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하우

커뮤니티

★애드픽 입문 교과서(필수) 월330 파트너★ 하루최고33만

파워유져고3 2014-03-23 23:08 hit: 31577

 
안녕하세요 고3 입니다
카카오스토리닉네임은 꺄뀨에요.
애드픽 설치만 12000개 시켯으니 많은분들이 알고계신다고 믿겟습니다 ^~^
2월10일 2월31일 까지 93만원의 수익을냇고
3월1일일부터 3월20일까지 290 의수익을냇네요^^~
제 자랑은여기까지하고 본격적인 공략 하겟습니다
운영자님이 저에게 애드픽이라는 용돈어플을 선사하셧으니
저도 많은분들과 운영자님 WIN WIN 하셧으면하는마음에서
공략글쓸게요 ~!

(1) 커뮤니티/질문 의 특성의맞는 캠페인선택하기

한번글을 쓸때에도 신중하게 생각하여 커뮤니티특성과 지식인 질문자의 질문에 맞는
캠페인을소개하여야 수익이들어옵니다
여성들이 많은 커뮤니티에는 헤이데이나 캔디크러쉬 같은 아기자기한게임을
남성들이 많은 커뮤니티에는 호빗이나 브레이브프론티어 베스트9 을
RPG 지식인질문엔 RPG 답변으로
이렇게 주제와 관심사가 서로통해야 전환이이루어집니다
게임보단 유틸의 경우가 수익이 더짭잘합니다.


(2) 커뮤니티별 특성 ★

커뮤니티별로 특성이잇습니다


1.지식인
지식인같은경우는 꾸준한 노력과 노하우가잇어야합니다
우선 지식인은 질문의형식이기떄문에 사람들이 광고인걸 알아차림과동시에
쳐다보지도않는 상황이발생합니다 여러분도 그런경우많이잇죠?
지식인은 최대한간결하고 강력하게 사진이너무많고 난잡하다면 보기도힘들고 보는사람도 줄어들게됩니다
사진은 1장~2장 내용은 10줄내외로 작성하여 질문자의 체택을받도록합시다
지식인은 운입니다 채택이되어 그질문이 상위노출이되면 홍보를하지않아도
꾸준한 고수익이발생합니다.
(블로그나 애드픽 마이리뷰에 자신만의리뷰를 작성하며 드래그복사후 붙여넣기해줍시다)
또한링크는 HTTP://bit.// << 이런거보단 캠페인 PIck 하시고 소개방법보시면
구글플레이 사진으로 링크를 붙일수잇는 HTML 소스가잇으니 복사하고 블로그나 마이리뷰에 불여넣기합시다.

2.블로그
블로그는 지속적인 노력과 방문자 이웃들이많아야 가능한 소개방법입니다
저도 한떈 블로그 운영을하엿지만 꾸준한 방문자들을 유입시키기위해선
블로그의 주제가필요합니다.
예를들어 메이플스토리로 주제를 잡는다치면 메이플스토리위주로 글을올리시는거에요.
또한 (이슈) 라는목록을너허 실시간검색에오른 내용을 포스팅하시면 블로그방문자들을올리실수잇어요.
전 저와같은 주제인 사람들 전부 찾아가며 이웃으로 추가신청햇습니다.
그리고 홍보글만올리시면안되고 블로그주제에맞게 글도여러개 올리셔야됩니다
주제글2 홍보글1 이런식으로요.
수익이안들어와도 조급해하지맙시다 블로그는 꾸준한노력이잇어야합니다.

추신. 제 블로그 리뷰링크남기니까 참고하세요 http://blog.naver.com/900pjh/110186172460

3.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는 연령/성별 상관없이 모두가 이용하는 커뮤니티고
시간별 유입 유저도 굉장히 많은 커뮤니티입니다 그런만큼 홍보도 잘되는편입니다
하지만 요즘 카카오스토리에선 홍보차단을 위해 많은노력을 하고잇습니다
그래서 한계정으로 한 플러스친구에 홍보를2번이상 적발되면 아이디가 정지르 먹게되잇습니다 1주일
그러기에 유입이가장많은 6시~9시 에 홍보를한다면 댓글이 쉽게묻히게됩니다
하지만 보는사람은 많게되죠 댓글이묻힌만큼 제 홍보글을 보게되엇으니까요.

