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픽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의 검색결과 입니다.

애드픽 사전

FAQ

A. 설치형은 홍보 링크를 통해 어플을 설치한 후 실행하면 전환으로 인정됩니다. 그러나 설치 후 실행이 이루어졌다고 하더라도 1) 첫 전환 2) 설치 이력이 있는 단말기에서의 재설치 등 정책에 따라 전환에서 제외되는 경우가 있으니 유형별/캠페인별 가이드를 꼭 꼼꼼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설치형 캠페인에서의 첫 번째 전환은 수익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먼저 홍보할 어플을 설치 후 사용해 보고 홍보하는 것을 권장하는 의미로, 첫 번째 전환을 자가 전환으로 여기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설치형의 첫 번째 전환은 전환 수와 수익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보다 건강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세계를 위해 꼭 사전에 어플을 사용해 보신 뒤 홍보 콘텐츠를 작성해 주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설치형 캠페인에서의 첫 번째 전환은 전환 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는 유저가 먼저 홍보할 어플을 설치 후 사용해 보고 홍보하는 것을 권장하는 의미로, 첫 번째 전환을 자가 전환으로 여기고 때문입니다. 따라서 설치형의 첫 번째 전환은 전환 수와 수익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보다 건강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세계를 위해 꼭 사전에 어플을 사용해 보신 뒤 홍보 콘텐츠를 작성해 주세요!

설치형을 제외한 캠페인에서는 첫 전환도 전환 수와 수익에 모두 포함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전환이 인정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캠페인의 전환 조건에 미부합

2. 어플 설치 후 미실행

3. 캠페인 종료

4. '오늘 남은 수(캡, CAP)' 초과
'오늘 남은 수'란 하루에 인정되는 최대 전환 수량으로, 수량이 소진된 이후에 발생한 전환 건은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캡은 지정된 시간에 초기화되며 실시간 잔여 수량은 캠페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설치형 캠페인의 첫 전환
설치형 캠페인의 첫 번째 전환은 자가설치로 판단해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6. 설치 이력이 있는 단말기에서의 재설치

7.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다수의 전환이 발생한 경우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첫 전환을 제외한 2개 이상의 전환이 발생할 경우 부정 홍보의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하여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치게 됩니다. 이후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 지급이 불가하며 이용 정지 등의 제재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8. 동일 IP에서 다수의 전환이 동시에 발생한 경우
위는 부정 홍보 의심 대상으로,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쳐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9. 해외 IP에서 전환이 발생한 경우
애드픽은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로, IP 우회 프로그램을 이용한 부정 홍보 방지를 위해 해외 IP에서 발생한 전환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10. 클릭과 실행 사이에 네트워크(=IP) 환경이 변할 경우
링크 클릭 시점과 어플을 실행하는 시점 사이에 네트워크(=IP) 환경이 변한 경우 애드픽 광고를 보고 실행된 것이라 판단하기 어렵기 때문에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외의 사항에 해당될 경우, 1:1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영상형 캠페인(CPV)은 재생이 100회 발생하면 1전환으로 집계되고, 이미지형 캠페인(CPIR)은 도달이 100회 발생하면 1전환으로 집계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클릭형 캠페인은 '유효클릭'을 전환으로 인정하고 있습니다. '유효클릭'이란 중복 클릭 제외, 클릭 후 체류시간 계산, 이탈율 확인 등을 기술적으로 검증한 후 '유효하다고 인정된' 클릭을 의미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전환이 인정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캠페인의 전환 조건에 미부합

2. 캠페인 종료

3. '오늘 남은 수(캡, CAP)' 초과
'오늘 남은 수'란 하루에 인정되는 최대 전환 수량으로, 수량이 소진된 이후에 발생한 전환 건은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캡은 오전 9시 기준으로 초기화되며 실시간 잔여 수량은 캠페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뉴스 캠페인일 경우 제외)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다수의 전환이 발생한 경우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첫 전환을 제외한 2개 이상의 전환이 발생할 경우 부정 홍보의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하여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치게 됩니다. 이후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 지급이 불가하며 이용 정지 등의 제재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5. (뉴스 캠페인일 경우 제외) 동일 IP에서 다수의 전환이 동시에 발생한 경우
위는 부정 홍보 의심 대상으로,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쳐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해외 IP 전환
애드픽은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로, IP 우회 프로그램을 이용한 부정 홍보 방지를 위해 해외 IP에서 발생한 전환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7. 첫전환일 경우

