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픽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전환"의 검색결과 입니다.

애드픽 사전

FAQ

A. 1. 개인 -> 사업자로 변경을 원할 경우
출금 신청 > 계좌로 받기 > 사업자 회원 출금에 사업자 정보를 입력 후 출금 신청하면 됩니다.

2. 사업자 -> 개인으로 계정 변경을 원할 경우
출금 신청 > 계좌로 받기 > 개인 회원 출금에서 정보 입력 후 출금 신청하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설치형은 홍보 링크를 통해 어플을 설치한 후 실행하면 전환으로 인정됩니다. 그러나 설치 후 실행이 이루어졌다고 하더라도 1) 첫 전환 2) 설치 이력이 있는 단말기에서의 재설치 등 정책에 따라 전환에서 제외되는 경우가 있으니 유형별/캠페인별 가이드를 꼭 꼼꼼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설치형 캠페인에서의 첫 번째 전환은 수익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먼저 홍보할 어플을 설치 후 사용해 보고 홍보하는 것을 권장하는 의미로, 첫 번째 전환을 자가 전환으로 여기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설치형의 첫 번째 전환은 전환 수와 수익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보다 건강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세계를 위해 꼭 사전에 어플을 사용해 보신 뒤 홍보 콘텐츠를 작성해 주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설치형 캠페인에서의 첫 번째 전환은 전환 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는 유저가 먼저 홍보할 어플을 설치 후 사용해 보고 홍보하는 것을 권장하는 의미로, 첫 번째 전환을 자가 전환으로 여기고 때문입니다. 따라서 설치형의 첫 번째 전환은 전환 수와 수익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보다 건강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세계를 위해 꼭 사전에 어플을 사용해 보신 뒤 홍보 콘텐츠를 작성해 주세요!

설치형을 제외한 캠페인에서는 첫 전환도 전환 수와 수익에 모두 포함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전환이 인정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캠페인의 전환 조건에 미부합

2. 어플 설치 후 미실행

3. 캠페인 종료

4. '오늘 남은 수(캡, CAP)' 초과
'오늘 남은 수'란 하루에 인정되는 최대 전환 수량으로, 수량이 소진된 이후에 발생한 전환 건은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캡은 지정된 시간에 초기화되며 실시간 잔여 수량은 캠페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설치형 캠페인의 첫 전환
설치형 캠페인의 첫 번째 전환은 자가설치로 판단해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6. 설치 이력이 있는 단말기에서의 재설치

7.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다수의 전환이 발생한 경우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첫 전환을 제외한 2개 이상의 전환이 발생할 경우 부정 홍보의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하여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치게 됩니다. 이후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 지급이 불가하며 이용 정지 등의 제재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8. 동일 IP에서 다수의 전환이 동시에 발생한 경우
위는 부정 홍보 의심 대상으로,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쳐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9. 해외 IP에서 전환이 발생한 경우
애드픽은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로, IP 우회 프로그램을 이용한 부정 홍보 방지를 위해 해외 IP에서 발생한 전환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10. 클릭과 실행 사이에 네트워크(=IP) 환경이 변할 경우
링크 클릭 시점과 어플을 실행하는 시점 사이에 네트워크(=IP) 환경이 변한 경우 애드픽 광고를 보고 실행된 것이라 판단하기 어렵기 때문에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외의 사항에 해당될 경우, 1:1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영상형 캠페인(CPV)은 재생이 100회 발생하면 1전환으로 집계되고, 이미지형 캠페인(CPIR)은 도달이 100회 발생하면 1전환으로 집계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클릭형 캠페인은 '유효클릭'을 전환으로 인정하고 있습니다. '유효클릭'이란 중복 클릭 제외, 클릭 후 체류시간 계산, 이탈율 확인 등을 기술적으로 검증한 후 '유효하다고 인정된' 클릭을 의미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전환이 인정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캠페인의 전환 조건에 미부합