요약하자면 카카오스토리는 6~9시 글이많이올라오는 시간대에 홍보하자.


*많은분들이 애드픽켐페인을 하고싶어하싶니다
하지만 애드픽켐페인을 공개 캠페인으로만든다면 운영자님께서도 골치아파지실껍니다
실제로그랫기에 운영자님도 비공개 캠페인으로바꾸신거구요.
많은분들이 오해를 하시는데 애드픽켐페인으로만 고수익을 낼수잇다는 편견을
가지신분들이많습니다
전초반에 애드픽켐페인이 잇음에도불구하고 게임/유틸 캠페인을 홍보햇습니다.
애드픽캠페인말고 게임/유틸 어플로 50만원정도번 기억이잇네요

애드픽으로 고수익을 얻고싶으시다면
홍보성글을 정보공유글로 구독자들에게 인식을 심어주세요
필력도중요합니다 글을 얼마나 진정성잇고 실제경험 한거처럼 써야 정보공유글 처럼느껴질테니까요

전이제 고3이라 시기도시기이고 나이도나이인지라. 앞으로 고수익을 낼수잇을련지나 모르겟네요.
제 밥그릇 여러분들에게 드리겟습니다 제가 수익낼꺼 여러분이 효율적으로내셧으면 좋겟네요.
벌써부터 4월15일이기다려지네요,
3월17일 지급된수익으로 노트북사고 노트북으로 공략 쓰는 중입니다
노트북 사게해주신 운영자님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1. 신규회원을 고수로 만들어주는 화끈한 가이드 만화!
https://adpick.co.kr/html/adpick_guide.html

정직한 홍보활동가이드
https://adpick.co.kr/?ac=guide&tac=policy



//////개초보를위한 용어정리///////

[전환]
전환은 설치후 실행을 얘기합니다
설치만 하여도 전환이되는 캠페인이잇을수도잇겟지만
조금은 실행하여야 수익이들어옵니다 그래도안들어오면
1:1 문의해봅시다.

[첫전환]
첫설치는 자신이 자신의링크로 설치하는거에요
애드픽은 마케팅 어플이기때문에
홍보목적으로 수익이들어오는거지
자신이플레이하는건 홍보가아니져 ㅋㅋ!!
자신이 자신의링크로 한번설치 하셔야해요~

[오늘의미션]
시간내에 미션에서준 할당량을 채우면
부가수익이 발생하는것입니다

[파워업아이템]
파워업아이템은 하루에 만원이상벌거같으면쓰시고
룰렛으로 뽑아서쓰실려면 적어도 하루수익 5만이상 뽑으시는분들에게
권장합니다 저같은경우는 한번에 룰렛 100번돌리고 파워업 모으고 맨날썻습니다


[환급]
환급은 3만원이상
이번달 31일까지신청하시면 다음달 15~20일에 지급됩니다
조만간 상점 생길예정이니까 참고하세요~


마치면서

많은분들이 애드픽 시작하자마자 수익을 바라시는 분들이많은데요
저도 처음엔 500원 0원 1000원 벌던 유저엿습니다
노하우와 경험은 하나하나 자신이 쌓아가는것입니다
제가 백번말해야 여러분들이 한번 경험하는것만 못해요.
그러니까 우선 수익이안난다고 조급해하지마시고
꾸준히 홍보해보세요
수익은 홍보한 시간와 양과 질에 비례합니다.
저를 고수익의 기준으로 삼시말고
월 10만원만되도 고수익이라 칠수잇지않나요?
하루에 3천원만벌어도 월10먼원이네요
제가한달에 용돈 부모님에게 10만원받는데.



노력해보시고 질문주세요.
저같은경우 하루종일 애드픽 연구하고
노하우 찾기위해서 노력햇습니다.

