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자신의 홍보 매체를 애드픽에 등록하는 것. 연동된 매체에서의 홍보 활동은 모두 출처 확인이 가능해 출처가 확인되지 않는 전환의 수를 줄일 수 있다. 때문에, 블랙 회원이 되지 않는 첫 걸음이 바로, 매체 연동! 연동은 리포트의 광고툴에 매체관리 페이지 또는 영상형 캠페인의 상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회원이 소유한 매체를 애드픽에 연동할 때 접속하는 페이지.
제휴몰의 상품 홍보를 위해 생성한 URL을 의미한다. 연동된 제휴몰의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주소를 복사한 다음 링크를 생성하면 된다.
A. 페이스북 계정 연동은 영상/이미지형 캠페인 상세 페이지 하단에
'페이스북 계정 연동' 클릭 > 페이스북 로그인 버튼 클릭 > 로그인 > 연동 확인' 과정을 통해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연동된 페이스북 계정은 연동하신 캠페인의 상세 페이지 하단 또는
'애드픽센터 > 광고툴 > 매체관리 > 수정 > 삭제' 과정을 통해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연동하셨던 계정의 설정을 최근에 변경하지는 않으셨나요?
연동 후 비밀번호 등 설정을 변경하면 페이스북 정보가 초기화되어 연동이 해제됩니다. 설정을 변경하셨다면 다시 연동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아래 2가지 방법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1. 랭키 페이지 ‘로그인 정보 리셋’
보유한 페이지가 많은 경우 랭키 페이지 접속 시간이 다소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랭키페이지 접속 후 대기시간이 길어지는 경우 ‘로그인 정보 리셋’ 버튼을 눌러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연동이 되지 않을 경우, '페이스북 > 설정 > 비즈니스 통합(좌측 카테고리)'에서 RankyPage를 선택하여 삭제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다른 기기 환경에서 진행
간혹 브라우저 설정 문제로 인하여 연동이 되지 않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기기에서 지속적으로 연동이 되지 않을 시 다른 기기에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페이스북 계정 연동 시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지는 않으셨나요?
계정 연동은 진행 당시 로그인되어 있던 계정으로 등록됩니다.
연동된 계정을 수정하고 싶을 경우 현재의 내역을 삭제하신 뒤 연동하고 싶으신 계정으로 로그인해 다시 등록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계정 연동이 해제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페이스북 계정 연동 과정을 다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연동한 계정의 URL이 아닌 타 계정의 URL을 등록했을 때 노출되는 팝업입니다. 등록을 시도하셨던 페이지의 URL을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연동한 계정의 게시글이 아닌 타 계정 게시글의 URL을 등록하려고 했을 때 노출되는 팝업입니다. 등록을 시도하신 게시글의 계정을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애드픽 사전에 새로운 단어를
제안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안해 주신 단어는 운영진 확인 후
등록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