2. 캠페인 종료

3. '오늘 남은 수(캡, CAP)' 초과
'오늘 남은 수'란 하루에 인정되는 최대 전환 수량으로, 수량이 소진된 이후에 발생한 전환 건은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캡은 오전 9시 기준으로 초기화되며 실시간 잔여 수량은 캠페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뉴스 캠페인일 경우 제외)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다수의 전환이 발생한 경우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첫 전환을 제외한 2개 이상의 전환이 발생할 경우 부정 홍보의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하여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치게 됩니다. 이후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 지급이 불가하며 이용 정지 등의 제재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5. (뉴스 캠페인일 경우 제외) 동일 IP에서 다수의 전환이 동시에 발생한 경우
위는 부정 홍보 의심 대상으로,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쳐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해외 IP 전환
애드픽은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로, IP 우회 프로그램을 이용한 부정 홍보 방지를 위해 해외 IP에서 발생한 전환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7. 첫전환일 경우

이외의 사항에 해당될 경우, 1:1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기사 캠페인의 전환이 확인되지 않으신다면, 1) 기사 URL이 아닌 애드픽 링크로 홍보 중인 것이 맞는지 2) 기사 원 링크가 다른 서비스에서 발급받은 링크가 아닌 원링크가 맞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사 캠페인의 전환이 인정되는 조건은 상세 페이지에서 기사 URL을 애드픽 링크로 변환하여 홍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기사 원본이 그대로 유효하다면 계속 전환이 발생됩니다.
다만, 링크발급 후 2주가 지난 링크의 경우 리스트에서 보여지지 않게 되며, 그렇더라도 전환은 발생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1. 사전예약
해당 캠페인은 사전예약이 완료되면 전환으로 인정됩니다. 그러나 번호 인증이 필요한 사전예약의 경우 동일 기기/IP에서 다수의 번호를 인증하여 예약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으며, 추후 유효 검증 기간에 허위 번호 입력이 확인될 시 이를 통해 발생한 전환은 수익금에서 취소됩니다.

2. 그 외
회원가입, 구매, 참여 등 각 캠페인의 전환 조건이 충족될 시 전환으로 인정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전환 대기 상태로 노출되는 경우는
1) 예약 번호에 대해 유효성 검사가 진행 중인 경우 또는
2) 예약 번호가 허위 번호로 확인되었을 경우입니다.

만약, 1)에 해당할 경우 유효성 검사 후 전환 처리될 수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전환이 인정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캠페인의 전환 조건에 미부합

2. (사전예약형 한정) 전환 대기 상태일 경우
사전예약형은 등록된 번호가 유효한지를 확인하기 위해 번호 유효 검증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유효함이 확인되어야 전환으로 인정되며, 유효한 번호가 아닐 시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3. 캠페인 종료

4. '오늘 남은 수(캡, CAP)' 초과
'오늘 남은 수'란 하루에 인정되는 최대 전환 수량으로, 수량이 소진된 이후에 발생한 전환 건은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캡은 오전 9시 기준으로 초기화되며 실시간 잔여 수량은 캠페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뉴스 캠페인일 경우 제외)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다수의 전환이 발생한 경우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첫 전환을 제외한 2개 이상의 전환이 발생할 경우 부정 홍보의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하여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치게 됩니다. 이후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 지급이 불가하며 이용 정지 등의 제재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6. (뉴스 캠페인일 경우 제외) 동일 IP에서 다수의 전환이 동시에 발생한 경우
위는 부정 홍보 의심 대상으로,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쳐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7. 해외 IP 전환
애드픽은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로, IP 우회 프로그램을 이용한 부정 홍보 방지를 위해 해외 IP에서 발생한 전환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이외의 사항에 해당될 경우, 1:1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쇼핑메이트의 전환조건은 구매(결제)입니다.
생성한 구매링크를 통해 상품을 구매(결제)할 경우에 전환으로 인정됩니다.

이 때,
1) 링크를 생성한 상품뿐 아니라 2) 링크 생성한 상품은 아니지만, 생성한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일어날 경우에도 전환으로 인정됩니다.
때문에 상품 링크를 만든 다음 특정 상품이 아닌 기획전, 제휴몰 등을 홍보해주셔도 링크를 통해 상품이 판매된다면 전환으로 인정됩니다.

또한 3) 본인이 구매한 경우에도 수익이 인정되므로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그리고 생성한 링크의 구매전환이 인정되는 유효기간이 있으니 각 제휴몰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추가로 C구매자가 A회원이 발급한 구매링크를 통해 쇼핑몰에 접속하여 장바구니에 담기만 하고
B회원이 발급한 구매링크를 통해 재접속하여 장바구니의 상품을 구매한다면 B회원의 실적이 됩니다.