많은분들 건승 하시고 돈많이버십쇼 ♥


노하우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파워유져한빈 14.03.23

    와 이긴글을 첨부터 끝까지 다 읽었습니다..
    역시 고3님이랑은 친분이있지만 제가아는 애드픽 중 탑이시네요

  • 파워유져허파 14.03.23

    와.. 역시 한빈님이랑 비교가 안되네요

  • 파워유져고3 14.03.23

    To.한빈 긴글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파워유져고3 14.03.23

    To.허파 저를 기준으로 삼으시면...전 기준이아니라..음 잘모르겟당..ㅋㅋ
    많은분들이 이글을 읽고 조금이라도 보템이 됫으면 좋겟네요

  • 파워유져김광민 14.03.23

    이런분이 다이아 가셔야하는데 ㅠㅠ

  • 파워유져유정식 14.03.23

    대단하십니다! ㅠㅠ

  • 파워유져고3 14.03.23

    To.김광민 다이아 갓으면...매일 40%~50% 효과받고 홍보하는건데 아쉽네요 ~ㅎㅎ

  • 파워유져고3 14.03.23

    To.유정식 감사합니다 돈많이버세요~

  • 세빈 14.03.23

    애드픽 노하우 중에서 고3님 글이 제일 이해가 쉽고 대박노하우 인것같아요.. bb

  • 파워유져박성호 14.03.23

    To.고3 대단하시네요 ㅋ.ㅋ

  • 파워유져서지우 14.03.24

    To.고3 전 하루에 1000원도 못버는데;;;

  • 파워유져고3 14.03.24

    To.세빈 감사합니다 ^^~

  • 파워유져고3 14.03.24

    To.박성호 대단할꺼까지야 ..>!!ㅋㅋㅋ

  • 파워유져고3 14.03.24

    To.서지우 제글 잘읽어보시고 여러번 익혀보세요
    수익은 노력에 비례합니다 ^^

  • 파워유져김현민 14.03.24

    3번째 읽고 잇네요

  • 파워유져고3 14.03.24

    To.김현민 헉 이런장문을...

  • 파워유져고3 14.03.24

    제글 읽으시는 모든분들 질문잇으시면 질문주셔도됩니다

  • 파워유져김현민 14.03.24

    To.고3 이런글이바로 노하우라고할수있죠ㅎ 계속 읽어도 뭔가 재밋네요

  • 파워유져고3 14.03.24

    To.김현민 흑흑 님같이 열심히 읽어주는 분들을위해 생각나는데로 수정보완하겟습니다 ~

  • 파워유져김현민 14.03.24

    To.고3 정말 감사해요!!!하. . .

  • 파워유져진이진 14.03.24

    역시 고3님 ㅋㅋ

  • 파워유져김도영 14.03.24

    와도움이많이되는글이네요

  • 파워유져고3 14.03.24

    To.진이진,김도영 감사합니다 도움이되셧다니 다행이네요^-^

  • 기린 14.03.24

    한가지여쭤볼게있어여
    블로그에 링크를 삽입했는데
    보통같으면 누르면 플레이스토어로 이동하잖아요?
    근데 저는 링크를 복사 해서
    붙여넣기했는데 아예클릭자체가안되요ㅠ왜그런거죠??

  • 파워유져김재훈 14.03.24

    주 수익은 어디서많이 들어오나여?

  • 파워유져고3 14.03.24

    To.기린 모바일블로그에선 클릭이안되기때문에
    소개방법에서 HTML 소스 를 복사해서 붙여넣으면 구글플레이스토어 사진으로 삽입되요 ~

  • 파워유져고3 14.03.24

    To.김재훈 전 카카오스토리요ㅎㅎ 공유수가많네요~!

  • 파워유져이일웅 14.03.24

    고3님 나중에시간되시면
    블로그에링크올리면링크클릭이안되요 ㅠ 네이버블로그같은데에링크올려서링크누르면바로링크로이동되게하는법좀알려주세요 ㅠ 일명HTML소스요 도저히말로는이해가안되네요 고3님기다릴께용 ㅜ

  • 기린 14.03.24

    HTML소스붙여넣기해서
    블로그에다시올렸는데
    사진으로삽입이안되요ㅠ

  • 파워유져고3 14.03.24

    To.기린 흔저도 방법이 예전이랑 바뀌어서 잘모르겟네요 블로그글작성시 오른쪽하단에 html 누르고 붙여넣기후 editor 누르셔요

  • 파워유져김상현 14.03.25

    To.고3 지식인에 그 링크눌럿는데 그링크가 안눌러지던데 어떻게해야해요?

