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픽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검색결과 입니다.

애드픽 사전

FAQ

A. 블랙 회원(블랙 파트너) 제도는 부정 홍보를 근절하여 유저와 광고주를 보호하기 위해 마련된 정책입니다.

출처가 확인되지 않는 곳에서의 홍보 등 유저의 활동을 신뢰할 수 없어 추가 모니터링이 필요할 경우 지정되며, 구체적인 지정 사유는 1:1 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블랙 회원으로 지정될 경우 아래와 같은 제재를 받게 됩니다.

1. 홍보 활동 집중 모니터링
2. 블랙 회원 기간 중 전환된 수익의 30%만 지급
3. 해제 시까지 포인트 사용 및 출금 불가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 회원이 되시면 푸시 알림 및 1:1 안내가 발송되고 있으며, 홈화면에서 ‘블랙 회원’ 버튼이 노출되고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 자체 시스템에 의하여 출처가 명확하지 않은 비정상적인 전환이 지속적으로 발생할 경우 등 해당 유저의 홍보 활동을 신뢰할 수 없다고 판단될 때 블랙 회원으로 자동 지정됩니다.

보다 구체적인 지정 사유는 1:1 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제를 원하실 경우 사유를 확인하신 뒤 1:1 문의를 통해 애드픽에 홍보 내역을 공유하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 회원 모니터링 기간은 최소 1주 ~ 최대 1달입니다.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셨을 경우 그동안의 홍보 내역을 미확인 출처 신고 게시판에 남겨주셔야 하며, 홍보 내역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블랙 회원 해제가 불가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 제공하는 광고 유형별, 캠페인별 가이드 등을 꼼꼼하게 확인하신 뒤 정상적인 방법으로 홍보를 하시면 블랙 회원이 되지 않습니다.

이것만은 꼭 알아두세요.
1.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세지 등 메신저를 통해 홍보하지 않습니다.
2. 매체 등록 후 출처가 분명한 곳에서 홍보합니다.
3. 보상 홍보, 부실 홍보를 하지 않습니다.
4. 올바르게 홍보한 경우에도 리포트에 노리퍼러가 확인된다면 미확인 출처 신고 게시판을 통해 출처를 신고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블랙 회원 해제 전까지 포인트 사용이 불가합니다.
추가로, 블랙 회원 기간에 발생한 수익은 전체의 30%만 지급되며 블랙 회원 해제 후에도 차액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 회원 기간에 발생한 수익은 전체의 30%만 지급되며 블랙 회원 해제 후에도 차액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추가로 블랙 회원 해제 전까지는 포인트의 사용 및 출금이 불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 회원으로 지정된 경우 해제 전까지 기존 포인트에 대한 출금 신청이 불가합니다.
추가로, 블랙 회원 기간에 발생한 수익은 전체의 30%만 지급되며 블랙 회원 해제 후에도 차액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 회원 아래의 과정을 통해 추후 홍보 활동에 대한 신뢰가 가능할 때 해제됩니다.

1. 전환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 및 검증
블랙 회원이 된 활동 사유를 확인하신 후 그동안의 홍보 내역을 미확인 출처 신고 게시판을 통해 공유해주시기 바랍니다. 홍보 내역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블랙 회원 해제는 불가합니다.

2. 출처 확인이 가능한 홍보 활동을 지속적으로 증명 (모니터링 대상 회원)
블랙 회원 해제를 위해서는 가이드에 맞는 올바른 홍보 활동을 하고 있음을 미확인 출처 신고 게시판을 통해 지속적으로 증명하셔야 합니다. 이때, 출처가 있다고 하더라도 부정 및 부실 홍보를 했을 경우 블랙 회원 해제가 불가합니다.

