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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픽"의 검색결과 입니다.

애드픽 사전

FAQ

A. 만 14세 이상의 모바일 앱과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애드픽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그렇습니다! 네이티브/앱 박스에는 직접 픽하지 않았더라도 회원님의 레벨에서 홍보가 가능한 캠페인들이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프리미엄 테스트에 통과하면 초대링크를 사용하여 초대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저작권은 저작물 창작자, 즉 저작자의 저작물에 대한 권리를 의미합니다.
저작물은 유, 무형의 모든 창작물을 포함하기 때문에 콘텐츠 역시 저작물에 해당합니다.

저작권은 저작물을 창작한 순간 자동적으로 발생하기 때문에 애드픽 지식 콘텐츠에도 저작권이 있으며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 실제 진행된 캠페인 정보를 활용해 콘텐츠를 제작하는 경우, 관련 정보를 모자이크(블러) 해주셔야 합니다.
지식 콘텐츠 내에서 캠페인명, 캠페인 소재 이미지, 설명 텍스트 등을 그대로 사용한 경우 승인이 거절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유료 구독을 통해 애드픽 플러스 회원 자격을 부여받게 되며, 프리미엄 회원의 혜택과 더불어 다양한 추가 혜택을 받게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센터 > 멤버십 센터에서 구독 신청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구독료는 LITE 월 3,300원, BASIC 9,900원, PRO 19,900원 이며 정기 결제가 가능합니다.
자동결제 실패 시 7일내에 결제 정보를 업데이트 하지 않으면 자동 해지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LITE]
1) 프리미엄 캠페인 진행 가능(테스트 통과 시)
2) 출금 가능 최소 포인트 : 30,000 샵 포인트
3) 고유의 초대 링크 발급
4) 실적에 따라 레벨이 하락하지 않고 유지됩니다.
5) 샵포인트 대기 기간 5일로 축소
6) 활동 수익에 따라 인센티브 지급 (최대 10,000)
7) 초보 회원을 위한 쇼핑메이트 통합 가이드북 무료 제공
8) 쇼핑메이트, 광고메이트에서 홍보에 도움이 되는 통계자료 제공
9) 시즌퀘스트 럭키박스 추가 제공

[BASIC]
1) 프리미엄 캠페인 진행 가능(테스트 통과 시)
2) 출금 가능 최소 포인트 : 30,000 샵 포인트
3) 고유의 초대 링크 발급
4) 실적에 따라 레벨이 하락하지 않고 유지됩니다.
5) 샵포인트 대기 기간 5일로 축소
6) 활동 수익에 따라 인센티브 지급 (최대 40,000)
7) 초보 회원을 위한 쇼핑메이트 통합 가이드북 무료 제공
8) 쇼핑메이트, 광고메이트에서 홍보에 도움이 되는 통계자료 제공
9) 시즌퀘스트 럭키박스 추가 제공
10) 지식 캐시 지급 (2,000원)

[PRO]
1) 프리미엄 캠페인 진행 가능(테스트 통과 시)
2) 출금 가능 최소 포인트 : 30,000 샵 포인트
3) 고유의 초대 링크 발급
4) 실적에 따라 레벨이 하락하지 않고 유지됩니다.
5) 샵포인트 대기 기간 5일로 축소
6) 활동 수익에 따라 인센티브 지급 (최대 100,000)
7) 초보 회원을 위한 쇼핑메이트 통합 가이드북 무료 제공
8) 쇼핑메이트, 광고메이트에서 홍보에 도움이 되는 통계자료 제공
9) 시즌퀘스트 럭키박스 추가 제공
10) 지식 캐시 지급 (4,000원)
11) 마이도메인 1회 무료 사용 가능
- 최초 구독 시에만 제공
- 구독을 해지해도 지속 사용 가능
- 도메인 주소는 개별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1. 구독 연속 개월 수에 따라 지급률이 상이하며, LITE는 최대 10,000원 BASIC은 최대 40,000원 PRO는 최대 10만원이 지급됩니다.
2. 지급률은 가입월에 5%로 시작하여, 재 구독 월마다 1%씩 증가하여 최대 10%까지 지급됩니다.
(구독 해지 후 재 구독 시에는 5% 지급률로 초기화 됩니다.)
3. 인센티브 지급은 매월 10일에 지급됩니다.
4. 구독해지 시 지급완료되지 않은 인센티브는 모두 소멸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개별적으로 도메인 서비스를 통해 구매하신 뒤 애드픽에 돌아와 애드픽 센터 > 마이도메인 메뉴에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닉네임>개인정보변경 페이지 하단 구독 설정에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1. 구독을 해지 시 제공되고 있는 애드픽플러스 전용 혜택이 즉시 중단됩니다.
2. 지급되지 않은 인센티브는 모두 취소됩니다.
(5월 10일 전 해지 시 4월, 5월 발생된 인센티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3. 사용하지 않은 지급캐시는 모두 회수됩니다.
4. 시즌퀘스트 진행으로 받은 플러스 회원 용 추가 럭키박스는 모두 소멸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구독 해지 시 다음 기준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
1. 당월 발생한 인센티브가 지급된 경우 해당 금액 제외
(5월 10일 이 후 구독 해지 시 5월 10일에 지급받은 4월 인센티브 지급 분 제외)
2. 당월 지급된 지식 캐시 중 사용된 캐시 제외
3. 당월 받은 시즌퀘스트 진행으로 플러스 회원용 럭키박스 지급 보상금 제외
4. 구독 기간 중 마이도메인 설정을 한 경우 설정비용 제외
5. ‘초보 회원을 위한 쇼핑메이트 통합 가이드북’ 을 무료로 구매했다면, 구독 비용 제외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플러스 첫 구독 시에는 반드시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2회 차 정기 결제 부터는 샵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며, 샵포인트로 결제 변경은
개인정보 변경> 플러스 구독 설정에서 [애드픽 포인트로 결제] 를 체크하시면 됩니다.
남은 샵포인트에서 다음 달 결제가 진행되며, 포인트 부족 시에는 등록하신 카드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기존에 구독했던 플랜보다 더 높은 플랜으로 업그레이드 할 때에도 보유한 샵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 자체 시스템에 의하여 출처가 명확하지 않은 비정상적인 전환이 지속적으로 발생할 경우 등 해당 유저의 홍보 활동을 신뢰할 수 없다고 판단될 때 블랙 회원으로 자동 지정됩니다.