이외의 사항에 해당될 경우, 1:1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기사 캠페인의 전환이 확인되지 않으신다면, 1) 기사 URL이 아닌 애드픽 링크로 홍보 중인 것이 맞는지 2) 기사 원 링크가 다른 서비스에서 발급받은 링크가 아닌 원링크가 맞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사 캠페인의 전환이 인정되는 조건은 상세 페이지에서 기사 URL을 애드픽 링크로 변환하여 홍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기사 원본이 그대로 유효하다면 계속 전환이 발생됩니다.
다만, 링크발급 후 2주가 지난 링크의 경우 리스트에서 보여지지 않게 되며, 그렇더라도 전환은 발생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1. 사전예약
해당 캠페인은 사전예약이 완료되면 전환으로 인정됩니다. 그러나 번호 인증이 필요한 사전예약의 경우 동일 기기/IP에서 다수의 번호를 인증하여 예약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으며, 추후 유효 검증 기간에 허위 번호 입력이 확인될 시 이를 통해 발생한 전환은 수익금에서 취소됩니다.

2. 그 외
회원가입, 구매, 참여 등 각 캠페인의 전환 조건이 충족될 시 전환으로 인정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전환이 인정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캠페인의 전환 조건에 미부합

2. (사전예약형 한정) 전환 대기 상태일 경우
사전예약형은 등록된 번호가 유효한지를 확인하기 위해 번호 유효 검증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유효함이 확인되어야 전환으로 인정되며, 유효한 번호가 아닐 시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3. 캠페인 종료