블랙 회원 지정 및 이용 정지 이력이 있더라도 올바른 홍보 활동을 지속하고 있음이 검증되면 추후 제재 없이 애드픽 활동을 지속하실 수 있습니다. 조금 번거롭더라도 가이드를 꼼꼼하게 읽고 정직하게 홍보하는 것이 수익을 얻는 가장 기본 노하우라는 점을 잊지 마세요! :)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리미엄 회원이란 성과에 따른 레벨과 달리 프리미엄 회원 테스트를 통과한 유저에게 활동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제도로, 관련 내용 및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응시 자격>
1. 브론즈 레벨에 달성한 유저
2. 출처가 분명한 매체에서의 활동을 진행한 유저
3. 프리미엄 회원 해제, 이용정지되었다면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응시 가능


<테스트 내용 및 합격>
1. 애드픽 회원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운영 정책 및 활동 가이드 관련 문항으로 구성
2. 80점 이상 획득 시 합격

<혜택>
1. 프리미엄 전용 캠페인 홍보 가능
2. 전환으로 적립된 포인트가 7일 후 샵포인트로 전환됨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 후 삽 포인트로 전환)
3. 레벨이 하락되지 않는 레벨 고정 서비스 제공 (일반 회원의 경우 최근 한 달 전환 수를 기준으로 레벨이 조정)
4. 애드픽 초대링크 사용권한 제공 (초대링크로 새로운 회원이 가입하면 가입자 당 1,500P 지급)
5. 30,000 샵포인트부터 출금 가능 (일반 회원의 경우 50,000 샵포인트부터 출금 가능)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리미엄 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프리미엄 회원 테스트에 합격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프리미엄 회원 테스트 응시 자격 및 관련 내용을 확인하신 뒤 테스트에 도전해 보세요!

<응시 자격>
1. 브론즈 레벨에 달성한 유저
2. 출처가 분명한 매체에서의 활동을 진행한 유저
3. 프리미엄 회원 해제, 이용정지되었다면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응시 가능

<테스트 내용 및 합격>
1. 애드픽 회원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운영 정책 및 활동 가이드 관련 문항으로 구성
2. 80점 이상 획득 시 합격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테스트는 아래와 같은 조건을 갖춰야 응시할 수 있습니다.

<응시 자격>
1. 브론즈 레벨에 달성한 유저
2. 출처가 분명한 매체에서의 활동을 진행한 유저
3. 프리미엄 회원 해제, 이용정지되었다면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응시 가능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그렇습니다.
블랙 회원이란 해당 유저의 홍보 활동을 신뢰할 수 없어 애드픽 활동이 제한된 유저이기 때문에, 프리미엄 회원 신청 테스트 응시가 불가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내부 모니터링을 통하여 가이드에 맞지 않은 부정 또는 부실 홍보를 할 경우 프리미엄 회원 자격이 해제됩니다.
프리미엄 회원이 해제될 경우 1:1 안내를 통해 해제 사유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추후 프리미엄 회원용 캠페인 홍보가 불가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프리미엄 회원은 가이드에 맞지 않는 부정 또는 부실 홍보를 했을 경우에만 해제되며, 수익이 적기 때문에 해제되는 경우는 절대 없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리미엄 회원 자격이 해제되었을 경우 해제된 횟수에 따라 테스트 신청 불가 기간이 발생합니다. 해당 기간 이후 프리미엄 회원 신청 테스트를 재응시하시면 다시 프리미엄 회원 자격을 취득하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 신청 불가 기간>
- 프리미엄 해제 후 1주 동안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리미엄 회원에게 주어지는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혜택>
1. 프리미엄 전용 캠페인 홍보 가능
2. 전환으로 적립된 포인트가 7일 후 샵포인트로 전환됨
-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 후 삽포인트로 전환됩니다.
3. 레벨이 하락되지 않는 레벨 고정 서비스 제공
- 일반 회원의 경우 최근 한 달 전환 수를 기준으로 레벨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4. 애드픽 초대링크 사용 가능
- 초대링크로 새로운 유저가 가입할 경우 가입자 당 1,5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5. 30,000 샵포인트부터 출금 가능
- 일반 회원의 경우 50,000 샵포인트부터 출금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혹시 스팸함은 확인해 보셨나요? 간혹 인증 문자 및 메일이 스팸함으로 수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스팸함에도 문자 및 메일이 없다면 1:1 문의 게시판에 문의를 접수해 주세요. 회원 정보 확인 후 인증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콘텐츠 등록 과정에서 ‘초보 회원(브론즈 레벨 이하) 대상 노하우 할인 판매'에 동의하신 경우, 해당 지식 콘텐츠는 초보 회원에게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즉, 콘텐츠 판매 금액이 1,000원인 경우, 브론즈 레벨 이하 초보 회원은 해당 콘텐츠를 5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레벨업은 레벨별 조건을 충족한 경우 1시간마다 자동으로 반영되고 있습니다.