보다 구체적인 지정 사유는 1:1 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제를 원하실 경우 사유를 확인하신 뒤 1:1 문의를 통해 애드픽에 홍보 내역을 공유하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 제공하는 광고 유형별, 캠페인별 가이드 등을 꼼꼼하게 확인하신 뒤 정상적인 방법으로 홍보를 하시면 블랙 회원이 되지 않습니다.

이것만은 꼭 알아두세요.
1.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세지 등 메신저를 통해 홍보하지 않습니다.
2. 매체 등록 후 출처가 분명한 곳에서 홍보합니다.
3. 보상 홍보, 부실 홍보를 하지 않습니다.
4. 올바르게 홍보한 경우에도 리포트에 노리퍼러가 확인된다면 미확인 출처 신고 게시판을 통해 출처를 신고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 회원 아래의 과정을 통해 추후 홍보 활동에 대한 신뢰가 가능할 때 해제됩니다.

1. 전환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 및 검증
블랙 회원이 된 활동 사유를 확인하신 후 그동안의 홍보 내역을 미확인 출처 신고 게시판을 통해 공유해주시기 바랍니다. 홍보 내역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블랙 회원 해제는 불가합니다.

2. 출처 확인이 가능한 홍보 활동을 지속적으로 증명 (모니터링 대상 회원)
블랙 회원 해제를 위해서는 가이드에 맞는 올바른 홍보 활동을 하고 있음을 미확인 출처 신고 게시판을 통해 지속적으로 증명하셔야 합니다. 이때, 출처가 있다고 하더라도 부정 및 부실 홍보를 했을 경우 블랙 회원 해제가 불가합니다.

블랙 회원 지정 및 이용 정지 이력이 있더라도 올바른 홍보 활동을 지속하고 있음이 검증되면 추후 제재 없이 애드픽 활동을 지속하실 수 있습니다. 조금 번거롭더라도 가이드를 꼼꼼하게 읽고 정직하게 홍보하는 것이 수익을 얻는 가장 기본 노하우라는 점을 잊지 마세요! :)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리미엄 회원이란 성과에 따른 레벨과 달리 프리미엄 회원 테스트를 통과한 유저에게 활동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제도로, 관련 내용 및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응시 자격>
1. 브론즈 레벨에 달성한 유저
2. 출처가 분명한 매체에서의 활동을 진행한 유저
3. 프리미엄 회원 해제, 이용정지되었다면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응시 가능


<테스트 내용 및 합격>
1. 애드픽 회원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운영 정책 및 활동 가이드 관련 문항으로 구성
2. 80점 이상 획득 시 합격

<혜택>
1. 프리미엄 전용 캠페인 홍보 가능
2. 전환으로 적립된 포인트가 7일 후 샵포인트로 전환됨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 후 삽 포인트로 전환)
3. 레벨이 하락되지 않는 레벨 고정 서비스 제공 (일반 회원의 경우 최근 한 달 전환 수를 기준으로 레벨이 조정)
4. 애드픽 초대링크 사용권한 제공 (초대링크로 새로운 회원이 가입하면 가입자 당 1,500P 지급)
5. 30,000 샵포인트부터 출금 가능 (일반 회원의 경우 50,000 샵포인트부터 출금 가능)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리미엄 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프리미엄 회원 테스트에 합격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프리미엄 회원 테스트 응시 자격 및 관련 내용을 확인하신 뒤 테스트에 도전해 보세요!

<응시 자격>
1. 브론즈 레벨에 달성한 유저
2. 출처가 분명한 매체에서의 활동을 진행한 유저
3. 프리미엄 회원 해제, 이용정지되었다면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응시 가능