4. '오늘 남은 수(캡, CAP)' 초과
'오늘 남은 수'란 하루에 인정되는 최대 전환 수량으로, 수량이 소진된 이후에 발생한 전환 건은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캡은 오전 9시 기준으로 초기화되며 실시간 잔여 수량은 캠페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뉴스 캠페인일 경우 제외)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다수의 전환이 발생한 경우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첫 전환을 제외한 2개 이상의 전환이 발생할 경우 부정 홍보의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하여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치게 됩니다. 이후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 지급이 불가하며 이용 정지 등의 제재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6. (뉴스 캠페인일 경우 제외) 동일 IP에서 다수의 전환이 동시에 발생한 경우
위는 부정 홍보 의심 대상으로,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쳐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7. 해외 IP 전환
애드픽은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로, IP 우회 프로그램을 이용한 부정 홍보 방지를 위해 해외 IP에서 발생한 전환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이외의 사항에 해당될 경우, 1:1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내려받고자 하는 홍보 이미지를 마우스 오른쪽 클릭한 후 다운로드를 다시 한번 시도해 보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애드픽은 게임 공식 카페 및 커뮤니티에서의 홍보 활동을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부실 홍보 또는 신뢰할 수 없는 홍보 활동을 진행한 경우 캠페인 참여가 제한됩니다.
이때, 캠페인 참여는 최소 14일에서 최대 영구적으로 제한될 수 있으며, 1:1안내를 통해 어떤 사유로 캠페인 참여가 제한되었는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 참여가 제한되는 대표적인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설치형 캠페인의 참여가 제한되는 경우>
1. 홍보 콘텐츠를 외부로 노출하여 의도적인 설치 유도 및 인위적 유입을 시도한 경우
2. 동일 IP/기기에서 연속 전환 등 비정상적인 전환패턴이 확인되는 경우
3. 앱과 전혀 상관 없는 내용으로 설치를 유도하는 경우
4. 특정 커뮤니티 및 게시판에 퀄리티가 낮은 홍보 콘텐츠를 도배하는 경우
5. 기타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설치를 유도하는 경우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이미지형 캠페인은 제공하는 이미지를 페이스북에 홍보하는 캠페인으로, 전환기준은 도달 수 입니다.
이미지형은 페이스북 페이지 계정만 참여가 가능해 개인 계정에 업로드 하실 경우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으며,
제공되는 이미지 모두를 페이지에 업로드해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현재 개인계정이 아닌 페이지로만 홍보가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영상 조회형 캠페인은 현재 비즈니스 계정에서만 홍보 가능합니다.
이미지도달형 캠페인은 인스타그램 참여가 어렵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영상형 홍보 포스팅은 캠페인이 종료 후에도 최소 1달 동안 유지하셔야 하며, 삭제하셨을 경우 복구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복구 안내 후 3일 이내에 복구가 되지 않으면 수익금이 회수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부실 홍보 또는 신뢰할 수 없는 홍보 활동을 진행한 경우 캠페인 참여가 제한됩니다.
이때, 캠페인 참여는 최소 14일에서 최대 영구적으로 제한될 수 있으며, 1:1안내를 통해 어떤 사유로 캠페인 참여가 제한되었는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는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통해 캠페인이 라이브되기 하루 전 관련 일정을 미리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일정을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1:1문의를 통해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운영진 확인 후 개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영상/이미지형 포스팅 등록 방법은 「애드픽 영상 포스팅 진행 방법」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위의 팝업은 12시간 이내에 동일 캠페인을 동일 계정에 업로드한 이력이 있는 경우에 노출됩니다.
애드픽에서는 동일 캠페인-동일 계정의 경우 페이스북 업로드 기준 12시간 이내에 1건의 포스팅만을 등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추가 등록을 원하실 경우 12시간 이후에 진행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기사 캠페인의 링크는 원하시는 만큼 생성해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기사 캠페인의 경우 링크 발급일 기준 2주동안만 노출이 되며, 2주가 지나 리스트에서 보이지 않더라도 전환은 발생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부실 홍보 또는 신뢰할 수 없는 홍보 활동을 진행한 경우 캠페인 참여가 제한됩니다. 이때, 캠페인 참여는 최소 14일에서 최대 영구적으로 제한될 수 있으며, 1:1안내를 통해 어떤 사유로 캠페인 참여가 제한되었는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 참여가 제한되는 대표적인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클릭형 캠페인의 참여가 제한되는 경우>
1. 홍보 콘텐츠를 외부로 노출하여 의도적인 설치 유도 및 인위적 유입을 시도한 경우
2. 동일ip/기기에서 연속 전환 등 비정상적인 전환패턴이 확인되는 경우
3. 앱과 전혀 상관 없는 내용으로 설치를 유도하는 경우
4. 특정 커뮤니티 및 게시판에 퀄리티가 낮은 홍보 콘텐츠를 도배하는 경우
5. 기타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설치를 유도하는 경우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부실 홍보 또는 신뢰할 수 없는 홍보 활동을 진행한 경우 캠페인 참여가 제한됩니다. 이때, 캠페인 참여는 최소 14일에서 최대 영구적으로 제한될 수 있으며, 1:1안내를 통해 어떤 사유로 캠페인 참여가 제한되었는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 참여가 제한되는 대표적인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벤트형 캠페인의 참여가 제한되는 경우>
1. 홍보 콘텐츠를 외부로 노출하여 의도적인 설치 유도 및 인위적 유입을 시도한 경우
2. 동일ip/기기에서 연속 전환 등 비정상적인 전환패턴이 확인되는 경우
3. 앱과 전혀 상관 없는 내용으로 설치를 유도하는 경우
4. 특정 커뮤니티 및 게시판에 퀄리티가 낮은 홍보 콘텐츠를 도배하는 경우
5. 기타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설치를 유도하는 경우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그렇습니다! 네이티브/앱 박스에는 직접 픽하지 않았더라도 회원님의 레벨에서 홍보가 가능한 캠페인들이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그렇습니다! 회원님의 네이티브/앱 박스에서 정상적으로 전환이 발생할 경우 해당 건은 전부 회원님의 수익으로 집계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앱 박스에 원하는 캠페인을 선별하여 노출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종류/수량/노출 순서 등은 설정이 가능하니 앱 박스 페이지를 통해 직접 설정해 보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은 캠페인의 주제와 맞는 카페에서 활동하시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관심사/주제가 일치하는 곳에서의 활동이 보다 높은 수익을 나는 첫 걸음입니다. 이 점 잊지 말아 주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영상형 홍보 포스팅은 캠페인이 종료 후에도 최소 1달 동안 유지하셔야 하며, 삭제하셨을 경우 복구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복구 안내 후 3일 이내에 복구가 되지 않으면 수익금이 회수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다른 캠페인의 경우에는 게시글 삭제 시에는 출처신고 남겨주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간혹 동일 캠페인이 재라이브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삭제하지 않았다면 남은 게시글에서 전환 활동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본인의 판단하에 게시글 유지 유무를 결정하시면 되며, 삭제 전에 출처신고 남기신다면 운영진 출처 검토 시 도움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PC와 모바일 버전에서 각각 다른 캠페인들이 보일 수 있습니다. 더욱 다양한 캠페인에 참여하시려면 모바일에서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클릭형 캠페인은 운영진에 한해 지정된 분들에 한해 카페 홍보가 허용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카페 홍보 지정자가 아니시라면 카페 홍보가 어려우며, 전환 처리도 되고 있지 않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아니요, 클릭형 캠페인은 허수 클릭을 방지하기 위해 배너 홍보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클릭형 캠페인은 유튜브에서의 홍보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 아래 홍보, 댓글 홍보, 유튜브 커뮤니티에서의 홍보 모두 제한되며, 전환 역시 일어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 제공하는 광고 유형별, 캠페인별 가이드 등을 꼼꼼하게 확인하신 뒤 정상적인 방법으로 홍보를 하시면 블랙 회원이 되지 않습니다.