<레벨업 조건>
뉴비 : 기본레벨
브론즈 : 최근 1달간 5건의 조건의 맞는 활동 & 누적 수익 5,000p
실버 : 최근 1달간 20건이 조건의 맞는 활동 & 누적 수익 50,000p
골드 : 최근 1달간 100건의 조건의 맞는 활동 & 10건 이상 전환된 캠페인 3개 이상 & 누적 수익 150,000p
플래티넘 : 최근 1달간 200건의 조건의 맞는 활동 & 10건 이상 전환된 캠페인 4개 이상 & 누적 수익 500,000p
다이아 : 최근 1달간 300건의 조건의 맞는 활동 & 10건 이상 전환된 캠페인 5개 이상 & 누적 수익 1,000,000p
마스터 : 좋은 홍보글로 많은 전환을 만들어내는 회원을 대상으로 심사하여 매년 발표

(조건의 맞는 활동 : 광고메이트 전환, 쇼핑메이트 구매, 지식마켓 판매 콘텐츠)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레벨은 최근 1달 동안의 전환을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때문에 최근 1달 동안의 전환 수가 기존 레벨 조건에 미치지 못할 경우 레벨이 하락하게 됩니다.
단, 프리미엄 회원 신청 테스트를 통해 프리미엄 회원이 되신 분들은 최근 전환 수와 상관없이 레벨이 유지되므로, 레벨이 하락되지 않기를 바라신다면 프리미엄 회원에 도전해 보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만 14세 이상의 모바일 앱과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애드픽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로필>개인정보 변경 페이지를 통해 탈퇴가 가능합니다. 탈퇴하시는 경우 수익금 및 회원님의 모든 정보는 삭제되며, 동일 ID(이메일)로의 재가입 또한 일정 기간 동안 불가능하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이메일은 변경이 어렵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1. 개인 -> 사업자로 변경을 원할 경우
출금 신청 > 계좌로 받기 > 사업자 회원 출금에 사업자 정보를 입력 후 출금 신청하면 됩니다.

2. 사업자 -> 개인으로 계정 변경을 원할 경우
출금 신청 > 계좌로 받기 > 개인 회원 출금에서 정보 입력 후 출금 신청하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그렇습니다. 이용정지 시 포인트뿐 아니라 레벨, 퀘스트 등 해당 계정의 모든 정보가 초기화됩니다.
또한 48시간 동안 애드픽 활동이 정지되며, 이후 새내기 회원에서부터 시작하셔야 합니다.
이용정지 관련 자세한 내용은 운영정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스팅 조회 수는 약 30분 주기로 반영되며, 캠페인 참여 회원 수에 따라 반영 시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1시간 이후에도 반영되지 않을 경우 1:1 문의를 통해 관련 내용을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스팅 조회 수는 약 30분 주기로 반영되며, 캠페인 참여 회원 수에 따라 반영 시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실 조회수외 애드픽에 반영된 수가 다르다면 아직 조회수가 반영되기 전일 수 있습니다.
아울러, 조회수가 반영되기 전 캠페인이 종료될 경우 이미 반영된 조회수 만큼만 수익이 지급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1. 사전예약
해당 캠페인은 사전예약이 완료되면 전환으로 인정됩니다. 그러나 번호 인증이 필요한 사전예약의 경우 동일 기기/IP에서 다수의 번호를 인증하여 예약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으며, 추후 유효 검증 기간에 허위 번호 입력이 확인될 시 이를 통해 발생한 전환은 수익금에서 취소됩니다.

2. 그 외
회원가입, 구매, 참여 등 각 캠페인의 전환 조건이 충족될 시 전환으로 인정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어뷰징에 해당하지는 않지만 애드픽에서 지양하고 있는 전환 방식이며, 지속적으로 홍보활동없이 자가전환만으로 수익을 얻는 것이 확인될 경우 프리미엄 회원 자격이 해제될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유저이신 만큼 실제 홍보를 통해 수익을 만들어 보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쇼핑메이트의 전환조건은 구매(결제)입니다.
생성한 구매링크를 통해 상품을 구매(결제)할 경우에 전환으로 인정됩니다.