<테스트 내용 및 합격>
1. 애드픽 회원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운영 정책 및 활동 가이드 관련 문항으로 구성
2. 80점 이상 획득 시 합격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그렇습니다.
블랙 회원이란 해당 유저의 홍보 활동을 신뢰할 수 없어 애드픽 활동이 제한된 유저이기 때문에, 프리미엄 회원 신청 테스트 응시가 불가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리미엄 회원에게 주어지는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혜택>
1. 프리미엄 전용 캠페인 홍보 가능
2. 전환으로 적립된 포인트가 7일 후 샵포인트로 전환됨
-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 후 삽포인트로 전환됩니다.
3. 레벨이 하락되지 않는 레벨 고정 서비스 제공
- 일반 회원의 경우 최근 한 달 전환 수를 기준으로 레벨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4. 애드픽 초대링크 사용 가능
- 초대링크로 새로운 유저가 가입할 경우 가입자 당 1,5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5. 30,000 샵포인트부터 출금 가능
- 일반 회원의 경우 50,000 샵포인트부터 출금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는 레벨업 조건이 충족되었는지를 1시간마다 확인하고 있습니다. 확인이 될 때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계속해서 레벨업이 되지 않고 있다면, 레벨업 조건을 잘못 알고 계신 것일 수 있습니다. 레벨업 조건은 '리포트 > 캠페인 > 레벨 설명보기'를 클릭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조건들을 꼼꼼하게 다시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는 광고 유형별로 뛰어난 성과를 낸 유저를 마스터로 선발하고 있습니다.
마스터는 수익, 홍보 콘텐츠의 질, 가이드에 적합한 홍보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왔는지 등을 기준으로 애드픽 내부 논의를 통해 선정되며, 여러 유형의 캠페인에서 좋은 성과를 낸 유저의 경우 여러 광고 유형의 마스터로 중복 선정될 수 있습니다.
마스터 선정은 매년 초에 진행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의 실명 인증 서비스는 NICE평가정보(주)에서 대행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실명과 주민번호를 입력했는데도 인증에 실패했다면 NICE평가정보(주)에서 온라인 실명 등록을 진행한 후 다시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NICE평가정보(주)를 통해 온라인 실명 등록을 진행한 후에도 인증에 실패할 경우 아래 자료를 1:1 문의 게시판으로 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주민등록증 사본 1부
2. 통장 사본 1부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그렇습니다. 이용정지 시 포인트뿐 아니라 레벨, 퀘스트 등 해당 계정의 모든 정보가 초기화됩니다.
또한 48시간 동안 애드픽 활동이 정지되며, 이후 새내기 회원에서부터 시작하셔야 합니다.
이용정지 관련 자세한 내용은 운영정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이용정지보다 더 강한 제재는 영구정지입니다.
영구정지될 경우 애드픽으로 접속이 불가하며 사유는 가입하신 메일로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영구정지의 기준은 운영정책의 '5. 이용제한 > 5. 영구정지 기준' 조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전환이 인정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캠페인의 전환 조건에 미부합

2. 어플 설치 후 미실행

3. 캠페인 종료

4. '오늘 남은 수(캡, CAP)' 초과
'오늘 남은 수'란 하루에 인정되는 최대 전환 수량으로, 수량이 소진된 이후에 발생한 전환 건은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캡은 지정된 시간에 초기화되며 실시간 잔여 수량은 캠페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설치형 캠페인의 첫 전환
설치형 캠페인의 첫 번째 전환은 자가설치로 판단해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6. 설치 이력이 있는 단말기에서의 재설치

7.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다수의 전환이 발생한 경우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첫 전환을 제외한 2개 이상의 전환이 발생할 경우 부정 홍보의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하여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치게 됩니다. 이후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 지급이 불가하며 이용 정지 등의 제재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8. 동일 IP에서 다수의 전환이 동시에 발생한 경우
위는 부정 홍보 의심 대상으로,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쳐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9. 해외 IP에서 전환이 발생한 경우
애드픽은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로, IP 우회 프로그램을 이용한 부정 홍보 방지를 위해 해외 IP에서 발생한 전환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10. 클릭과 실행 사이에 네트워크(=IP) 환경이 변할 경우
링크 클릭 시점과 어플을 실행하는 시점 사이에 네트워크(=IP) 환경이 변한 경우 애드픽 광고를 보고 실행된 것이라 판단하기 어렵기 때문에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외의 사항에 해당될 경우, 1:1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스팅 조회 수는 약 30분 주기로 반영되며, 캠페인 참여 회원 수에 따라 반영 시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실 조회수외 애드픽에 반영된 수가 다르다면 아직 조회수가 반영되기 전일 수 있습니다.
아울러, 조회수가 반영되기 전 캠페인이 종료될 경우 이미 반영된 조회수 만큼만 수익이 지급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전환이 인정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캠페인의 전환 조건에 미부합

2. 캠페인 종료

3. '오늘 남은 수(캡, CAP)' 초과
'오늘 남은 수'란 하루에 인정되는 최대 전환 수량으로, 수량이 소진된 이후에 발생한 전환 건은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캡은 오전 9시 기준으로 초기화되며 실시간 잔여 수량은 캠페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뉴스 캠페인일 경우 제외)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다수의 전환이 발생한 경우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첫 전환을 제외한 2개 이상의 전환이 발생할 경우 부정 홍보의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하여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치게 됩니다. 이후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 지급이 불가하며 이용 정지 등의 제재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5. (뉴스 캠페인일 경우 제외) 동일 IP에서 다수의 전환이 동시에 발생한 경우
위는 부정 홍보 의심 대상으로,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쳐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해외 IP 전환
애드픽은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로, IP 우회 프로그램을 이용한 부정 홍보 방지를 위해 해외 IP에서 발생한 전환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7. 첫전환일 경우

이외의 사항에 해당될 경우, 1:1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기사 캠페인의 전환이 확인되지 않으신다면, 1) 기사 URL이 아닌 애드픽 링크로 홍보 중인 것이 맞는지 2) 기사 원 링크가 다른 서비스에서 발급받은 링크가 아닌 원링크가 맞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사 캠페인의 전환이 인정되는 조건은 상세 페이지에서 기사 URL을 애드픽 링크로 변환하여 홍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어뷰징에 해당하지는 않지만 애드픽에서 지양하고 있는 전환 방식이며, 지속적으로 홍보활동없이 자가전환만으로 수익을 얻는 것이 확인될 경우 프리미엄 회원 자격이 해제될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유저이신 만큼 실제 홍보를 통해 수익을 만들어 보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전환이 인정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캠페인의 전환 조건에 미부합

2. (사전예약형 한정) 전환 대기 상태일 경우
사전예약형은 등록된 번호가 유효한지를 확인하기 위해 번호 유효 검증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유효함이 확인되어야 전환으로 인정되며, 유효한 번호가 아닐 시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3. 캠페인 종료