  • 파워유져고3 14.03.25

    To.김상현 우선블로그에 링크가 파랗게되게만들고 복사 하고 지식인에붙여넣기하심되요 윗댓글참고

  • 파워유져최종찬 14.03.25

    글잘읽엇어요~ 고3인데 굉장히 똑똑 하신듯해요ㅋ

  • 파워유져고3 14.03.25

    To.최종찬 감사합니다 :D

  • 파워유져김두협 14.03.25

    To.고3 카카오스토리 닉네임이어떻게되세요?

  • 파워유져고3 14.03.25

    To.김두협 꺄뀨요

  • 박지환 14.03.25

    ㅎ..헐.. ㄷㄷ
    수익이 엄청나시네요..
    그런데 카카오스토리 댓글에 그냥 그 링크만 달랑 걸어놓으시나요?

  • 파워유져고3 14.03.26

    To.박지환 아뇨전 제스토리에 글올려요

  • 긍정@ 14.03.26

    지랄하네 빵이나사 십새야

  • 박지환 14.03.26

    To.고3 음.. 그럼 카카오스토리 친구가 많아야 홍보가 가능하지않나요?
    안그럼 카스에 글을올리고 플친에 내 카스에 와달라
    이런식으로 하시나요?

  • 파워유져문성재 14.03.27

    To.긍정@ 맑은물에 왠 뱀장어한마리가 껴서 물을 더럽히고있네ㅋㅋ

  • 변기현 14.03.27

    저…제가홍보해서30명이봤는데한명도다운안받았는데어뜩해요?

  • 파워유져최성도 14.03.27

    저도 1년뒤 아이패드 살꺼예요!

  • 파워유져고3 14.03.27

    To.변기현 설득력이잇으셔야죠..!!
    설치목적으로 클릭을시키는 설득력

  • 파워유져고3 14.03.27

    To.최성도 좀만열심히하시면 5월15일에사실듯 ㅎ

  • 신윤정 14.03.28

    To.고3 글잘읽었어요 정말대단하세요 학생이신데.. 오늘처음이라 이해안가는게 너무많네요... 카톡아이디좀알려주세용ㅠㅠ

  • 파워유져이태원 14.03.29

    To.고3 오 안녕하세요 여기 글올렸네욬ㅋㅋ 진짜 형 존경해욬ㅋ

  • 파워유져고3 14.03.30

    To.이태원 감사합니다 ㅋ_ㅋ

  • 송성준 14.04.01

    To.고3 이야 대단하십니다 어린나이에 ...

  • 조희지 14.04.03

    막상하려니 어렵네요 특히 카스요ㅠㅠㅠ

  • 파워유져최성도 14.04.04

    전 레벨만 플래티넘일뿐..
    수익은...

  • 물빠 14.04.05

    저 돈이 정말 급해서그런데 어디가 가장 수입률이 높나요??

  • 정수민 14.04.05

    많은 도움 됏습니다 저두 열심히해서 회원들에게 도움이 되는 파트너가 되어보겠습니다

  • 파워유져고3 14.04.05

    To.정수민 감사합니다 ~ 돈많이버세요~!!

  • 정수민 14.04.05

    To.고3 넴 감사합니당ㅎ수시합격ㄱㄱ하세요ㅎ

  • 파워유져고3 14.04.05

    To.정수민 감사해요...수시합격하려고 요즘안하는중인데...ㅋㅋㅋ

  • 정수민 14.04.05

    To.고3 헤헿 힘내세연^@^

  • 파워유져시니시스 14.04.06

    수익어디서제일많이나오나요?