참고로 구매링크는 반드시 제휴몰에 직접 접속하여 생성하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쇼핑메이트의 전환 기준은 구매확정일 입니다. 따라서 구매확정일이 지나면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구매확정일이 궁금하시면 제휴몰 리스트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간혹 구매확정일이 경과한 이후에 포인트로 전환되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샵 포인트로 전환되기까지는

1) 프리미엄 회원의 경우 7일
2)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이 소요됩니다.

예외적으로 쇼핑형 수익은 회원유형에 관계없이 구매 확정 1일 후 샵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이후에도 전환이 되지 않는다면 1:1 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쇼핑메이트의 수수료는 구매 확정 이후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판매하신 상품의 구매 확정 예정일은 리포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구매 확정 1일 후 샵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샵 포인트로 전환되기까지는

1) 프리미엄 회원의 경우 7일
2)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이 소요됩니다.

예외적으로 쇼핑형 수익은 구매 확정 1일 후 샵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이후에도 전환이 되지 않는다면 1:1 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클릭형 캠페인에서의 첫 번째 전환은 수익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먼저 홍보할 페이지를 확인하고 홍보하는 것을 권장하는 의미로, 첫 번째 전환을 자가 전환으로 여기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클릭형의 첫 번째 전환은 전환 수와 수익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보다 건강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세계를 위해 꼭 사전에 페이지를 확인 후 홍보 콘텐츠를 작성해 주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충전소에서 포인트를 획득한 경우에는 샵포인트로 바로 적립되어 사용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 회원(블랙 파트너) 제도는 부정 홍보를 근절하여 유저와 광고주를 보호하기 위해 마련된 정책입니다.

출처가 확인되지 않는 곳에서의 홍보 등 유저의 활동을 신뢰할 수 없어 추가 모니터링이 필요할 경우 지정되며, 구체적인 지정 사유는 1:1 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블랙 회원으로 지정될 경우 아래와 같은 제재를 받게 됩니다.

1. 홍보 활동 집중 모니터링
2. 블랙 회원 기간 중 전환된 수익의 30%만 지급
3. 해제 시까지 포인트 사용 및 출금 불가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 자체 시스템에 의하여 출처가 명확하지 않은 비정상적인 전환이 지속적으로 발생할 경우 등 해당 유저의 홍보 활동을 신뢰할 수 없다고 판단될 때 블랙 회원으로 자동 지정됩니다.

보다 구체적인 지정 사유는 1:1 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제를 원하실 경우 사유를 확인하신 뒤 1:1 문의를 통해 애드픽에 홍보 내역을 공유하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 회원 아래의 과정을 통해 추후 홍보 활동에 대한 신뢰가 가능할 때 해제됩니다.

1. 전환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 및 검증
블랙 회원이 된 활동 사유를 확인하신 후 그동안의 홍보 내역을 미확인 출처 신고 게시판을 통해 공유해주시기 바랍니다. 홍보 내역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블랙 회원 해제는 불가합니다.

2. 출처 확인이 가능한 홍보 활동을 지속적으로 증명 (모니터링 대상 회원)
블랙 회원 해제를 위해서는 가이드에 맞는 올바른 홍보 활동을 하고 있음을 미확인 출처 신고 게시판을 통해 지속적으로 증명하셔야 합니다. 이때, 출처가 있다고 하더라도 부정 및 부실 홍보를 했을 경우 블랙 회원 해제가 불가합니다.

블랙 회원 지정 및 이용 정지 이력이 있더라도 올바른 홍보 활동을 지속하고 있음이 검증되면 추후 제재 없이 애드픽 활동을 지속하실 수 있습니다. 조금 번거롭더라도 가이드를 꼼꼼하게 읽고 정직하게 홍보하는 것이 수익을 얻는 가장 기본 노하우라는 점을 잊지 마세요! :)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리미엄 회원이란 성과에 따른 레벨과 달리 프리미엄 회원 테스트를 통과한 유저에게 활동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제도로, 관련 내용 및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응시 자격>
1. 브론즈 레벨에 달성한 유저
2. 출처가 분명한 매체에서의 활동을 진행한 유저
3. 프리미엄 회원 해제, 이용정지되었다면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응시 가능


<테스트 내용 및 합격>
1. 애드픽 회원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운영 정책 및 활동 가이드 관련 문항으로 구성
2. 80점 이상 획득 시 합격