4. '오늘 남은 수(캡, CAP)' 초과
'오늘 남은 수'란 하루에 인정되는 최대 전환 수량으로, 수량이 소진된 이후에 발생한 전환 건은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캡은 오전 9시 기준으로 초기화되며 실시간 잔여 수량은 캠페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뉴스 캠페인일 경우 제외)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다수의 전환이 발생한 경우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첫 전환을 제외한 2개 이상의 전환이 발생할 경우 부정 홍보의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하여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치게 됩니다. 이후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 지급이 불가하며 이용 정지 등의 제재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6. (뉴스 캠페인일 경우 제외) 동일 IP에서 다수의 전환이 동시에 발생한 경우
위는 부정 홍보 의심 대상으로,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쳐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7. 해외 IP 전환
애드픽은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로, IP 우회 프로그램을 이용한 부정 홍보 방지를 위해 해외 IP에서 발생한 전환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이외의 사항에 해당될 경우, 1:1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신저 등은 개인정보보호로 인해 홍보가 이루어진 대화를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출처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애드픽에서는 광고메이트 캠페인을 메신저 대화를 통한 홍보를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니, 메신저로 홍보를 하고 계시다면 즉시 중지하시기 바랍니다.
예외적으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오픈톡방 운영자의 경우 애드픽의 승인을 받아 홍보 후 출처를 신고하는 방식으로 해당 매체에서의 홍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은 관련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혹시 매체 등록을 잊으신 건 아닌가요?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등 SNS에서 홍보를 하실 경우 해당 매체를 애드픽에 매체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매체 등록 후에도 홍보 내역이 삭제되었거나 확인이 어려울 시 운영진이 별도로 출처 신고를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홍보 내역 이미지와 URL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1. 기본링크 변경
대시보드 상단의 기본링크 변경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공되는 링크 모두 기본링크로 지정이 가능합니다.

2. 추가 링크발급 (단축 링크)
캠페인을 픽한 후 여러 개의 숏링크를 선택하여 추가적으로 링크를 발급하는 방식으로도 홍보 링크 변경이 가능합니다.
(숏링크는 캠페인 페이지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쇼핑메이트 링크 변경
쇼핑메이트 링크는 숏링크로 발급되고 있습니다.
쇼핑메이트 > 링크 생성 >오른쪽 상단에서 링크 변경 가능합니다.

홍보 링크 활용법이 궁금하시다면 애드픽 뉴스레터 「sns에서 링크가 차단되었을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편을 확인해 보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애드픽은 게임 공식 카페 및 커뮤니티에서의 홍보 활동을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는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통해 캠페인이 라이브되기 하루 전 관련 일정을 미리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일정을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1:1문의를 통해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운영진 확인 후 개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연동된 페이스북 계정은 연동하신 캠페인의 상세 페이지 하단 또는
'애드픽센터 > 광고툴 > 매체관리 > 수정 > 삭제' 과정을 통해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회원님의 페이스북 페이지 정보를 애드픽과 공유하는 것을 동의하는 과정이 진행되는 페이지를 '랭키 페이지'라고 하며, 이를 통해 전달 받은 정보는 제3자에게 노출되지 않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영상/이미지형 포스팅 등록 방법은 「애드픽 영상 포스팅 진행 방법」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인증 코드는 애드픽에서 회원의 페이스북에 업로드된 홍보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숫자 코드로, 인증 코드가 포함된 포스팅만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등록 확인이 되지 않을 시 수익금 지급이 불가능하니, 포스팅 등록 시 인증 코드를 꼭 기억해 주세요! 포스팅이 확인된 이후에는 인증 코드를 삭제해야 합니다 :)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위의 팝업은 12시간 이내에 동일 캠페인을 동일 계정에 업로드한 이력이 있는 경우에 노출됩니다.
애드픽에서는 동일 캠페인-동일 계정의 경우 페이스북 업로드 기준 12시간 이내에 1건의 포스팅만을 등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추가 등록을 원하실 경우 12시간 이후에 진행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는 정책적으로 교차게시된 콘텐츠로의 홍보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교차게시로 설정된 홍보 콘텐츠를 삭제하시고, 재등록 후 홍보를 진행해 주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의 모든 캠페인은 홍보 대상을 국내 유저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일정 비율 이상의 해외 도달이 확인되는 포스팅의 경우 애드픽의 홍보 콘텐츠로 등록하실 수 없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영상 캠페인 홍보는 애드픽 상세 페이지에서 영상을 내려받아 자체 홍보 게시글을 업로드하는 방식만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공유된 게시글을 홍보 콘텐츠로 등록하려 하지는 않으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스팅의 승인이 거절된 대표적인 사례는 아래와 같습니다. 해당하는 부분이 있으신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포스팅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공개설정 변경, 계정 비활성화, 게시글 삭제, 숨김처리 등으로 인해 포스팅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자동적으로 포스팅 승인이 거절됩니다.

2. 관련 없는 영상이 업로드되어있는 경우
홍보 캠페인의 영상이 아닌 다른 영상이 업로드되어있는 경우 포스팅 승인이 거절됩니다. 영상 교체 후 재승인을 요청해 주세요.