이 때,
1) 링크를 생성한 상품뿐 아니라 2) 링크 생성한 상품은 아니지만, 생성한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일어날 경우에도 전환으로 인정됩니다.
때문에 상품 링크를 만든 다음 특정 상품이 아닌 기획전, 제휴몰 등을 홍보해주셔도 링크를 통해 상품이 판매된다면 전환으로 인정됩니다.

또한 3) 본인이 구매한 경우에도 수익이 인정되므로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그리고 생성한 링크의 구매전환이 인정되는 유효기간이 있으니 각 제휴몰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추가로 C구매자가 A회원이 발급한 구매링크를 통해 쇼핑몰에 접속하여 장바구니에 담기만 하고
B회원이 발급한 구매링크를 통해 재접속하여 장바구니의 상품을 구매한다면 B회원의 실적이 됩니다.

참고로 구매링크는 반드시 제휴몰에 직접 접속하여 생성하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연계 구매(연계 수익)란 회원님이 링크를 생성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을 구매한 경우를 말합니다.

쇼핑메이트는 링크를 생성한 상품뿐 아니라 생성된 링크를 통해 구매된 상품 전체에 대해 수익으로 인정되기 때문에 회원님이 소개한 상품을 구매한 경우를 '내 상품 수익' 또는 '직접구매'로 링크를 통해 판매된 다른 상품을 '연계구매(연계 수익)'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연계구매(연계 수익) 중에서 많이 팔리는 상품이 있다면, 이 상품을 직접 소개하는 등 홍보에 팁으로 활용해 보세요! 보다 많은 수익을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링크를 통한 방문 기록이 쿠키에 저장되어있는 동안은 회원님의 링크로 접속하지 않고 제휴몰에 접속해 결제하는 경우에도 수익으로 인정됩니다.
그러나, 쿠키 저장을 해제한 경우나 일부 제휴몰의 경우 쇼핑형 링크를 통한 경우에만 수익으로 인정되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쿠키가 저장되는 기간은 제휴몰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로그에서 전환이 발생하였을 경우 열람 경로에 따라 출처 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존재합니다.
이는 발생 비율이 낮아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는 경우는 드물며, 운영진 판단 하에 별도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만 자료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홍보 내역 이미지와 URL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지식인에서 전환이 발생하였을 경우 전환 경로에 따라 자동 출처 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존재합니다.
발생 비율이 낮아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는 경우는 드물며, 운영진 판단 하에 별도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만 자료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홍보 내역 이미지와 URL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회원님의 페이스북 페이지 정보를 애드픽과 공유하는 것을 동의하는 과정이 진행되는 페이지를 '랭키 페이지'라고 하며, 이를 통해 전달 받은 정보는 제3자에게 노출되지 않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인증 코드는 애드픽에서 회원의 페이스북에 업로드된 홍보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숫자 코드로, 인증 코드가 포함된 포스팅만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등록 확인이 되지 않을 시 수익금 지급이 불가능하니, 포스팅 등록 시 인증 코드를 꼭 기억해 주세요! 포스팅이 확인된 이후에는 인증 코드를 삭제해야 합니다 :)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그렇습니다! 네이티브/앱 박스에는 직접 픽하지 않았더라도 회원님의 레벨에서 홍보가 가능한 캠페인들이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그렇습니다! 회원님의 네이티브/앱 박스에서 정상적으로 전환이 발생할 경우 해당 건은 전부 회원님의 수익으로 집계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로그에서 전환이 발생하였을 경우 열람 경로에 따라 출처 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존재합니다. 이는 발생 비율이 낮아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는 경우는 드물며, 운영진 판단 하에 별도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만 자료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홍보 내역 이미지와 URL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단, 클릭형 캠페인 홍보시에는 별도로 출처신고를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비공개 매체이거나 홍보 게시글이 삭제된 경우 출처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활동 내역을 캡쳐해 직접 출처를 신고해 주셔야 합니다.

