이상 보유 시 출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
※ 이용 가능 포인트란?
포인트샵 구매 및 수익 출금 시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대기 포인트는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이용 가능 포인트로 전환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에 따라 포인트 전환 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관련 정책 : 애드픽 가이드북 )
대기 포인트가 이용 가능 포인트로 전환된 후 출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2. 수익 지급일
- 1) 회원님의 출금 신청일을 기준 일자로 산정 시, 그다음 주 목요일에 지급됩니다.
(예시) 회원님이 수요일에 출금을 신청하신 경우, 다음 날이 아닌 그다음 주 목요일이 지급 예정일입니다. - 2) 지급일이 휴일이거나 연휴 기간에 포함된 경우, 원래의 지급 예정일과 가장 가까운 영업일에 미리 지급됩니다.
- 3) 운영사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지급 일자가 변경될 경우, 회원님의 혼선을 최대한 방지하고자 사전에 서비스를 통해 공지합니다.
3. 개인회원의 지급 절차 및 적용 규정
- 1) 최초 출금 신청 시, 계좌 정보 등 수익금 지급에 필요한 자료 등록 절차 및 기타 필요 절차를 완료하셔야 합니다.
- 2) 기입하신 계좌 정보가 정확하지 않거나 가입 명의와 일치하지 않았을 경우, 포인트 사용이 제한되었을 경우에는 출금 신청이 반려 처리될 수 있습니다.
- 3) 출금 신청 금액에서 사업 소득세와 지방 소득세 3.3%를 제한 금액이 최종 지급됩니다.
- 4) 제휴 업체 서비스의 포인트 형태로 출금 신청 시, 관련한 별도 운영 규정과 세금 규정을 적용한 금액이 최종 지급되며, 이후의 포인트 사용은 제휴사의 운영 방침을 따릅니다.
- 5) 소득세 등 각종 세금 관련 규정은 대한민국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4. 사업자 회원의 지급 절차 및 적용 규정
- 1) 사업자 회원이란 개인사업자등록증을 내거나 법인사업자등록증을 낸 회원을 의미합니다. (간이사업자 제외)
- 2) 사업자 회원은 최초 출금 신청 시,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통장사본의 등록 및 기타 필요 절차를 완료하셔야 합니다.
- 3) 출금 신청 후 애드픽 회계담당자(tax@oddm.co.kr)에게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시고 담당자가 이를 최종적으로 수신하면 정상적인 지급 절차가 진행됩니다. 운영자가 안내하는 발급 기간 내에 계산서를 발행하시지 않을 경우, 출금 신청이 반려 처리됩니다.
- 4)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일자는 회원님의 출금 신청 일자로 기재하며, 출금 신청하신 수익금액을 ‘공급가액’으로 합니다.
- 5) 공급가액에서 부가세 10%를 원천 징수한 금액이 최종 입금됩니다.
- - 공급받는 자 정보 : (주)오드엠 사업자등록증 다운로드
5. 회원 탈퇴 시 지급 규정
- 이미 탈퇴 처리가 완료된 회원은 포인트를 출금하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