<혜택>
1. 프리미엄 전용 캠페인 홍보 가능
2. 전환으로 적립된 포인트가 7일 후 샵포인트로 전환됨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 후 삽 포인트로 전환)
3. 레벨이 하락되지 않는 레벨 고정 서비스 제공 (일반 회원의 경우 최근 한 달 전환 수를 기준으로 레벨이 조정)
4. 애드픽 초대링크 사용권한 제공 (초대링크로 새로운 회원이 가입하면 가입자 당 1,500P 지급)
5. 30,000 샵포인트부터 출금 가능 (일반 회원의 경우 50,000 샵포인트부터 출금 가능)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리미엄 회원에게 주어지는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혜택>
1. 프리미엄 전용 캠페인 홍보 가능
2. 전환으로 적립된 포인트가 7일 후 샵포인트로 전환됨
-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 후 삽포인트로 전환됩니다.
3. 레벨이 하락되지 않는 레벨 고정 서비스 제공
- 일반 회원의 경우 최근 한 달 전환 수를 기준으로 레벨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4. 애드픽 초대링크 사용 가능
- 초대링크로 새로운 유저가 가입할 경우 가입자 당 1,5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5. 30,000 샵포인트부터 출금 가능
- 일반 회원의 경우 50,000 샵포인트부터 출금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레벨업은 레벨별 조건을 충족한 경우 1시간마다 자동으로 반영되고 있습니다.

<레벨업 조건>
뉴비 : 기본레벨
브론즈 : 최근 1달간 5건의 조건의 맞는 활동 & 누적 수익 5,000p
실버 : 최근 1달간 20건이 조건의 맞는 활동 & 누적 수익 50,000p
골드 : 최근 1달간 100건의 조건의 맞는 활동 & 10건 이상 전환된 캠페인 3개 이상 & 누적 수익 150,000p
플래티넘 : 최근 1달간 200건의 조건의 맞는 활동 & 10건 이상 전환된 캠페인 4개 이상 & 누적 수익 500,000p
다이아 : 최근 1달간 300건의 조건의 맞는 활동 & 10건 이상 전환된 캠페인 5개 이상 & 누적 수익 1,000,000p
마스터 : 좋은 홍보글로 많은 전환을 만들어내는 회원을 대상으로 심사하여 매년 발표

(조건의 맞는 활동 : 광고메이트 전환, 쇼핑메이트 구매, 지식마켓 판매 콘텐츠)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레벨은 최근 1달 동안의 전환을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때문에 최근 1달 동안의 전환 수가 기존 레벨 조건에 미치지 못할 경우 레벨이 하락하게 됩니다.
단, 프리미엄 회원 신청 테스트를 통해 프리미엄 회원이 되신 분들은 최근 전환 수와 상관없이 레벨이 유지되므로, 레벨이 하락되지 않기를 바라신다면 프리미엄 회원에 도전해 보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어뷰징에 해당하지는 않지만 애드픽에서 지양하고 있는 전환 방식이며, 지속적으로 홍보활동없이 자가전환만으로 수익을 얻는 것이 확인될 경우 프리미엄 회원 자격이 해제될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유저이신 만큼 실제 홍보를 통해 수익을 만들어 보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물론입니다!
쇼핑메이트의 전환은 오직 '구매'를 기준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생성한 링크를 통해 본인이 구매를 해도 수익으로 인정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물론입니다!
쇼핑메이트의 전환을 인정하는 기준은 오직 '구매'이기 때문에 소개한 상품이 아니더라도 생성한 링크를 통해 상품이 판매된다면 수익으로 인정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로그에서 전환이 발생하였을 경우 열람 경로에 따라 출처 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존재합니다.
이는 발생 비율이 낮아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는 경우는 드물며, 운영진 판단 하에 별도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만 자료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홍보 내역 이미지와 URL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비공개 매체이거나 홍보 게시글이 삭제된 경우 출처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활동 내역을 캡쳐해 직접 출처를 신고해 주셔야 합니다.