이것만은 꼭 알아두세요.
1.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세지 등 메신저를 통해 홍보하지 않습니다.
2. 매체 등록 후 출처가 분명한 곳에서 홍보합니다.
3. 보상 홍보, 부실 홍보를 하지 않습니다.
4. 올바르게 홍보한 경우에도 리포트에 노리퍼러가 확인된다면 미확인 출처 신고 게시판을 통해 출처를 신고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리미엄 회원이란 성과에 따른 레벨과 달리 프리미엄 회원 테스트를 통과한 유저에게 활동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제도로, 관련 내용 및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응시 자격>
1. 브론즈 레벨에 달성한 유저
2. 출처가 분명한 매체에서의 활동을 진행한 유저
3. 프리미엄 회원 해제, 이용정지되었다면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응시 가능


<테스트 내용 및 합격>
1. 애드픽 회원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운영 정책 및 활동 가이드 관련 문항으로 구성
2. 80점 이상 획득 시 합격

<혜택>
1. 프리미엄 전용 캠페인 홍보 가능
2. 전환으로 적립된 포인트가 7일 후 샵포인트로 전환됨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 후 삽 포인트로 전환)
3. 레벨이 하락되지 않는 레벨 고정 서비스 제공 (일반 회원의 경우 최근 한 달 전환 수를 기준으로 레벨이 조정)
4. 애드픽 초대링크 사용권한 제공 (초대링크로 새로운 회원이 가입하면 가입자 당 1,500P 지급)
5. 30,000 샵포인트부터 출금 가능 (일반 회원의 경우 50,000 샵포인트부터 출금 가능)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내부 모니터링을 통하여 가이드에 맞지 않은 부정 또는 부실 홍보를 할 경우 프리미엄 회원 자격이 해제됩니다.
프리미엄 회원이 해제될 경우 1:1 안내를 통해 해제 사유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추후 프리미엄 회원용 캠페인 홍보가 불가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리미엄 회원에게 주어지는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혜택>
1. 프리미엄 전용 캠페인 홍보 가능
2. 전환으로 적립된 포인트가 7일 후 샵포인트로 전환됨
-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 후 삽포인트로 전환됩니다.
3. 레벨이 하락되지 않는 레벨 고정 서비스 제공
- 일반 회원의 경우 최근 한 달 전환 수를 기준으로 레벨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4. 애드픽 초대링크 사용 가능
- 초대링크로 새로운 유저가 가입할 경우 가입자 당 1,5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5. 30,000 샵포인트부터 출금 가능
- 일반 회원의 경우 50,000 샵포인트부터 출금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레벨업은 레벨별 조건을 충족한 경우 1시간마다 자동으로 반영되고 있습니다.

<레벨업 조건>
뉴비 : 기본레벨
브론즈 : 최근 1달간 5건의 조건의 맞는 활동 & 누적 수익 5,000p
실버 : 최근 1달간 20건이 조건의 맞는 활동 & 누적 수익 50,000p
골드 : 최근 1달간 100건의 조건의 맞는 활동 & 10건 이상 전환된 캠페인 3개 이상 & 누적 수익 150,000p
플래티넘 : 최근 1달간 200건의 조건의 맞는 활동 & 10건 이상 전환된 캠페인 4개 이상 & 누적 수익 500,000p
다이아 : 최근 1달간 300건의 조건의 맞는 활동 & 10건 이상 전환된 캠페인 5개 이상 & 누적 수익 1,000,000p
마스터 : 좋은 홍보글로 많은 전환을 만들어내는 회원을 대상으로 심사하여 매년 발표