3. 게시글 업로드 시점이 애드픽 캠페인의 라이브 이전으로 확인될 경우
기존에 업로드해뒀던 게시글에 애드픽 캠페인 라이브 이후 애드픽 링크를 추가한 뒤 애드픽에 포스팅 등록을 하는 것은 부정 홍보에 해당합니다. 캠페인 라이브 이후 애드픽의 홍보 소재를 활용한 포스팅으로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4. 광고 물량 소진이 임박한 경우
광고 물량 소진이 임박한 경우 수익금 지급이 어렵기 때문에 승인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5. 해외IP
포스팅 도달의 일정 비율 이상이 해외 도달로 확인되는 경우 영상 승인이 거절됩니다. 애드픽의 모든 영상 캠페인은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홍보되어야함을 기억해 주세요!

6. 정사각형 프레임으로 등록된 경우
애드픽 영상은 상세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와이드 스크린 형태로 등록되어야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홍보할 경우에도 인스타그램의 정사각형 프레임으로 등록할 경우 승인이 거절되니 이 점 유의해 주세요!

영상 캠페인 거절 처리 후 재심사를 원하실 경우, '재심사 요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이티브/앱 박스는 애드픽에서 진행 중인 캠페인을 랜덤하게 노출하는 홍보 도구로, 애드픽에서 제공하는 소스 코드를 포스팅에 기입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그저 어플을 모아두었다는 식으로 홍보할 경우 부실 홍보에 적용되니 캠페인에 대한 리뷰를 작성한 다음 추천 앱 더 보기 또는 배너 형식으로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네이티브/앱 박스의 소스 코드는 애드픽센터>광고툴>네이티브박스/앱박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소스 코드 등록이 불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신저 등은 개인정보보호로 인해 홍보가 이루어진 대화를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출처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애드픽에서는 쇼핑형을 제외한 경우 메신저 대화를 통한 홍보를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니, 메신저로 홍보를 하고 계시다면 즉시 중지하시기 바랍니다.
예외적으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오픈톡방 운영자의 경우 애드픽의 승인을 받아 홍보 후 출처를 신고하는 방식으로 해당 매체에서의 홍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은 관련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혹시 매체 등록을 잊으신 건 아닌가요?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등 SNS에서 홍보를 하실 경우 해당 매체를 애드픽에 매체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매체 등록 후에도 홍보 내역이 삭제되었거나 확인이 어려울 시 운영진이 별도로 출처 신고를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요청 시 홍보 내역의 캡쳐본과 URL을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단, 클릭형 캠페인 홍보시에는 별도로 출처신고를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매체 등록은 필수사항입니다.
애드픽에서는 활동 내역이 확인된 전환 건에 대해서만 수익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매체를 등록한 경우 해당 매체에서의 홍보 활동을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수익금 지급에 용이하므로 반드시 등록해야 합니다.

추가로, 밴드 등 개인 소유의 SNS가 아니어서 등록이 어려운 매체에서 홍보를 하셨을 경우 직접 출처 신고를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물론입니다! 애드픽에서는 타인의 영상에 홍보 댓글을 다는 것은 금지하고 있으나, 본인의 유튜브 페이지에 댓글로 홍보하는 것은 허용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매체 등록은 필수는 아니나 애드픽 권장 사항입니다.
애드픽에서는 활동 내역이 확인된 전환 건에 대해서만 수익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매체를 등록한 경우 해당 매체에서의 홍보 활동을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수익금 지급에 용이하므로 등록을 권장합니다.
참고로, 클릭형 캠페인을 블로그에 홍보시에는 매체등록을 하였더라도 별도로 출처신고가 필요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그렇습니다. 이는 애드픽에서 지향하는 바이럴 마케팅에 부합하지 않으며, 광고주의 의도와 다른 홍보로 인해 소비자들의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점 유의하여 홍보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는 블로그 자체에서의 유입이 아닌 외부 유입을 통한 홍보 활동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주소를 타 매체에 홍보하여 발생된 전환이 확인될 경우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실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물론입니다! 애드픽에서는 타인의 게시물에 홍보 댓글을 다는 것은 금지하고 있으나, 본인의 게시물에 댓글로 홍보하는 것은 허용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물론입니다!
애드픽에서 홍보를 금지하고 있는 곳이 아니라면 어느 곳의 카페든 활동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은 캠페인의 주제와 맞는 카페에서 활동하시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관심사/주제가 일치하는 곳에서의 활동이 보다 높은 수익을 나는 첫 걸음입니다. 이 점 잊지 말아 주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물론입니다! 애드픽에서는 타인의 게시물에 홍보 댓글을 다는 것은 금지하고 있으나, 본인의 게시물에 댓글로 홍보하는 것은 허용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카페 쪽지 홍보는 애드픽의 승인을 받은 카페 운영자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는 쇼핑형의 제외한 캠페인의 경우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신저 등 메신저를 통한 홍보 활동을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개인정보보호로 인하여 대화 중의 홍보 내용을 확인할 수 없어 부정홍보 여부를 파악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예외적으로 1) 쇼핑형이거나 2) 사전에 승인받은 카카오톡 오픈톡방, 플러스 친구 운영자의 경우 해당 매체에서의 활동이 가능합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인트를 확인하신 시점이 자정 무렵이신가요? 매일 자정은 애드픽의 하루 수익이 일괄 집계되는 시간으로, 간혹 포인트 표시가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며 해당 시간을 피해 포인트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외에 포인트가 사라지는 경우는,