이 외에 모바일 접속을 통해 전환이 발생했거나, 커뮤니티의 경우 전환 경로에 따라 출처가 남지 않을 수 있습니다.
리포트상 리퍼러가 남지 않았다면 출처신고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지식인에서 전환이 발생하였을 경우 전환 경로에 따라 자동 출처 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존재합니다.
발생 비율이 낮아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는 경우는 드물며, 운영진 판단 하에 별도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만 자료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홍보 내역 이미지와 URL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페이스북, 블로그, 지식인, 카페, 인스타그램이 아닌 매체에서 전환이 발생할 경우 자동 출처 확인이 어렵습니다.
때문에 해당 매체에서 홍보 시 반드시 출처 신고를 해주셔야 합니다.
출처 신고 시에는 그룹(밴드)명, 닉네임, 작성 날짜, 홍보 내역 이미지를 포함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부실 홍보 또는 신뢰할 수 없는 홍보 활동을 진행한 경우 캠페인 참여가 제한됩니다.
이때, 캠페인 참여는 최소 14일에서 최대 영구적으로 제한될 수 있으며, 1:1안내를 통해 어떤 사유로 캠페인 참여가 제한되었는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 참여가 제한되는 대표적인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설치형 캠페인의 참여가 제한되는 경우>
1. 홍보 콘텐츠를 외부로 노출하여 의도적인 설치 유도 및 인위적 유입을 시도한 경우
2. 동일 IP/기기에서 연속 전환 등 비정상적인 전환패턴이 확인되는 경우
3. 앱과 전혀 상관 없는 내용으로 설치를 유도하는 경우
4. 특정 커뮤니티 및 게시판에 퀄리티가 낮은 홍보 콘텐츠를 도배하는 경우
5. 기타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설치를 유도하는 경우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이미지형 캠페인은 제공하는 이미지를 페이스북에 홍보하는 캠페인으로, 전환기준은 도달 수 입니다.
이미지형은 페이스북 페이지 계정만 참여가 가능해 개인 계정에 업로드 하실 경우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으며,
제공되는 이미지 모두를 페이지에 업로드해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기사 캠페인의 링크는 원하시는 만큼 생성해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기사 캠페인의 경우 링크 발급일 기준 2주동안만 노출이 되며, 2주가 지나 리스트에서 보이지 않더라도 전환은 발생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부실 홍보 또는 신뢰할 수 없는 홍보 활동을 진행한 경우 캠페인 참여가 제한됩니다. 이때, 캠페인 참여는 최소 14일에서 최대 영구적으로 제한될 수 있으며, 1:1안내를 통해 어떤 사유로 캠페인 참여가 제한되었는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 참여가 제한되는 대표적인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클릭형 캠페인의 참여가 제한되는 경우>
1. 홍보 콘텐츠를 외부로 노출하여 의도적인 설치 유도 및 인위적 유입을 시도한 경우
2. 동일ip/기기에서 연속 전환 등 비정상적인 전환패턴이 확인되는 경우
3. 앱과 전혀 상관 없는 내용으로 설치를 유도하는 경우
4. 특정 커뮤니티 및 게시판에 퀄리티가 낮은 홍보 콘텐츠를 도배하는 경우
5. 기타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설치를 유도하는 경우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예약한 이력이 있는 번호는 추가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지 않은 번호로 예약이 되어야 전환으로 인정됩니다.
기존에 예약한 적이 없는 번호를 입력했음에도 해당 문구가 노출됐다면 캠페인/해당번호/예약 시도 시점 등을 적어 1:1 문의를 통해 공유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부실 홍보 또는 신뢰할 수 없는 홍보 활동을 진행한 경우 캠페인 참여가 제한됩니다. 이때, 캠페인 참여는 최소 14일에서 최대 영구적으로 제한될 수 있으며, 1:1안내를 통해 어떤 사유로 캠페인 참여가 제한되었는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 참여가 제한되는 대표적인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벤트형 캠페인의 참여가 제한되는 경우>
1. 홍보 콘텐츠를 외부로 노출하여 의도적인 설치 유도 및 인위적 유입을 시도한 경우
2. 동일ip/기기에서 연속 전환 등 비정상적인 전환패턴이 확인되는 경우
3. 앱과 전혀 상관 없는 내용으로 설치를 유도하는 경우
4. 특정 커뮤니티 및 게시판에 퀄리티가 낮은 홍보 콘텐츠를 도배하는 경우
5. 기타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설치를 유도하는 경우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그렇습니다! 회원님의 네이티브/앱 박스에서 정상적으로 전환이 발생할 경우 해당 건은 전부 회원님의 수익으로 집계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로그에서 전환이 발생하였을 경우 열람 경로에 따라 출처 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존재합니다. 이는 발생 비율이 낮아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는 경우는 드물며, 운영진 판단 하에 별도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만 자료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홍보 내역 이미지와 URL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단, 클릭형 캠페인 홍보시에는 별도로 출처신고를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비공개 매체이거나 홍보 게시글이 삭제된 경우 출처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활동 내역을 캡쳐해 직접 출처를 신고해 주셔야 합니다.

