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거나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세요.
별도로 시작일을 설정하지 않은 경우엔 검수 완료시 바로 라이브됩니다.
참고로 신청한 캠페인의 검수는 평일 오전 9시부터 17시까지만 진행됩니다.
물량 소진시 자동 종료되지만 별도로 긴급 종료나 일시정지가 필요할 경우 1:1문의로 전달 시 처리 가능합니다.
다만, 캠페인 종료 처리 시 잔여 예산은 환불 처리되기에 이후 캠페인 재진행 시 다시 50만 원부터 진행이 가능합니다.
영상 콘텐츠의 홍보는 ‘동영상 홍보하기(CPV: 영상 조회 당 과금)’ 상품으로 진행하실 수 있으며, 해당 상품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진행됩니다. 유튜브를 타깃 매체로 진행을 원하시는 경우 별도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영상 홍보하기(CPV)와 이미지 홍보하기(CPIR) 상품의 경우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사전 부킹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부킹된 스케줄을 인플루언서 분들에게 사전 안내를 하기 때문에 당일 진행은 어려우며 익일부터 진행 가능합니다. 또한, 하루에 11시부터 ~ 17시까지 2시간 간격으로 각 시간대별로 1개의 CPV나 CPIR 캠페인만 오픈 되고 있기에
이미 진행 예정인 캠페인이 있을 경우 해당 시간대를 제외한 시간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검수 신청 이후 소재 변경이 필요할 경우 반려 처리 후 수정하여 재 검수요청하여야 하며,
캠페인 진행시에는 수정 불가하기에 1:1문의로 전달주셔야 합니다.
홍보 콘텐츠/게시글(레퍼러)의 경우 대표 게재면으로 등록해드리고 있으며,
대표 게재면은 [대시보드 > 캠페인 선택 > 콘텐츠별 전환 데이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홍보 콘텐츠/게시글내에 랜딩 URL을 적용하면 광고처럼 보여져 도달률도 떨어지고,
영상 시청이 더디게 되어 홍보 콘텐츠/게시글 내에 URL적용은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