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장 핫한 커머스 마케팅,
애드픽 커머스

애드픽 커머스는 온라인 쇼핑몰과 애드픽 플랫폼을 연동해
인플루언서가 만드는 콘텐츠를 통한 소비자의 최종 구매를
목표로 하는 인플루언서 커머스입니다.

애드픽 커머스 진행 구조

애드픽 쇼핑형 캠페인 사이트 내 쇼핑몰 입점

애드픽 인플루언서들이 마음에 드는 쇼핑몰 내
상품이나 쇼핑몰 선택

선택한 제품 또는 쇼핑몰을 소재로
홍보 콘텐츠 제작 후 SNS 등 온라인에 포스팅

해당 제품 또는 쇼핑몰 내 제품의 구매 발생 시 회원에게
구매 금액의 N%에 해당하는 수익 지급,
쇼핑몰에 수수료 정산

애드픽 커머스의 특장점

애드픽과 최초 1회
연동 작업 후 바로 시작됩니다.

실질적 제품 판매 시
수수료를 정산합니다.

인플루언서들이
지속적으로 쇼핑몰과 상품을 홍보합니다.

애드픽 커머스 주요 성과

누적 거래 금액
447억 +
인플루언서의 링크 발급 수
146만 +
인플루언서가 만든 콘텐츠 수
89만 +
홍보 상품 수
62만 +
제휴몰 방문자 수
2,723만 +

애드픽 커머스의
제휴몰 케어 프로그램

1

제휴 연동 이후 순조롭게 정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Onboarding Program
연동월 기준 2개월 내

안정적 정착을 위한 인플루언서 회원 대상 제휴몰 이벤트를 무상 지원합니다.

Regular Care Program
연동월 기준 2개월 후

각 연동몰의 상황 분석 후 이에 맞는 인플루언서 대상 이벤트를 무상 지원합니다.

이외에도 인플루언서 회원 대상 시즌별 이벤트, 독려 이벤트를 연중 수시로 진행(무상 지원) 합니다

2

다양한 제휴 사례 , 애드픽 활용 팁 등
제휴사를 위한 정보성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애드픽을 성공적으로 활용한 사례, 효율성을 높이는 팁 등을 담은 콘텐츠를 뉴스레터 등으로 전해드립니다.

인플루언서 커머스 관련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애드픽 커머스에 관한 더 많은 데이터 분석 자료를 보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