1) 부실 또는 부정 홍보로 인해 수익금이 회수되는 경우
2) 포인트의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가 있습니다.
포인트 유효 기간은 전환 발생 시점 기준 1년입니다. 그 전에 꼭 사용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의 포인트는 전환을 통해서만 축적이 가능하며 충전하여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예외로, 노하우 구매 시 포인트가 부족하다면 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전환 발생 시점 기준 1년 이상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으면 포인트가 소멸됩니다. 애드픽의 포인트샵에는 카페/패스트푸드/편의점/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소멸 전 포인트를 알차게 사용해 보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1:1 문의를 통해 구매를 시도하셨던 상품을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애드픽에서 쿠폰 업체에 문의 후 빠르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해당 팝업을 확인하신 경우 1:1 문의를 통해 구매를 시도하셨던 상품을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애드픽에서 쿠폰 업체에 문의 후 빠르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해당 팝업을 확인하신 경우 1:1 문의를 통해 구매를 시도하셨던 상품을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애드픽에서 쿠폰 업체에 문의 후 빠르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해당 팝업을 확인하신 경우 1:1 문의를 통해 구매를 시도하셨던 상품을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애드픽에서 쿠폰 업체에 문의 후 빠르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이용이 정지된 회원은 출금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이용정지 시 계정 정보가 초기화되어 누적된 포인트가 소멸되고 48시간 동안 애드픽 활동이 불가합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사업자 정보 중. 대표자명, 업태/종목, 사업장주소의 변경을 원하시면 '개인정보 변경 > 사업자 정보' 에서 수정하시면 됩니다.
만약 사업자 정보 전체의 변경을 원하시면 1:1 문의를 통해 수정할 정보와 사업자 등록증 및 통장 사본을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 계정의 경우 출금 신청 후, 전자세금계산서를 애드픽 회계 담당자(tax@oddm.co.kr)에게 보내주셔야 정상적으로 지급 처리되며, 기한 내 계산서 미발행 시 출금 신청이 반려된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지식 콘텐츠 판매 수익은 콘텐츠 판매 금액의 70%이며, 30%는 애드픽의 수수료입니다.
즉, 콘텐츠 판매 금액이 1,000원인 경우, 700원이 회원님의 수익으로 지급됩니다.

또한 콘텐츠 등록 과정에서 ‘초보 회원(브론즈 레벨 이하) 대상 노하우 할인 판매'에 동의하신 경우,
해당 지식 콘텐츠는 초보 회원에게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실제 수익이 더 적어질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팸은 애드픽 유저들을 위한 샵인샵 형태의 커뮤니티로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팸 멤버가 된 경우 대시보드에서 닉네임 우측에 팸 명이 노출되며 멤버들만의 전용 게시판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팸 레벨에 따라 획득한 포인트의 일부가 금고에 쌓이고 보너스로 얻어갈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커뮤니티 > 팸' 페이지에서 "팸 상세 이용 안내"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보너스 금고는 팸 가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보너스 포인트가 쌓이는 곳으로,
내가 획득한 포인트에 팸 레벨별 적립율이 곱해져 적립되게 됩니다.

보너스 금고 및 포인트 관련 이용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보너스 금고 및 포인트 관련 정책>
1. 보너스 포인트는 팸 레벨에 따라 차등으로 적용되어 금고에 적립됩니다.
2. 보너스 금고가 가득 찬 이후에는 보너스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3. 보너스 포인트는 부분 사용이 가능합니다.
4. 보너스 포인트는 획득 후 3개월이 지나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뉴스형 캠페인은 1주일)
5. 보너스 포인트는 아래의 경우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 팸에 기여 : 팸에 포인트를 기여하여, 팸 레벨을 올리는데 공헌할 수 있습니다. (하루 5,000p / 인당 최대 100,000p 기여 가능)
- 포인트 전환 : 보너스 포인트를 애드픽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6. 금고 확장 : 금고에 적립 가능한 최대 포인트 한도를 늘리는 것으로 금고가 가득 찬 상태에서 1회당 500p씩 최대 10회까지 확장이 가능하며, 확장은 금고 포인트가 사용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팸에서 탈퇴/강제탈퇴 하면 관련 정보는 모두 초기화되며 금고에 적립된 보너스 포인트도 소멸 됩니다.
단, 탈퇴전에 애드픽 포인트로 전환된 포인트는 소멸되지 않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는 커뮤니티 이용 규칙에 어긋나는 행위를 한 유저에 대해서 게시판 이용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게시판 이용이 제한되는 경우는 「커뮤니티 게시판 이용 가이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는 애드픽 유저 모두와 함께 하는 공간임을 꼭 인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회원님의 디바이스에서 애드픽 푸시를 OFF로 설정해두신 건 아닐까요?

아이폰은 '설정 > 어플리케이션 > 애드픽(ADPICK) > 알림'의 설정을 ON으로 변경.
안드로이드는 '설정 > 알림 > 앱 리스트 '모두보기' > 애드픽(ADPICK)'의 설정을 ON으로 변경.

디바이스에서 ON으로 설정되어있는데도 푸시가 오지 않을 경우, 애드픽 알림 설정 페이지에서 부분 OFF를 하신 건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간혹 매장 직원의 포스 사용 미숙으로 바코드가 인식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바코드 하단 숫자를 입력하면 이용가능하시니 직원분에게 숫자 입력을 안내해보시기 바랍니다.

직접 코드 입력에도 사용이 불가하다는 안내를 받으셨다면,
1:1 문의를 통해 아래 정보를 전달 부탁드립니다.

1. 상품 명
2. 구매 매장 명 (ex. GS25 역삼점)
3. 쿠폰 사용 시간 (ex. 0월 0일 오후 5시 30분)

애드픽에서 쿠폰 업체에 문의 후 빠르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예, 그렇습니다!
블로그에서 쇼핑형을 활동하신다면 스폰서 배너를 삽입하여 운영하셔야 합니다.
이는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보증 등에 관한 표시의무 준수사항으로,
해당 준수사항을 지키지 않을 경우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직접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수료를 받고 있다는 내용이 명시된다면
스폰서 배너를 삽입하지 않고 본인 스타일대로 작성하셔도 됩니다.

