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믿을 수 있는 성과형 바이럴 마케팅

데이터 기반 바이럴 마케팅은 애드픽 광고메이트와 함께

여러분의 광고
마케팅 목표는 무엇인가요?

  1. 기업 브랜딩을 위해 만든 홍보 동영상을
    많은 사람들이 봤으면 좋겠어요
  2. 소비자들이 신제품 프로모션 페이지로
    많이 유입
    됐으면 좋겠어요
  3. 얼마 전 출시한 제품에 긍정적인
    체험 후기
    가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애드픽 광고메이트와 함께 목표를 달성해볼까요?

애드픽 광고메이트는 바이럴 활동으로 온라인상에 광고 콘텐츠를 확산시키고,
이를 통해 영상 조회, 링크 클릭, 앱 설치와 같은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면
성과에 따라 광고 비용을 정산하는 광고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애드픽 광고메이트, 이런 점이 달라요

01

광고 성과에 대해서만
비용이 발생해요

02

인스타그램, 지식인,
카페/커뮤니티, 블로그까지
온라인 곳곳에 홍보 콘텐츠가
퍼져요

Card 02 illustration
03

Since 2014!
오랜 기간 동안 꾸준히 운영하며
노하우를 구축하고
신뢰를 쌓아왔어요

Card 03 illustration

목표에 맞게
다양한 상품을 활용해 보세요

#SNS 바이럴 #사이트 방문자 수 늘리기 #앱 다운로드 #체험 후기 늘리기 #사전예약
계속 스크롤 해주세요

동영상, 이미지 소재를 다양한 SNS 채널에
포스팅해서 바이럴 하고 싶다면?

CPV (Cost Per View)

영상 조회형

애드픽 회원이 소셜 매체에 동영상을 올린 뒤
동영상 조회수 성과에 따라 수익금을 지급해요

상품소개서 보기 →
계속 스크롤 해주세요

광고메이트의 장점은 그대로! 소액부터 시작하는

애드픽 광고메이트 간편광고

부담없이 광고메이트를 시작해 볼까요?
최소 금액 40~50만 원부터
직접 손쉽게 소재를 등록하고 원하는 일자에
빠르게 시작할 수 있어요.

CPV
영상 조회형

CPCR
캐러셀 포스트
도달형

CPC
클릭형

Review
체험단

애드픽 광고메이트가
이뤄낸 성과

2025.06.25 기준

영상형 성과

조회 / 도달 수

25억 +

트래픽 증대 성과

애드픽을 통해 유입된 클릭수

313억 +

설치형 성과

애드픽을 통해 설치된 모바일 앱 수

1,435만 +

광고 집행 규모

애드픽 회원의 누적 수익금

510억 +

바이럴 콘텐츠

애드픽 회원이 작성한 홍보 콘텐츠 수

824만 +

매체 규모

애드픽 회원들이 운영하는 매체/계정 도달 수

7,500만+

첫 번째 화면
첫 번째 화면
첫 번째 화면
첫 번째 화면

애드픽 광고메이트,
이렇게 진행됩니다

Step 1
  1. 01

    광고 진행 확정 및 광고 소재 세팅

  2. 02

    광고메이트 캠페인 라이브

  3. 03

    애드픽 회원들이 캠페인 선택

  4. 04

    참여 회원들이 바이럴 콘텐츠 작성

  5. 05

    온라인 공간에 콘텐츠 확산

  6. 06

    전환 발생

    (조회, 클릭, 앱 설치, 사전예약, 후기 작성)

  7. 07

    광고 리포트에서 데이터 확인

  8. 08

    성과에 대한 광고 비용 정산

애드픽 광고메이트와
함께 합니다

  • 파트너 로고 11
  • 파트너 로고 12
  • 파트너 로고 13
  • 파트너 로고 14
  • 파트너 로고 15
  • 파트너 로고 16
  • 파트너 로고 17
  • 파트너 로고 18
  • 파트너 로고 19
  • 파트너 로고 20
  • 파트너 로고 01
  • 파트너 로고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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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파트너 로고 05
  • 파트너 로고 06
  • 파트너 로고 07
  • 파트너 로고 08
  • 파트너 로고 09
  • 파트너 로고 10

FAQ

자주 묻는 질문

광고메이트 진행 시 회원분들이 홍보하신 게재면을 모두 확인할 수 있나요?

애드픽은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성과를 내는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따라서 사전에 참여하는 회원 규모를 특정하거나 예측할 수 없기에 회원 분들이 작성한 모든 게시글을 확인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다만, 광고주 리포트를 통해 대표적인 게재 지면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해드리고 있습니다.

광고 집행 예산은 얼마인가요?

애드픽 최소 집행 금액은 상품별로 상이하며, 협의 가능합니다. 첫 광고 진행 시에는 선입금을 원칙으로 하며 이후부터 후불로 진행합니다. 광고하실 앱 / 랜딩 페이지의 성격에 따라 애드픽과 협의 후 광고 단가를 결정합니다.

잠재고객의 DB를 확보하는 광고 마케팅도 가능한가요?

현재 애드픽에서는 DB 수집형 캠페인은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랜딩 페이지로의 유입을 유도하는 클릭형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사용자 관심을 효과적으로 유도하는 목적으로 해당 캠페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보험/의료 업종도 광고할 수 있나요?

보험 및 의료 관련 광고는 현행 법규 상 반드시 심의 결과 적합 판정을 받은 광고 소재만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바이럴 매체의 특성 상 해당 조건에서는 광고 진행이 어렵습니다. 다만, 심의 대상이 아니어서 자유로운 소재로 구성 가능한 경우에 한해 캠페인 진행 여부를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