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형 성과
조회 / 도달 수
25억 +
애드픽 광고메이트는 바이럴 활동으로 온라인상에 광고 콘텐츠를 확산시키고,
이를 통해 영상 조회, 링크 클릭, 앱 설치와 같은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면
성과에 따라 광고 비용을 정산하는 광고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광고 성과에 대해서만
비용이 발생해요
인스타그램, 지식인,
카페/커뮤니티, 블로그까지
온라인 곳곳에 홍보 콘텐츠가
퍼져요
Since 2014!
오랜 기간 동안 꾸준히 운영하며
노하우를 구축하고
신뢰를 쌓아왔어요
광고메이트의 장점은 그대로! 소액부터 시작하는
부담없이 광고메이트를 시작해 볼까요?
최소 금액 40~50만 원부터
직접 손쉽게 소재를 등록하고 원하는 일자에
빠르게 시작할 수 있어요.
CPV
영상 조회형
CPCR
캐러셀 포스트
도달형
CPC
클릭형
Review
체험단
2025.06.25 기준
조회 / 도달 수
25억 +
애드픽을 통해 유입된 클릭수
313억 +
애드픽을 통해 설치된 모바일 앱 수
1,435만 +
애드픽 회원의 누적 수익금
510억 +
애드픽 회원이 작성한 홍보 콘텐츠 수
824만 +
애드픽 회원들이 운영하는 매체/계정 도달 수
7,500만+
(조회, 클릭, 앱 설치, 사전예약, 후기 작성)
FAQ
자주 묻는 질문
광고메이트 진행 시 회원분들이 홍보하신 게재면을 모두 확인할 수 있나요?
애드픽은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성과를 내는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따라서 사전에 참여하는 회원 규모를 특정하거나 예측할 수 없기에 회원 분들이 작성한 모든 게시글을 확인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다만, 광고주 리포트를 통해 대표적인 게재 지면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해드리고 있습니다.
광고 집행 예산은 얼마인가요?
애드픽 최소 집행 금액은 상품별로 상이하며, 협의 가능합니다. 첫 광고 진행 시에는 선입금을 원칙으로 하며 이후부터 후불로 진행합니다. 광고하실 앱 / 랜딩 페이지의 성격에 따라 애드픽과 협의 후 광고 단가를 결정합니다.
잠재고객의 DB를 확보하는 광고 마케팅도 가능한가요?
현재 애드픽에서는 DB 수집형 캠페인은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랜딩 페이지로의 유입을 유도하는 클릭형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사용자 관심을 효과적으로 유도하는 목적으로 해당 캠페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보험/의료 업종도 광고할 수 있나요?
보험 및 의료 관련 광고는 현행 법규 상 반드시 심의 결과 적합 판정을 받은 광고 소재만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바이럴 매체의 특성 상 해당 조건에서는 광고 진행이 어렵습니다. 다만, 심의 대상이 아니어서 자유로운 소재로 구성 가능한 경우에 한해 캠페인 진행 여부를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