SNS에서는 해시태그로 광고 활동임을 알려야 합니다.

최근 개정안이 발표되었으니, 정책 가이드를 참고하여 활동 부탁드립니다.
정책 가이드는 애드픽 센터 > 정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초대로 얻은 1,500 포인트는 초대링크을 통해 새로운 회원이 가입할 경우 즉시 적립됩니다. 해당 포인트의 사용 가능 시기는 애드픽의 기본적인 포인트 운영정책을 따릅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초대링크로 초대 성공 시에도 포인트를 받지 못하셨다면,

애드픽 정책을 위반하여
1. 프리미엄 회원에서 해제되었거나 2. 본인의 초대링크가 블록처리된 것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1:1 안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 센터 > 정책 하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또는 아래 주소를 통해 다운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s://d2nkkkpf88oxbk.cloudfront.net/static/v3.adpick/images/adpicksponser_03.png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신용카드, 혹은 애드픽 샵 포인트로 지식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샵 포인트로 콘텐츠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해당 콘텐츠 가격 이상의 샵포인트를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그밖에 계좌이체 등 다른 결제 수단은 사용 불가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지식 콘텐츠 판매 수익은 콘텐츠 판매 금액의 70%이며, 30%는 애드픽의 수수료입니다.
즉, 콘텐츠 판매 금액이 1,000원인 경우, 700원이 회원님의 수익으로 지급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 제공하는 '지식 공유하고 수익내기' 기능을 활용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지식 콘텐츠를 구매한 후 공유/홍보를 통해 해당 콘텐츠가 판매되면, 판매 금액의 40%가 회원님의 수익이 됩니다.

그 외에 저작권자, 즉 콘텐츠 작성자의 허락 없이 콘텐츠를 재판매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에 해당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지식 콘텐츠 제작 가이드가 지켜지지 않은 경우 콘텐츠 내용이나 품질에 관계없이 승인이 거절됩니다.
그밖에 대표적인 승인 거절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 내용이 부실하거나 허위 정보가 포함된 경우
- 법령이나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주제 또는 내용이 포함된 경우
- 경제적 가치가 있다고 보기 어려울 만큼 정보성이 현저히 부족한 경우
- 콘텐츠의 주제가 반사회적이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끼치는 내용을 포함한 경우
- 도배, 프로그램 사용, 타인의 계정 활용 등의 불법적인 가이드가 포함된 경우
- 홍보를 위해 특정 카페, 커뮤니티 사이트 등을 직접 언급하는 경우
- 콘텐츠 본문 및 첨부파일에 카톡ID, 전화번호, 이메일, SNS ID/주소 등 개인정보를 포함한 경우
- 실제 애드픽에서 진행된 캠페인 정보(이미지, 설명 텍스트 등)를 모자이크 처리하지 않고 사용한 경우
- 콘텐츠의 저작권 보호를 위한 필수 문구를 콘텐츠에 포함시키지 않은 경우
- 지식 콘텐츠에 별도 파일(전자책)을 등록 시, 정해진 가이드를 준수하지 않은 경우
- 허위 계정, 부계정, 타인의 계정을 도용한 경우
- 이용 정지, 회원 자격 상실 등 애드픽 이용정책을 위반하는 사유가 발견될 경우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지식 콘텐츠 판매 수익은 우선 애드픽 포인트로 적립되며, 출금 신청을 통해 현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출금 신청은 5만 포인트(프리미엄 3만포인트)부터 가능하며, 1만원 단위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저작권 침해가 확인되는 즉시 해당 콘텐츠는 애드픽에서 판매 중지되며 수익금이 회수됩니다.
또한 저작권 침해 당사자는 관련 법규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피해자에 대한 손해배상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 지식 콘텐츠는 판매 목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폰트, 사진, 이미지, 음악(BGM) 등의 요소를 사용하실 때 저작권 외에도 상업적 사용이 가능한지 여부를 사전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저작권은 저작물을 창작한 순간 자동적으로 발생하며 저작권 표시 ⓒ가 없어도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습니다.

다만, 애드픽에서는 저작권을 더욱 적극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관련 내용을 모든 지식 콘텐츠 내 정해진 위치에 명시하도록 가이드하고 있습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저작권 보호를 위해 지식 콘텐츠에 반드시 추가되어야 하는 문구가 있나요?' 항목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 지식마켓의 지식 콘텐츠를 다른 사람들에게 공유/홍보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공유를 통해 콘텐츠가 판매되면, 판매 금액의 40%를 수수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직접 작성한 콘텐츠를 공유해 판매한 경우, 판매 금액의 80%가 내 수익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 제공하는 '지식 공유하고 수익내기' 기능을 활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와 무관합니다.
그 외의 방법으로 저작권자, 즉 콘텐츠 작성자의 허락 없이 콘텐츠를 재판매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에 해당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직접 제작하거나 구매하지 않았더라도, 지식 공유 기능을 활용해 애드픽 지식마켓의 모든 지식콘텐츠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쇼핑메이트는 쇼핑몰별로 전환 기간이 다르고, 레벨 혜택도 받기 어려워 기존의 애드픽 레벨제도와 별개로 운영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이에 쇼핑메이트 활동을 하시는 회원님들을 위해 애드픽에서는 한달에 1번 이상 쇼핑몰 별 엠베서더를, 그리고 분기별로 프리마스터를 선별하고 있습니다.

