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this email in your browser

인플루언서의 시대 연결되는 콘텐츠의 힘

좋은 콘텐츠의 기준이 바뀌고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내용을 담고 있더라도 뉴미디어 시대에서 연결되지 않는 콘텐츠는 좋은 콘텐츠라고 할 수 없습니다. 오가닉 미디어의 관점에서는 연결이 되지 않는 콘텐츠는 무의미하다고 합니다. 연결되지 않는 콘텐츠는 ‘죽었다’고 말하며, 공유와 상호작용이 끊이지 않는 콘텐츠를 ‘살아있다’라고 말합니다. 즉, 앞으로의 뉴미디어는 콘텐츠가 끊임없이 유저들과 연결될 수 있는 콘텐츠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애드픽은 SNS상에서 사람들과의 ‘연결’을 통해 수익을 내는 인플루언서 비즈니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인플루언서란 SNS상에서 영향력을 가지고 수익을 낼 수 있는 개인을 말합니다.) 한번 SNS 상에 게재된 인플루언서의 콘텐츠는 팔로워들에 의해 끊임없이 연결되고 도달되면서 멀리 나아갑니다. 애드픽이 정의하는 성과형 마케팅이란 유저 간 연결에 따라 매체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유의미한 결과를 만들어 내는 것을 말하죠.

“콘텐츠를 전달한 순간부터 중요하다.”

뉴미디어의 시대인 오늘날은 사람들 간의 강한 ‘연결’을 만들어내고, 높은 도달의 ‘공감’을 끌어내는 컨텐츠가 높은 가치를 지니게 됩니다. 사람들에게 보여지지 않는 콘텐츠, 연결되지 않는 콘텐츠는 성과로 이어지지 못합니다. 저 또한 블로그를 5년 동안 운영하면서 수 시간을 들여 정성껏 작성한 포스팅들을 타인과 공유하지 않았던 지난 날들을 떠올려봅니다. 저의 블로그는 사람들에게 보여주기보다는 미래의 나를 위한 기록용 수단으로 시작했습니다. 때문에 저는 ‘다른 사람들에게 노출되지 않아도 상관없어’라는 톤앤매너의 일방향 블로거였습니다. 하지만 인플루언서 플랫폼을 직접 운영하면서 저는 특별한 이유없이 고집하던 그 톤앤매너를 버리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양방향의 소통형 인간이 되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누구나 블로그, 페이스북을 개설하고 미디어가 될 수 있는 시대입니다. 매일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부상합니다. 애드픽을 운영하며 느낀 건, 가장 핫한 콘텐츠들을 만들어내는 사람들은 셀럽이 아닌 인플루언서들이라는 겁니다. 누구나 마음 속 깊이 간직한 ‘다른 사람과 연결되고 싶는 욕구’들이 지금의 인플루언서 열풍을 만들어낸 것은 아닐까요? 사람들간의‘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콘텐츠를 만드는 일은 어쩌면 그토록 꿈꿔오던 사람 간의 ‘연대’를 만드는 작은 시작이 될 지도 모르겠네요.

.여러분의 행보에 애드픽이 날개를 달아드립니다

애드픽 플랫폼은 인플루언서에 정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뛰어드는 진성 커뮤니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운영진들은 하루에도 수십개의 광고 캠페인이 라이브되고, 실시간 회원들의 일대일 문의를 쳐내는 일을 합니다. 동시에 제대로 된 인플루언서를 육성하는 일 그리고 검증된 강사들을 계속해서 섭외하는 일 역시 소홀할 수가 없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초급반(이하 인마초)은 애드픽의 정기 온오프라인 과정입니다. 유료과정으로 처음 진행하게 된 지난 기수는 단숨에 56명을 모집하는 쾌거(연계 과정으로 17명 모집)를 누렸습니다. 프로그램이 끝난 이후에도 쏟아지는 회원들의 요청은 제휴 마케팅 교육에 대한 수요가 애드픽에서 그동안 많은 시간 쌓여왔다는 것을 방증하기도 합니다.


애드픽 교육 마케터가 되시면 다음과 같은 혜택을 제공해드립니다.

  1. 애드픽 마케터 위촉장 발급
  2. 교육 활동비 최우선 지급
  3. 애드픽 운영진과 제일 빠른 소통
  4. 애드픽 커뮤니티에서 노하우 판매 가능


강사님의 노하우 콘텐츠가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애드픽 운영진이 귀찮은 일을 대신하여 손과 발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이름 석자 아래 직접 마.케.터.라는 이름을 달아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 애드픽 소식

[공지] CPV 캠페인 홍보활동 가이드 (ft.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으로 전환)
인스타그램으로 CPV 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개인 계정이 아닌, 비즈니스 계정으로 참여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계정으로 전환하는 방법은 인스타그램 CPV 캠페인?홍보활동 가이드를 꼭 참고해주세요! 앞으로 인스타그래머들의 많은 CPV 홍보활동을 기대합니다.  자세히 보기


[9.3~10.12] 애드픽 대학생 UCC 공모전 개최
대학생에게 돈이 필요한 순간을 주제로 애드픽 대학생 UCC 공모전 개최됩니다! 선선한 날씨, 신학기를 맞아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려요.   자세히 보기
| 참고하면 좋을 글 
추천 캠페인 |
앱설치
웹툰부터 웹소설까지 SERIES-네이버 시리즈 앱
프리미엄 / 하루 500건 제한 / 바이럴전용
설치당 수익 1,150p
유효클릭
오이보스 겨울대비 빅 세일 이벤트!
프리미엄 / 골드 이상 / 하루 16000건 제한
유효클릭당 수익 60p
사전예약
해전M 사전예약
프리미엄 / 지정 / 무제한 / 바이럴전용
예약당 수익 720p
콘텐츠제작
잼라이브 어플 리뷰
블로그 / 7명 모집 / 신청 마감 D-3
잼라이브 하트 1개   5,000p
애드픽에서 라이브되는 캠페인이 궁금해요!
캠페인 확인

인플루언서님, 뉴스레터가 도움되었나요?

ADPICK 뉴스레터를 더 많은 분들에게 공유해주세요. 지난 뉴스레터 보기

뉴스레터 구독하기
Share
Tweet
Forward
Copyright   2018 ODDM, All rights reserved.
매주 안전하게 애드픽 뉴스레터를 받으실 수 있도록
메일 주소록에 forestiam@oddm.co.kr을 추가해주세요.
뉴스레터를 더 이상 받고 싶지 않으시다면 수신거부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