(조건의 맞는 활동 : 광고메이트 전환, 쇼핑메이트 구매, 지식마켓 판매 콘텐츠)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는 레벨업 조건이 충족되었는지를 1시간마다 확인하고 있습니다. 확인이 될 때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계속해서 레벨업이 되지 않고 있다면, 레벨업 조건을 잘못 알고 계신 것일 수 있습니다. 레벨업 조건은 '리포트 > 캠페인 > 레벨 설명보기'를 클릭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조건들을 꼼꼼하게 다시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레벨업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브론즈: 지식캐시 1,000p & 룰렛 이용권 3회 & 출금신청 가능 & 프리미엄테스트 응시 가능 & 레드박스 3개 지급
2. 실버: 지식캐시 1,000p & 룰렛 이용권 5회 & 레드박스 5개 지급 & 일부 광고메이트 캠페인 수익의 5% 추가 적립
3. 골드: 지식캐시 1,000p & 룰렛 이용권 10회 & 레드박스 10개 지급 & 일부 광고메이트 캠페인수익의 10% 추가 적립
4. 플래티넘: 지식캐시 1,000p & 룰렛 이용권 15회 & 레드박스 15개 지급 & 일부 광고메이트 캠페인수익의 23% 추가 적립 & 닉네임 변경 무료 1회
5. 다이아몬드: 지식캐시 1,000p & 룰렛 이용권 20회 & 레드박스 20개 지급 &일부 광고메이트 캠페인수익의 25% 추가 적립 & 닉네임 변경 무료 1회 & 팸 개설 무료 권한
6. 마스터: 지식캐시 1,000p & 룰렛 이용권 50회 & 레드박스 50개 지급 & 마스터키트 발송 & 특별캠페인 오픈 외 다수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는 광고 유형별로 뛰어난 성과를 낸 유저를 마스터로 선발하고 있습니다.
마스터는 수익, 홍보 콘텐츠의 질, 가이드에 적합한 홍보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왔는지 등을 기준으로 애드픽 내부 논의를 통해 선정되며, 여러 유형의 캠페인에서 좋은 성과를 낸 유저의 경우 여러 광고 유형의 마스터로 중복 선정될 수 있습니다.
마스터 선정은 매년 초에 진행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스팅 조회 수는 약 30분 주기로 반영되며, 캠페인 참여 회원 수에 따라 반영 시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1시간 이후에도 반영되지 않을 경우 1:1 문의를 통해 관련 내용을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스팅 조회 수는 약 30분 주기로 반영되며, 캠페인 참여 회원 수에 따라 반영 시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실 조회수외 애드픽에 반영된 수가 다르다면 아직 조회수가 반영되기 전일 수 있습니다.
아울러, 조회수가 반영되기 전 캠페인이 종료될 경우 이미 반영된 조회수 만큼만 수익이 지급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신저 등은 개인정보보호로 인해 홍보가 이루어진 대화를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출처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애드픽에서는 광고메이트 캠페인을 메신저 대화를 통한 홍보를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니, 메신저로 홍보를 하고 계시다면 즉시 중지하시기 바랍니다.
예외적으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오픈톡방 운영자의 경우 애드픽의 승인을 받아 홍보 후 출처를 신고하는 방식으로 해당 매체에서의 홍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은 관련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1. 기본링크 변경
대시보드 상단의 기본링크 변경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공되는 링크 모두 기본링크로 지정이 가능합니다.

2. 추가 링크발급 (단축 링크)
캠페인을 픽한 후 여러 개의 숏링크를 선택하여 추가적으로 링크를 발급하는 방식으로도 홍보 링크 변경이 가능합니다.
(숏링크는 캠페인 페이지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쇼핑메이트 링크 변경
쇼핑메이트 링크는 숏링크로 발급되고 있습니다.
쇼핑메이트 > 링크 생성 >오른쪽 상단에서 링크 변경 가능합니다.

홍보 링크 활용법이 궁금하시다면 애드픽 뉴스레터 「sns에서 링크가 차단되었을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편을 확인해 보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페이스북 계정 연동은 영상/이미지형 캠페인 상세 페이지 하단에
'페이스북 계정 연동' 클릭 > 페이스북 로그인 버튼 클릭 > 로그인 > 연동 확인' 과정을 통해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연동된 페이스북 계정은 연동하신 캠페인의 상세 페이지 하단 또는
'애드픽센터 > 광고툴 > 매체관리 > 수정 > 삭제' 과정을 통해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고화질 설정은 「영상 캠페인 화질 설정 안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해당 팝업은 홍보 포스팅에서 인증 코드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에 노출됩니다. 영상 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서는 캠페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 7자리의 숫자 인증 코드를 홍보 포스팅에 반드시 포함하셔야 합니다. 인증 코드가 제대로 입력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등록을 시도하신 URL이 다른 캠페인에 이미 등록되어있을 경우 노출되는 팝업입니다. 기존에 해당 URL을 등록하신 캠페인에서 URL 삭제 후 재등록하시기 바랍니다.

<포스팅 URL 삭제하는 법>
- 포스팅이 승인 대기 중일 경우 : 상세 페이지에서 대기 건을 직접 삭제
- 포스팅이 승인 완료된 경우 : 1:1 문의를 통해 해당 내용 전달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의 모든 캠페인은 홍보 대상을 국내 유저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일정 비율 이상의 해외 도달이 확인되는 포스팅의 경우 애드픽의 홍보 콘텐츠로 등록하실 수 없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영상 캠페인 홍보는 애드픽 상세 페이지에서 영상을 내려받아 자체 홍보 게시글을 업로드하는 방식만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공유된 게시글을 홍보 콘텐츠로 등록하려 하지는 않으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영상/이미지형 포스팅은 콘텐츠가 캠페인 가이드에 알맞게 제작되었는지 내부 운영진이 검토 후 승인처리하고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확인 후 승인처리 되오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스팅의 승인이 거절된 대표적인 사례는 아래와 같습니다. 해당하는 부분이 있으신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포스팅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공개설정 변경, 계정 비활성화, 게시글 삭제, 숨김처리 등으로 인해 포스팅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자동적으로 포스팅 승인이 거절됩니다.