* 엠베서더란?
특정 쇼핑몰에서 높은 거래액과 많은 활동량을 보여주고 계신 회원님들을 선정하여 해당 쇼핑몰의 엠베서더로 지정해드리고 있습니다.
엠베서더로 선정된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주신다면 프리마스터, 이후 마스터까지 성장할 수 있답니다 : )

* 프리-마스터란?
'프리 마스터'는 마스터의 성과에 비견할 만한 탁월함을 보여주신 잠재력 있는 회원님들을 선발해 마스터로 성장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리마스터는 엠베서더가 한 개의 쇼핑몰 수수료 혜택을 받는 것과 비교하여, 30개 안팎의 더 많은 쇼핑몰들의 수수료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가능합니다.
애드픽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도메인 이외에 회원님께서 보유하신 도메인이나 새로 구매하신 도메인을 홍보링크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기 전에는 반드시 셋팅이 필요하며, 광고메이트 > 마이도메인 메뉴에서 셋팅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플러스를 구독하면 시즌 퀘스트 달성 시 추가로 럭키박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010pay로 충전을 진행하실 때에는 반드시 본인 명의로만 가능해요.
애드픽에 가입하신 명의와 동일한 명의로 010pay 가입 후 충전을 진행해주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아래의 경우에는 지식 콘텐츠 판매가 중지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판매 중지 사유는 운영자의 1:1 안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지식 콘텐츠 내용 수정을 요청드리는 경우
승인 후 판매 중인 지식 콘텐츠에 내용 업데이트가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판매가 중지되고 수정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이후 판매 등록 절차는 운영자의 1:1 수정 요청을 참고해 최신 등록 가이드에 맞게 업데이트하신 후 검수 요청하시면 됩니다.

- 부계정, 허위 계정을 이용해 활동한 경우
부계정, 허위 계정을 활용해 타인의 지식 콘텐츠에 악성 댓글이나 고의적으로 낮은 별점을 등록한 경우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애드픽 광고메이트, 쇼핑메이트의 비정상적인 활동으로 인해 이용정지 상태인 경우에도 지식마켓 서비스 이용 또한 정지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인트백 for ADPICK (이하 포인트백) 이란 애드픽 쇼핑메이트의 링크 발급을 더욱 쉽고 빠르게 하기 위해서 만든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애드픽 쇼핑메이트 < 제휴몰 < 포인트백 설치하기 버튼' 을 통해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처음 내려받는 회원 전원에게는 500포인트가 적립되고 있기도 합니다..



포인트백은 직접 크롬의 웹스토어에서 검색 후 내려받기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인트백은 애드픽에 로그인한 상태에서 내려 받아야 최초 설치 시 5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G포인트는 GIFT 포인트의 줄임말로써 애드픽 내 다양한 부가 보너스로 지급되는 선물 포인트 입니다. 대기기간이 없이 획득한 즉시 사용 가능하나 획득 시점으로부터 90일간의 유효기간이 적용됩니다. G포인트는 포인트샵에서 지정된 상품을 구매하거나 농장아이템을 구매 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G포인트 획득 방법]
* 애드픽 퀘스트 완료시
* 럭키 박스 사용시
* 출석 룰렛
* 출석 농장

[G포인트 사용처]
* 애드픽 포인트와 동일한 금액으로 포인트샵에서 지정된 상품들을 구매 가능합니다.
* G포인트로 구매가능한 상품은 포인트샵 상품 목록 및 상품 정보에 표시되며 상품 구매시 사용 여부와 금액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포인트샵 > Gift 포인트 상품 목록에서 구매가능한 상품 목록을 볼수있습니다.
* 출석 농장에서 농장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은 회원님들의 수익금을 '사업소득'으로 국세청에 매월 신고하고 있으며, 세법에 따라 사업소득세와 지방소득세 3.3%를 뺀 나머지 금액을 입금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를 원천징수라고 합니다.

원천징수란? 소득자가 자신의 세금을 직접 납부하지 아니하고, 원천징수 대상소득을 지급하는 원천징수 의무자(국가, 법인, 개인사업자, 비사업자 포함)가 소득자로부터 세금을 미리 징수하여 국가(국세청)에 납부하는 제도를 말함 (출처 : 국세청 사이트)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종합소득세 신고란 말 그대로 회원님이 직전년도에 번 모든 소득을 국가에 신고하는 것입니다. 종합소득세는 매년 5월에 신고하며 애드픽에서 한번이라도 출금한 경험이 있는 개인회원은 모두 신고 대상입니다.

특히 애드픽에서 출금 시 3.3%를 제외하는 원천징수와는 별개의 절차로 회원님 각자 진행해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 제공하고 있는 보상 기능 중 유효기간이 설정되어 있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포인트 : 전환시점으로부터 1년간 유효
2) 지식캐시, G포인트 : 발급일로부터 90일간 유효
3) 룰렛 무료 이용권, 럭키박스 : 발급일로부터 30일간 유효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더 많은 사람들이 나의 캠페인 포스팅 콘텐츠를 볼수록 나의 수익이 올라갈 확률도 커집니다.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미디어 내에서 운영하는 '광고하기 기능'을 통해 내가 직접 포스팅을 홍보하는 것을 '유료광고'를 이용한다고 말합니다.

유료광고를 하려면 광고 비용을 결제해야 합니다. 내 콘텐츠의 캠페인 수익을 예측할 때 비용을 들이더라도 광고를 하는 것이 더 큰 이익이 된다고 판단할 경우, 회원 개개인이 직접 광고비를 결제하고 유료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각각의 캠페인 운영 지침에 따라 회원의 자체적인 유료광고 집행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로 인해 비정상적인 캠페인 참여 패턴이 나타날 수도 있으므로 반드시 사전에 애드픽 운영자에게 일대일 문의를 통해 확인을 받은 후에 유료광고를 진행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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