  • 파워유져진헌 14.04.07

    To.고3 고3님! 블로그같은데에 동영상은 어떻게올리나요?

  • 파워유져고3 14.04.07

    To.진헌 퍼오고싶은동영상 유트부같은데사 동영상위에 마우스올려놓고 우클릭후 소스복사하고 블로그글쓰기에서 아래에 html 클릭하고 붙여넣기 하거 다시 editor 누르시면되여

  • 파워유져진헌 14.04.07

    To.고3 우와~ 사진올리는거랑 비슷하군요!! 감사드려요~~

  • 정영기 14.04.09

    To.고3 애드픽 단톡방 개설할려고합니다.

    카톡 : loldb

    카톡한통씩 주세요!ㅎㅎ

  • 파워유져임민재 14.04.13

    와ㅠㅠ지린다

  • 파워유져수아 14.04.14

    다읽어봤어요!! 도움많이되겠어요ㅎ죄송한데 질문이있는데요 해도되나요?ㅎ

  • 파워유져고3 14.04.14

    To.수아 네네

  • 나랑께 14.04.16

    고3님 저가 신규유저인대 폰으로 링클꾹눌럿는대 복사가않되고 복사보튼이않생겨요 어케하는지돔 알켜주새요ㅠㅠ 글잘봣습니다

  • 파워유져ㅎㄱㅎ 14.04.18

    파워 저거 잇는데 어떡헤 적영해요??

  • 파워유져ㅎㄱㅎ 14.04.18

    저 3~4일 차 인데 14000천원 잇는 데 안사져요 ㅠㅠ 어떡해야되요

  • 파워유져고3 14.04.18

    To.ㅎㄱㅎ 포인트샾에선 15일이후에쓸수잇고
    파워업은 켐페인둘어가면오른쪽상던에 power up 잇름

  • 파워유져ㅎㄱㅎ 14.04.18

    알긴 아는데 파워 업 들어 가서 어떡헤 해요 ㅠ

  • 파워유져김동근 14.04.18

    이야 고3님 정말 갑이신듯...b

  • 김민석 14.04.19

  • 정윤기 14.04.20

    애드픽 켐페인은 뭐고 게임,유틸 캠페인은 뭐죠? 귀찮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 파워유져한승규샤넬 14.04.20

    지식인이나그런데올리면 재링크가 안들어가져요 왜그러는거?

  • 파워유져고3 14.04.20

    To.정윤기 게임은 게임이고
    유틸은 게임이아닌것들이요

  • 파워유져고3 14.04.20

    To.한승규 지식인은 컴퓨터로하고 링크는 사진으로입히거나 html로바꿔서 해야되요

  • 파워유져고3 14.04.20

    To.김동근 감사여~~

  • 파워유져고3 14.04.20

    To.ㅎㄱㅎ 노하유들어가보시면사진으로 설명나온거잇어요~

  • 정윤기 14.04.20

    To.고3 아, 그럼 형이 말하신애드픽 켐페인은 뭐죠??
    애드픽 켐페인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게임/유틸 켐페인 을 했다고 말씀하신거는 애드픽 켐페인은 게임이나 유틸 켐페인과는 다른건가요?

  • 파워유져고3 14.04.20

    To.정윤기 애드픽켐페인은 이어플자체를홍보하는것이고 비공개캠패인으로몇명 못하는거애요~

  • 정윤기 14.04.20

    To.고3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정윤기 14.04.20

    고3 님 진짜 죄송한데 질문 하나만 더 할수있을까요?

  • 정윤기 14.04.20

    캠페인을 열고 그 링크로 들어가서 조건 달성했는데, 그래도 수익이 안들어오는 이유는 뭐에요?

  • 파워유져주민기 14.04.26

    To.김광민 열세번째 읽고 있어요!!!

  • 김현빈 14.04.27

    실버되는법좀...

  • 파워유져고3 14.04.27

    To.김현빈 전환20개채우고 레벨업테스트하고 30분정도기다리면 더ㅣ요~

  • 김현빈 14.04.27

    To.고3 감사합니당

  • 파워유져ㅎㄱㅎ 14.04.30

    To.고3 저기 포인트샵 이요 저 2만 2천원 잇는데 15일 지낫는데 1원도 샵포인트로 안변햇는데요 ㅠㅠ 어뜩해요? 그 총포인트에서 샵포인트로 뵨하는거에요?..

