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거나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세요.
별도로 시작일을 설정하지 않은 경우엔 검수 완료시 바로 라이브됩니다.
참고로 신청한 캠페인의 검수는 평일 오전 9시부터 17시까지만 진행됩니다.
검수 신청 이후 소재 변경이 필요할 경우 반려 처리 후 수정하여 재 검수요청하여야 하며,
캠페인 진행시에는 수정 불가하기에 1:1문의로 전달주셔야 합니다.
물량 소진시 자동 종료되지만 별도로 긴급 종료나 일시정지가 필요할 경우 1:1문의로 전달 시 처리 가능합니다.
다만, 캠페인 종료 처리 시 잔여 예산은 환불 처리되기에 이후 캠페인 재진행 시 다시 50만 원부터 진행이 가능합니다.
홍보 콘텐츠/게시글(레퍼러)의 경우 대표 게재면으로 등록해드리고 있으며,
대표 게재면은 [대시보드 > 캠페인 선택 > 콘텐츠별 전환 데이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영상 콘텐츠의 홍보는 ‘동영상 홍보하기(CPV: 영상 조회 당 과금)’ 상품으로 진행하실 수 있으며, 해당 상품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진행됩니다. 유튜브를 타깃 매체로 진행을 원하시는 경우 별도 문의 부탁 드립니다.
1일 사용 예산 설정은 캠페인 전체 예산이 100만원 이상일 경우 설정 가능하며,
최소 10만원부터 설정 가능합니다.
CPC 상품의 경우 클릭은 했지만 페이지 방문 전에 창을 닫거나, 네트워크가 끊겨서 유입수가 발생하지 못해도
애드픽에서는 전환수가 증가를 하게 됩니다. 혹은 네이버 에널리틱스에서 유입수를 카운트하는 방법이 다를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네이버 에널리틱스에서는 IP를 기준으로 동일한 IP는 한번으로 카운트를 할 수 있다고 가정한다면,
애드픽에서는 IP가 같아도 디바이스가 다른 경우는 전환수가 증가하게 됩니다. 와이파이 환경이나 LTE 환경에서도 다른 사람이 동일한 IP도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CPC 캠페인의 경우 네이버 에널리틱스의 유입수와 애드픽의 전환수를 100% 동일하게 맞추기는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