이 외에 모바일 접속을 통해 전환이 발생했거나, 커뮤니티의 경우 전환 경로에 따라 출처가 남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발생 비율이 낮아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는 경우는 드물며, 운영진 판단 하에 별도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만 자료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홍보 내역 이미지와 URL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단, 클릭형 캠페인은 출처신고가 필요합니다.
클릭형 캠페인 홍보가 가능한 카페활동 지정자라도 별도로 출처신고를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지식인에서 전환이 발생하였을 경우 전환 경로에 따라 자동 출처 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존재합니다. 발생 비율이 낮아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는 경우는 드물며, 운영진 판단 하에 별도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만 자료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홍보 내역 이미지와 URL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단, 클릭형 캠페인 홍보시에는 별도로 출처신고를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총 포인트란 전환으로 발생한 수익의 합이며, 샵 포인트란 포인트샵에서 상품을 구입하거나 출금 신청을 할 수 있는 -실질적인 사용이 가능한- 금액입니다.
샵 포인트로 전환되기까지는

1) 프리미엄 회원의 경우 7일
2)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이 소요됩니다.

예외적으로 쇼핑형 수익은 회원 유형에 관계없이 구매 확정 1일 후 샵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매체 등록은 필수사항입니다.
애드픽에서는 활동 내역이 확인된 전환 건에 대해서만 수익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매체를 등록한 경우 해당 매체에서의 홍보 활동을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수익금 지급에 용이하므로 반드시 등록해야 합니다.

추가로, 밴드 등 개인 소유의 SNS가 아니어서 등록이 어려운 매체에서 홍보를 하셨을 경우 직접 출처 신고를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매체 등록은 필수는 아니나 애드픽 권장 사항입니다.
애드픽에서는 활동 내역이 확인된 전환 건에 대해서만 수익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매체를 등록한 경우 해당 매체에서의 홍보 활동을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수익금 지급에 용이하므로 등록을 권장합니다.
참고로, 클릭형 캠페인을 블로그에 홍보시에는 매체등록을 하였더라도 별도로 출처신고가 필요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는 블로그 자체에서의 유입이 아닌 외부 유입을 통한 홍보 활동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주소를 타 매체에 홍보하여 발생된 전환이 확인될 경우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실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인트를 확인하신 시점이 자정 무렵이신가요? 매일 자정은 애드픽의 하루 수익이 일괄 집계되는 시간으로, 간혹 포인트 표시가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며 해당 시간을 피해 포인트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외에 포인트가 사라지는 경우는,

1) 부실 또는 부정 홍보로 인해 수익금이 회수되는 경우
2) 포인트의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가 있습니다.
포인트 유효 기간은 전환 발생 시점 기준 1년입니다. 그 전에 꼭 사용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의 포인트는 전환을 통해서만 축적이 가능하며 충전하여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예외로, 노하우 구매 시 포인트가 부족하다면 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전환 발생 시점 기준 1년 이상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으면 포인트가 소멸됩니다. 애드픽의 포인트샵에는 카페/패스트푸드/편의점/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소멸 전 포인트를 알차게 사용해 보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보너스 금고는 팸 가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보너스 포인트가 쌓이는 곳으로,
내가 획득한 포인트에 팸 레벨별 적립율이 곱해져 적립되게 됩니다.