  • 파워유져ㅎㄱㅎ 14.04.30

    저기 포인트샵 이요 저 2만 2천원 잇는데 15일 지낫는데 1원도 샵포인트로 안변햇는데요 ㅠㅠ 어뜩해요? 그 총포인트에서 샵포인트로 뵨하는거에요?..

  • 파워유져황윤아 14.05.03

    많은 참고가 되었습니다. 한가지 한가지가 빛나는 좋은 조언들과 팁 감사드립니다:)

  • 박시연 14.05.03

    대박..! 저두꽤많이 벌었다고 생각했는데 대단하세요! 좋은팁들 감사합니다 ^.^

  • 김강민 14.05.04

    진짜도움많이됩니다. 고3님의 리뷰를 참고로 저만의 리뷰방식을만들어서 고수익 올려야겠습니다!!

  • 파워유져손승원 14.05.12

    저도 한번 고3님의 내용을 참고로 하여서 열심히 추천을하고 월100을 도전해 봐야겟네요^^감사합니다

  • 파워유져고3 14.05.13

    To.황윤아,김강민,손승원 감사합니다~^^

  • 파워유져고3 14.05.13

    To.박시연 감사해요~!!!

  • 파워유져김미정 14.05.13

    카카오스토리에 꺄뀨가 검색이안되는데....고3님 블로그에 들어가는 방법없을까여

  • 파워유져남형호 14.05.13

    네이버블로그에도
    지식인에도여러군데올려봐도전환이잘안되네요
    쉬운건없는것같네요..

  • 파워유져김성렬 14.05.15

    고3님 팁 감사합니다!

  • 파워유져김성렬 14.05.15

    님글을 읽고 저도 몇년하다보면 돈을 많이벌수있을것만 같은 느낌이드네요 ㅎㅎ 물론 열심히해야겠지만

  • 파워유져고3 14.05.15

    To.김성렬 많이버세요 ㅎㅎ~!

  • 파워유져김성렬 14.05.15

    To.고3 네 감사합니다 ㅎㅎ~!

  • 파워유져텔레PW 14.05.17

    노트북ㅎㄷㄷ 부럽긔

  • 박상용 14.05.17

    고3님은 대체로 어디서 활동하시나요?

  • 파워유져변혜란 14.05.18

    To.고3 짱이군요

  • 파워유져변혜란 14.05.18

    To.박상용 고3님은 카카오스토리에서 홍보를하여공유수가300을 넘으셨어요

  • 파워유져김하영 14.05.18

    대단하시드아!!!!

  • 종혁 14.05.19

    클릭수만 많다고 전환이 빨리되는건 아니죠??

  • 파워유져껠껠 14.05.24

    카페명같은거 추천해주실수있나요ㅜㅜ

  • 미각 14.05.25

    대단하시네요
    5번째 읽고있습니다.
    혹시 카스아이디가 어찌되는지 여쭤볼수 있을까요?

  • 파워유져이해성 14.05.25

    감사합니다
    참고할게요!!

  • 신찬용 14.05.26

    첫전환이먼소리죠..?

  • 파워유져김민정 14.06.11

    감사합니다 좋은참고됐어여

  • 조대광 14.06.15

    남은수량인가 남은건인가 그건머죠??

  • 파워유져라어르 14.06.21

    컴퓨터로 홍보하나요? 아니면 핸드폰으로 하나요??

  • 조민지 14.06.22

    아무리 보고봐도 하기힘드네요ㅠㅠㅜㅜㅜㅜㅜㅜㅜ 어떻게해야하는건지..너무막막해요ㅠㅠ

  • 김준태 14.06.27

    http://app.mg/8516411 이주소로 가서다운받으세요~

  • 파워유져박현우 14.07.25

    To.김준태 여기서 홍보허면 안댐 ㅋ

  • 파워유져이상원 14.07.28

    To.고3 카카오스토리 한번은 홍보해도된다는말씀이신가요?