2. 관련 없는 영상이 업로드되어있는 경우
홍보 캠페인의 영상이 아닌 다른 영상이 업로드되어있는 경우 포스팅 승인이 거절됩니다. 영상 교체 후 재승인을 요청해 주세요.

3. 게시글 업로드 시점이 애드픽 캠페인의 라이브 이전으로 확인될 경우
기존에 업로드해뒀던 게시글에 애드픽 캠페인 라이브 이후 애드픽 링크를 추가한 뒤 애드픽에 포스팅 등록을 하는 것은 부정 홍보에 해당합니다. 캠페인 라이브 이후 애드픽의 홍보 소재를 활용한 포스팅으로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4. 광고 물량 소진이 임박한 경우
광고 물량 소진이 임박한 경우 수익금 지급이 어렵기 때문에 승인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5. 해외IP
포스팅 도달의 일정 비율 이상이 해외 도달로 확인되는 경우 영상 승인이 거절됩니다. 애드픽의 모든 영상 캠페인은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홍보되어야함을 기억해 주세요!

6. 정사각형 프레임으로 등록된 경우
애드픽 영상은 상세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와이드 스크린 형태로 등록되어야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홍보할 경우에도 인스타그램의 정사각형 프레임으로 등록할 경우 승인이 거절되니 이 점 유의해 주세요!

영상 캠페인 거절 처리 후 재심사를 원하실 경우, '재심사 요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승인된 포스팅을 삭제하실 경우 수익금이 회수될 수 있습니다.
영상형 포스팅은 캠페인이 종료 후에도 최소 1달 동안 유지하셔야 하며, 삭제하셨을 경우 복구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복구 안내 후 3일 이내에 복구가 되지 않으면 수익금이 회수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예약한 이력이 있는 번호는 추가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지 않은 번호로 예약이 되어야 전환으로 인정됩니다.
기존에 예약한 적이 없는 번호를 입력했음에도 해당 문구가 노출됐다면 캠페인/해당번호/예약 시도 시점 등을 적어 1:1 문의를 통해 공유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이티브/앱 박스는 애드픽에서 진행 중인 캠페인을 랜덤하게 노출하는 홍보 도구로, 애드픽에서 제공하는 소스 코드를 포스팅에 기입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그저 어플을 모아두었다는 식으로 홍보할 경우 부실 홍보에 적용되니 캠페인에 대한 리뷰를 작성한 다음 추천 앱 더 보기 또는 배너 형식으로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네이티브/앱 박스의 소스 코드는 애드픽센터>광고툴>네이티브박스/앱박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소스 코드 등록이 불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혹시 매체 등록을 잊으신 건 아닌가요?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등 SNS에서 홍보를 하실 경우 해당 매체를 애드픽에 매체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매체 등록 후에도 홍보 내역이 삭제되었거나 확인이 어려울 시 운영진이 별도로 출처 신고를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요청 시 홍보 내역의 캡쳐본과 URL을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단, 클릭형 캠페인 홍보시에는 별도로 출처신고를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로그에서 전환이 발생하였을 경우 열람 경로에 따라 출처 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존재합니다. 이는 발생 비율이 낮아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는 경우는 드물며, 운영진 판단 하에 별도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만 자료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홍보 내역 이미지와 URL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단, 클릭형 캠페인 홍보시에는 별도로 출처신고를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비공개 매체이거나 홍보 게시글이 삭제된 경우 출처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활동 내역을 캡쳐해 직접 출처를 신고해 주셔야 합니다.