이 외에 모바일 접속을 통해 전환이 발생했거나, 커뮤니티의 경우 전환 경로에 따라 출처가 남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발생 비율이 낮아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는 경우는 드물며, 운영진 판단 하에 별도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만 자료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홍보 내역 이미지와 URL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단, 클릭형 캠페인은 출처신고가 필요합니다.
클릭형 캠페인 홍보가 가능한 카페활동 지정자라도 별도로 출처신고를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지식인에서 전환이 발생하였을 경우 전환 경로에 따라 자동 출처 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존재합니다. 발생 비율이 낮아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는 경우는 드물며, 운영진 판단 하에 별도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만 자료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홍보 내역 이미지와 URL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단, 클릭형 캠페인 홍보시에는 별도로 출처신고를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총 포인트란 전환으로 발생한 수익의 합이며, 샵 포인트란 포인트샵에서 상품을 구입하거나 출금 신청을 할 수 있는 -실질적인 사용이 가능한- 금액입니다.
샵 포인트로 전환되기까지는

1) 프리미엄 회원의 경우 7일
2)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이 소요됩니다.

예외적으로 쇼핑형 수익은 회원 유형에 관계없이 구매 확정 1일 후 샵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샵 포인트로 전환되기까지는

1) 프리미엄 회원의 경우 7일
2)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이 소요됩니다.

예외적으로 쇼핑형 수익은 회원유형에 관계없이 구매 확정 1일 후 샵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이후에도 전환이 되지 않는다면 1:1 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는 블로그 자체에서의 유입이 아닌 외부 유입을 통한 홍보 활동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주소를 타 매체에 홍보하여 발생된 전환이 확인될 경우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실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샵 포인트로 전환되기까지는

1) 프리미엄 회원의 경우 7일
2)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이 소요됩니다.

예외적으로 쇼핑형 수익은 구매 확정 1일 후 샵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이후에도 전환이 되지 않는다면 1:1 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부정 홍보,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는 등 비정상적인 홍보 활동이 확인된 경우 포인트 사용이 중지되며, 보다 구체적인 사유는 1:1 안내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 회원 지정, 포인트 사용이 제한된 경우이며, 관련 1:1 안내를 확인하신 뒤 중지 해제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이용이 정지된 회원은 출금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이용정지 시 계정 정보가 초기화되어 누적된 포인트가 소멸되고 48시간 동안 애드픽 활동이 불가합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회원가입 시 이메일 인증을 완료하지 않으셨나요? 출금 신청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된 후에 가능합니다.
혹시 인증 메일을 받지 못하신 경우 스팸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회원이거나 포인트 사용이 제한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
블랙회원, 포인트 사용제한 시 1:1 안내를 드리고 있으니 지난 내역을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개인 회원의 경우 출금 신청 금액에서 소득세 3.3%를 원천징수 후 지급되기 때문에 실제 지급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사업자 회원의 경우 발행하신 세금계산서에 따라 수익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수익이 잘못 지급되었다고 여겨지실 경우에는 세금 계산서 발행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추가 문의가 있으실 경우 1:1 문의를 통해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출금 신청이 보류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부정 홍보, 블랙 회원 지정 등 포인트 사용이 금지된 경우
2. 본인 인증된 자의 계좌가 아닐 경우
3. 계좌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4. 사업자의 경우 세금 계산서 미발행 및 오류가 확인되었을 경우

지급이 보류된 경우 출금 신청하신 금액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에 걸쳐 샵 포인트로 재적립됩니다.
그리고 목요일이나 금요일이 공휴일 경우엔, 휴일이 지난 이후에 적립되니 참고하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출금 신청 급행권은 마스터 레벨의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혜택으로, 급행권을 사용하는 경우 최대한 빠르게 입금이 진행됩니다. (최대 48시간)
출금 신청 급행권을 사용하고 싶은 마스터 회원은 출금 신청 후 1:1 문의를 통해 급행권 사용을 요청해 주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지식 콘텐츠 판매 수익은 콘텐츠 판매 금액의 70%이며, 30%는 애드픽의 수수료입니다.
즉, 콘텐츠 판매 금액이 1,000원인 경우, 700원이 회원님의 수익으로 지급됩니다.

또한 콘텐츠 등록 과정에서 ‘초보 회원(브론즈 레벨 이하) 대상 노하우 할인 판매'에 동의하신 경우,
해당 지식 콘텐츠는 초보 회원에게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실제 수익이 더 적어질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회원님의 디바이스에서 애드픽 푸시를 OFF로 설정해두신 건 아닐까요?