  • 파워유져맑은소리밝은희.. 14.08.10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현승 14.08.12

    와 행님 감사합니다 글다읽으니 자신감이생기는군요 열심히 한번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당
    저 궁금한거있는데 카톡 wlhs2994 부탁드립니다^^

  • 이승준 14.08.19

    너무나감사합니다 ㅠ 이거 꼭알아둘께요 ㅎㅎ

  • 파워유져장성열 14.08.20

    오늘 가입한 초보입니다. 혹시 첨부하신 사진 써도 될까요??

  • 파워유져이유경 14.08.24

    저도 이걸로 돈모아서 타블렛삿어요ㅠㅠㅠ 진짜애드픽은 짱인거같아요 저도 고3님처럼 돈모아서 노트북도 노려봐야겟어요ㅋㅋ 하루수입 1~2만원정도되요!

  • 산타론파 14.09.13

    오홍 감사합니다

  • 파워유져도혜도ㅎㅖ 14.11.29

    헐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지식인으로 홍보를하는데 홍보가 전혀안됬었거든요 ㅠㅠㅠㅠㅠㅓ그 이유가 글을 길게써서 였네여ㅠㅠㅠㅠ덕분에 제 홍보방법에 문제점을 알게됬습니다 ㅠ

  • 달콤냠냠 15.01.06

    우와 감사합니다!

  • 파워유져이다윤 15.01.26

    To.고3 궁금한게정말많은데 카카오스토리아이디좀알려주시면안될까요??부탁입니다!!!

  • 신승근 15.04.11

    그런데 제가 홍보하려고 하는데 게임 홍보밖에 안되고 애드픽 홍보를하면 제 링크가잇어요 사람들이 그걸 타고 들어와서 저한티 돈이 들어오는데 그 애드픽 링크를 어떻해야할지를 모르겟어요ㅠㅠ 어케야됩니까 ㅠ

  • 파워유져외계병아리네버 15.07.02

    안녕하세요 주로 지식인을 하고있는데요. 위 http://bit//하고 playstore.me0000 을 하니 그냥 다른사람들이 웹에 올려놓은 인터넷 회면만 나오는데요.. 어떻게 하면돼는지좀 알려주세요..ㅜㅜ

  • 파워유져외계병아리네버 15.07.02

    http://bit// 하고 뭘 입력해야하나요?? Playstore.me 인가요?

  • 파워유져윤동관 15.12.03

    fnvl0303으로 연락좀주세요 단톡방들갈려구햇는데 아이디가안뜨네요 ㅎㅎ

  • 파워유져조현준NB 16.01.22

    To.고3 와... 저희 아빠 월급보다도 한달 수익이 더 많으시네

  • 박준수 16.04.16

    시작한지 이틀밖에 안됬는데, 지식인 답변을 통해서 수익을 보려고하는데,, 마음대로 잘 되지 않네요 ㅎㅎ..

    그래도 열심히 해볼려고 합니다 ㅎㅎ 좋은정보, 글 감사합니다 ㅎㅎ

  • 파워유져제빵칩 16.06.26

    15일뒤라하셨는데요 앞으로 15일 뒤까지 몇칠인지 못보나요?

  • Yonara 16.07.04

    애드픽기초무료강의아이디어공유및연구모임카톡:yonara

  • 파워유져이민수 16.09.25

    To.고3 도통 모르겠네요 좀 가르쳐 주소서

  • 파워유져이민수 16.09.25

    예를들어서 한구절만 문자로좀 보내주세요 010 2824 5281에요 부탁드려요

  • 파워유져박용 16.10.31

    이거왜중간짤렸나요ㅜㅜ

  • 파워유져억대주주아재 18.05.09

    지금은 다 돈주고 파는데 좋은 강의 좋네여

  • 파워유져억대주주아재 18.05.09

    지금은 다들 사라지셨지만 이렇게 좋은 노하우는 후배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거라 생각됩니다

To. 댓글닉네임 클릭
내 의견 작성
사진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