이 외에 모바일 접속을 통해 전환이 발생했거나, 커뮤니티의 경우 전환 경로에 따라 출처가 남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발생 비율이 낮아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는 경우는 드물며, 운영진 판단 하에 별도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만 자료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홍보 내역 이미지와 URL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단, 클릭형 캠페인은 출처신고가 필요합니다.
클릭형 캠페인 홍보가 가능한 카페활동 지정자라도 별도로 출처신고를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지식인에서 전환이 발생하였을 경우 전환 경로에 따라 자동 출처 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존재합니다. 발생 비율이 낮아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는 경우는 드물며, 운영진 판단 하에 별도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만 자료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홍보 내역 이미지와 URL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단, 클릭형 캠페인 홍보시에는 별도로 출처신고를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물론입니다! 광고주의 홍보 영상을 본인 계정에 등록하여 홍보하는 것은 금지하고 있으나, 자체 제작한 영상을 통해 홍보하는 것은 허용하고 있습니다.
단, 클릭형 캠페인은 유튜브에서 활동이 불가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매체 등록은 필수는 아니나 애드픽 권장 사항입니다.
애드픽에서는 활동 내역이 확인된 전환 건에 대해서만 수익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매체를 등록한 경우 해당 매체에서의 홍보 활동을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수익금 지급에 용이하므로 등록을 권장합니다.
참고로, 클릭형 캠페인을 블로그에 홍보시에는 매체등록을 하였더라도 별도로 출처신고가 필요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지식인 질문글로 캠페인을 홍보하는 것은 질문자가 답변글을 채택하면 포인트가 지급되기 때문에 이를 보상지급을 통한 홍보로 간주하여 금지하고 있습니다.
지식인에서 홍보를 하실 경우 알맞은 질문에 대한 답변을 다는 것으로 홍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는 쇼핑형의 제외한 캠페인의 경우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신저 등 메신저를 통한 홍보 활동을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개인정보보호로 인하여 대화 중의 홍보 내용을 확인할 수 없어 부정홍보 여부를 파악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예외적으로 1) 쇼핑형이거나 2) 사전에 승인받은 카카오톡 오픈톡방, 플러스 친구 운영자의 경우 해당 매체에서의 활동이 가능합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보너스 금고는 팸 가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보너스 포인트가 쌓이는 곳으로,
내가 획득한 포인트에 팸 레벨별 적립율이 곱해져 적립되게 됩니다.

보너스 금고 및 포인트 관련 이용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보너스 금고 및 포인트 관련 정책>
1. 보너스 포인트는 팸 레벨에 따라 차등으로 적용되어 금고에 적립됩니다.
2. 보너스 금고가 가득 찬 이후에는 보너스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3. 보너스 포인트는 부분 사용이 가능합니다.
4. 보너스 포인트는 획득 후 3개월이 지나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뉴스형 캠페인은 1주일)
5. 보너스 포인트는 아래의 경우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 팸에 기여 : 팸에 포인트를 기여하여, 팸 레벨을 올리는데 공헌할 수 있습니다. (하루 5,000p / 인당 최대 100,000p 기여 가능)
- 포인트 전환 : 보너스 포인트를 애드픽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6. 금고 확장 : 금고에 적립 가능한 최대 포인트 한도를 늘리는 것으로 금고가 가득 찬 상태에서 1회당 500p씩 최대 10회까지 확장이 가능하며, 확장은 금고 포인트가 사용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보너스 포인트는 획득 후 3개월이 지나면 자동 소멸됩니다. 때문에 기간 내에 받아가셔야 합니다.
참고로 뉴스형 캠페인으로 획득한 보너스 포인트는 기한이 1주일 입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당일 인정되는 전환 수가 정해져있는 캠페인이 있으며, 이를 "캡"이 있는 상품이라 칭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캠페인 리스트에서 0/1000 or 300/2000 처럼 표기되고 있습니다.
0으로 확인되는 경우에는 캡이 모두 소진되었기에 이후 전환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남은 수를 꼭 확인하시어 캠페인 홍보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혹시 쇼핑 캠페인에 참여 하셨나요?
총 포인트는 대기 포인트도 포함되기 때문에 참여한 쇼핑 캠페인에서 변동이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쇼핑 캠페인에 첨여하지 않았는데 총 포인트가 줄어들었다면 1:1안내를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리뷰활동 10%란 출처가 분명한 곳에서의 활동이 10% 이상이 되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리포트 > 캠페인 > 전환에서 전환 형태 차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클릭형 캠페인에서의 첫 번째 전환은 수익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먼저 홍보할 페이지를 확인하고 홍보하는 것을 권장하는 의미로, 첫 번째 전환을 자가 전환으로 여기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클릭형의 첫 번째 전환은 전환 수와 수익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보다 건강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세계를 위해 꼭 사전에 페이지를 확인 후 홍보 콘텐츠를 작성해 주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지식 콘텐츠 제작 가이드가 지켜지지 않은 경우 콘텐츠 내용이나 품질에 관계없이 승인이 거절됩니다.
그밖에 대표적인 승인 거절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 내용이 부실하거나 허위 정보가 포함된 경우
- 법령이나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주제 또는 내용이 포함된 경우
- 경제적 가치가 있다고 보기 어려울 만큼 정보성이 현저히 부족한 경우
- 콘텐츠의 주제가 반사회적이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끼치는 내용을 포함한 경우
- 도배, 프로그램 사용, 타인의 계정 활용 등의 불법적인 가이드가 포함된 경우
- 홍보를 위해 특정 카페, 커뮤니티 사이트 등을 직접 언급하는 경우
- 콘텐츠 본문 및 첨부파일에 카톡ID, 전화번호, 이메일, SNS ID/주소 등 개인정보를 포함한 경우
- 실제 애드픽에서 진행된 캠페인 정보(이미지, 설명 텍스트 등)를 모자이크 처리하지 않고 사용한 경우
- 콘텐츠의 저작권 보호를 위한 필수 문구를 콘텐츠에 포함시키지 않은 경우
- 지식 콘텐츠에 별도 파일(전자책)을 등록 시, 정해진 가이드를 준수하지 않은 경우
- 허위 계정, 부계정, 타인의 계정을 도용한 경우
- 이용 정지, 회원 자격 상실 등 애드픽 이용정책을 위반하는 사유가 발견될 경우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 실제 진행된 캠페인 정보를 활용해 콘텐츠를 제작하는 경우, 관련 정보를 모자이크(블러) 해주셔야 합니다.
지식 콘텐츠 내에서 캠페인명, 캠페인 소재 이미지, 설명 텍스트 등을 그대로 사용한 경우 승인이 거절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LITE]
1) 프리미엄 캠페인 진행 가능(테스트 통과 시)
2) 출금 가능 최소 포인트 : 30,000 샵 포인트
3) 고유의 초대 링크 발급
4) 실적에 따라 레벨이 하락하지 않고 유지됩니다.
5) 샵포인트 대기 기간 5일로 축소
6) 활동 수익에 따라 인센티브 지급 (최대 10,000)
7) 초보 회원을 위한 쇼핑메이트 통합 가이드북 무료 제공
8) 쇼핑메이트, 광고메이트에서 홍보에 도움이 되는 통계자료 제공
9) 시즌퀘스트 럭키박스 추가 제공