아이폰은 '설정 > 어플리케이션 > 애드픽(ADPICK) > 알림'의 설정을 ON으로 변경.
안드로이드는 '설정 > 알림 > 앱 리스트 '모두보기' > 애드픽(ADPICK)'의 설정을 ON으로 변경.

디바이스에서 ON으로 설정되어있는데도 푸시가 오지 않을 경우, 애드픽 알림 설정 페이지에서 부분 OFF를 하신 건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쇼핑링크는 링크를 생성한 상품의 판매 상태와 상관없이 링크를 통한 모든 구매 건은 회원님의 실적으로 인정됩니다.
링크를 생성한 상품의 판매가 종료되더라도 신경쓰실 필요가 없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리미엄 회원에게 제공된 혜택 중에 하나인 초대 기능입니다. (구. 초대장)
프리미엄 회원이면 제한없이 초대할 수 있으며, 가입 당 초대한 회원에겐 1,500포인트, 초대받은 회원에게 1,000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초대받은 회원은 프리미엄 테스트 후 통과 시 2,000포인트를 추가 보너스 포인트로 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초대로 얻은 1,500 포인트는 초대링크을 통해 새로운 회원이 가입할 경우 즉시 적립됩니다. 해당 포인트의 사용 가능 시기는 애드픽의 기본적인 포인트 운영정책을 따릅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초대링크로 초대 성공 시에도 포인트를 받지 못하셨다면,

애드픽 정책을 위반하여
1. 프리미엄 회원에서 해제되었거나 2. 본인의 초대링크가 블록처리된 것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1:1 안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초대받은 회원도 가입 시 1,000포인트가 지급되며,
프리미엄 테스트에 합격하여 프리미엄 회원으로 승격 시 2,000포인트가 추가 지급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지식 콘텐츠 판매 수익은 콘텐츠 판매 금액의 70%이며, 30%는 애드픽의 수수료입니다.
즉, 콘텐츠 판매 금액이 1,000원인 경우, 700원이 회원님의 수익으로 지급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 제공하는 '지식 공유하고 수익내기' 기능을 활용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지식 콘텐츠를 구매한 후 공유/홍보를 통해 해당 콘텐츠가 판매되면, 판매 금액의 40%가 회원님의 수익이 됩니다.

그 외에 저작권자, 즉 콘텐츠 작성자의 허락 없이 콘텐츠를 재판매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에 해당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지식 콘텐츠 제작 가이드가 지켜지지 않은 경우 콘텐츠 내용이나 품질에 관계없이 승인이 거절됩니다.
그밖에 대표적인 승인 거절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 내용이 부실하거나 허위 정보가 포함된 경우
- 법령이나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주제 또는 내용이 포함된 경우
- 경제적 가치가 있다고 보기 어려울 만큼 정보성이 현저히 부족한 경우
- 콘텐츠의 주제가 반사회적이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끼치는 내용을 포함한 경우
- 도배, 프로그램 사용, 타인의 계정 활용 등의 불법적인 가이드가 포함된 경우
- 홍보를 위해 특정 카페, 커뮤니티 사이트 등을 직접 언급하는 경우
- 콘텐츠 본문 및 첨부파일에 카톡ID, 전화번호, 이메일, SNS ID/주소 등 개인정보를 포함한 경우
- 실제 애드픽에서 진행된 캠페인 정보(이미지, 설명 텍스트 등)를 모자이크 처리하지 않고 사용한 경우
- 콘텐츠의 저작권 보호를 위한 필수 문구를 콘텐츠에 포함시키지 않은 경우
- 지식 콘텐츠에 별도 파일(전자책)을 등록 시, 정해진 가이드를 준수하지 않은 경우
- 허위 계정, 부계정, 타인의 계정을 도용한 경우
- 이용 정지, 회원 자격 상실 등 애드픽 이용정책을 위반하는 사유가 발견될 경우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지식 공유 기능을 활용해 콘텐츠가 판매된 경우, 판매 금액의 40%가 회원님의 수익이 됩니다.
단, 직접 작성한 콘텐츠를 공유해 판매한 경우, 판매 금액의 80%가 회원님의 수익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자신의 지식콘텐츠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 초보 회원 대상 지식 콘텐츠 할인 판매: 브론즈 레벨 이하의 회원들에게 지식 콘텐츠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 선착순 구매자 할인: 선착순 구매자 n명에게 5~50% 할인 판매가 가능합니다.
- 내 콘텐츠 구매자 할인: 기존에 내 콘텐츠를 구매했던 회원이 나의 다른 콘텐츠를 구매할 경우 5~50% 할인 판매가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기존에 내 콘텐츠를 구매했던 회원이 나의 다른 콘텐츠를 구매할 경우 5~50% 할인 판매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할인율은 판매자가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쇼핑메이트는 쇼핑몰별로 전환 기간이 다르고, 레벨 혜택도 받기 어려워 기존의 애드픽 레벨제도와 별개로 운영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이에 쇼핑메이트 활동을 하시는 회원님들을 위해 애드픽에서는 한달에 1번 이상 쇼핑몰 별 엠베서더를, 그리고 분기별로 프리마스터를 선별하고 있습니다.