보너스 금고 및 포인트 관련 이용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보너스 금고 및 포인트 관련 정책>
1. 보너스 포인트는 팸 레벨에 따라 차등으로 적용되어 금고에 적립됩니다.
2. 보너스 금고가 가득 찬 이후에는 보너스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3. 보너스 포인트는 부분 사용이 가능합니다.
4. 보너스 포인트는 획득 후 3개월이 지나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뉴스형 캠페인은 1주일)
5. 보너스 포인트는 아래의 경우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 팸에 기여 : 팸에 포인트를 기여하여, 팸 레벨을 올리는데 공헌할 수 있습니다. (하루 5,000p / 인당 최대 100,000p 기여 가능)
- 포인트 전환 : 보너스 포인트를 애드픽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6. 금고 확장 : 금고에 적립 가능한 최대 포인트 한도를 늘리는 것으로 금고가 가득 찬 상태에서 1회당 500p씩 최대 10회까지 확장이 가능하며, 확장은 금고 포인트가 사용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팸에서 탈퇴/강제탈퇴 하면 관련 정보는 모두 초기화되며 금고에 적립된 보너스 포인트도 소멸 됩니다.
단, 탈퇴전에 애드픽 포인트로 전환된 포인트는 소멸되지 않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당일 인정되는 전환 수가 정해져있는 캠페인이 있으며, 이를 "캡"이 있는 상품이라 칭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캠페인 리스트에서 0/1000 or 300/2000 처럼 표기되고 있습니다.
0으로 확인되는 경우에는 캡이 모두 소진되었기에 이후 전환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남은 수를 꼭 확인하시어 캠페인 홍보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영상형 홍보 포스팅은 캠페인이 종료 후에도 최소 1달 동안 유지하셔야 하며, 삭제하셨을 경우 복구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복구 안내 후 3일 이내에 복구가 되지 않으면 수익금이 회수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다른 캠페인의 경우에는 게시글 삭제 시에는 출처신고 남겨주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간혹 동일 캠페인이 재라이브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삭제하지 않았다면 남은 게시글에서 전환 활동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본인의 판단하에 게시글 유지 유무를 결정하시면 되며, 삭제 전에 출처신고 남기신다면 운영진 출처 검토 시 도움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리뷰활동 10%란 출처가 분명한 곳에서의 활동이 10% 이상이 되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리포트 > 캠페인 > 전환에서 전환 형태 차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클릭형 캠페인은 운영진에 한해 지정된 분들에 한해 카페 홍보가 허용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카페 홍보 지정자가 아니시라면 카페 홍보가 어려우며, 전환 처리도 되고 있지 않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클릭형 캠페인은 유튜브에서의 홍보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 아래 홍보, 댓글 홍보, 유튜브 커뮤니티에서의 홍보 모두 제한되며, 전환 역시 일어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내부 정책에 의하여 승인된 포스팅이 자동 삭제 처리되는 경우가 존재합니다. 삭제 이후에 발생한 전환 건에 대해서는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으므로, 아래의 사유에 해당하시는 건 아닌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자동 삭제 처리되는 경우>
1. 승인 이후 공개설정 변경, 계정 비활성화, 게시글 삭제, 숨김처리 등으로 인해 포스팅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2. 포스팅 도달의 일정 비율 이상이 해외 도달로 확인되는 경우

이외의 경우로 여겨질 시, 1:1 문의를 통하여 내용을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쇼핑메이트는 쇼핑몰별로 전환 기간이 다르고, 레벨 혜택도 받기 어려워 기존의 애드픽 레벨제도와 별개로 운영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이에 쇼핑메이트 활동을 하시는 회원님들을 위해 애드픽에서는 한달에 1번 이상 쇼핑몰 별 엠베서더를, 그리고 분기별로 프리마스터를 선별하고 있습니다.

* 엠베서더란?
특정 쇼핑몰에서 높은 거래액과 많은 활동량을 보여주고 계신 회원님들을 선정하여 해당 쇼핑몰의 엠베서더로 지정해드리고 있습니다.
엠베서더로 선정된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주신다면 프리마스터, 이후 마스터까지 성장할 수 있답니다 : )

* 프리-마스터란?
'프리 마스터'는 마스터의 성과에 비견할 만한 탁월함을 보여주신 잠재력 있는 회원님들을 선발해 마스터로 성장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리마스터는 엠베서더가 한 개의 쇼핑몰 수수료 혜택을 받는 것과 비교하여, 30개 안팎의 더 많은 쇼핑몰들의 수수료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 제공하고 있는 보상 기능 중 유효기간이 설정되어 있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포인트 : 전환시점으로부터 1년간 유효
2) 지식캐시, G포인트 : 발급일로부터 90일간 유효
3) 룰렛 무료 이용권, 럭키박스 : 발급일로부터 30일간 유효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