[BASIC]
1) 프리미엄 캠페인 진행 가능(테스트 통과 시)
2) 출금 가능 최소 포인트 : 30,000 샵 포인트
3) 고유의 초대 링크 발급
4) 실적에 따라 레벨이 하락하지 않고 유지됩니다.
5) 샵포인트 대기 기간 5일로 축소
6) 활동 수익에 따라 인센티브 지급 (최대 40,000)
7) 초보 회원을 위한 쇼핑메이트 통합 가이드북 무료 제공
8) 쇼핑메이트, 광고메이트에서 홍보에 도움이 되는 통계자료 제공
9) 시즌퀘스트 럭키박스 추가 제공
10) 지식 캐시 지급 (2,000원)

[PRO]
1) 프리미엄 캠페인 진행 가능(테스트 통과 시)
2) 출금 가능 최소 포인트 : 30,000 샵 포인트
3) 고유의 초대 링크 발급
4) 실적에 따라 레벨이 하락하지 않고 유지됩니다.
5) 샵포인트 대기 기간 5일로 축소
6) 활동 수익에 따라 인센티브 지급 (최대 100,000)
7) 초보 회원을 위한 쇼핑메이트 통합 가이드북 무료 제공
8) 쇼핑메이트, 광고메이트에서 홍보에 도움이 되는 통계자료 제공
9) 시즌퀘스트 럭키박스 추가 제공
10) 지식 캐시 지급 (4,000원)
11) 마이도메인 1회 무료 사용 가능
- 최초 구독 시에만 제공
- 구독을 해지해도 지속 사용 가능
- 도메인 주소는 개별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더 많은 사람들이 나의 캠페인 포스팅 콘텐츠를 볼수록 나의 수익이 올라갈 확률도 커집니다.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미디어 내에서 운영하는 '광고하기 기능'을 통해 내가 직접 포스팅을 홍보하는 것을 '유료광고'를 이용한다고 말합니다.

유료광고를 하려면 광고 비용을 결제해야 합니다. 내 콘텐츠의 캠페인 수익을 예측할 때 비용을 들이더라도 광고를 하는 것이 더 큰 이익이 된다고 판단할 경우, 회원 개개인이 직접 광고비를 결제하고 유료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각각의 캠페인 운영 지침에 따라 회원의 자체적인 유료광고 집행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로 인해 비정상적인 캠페인 참여 패턴이 나타날 수도 있으므로 반드시 사전에 애드픽 운영자에게 일대일 문의를 통해 확인을 받은 후에 유료광고를 진행해 주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