* 엠베서더란?
특정 쇼핑몰에서 높은 거래액과 많은 활동량을 보여주고 계신 회원님들을 선정하여 해당 쇼핑몰의 엠베서더로 지정해드리고 있습니다.
엠베서더로 선정된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주신다면 프리마스터, 이후 마스터까지 성장할 수 있답니다 : )

* 프리-마스터란?
'프리 마스터'는 마스터의 성과에 비견할 만한 탁월함을 보여주신 잠재력 있는 회원님들을 선발해 마스터로 성장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리마스터는 엠베서더가 한 개의 쇼핑몰 수수료 혜택을 받는 것과 비교하여, 30개 안팎의 더 많은 쇼핑몰들의 수수료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가능합니다.
애드픽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도메인 이외에 회원님께서 보유하신 도메인이나 새로 구매하신 도메인을 홍보링크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기 전에는 반드시 셋팅이 필요하며, 광고메이트 > 마이도메인 메뉴에서 셋팅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유료 구독을 통해 애드픽 플러스 회원 자격을 부여받게 되며, 프리미엄 회원의 혜택과 더불어 다양한 추가 혜택을 받게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LITE]
1) 프리미엄 캠페인 진행 가능(테스트 통과 시)
2) 출금 가능 최소 포인트 : 30,000 샵 포인트
3) 고유의 초대 링크 발급
4) 실적에 따라 레벨이 하락하지 않고 유지됩니다.
5) 샵포인트 대기 기간 5일로 축소
6) 활동 수익에 따라 인센티브 지급 (최대 10,000)
7) 초보 회원을 위한 쇼핑메이트 통합 가이드북 무료 제공
8) 쇼핑메이트, 광고메이트에서 홍보에 도움이 되는 통계자료 제공
9) 시즌퀘스트 럭키박스 추가 제공

[BASIC]
1) 프리미엄 캠페인 진행 가능(테스트 통과 시)
2) 출금 가능 최소 포인트 : 30,000 샵 포인트
3) 고유의 초대 링크 발급
4) 실적에 따라 레벨이 하락하지 않고 유지됩니다.
5) 샵포인트 대기 기간 5일로 축소
6) 활동 수익에 따라 인센티브 지급 (최대 40,000)
7) 초보 회원을 위한 쇼핑메이트 통합 가이드북 무료 제공
8) 쇼핑메이트, 광고메이트에서 홍보에 도움이 되는 통계자료 제공
9) 시즌퀘스트 럭키박스 추가 제공
10) 지식 캐시 지급 (2,000원)

