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픽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클릭형"의 검색결과 입니다.

애드픽 사전

FAQ

A. 클릭형 캠페인은 '유효클릭'을 전환으로 인정하고 있습니다. '유효클릭'이란 중복 클릭 제외, 클릭 후 체류시간 계산, 이탈율 확인 등을 기술적으로 검증한 후 '유효하다고 인정된' 클릭을 의미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전환이 인정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캠페인의 전환 조건에 미부합

2. 캠페인 종료

3. '오늘 남은 수(캡, CAP)' 초과
'오늘 남은 수'란 하루에 인정되는 최대 전환 수량으로, 수량이 소진된 이후에 발생한 전환 건은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캡은 오전 9시 기준으로 초기화되며 실시간 잔여 수량은 캠페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뉴스 캠페인일 경우 제외)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다수의 전환이 발생한 경우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첫 전환을 제외한 2개 이상의 전환이 발생할 경우 부정 홍보의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하여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치게 됩니다. 이후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 지급이 불가하며 이용 정지 등의 제재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5. (뉴스 캠페인일 경우 제외) 동일 IP에서 다수의 전환이 동시에 발생한 경우
위는 부정 홍보 의심 대상으로,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쳐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해외 IP 전환
애드픽은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로, IP 우회 프로그램을 이용한 부정 홍보 방지를 위해 해외 IP에서 발생한 전환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7. 첫전환일 경우

이외의 사항에 해당될 경우, 1:1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부실 홍보 또는 신뢰할 수 없는 홍보 활동을 진행한 경우 캠페인 참여가 제한됩니다. 이때, 캠페인 참여는 최소 14일에서 최대 영구적으로 제한될 수 있으며, 1:1안내를 통해 어떤 사유로 캠페인 참여가 제한되었는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 참여가 제한되는 대표적인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클릭형 캠페인의 참여가 제한되는 경우>
1. 홍보 콘텐츠를 외부로 노출하여 의도적인 설치 유도 및 인위적 유입을 시도한 경우
2. 동일ip/기기에서 연속 전환 등 비정상적인 전환패턴이 확인되는 경우
3. 앱과 전혀 상관 없는 내용으로 설치를 유도하는 경우
4. 특정 커뮤니티 및 게시판에 퀄리티가 낮은 홍보 콘텐츠를 도배하는 경우
5. 기타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설치를 유도하는 경우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클릭형 캠페인은 운영진에 한해 지정된 분들에 한해 카페 홍보가 허용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카페 홍보 지정자가 아니시라면 카페 홍보가 어려우며, 전환 처리도 되고 있지 않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아니요, 클릭형 캠페인은 허수 클릭을 방지하기 위해 배너 홍보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클릭형 캠페인은 유튜브에서의 홍보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 아래 홍보, 댓글 홍보, 유튜브 커뮤니티에서의 홍보 모두 제한되며, 전환 역시 일어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혹시 매체 등록을 잊으신 건 아닌가요?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등 SNS에서 홍보를 하실 경우 해당 매체를 애드픽에 매체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매체 등록 후에도 홍보 내역이 삭제되었거나 확인이 어려울 시 운영진이 별도로 출처 신고를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요청 시 홍보 내역의 캡쳐본과 URL을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단, 클릭형 캠페인 홍보시에는 별도로 출처신고를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로그에서 전환이 발생하였을 경우 열람 경로에 따라 출처 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존재합니다. 이는 발생 비율이 낮아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는 경우는 드물며, 운영진 판단 하에 별도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만 자료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홍보 내역 이미지와 URL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단, 클릭형 캠페인 홍보시에는 별도로 출처신고를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비공개 매체이거나 홍보 게시글이 삭제된 경우 출처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활동 내역을 캡쳐해 직접 출처를 신고해 주셔야 합니다.

이 외에 모바일 접속을 통해 전환이 발생했거나, 커뮤니티의 경우 전환 경로에 따라 출처가 남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발생 비율이 낮아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는 경우는 드물며, 운영진 판단 하에 별도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만 자료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홍보 내역 이미지와 URL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단, 클릭형 캠페인은 출처신고가 필요합니다.
클릭형 캠페인 홍보가 가능한 카페활동 지정자라도 별도로 출처신고를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지식인에서 전환이 발생하였을 경우 전환 경로에 따라 자동 출처 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존재합니다. 발생 비율이 낮아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는 경우는 드물며, 운영진 판단 하에 별도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만 자료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홍보 내역 이미지와 URL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단, 클릭형 캠페인 홍보시에는 별도로 출처신고를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물론입니다! 광고주의 홍보 영상을 본인 계정에 등록하여 홍보하는 것은 금지하고 있으나, 자체 제작한 영상을 통해 홍보하는 것은 허용하고 있습니다.
단, 클릭형 캠페인은 유튜브에서 활동이 불가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매체 등록은 필수는 아니나 애드픽 권장 사항입니다.
애드픽에서는 활동 내역이 확인된 전환 건에 대해서만 수익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매체를 등록한 경우 해당 매체에서의 홍보 활동을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수익금 지급에 용이하므로 등록을 권장합니다.
참고로, 클릭형 캠페인을 블로그에 홍보시에는 매체등록을 하였더라도 별도로 출처신고가 필요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클릭형 캠페인에서의 첫 번째 전환은 수익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먼저 홍보할 페이지를 확인하고 홍보하는 것을 권장하는 의미로, 첫 번째 전환을 자가 전환으로 여기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클릭형의 첫 번째 전환은 전환 수와 수익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보다 건강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세계를 위해 꼭 사전에 페이지를 확인 후 홍보 콘텐츠를 작성해 주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