[PRO]
1) 프리미엄 캠페인 진행 가능(테스트 통과 시)
2) 출금 가능 최소 포인트 : 30,000 샵 포인트
3) 고유의 초대 링크 발급
4) 실적에 따라 레벨이 하락하지 않고 유지됩니다.
5) 샵포인트 대기 기간 5일로 축소
6) 활동 수익에 따라 인센티브 지급 (최대 100,000)
7) 초보 회원을 위한 쇼핑메이트 통합 가이드북 무료 제공
8) 쇼핑메이트, 광고메이트에서 홍보에 도움이 되는 통계자료 제공
9) 시즌퀘스트 럭키박스 추가 제공
10) 지식 캐시 지급 (4,000원)
11) 마이도메인 1회 무료 사용 가능
- 최초 구독 시에만 제공
- 구독을 해지해도 지속 사용 가능
- 도메인 주소는 개별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닉네임>개인정보변경 페이지 하단 구독 설정에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1. 구독을 해지 시 제공되고 있는 애드픽플러스 전용 혜택이 즉시 중단됩니다.
2. 지급되지 않은 인센티브는 모두 취소됩니다.
(5월 10일 전 해지 시 4월, 5월 발생된 인센티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3. 사용하지 않은 지급캐시는 모두 회수됩니다.
4. 시즌퀘스트 진행으로 받은 플러스 회원 용 추가 럭키박스는 모두 소멸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구독 해지 시 다음 기준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
1. 당월 발생한 인센티브가 지급된 경우 해당 금액 제외
(5월 10일 이 후 구독 해지 시 5월 10일에 지급받은 4월 인센티브 지급 분 제외)
2. 당월 지급된 지식 캐시 중 사용된 캐시 제외
3. 당월 받은 시즌퀘스트 진행으로 플러스 회원용 럭키박스 지급 보상금 제외
4. 구독 기간 중 마이도메인 설정을 한 경우 설정비용 제외
5. ‘초보 회원을 위한 쇼핑메이트 통합 가이드북’ 을 무료로 구매했다면, 구독 비용 제외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회원님께서 평소에 사용하던 기기가 아닌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경우, 알림 메일을 발송해 회원님의 로그인이 맞는지 확인하는 서비스입니다.

타인이 새로운 기기에서 회원님의 계정에 로그인할 경우, 회원님에게 해당 내역을 알림으로써 아이디 도용을 막고 회원님의 계정을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이 한 로그인이 아닐 경우 즉시 비밀번호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인트백 for ADPICK (이하 포인트백) 이란 애드픽 쇼핑메이트의 링크 발급을 더욱 쉽고 빠르게 하기 위해서 만든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애드픽 쇼핑메이트 < 제휴몰 < 포인트백 설치하기 버튼' 을 통해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처음 내려받는 회원 전원에게는 500포인트가 적립되고 있기도 합니다..



포인트백은 직접 크롬의 웹스토어에서 검색 후 내려받기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은 회원님들의 수익금을 '사업소득'으로 국세청에 매월 신고하고 있으며, 세법에 따라 사업소득세와 지방소득세 3.3%를 뺀 나머지 금액을 입금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를 원천징수라고 합니다.

원천징수란? 소득자가 자신의 세금을 직접 납부하지 아니하고, 원천징수 대상소득을 지급하는 원천징수 의무자(국가, 법인, 개인사업자, 비사업자 포함)가 소득자로부터 세금을 미리 징수하여 국가(국세청)에 납부하는 제도를 말함 (출처 : 국세청 사이트)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종합소득세 신고란 말 그대로 회원님이 직전년도에 번 모든 소득을 국가에 신고하는 것입니다. 종합소득세는 매년 5월에 신고하며 애드픽에서 한번이라도 출금한 경험이 있는 개인회원은 모두 신고 대상입니다.

특히 애드픽에서 출금 시 3.3%를 제외하는 원천징수와는 별개의 절차로 회원님 각자 진행해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더 많은 사람들이 나의 캠페인 포스팅 콘텐츠를 볼수록 나의 수익이 올라갈 확률도 커집니다.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미디어 내에서 운영하는 '광고하기 기능'을 통해 내가 직접 포스팅을 홍보하는 것을 '유료광고'를 이용한다고 말합니다.

유료광고를 하려면 광고 비용을 결제해야 합니다. 내 콘텐츠의 캠페인 수익을 예측할 때 비용을 들이더라도 광고를 하는 것이 더 큰 이익이 된다고 판단할 경우, 회원 개개인이 직접 광고비를 결제하고 유료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각각의 캠페인 운영 지침에 따라 회원의 자체적인 유료광고 집행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로 인해 비정상적인 캠페인 참여 패턴이 나타날 수도 있으므로 반드시 사전에 애드픽 운영자에게 일대일 문의를 통해 확인을 받은 후에 유료광고를 진행해 주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