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픽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매체"의 검색결과 입니다.

애드픽 사전

FAQ

A. 페이스북, 블로그, 지식인, 카페, 인스타그램이 아닌 매체에서 전환이 발생할 경우 자동 출처 확인이 어렵습니다.
때문에 해당 매체에서 홍보 시 반드시 출처 신고를 해주셔야 합니다.
출처 신고 시에는 그룹(밴드)명, 닉네임, 작성 날짜, 홍보 내역 이미지를 포함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회원님의 페이스북 페이지 정보를 애드픽과 공유하는 것을 동의하는 과정이 진행되는 페이지를 '랭키 페이지'라고 하며, 이를 통해 전달 받은 정보는 제3자에게 노출되지 않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매체 등록은 필수사항입니다.
애드픽에서는 활동 내역이 확인된 전환 건에 대해서만 수익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매체를 등록한 경우 해당 매체에서의 홍보 활동을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수익금 지급에 용이하므로 반드시 등록해야 합니다.

추가로, 밴드 등 개인 소유의 SNS가 아니어서 등록이 어려운 매체에서 홍보를 하셨을 경우 직접 출처 신고를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매체 등록은 필수는 아니나 애드픽 권장 사항입니다.
애드픽에서는 활동 내역이 확인된 전환 건에 대해서만 수익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매체를 등록한 경우 해당 매체에서의 홍보 활동을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수익금 지급에 용이하므로 등록을 권장합니다.
참고로, 클릭형 캠페인을 블로그에 홍보시에는 매체등록을 하였더라도 별도로 출처신고가 필요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 제공하는 광고 유형별, 캠페인별 가이드 등을 꼼꼼하게 확인하신 뒤 정상적인 방법으로 홍보를 하시면 블랙 회원이 되지 않습니다.

이것만은 꼭 알아두세요.
1.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세지 등 메신저를 통해 홍보하지 않습니다.
2. 매체 등록 후 출처가 분명한 곳에서 홍보합니다.
3. 보상 홍보, 부실 홍보를 하지 않습니다.
4. 올바르게 홍보한 경우에도 리포트에 노리퍼러가 확인된다면 미확인 출처 신고 게시판을 통해 출처를 신고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리미엄 회원이란 성과에 따른 레벨과 달리 프리미엄 회원 테스트를 통과한 유저에게 활동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제도로, 관련 내용 및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응시 자격>
1. 브론즈 레벨에 달성한 유저
2. 출처가 분명한 매체에서의 활동을 진행한 유저
3. 프리미엄 회원 해제, 이용정지되었다면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응시 가능


<테스트 내용 및 합격>
1. 애드픽 회원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운영 정책 및 활동 가이드 관련 문항으로 구성
2. 80점 이상 획득 시 합격

<혜택>
1. 프리미엄 전용 캠페인 홍보 가능
2. 전환으로 적립된 포인트가 7일 후 샵포인트로 전환됨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 후 삽 포인트로 전환)
3. 레벨이 하락되지 않는 레벨 고정 서비스 제공 (일반 회원의 경우 최근 한 달 전환 수를 기준으로 레벨이 조정)
4. 애드픽 초대링크 사용권한 제공 (초대링크로 새로운 회원이 가입하면 가입자 당 1,500P 지급)
5. 30,000 샵포인트부터 출금 가능 (일반 회원의 경우 50,000 샵포인트부터 출금 가능)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리미엄 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프리미엄 회원 테스트에 합격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프리미엄 회원 테스트 응시 자격 및 관련 내용을 확인하신 뒤 테스트에 도전해 보세요!

<응시 자격>
1. 브론즈 레벨에 달성한 유저
2. 출처가 분명한 매체에서의 활동을 진행한 유저
3. 프리미엄 회원 해제, 이용정지되었다면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응시 가능

<테스트 내용 및 합격>
1. 애드픽 회원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운영 정책 및 활동 가이드 관련 문항으로 구성
2. 80점 이상 획득 시 합격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테스트는 아래와 같은 조건을 갖춰야 응시할 수 있습니다.

<응시 자격>
1. 브론즈 레벨에 달성한 유저
2. 출처가 분명한 매체에서의 활동을 진행한 유저
3. 프리미엄 회원 해제, 이용정지되었다면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응시 가능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신저 등은 개인정보보호로 인해 홍보가 이루어진 대화를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출처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애드픽에서는 광고메이트 캠페인을 메신저 대화를 통한 홍보를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니, 메신저로 홍보를 하고 계시다면 즉시 중지하시기 바랍니다.
예외적으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오픈톡방 운영자의 경우 애드픽의 승인을 받아 홍보 후 출처를 신고하는 방식으로 해당 매체에서의 홍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은 관련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혹시 매체 등록을 잊으신 건 아닌가요?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등 SNS에서 홍보를 하실 경우 해당 매체를 애드픽에 매체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매체 등록 후에도 홍보 내역이 삭제되었거나 확인이 어려울 시 운영진이 별도로 출처 신고를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홍보 내역 이미지와 URL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비공개 매체이거나 홍보 게시글이 삭제된 경우 출처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활동 내역을 캡쳐해 직접 출처를 신고해 주셔야 합니다.

이 외에 모바일 접속을 통해 전환이 발생했거나, 커뮤니티의 경우 전환 경로에 따라 출처가 남지 않을 수 있습니다.
리포트상 리퍼러가 남지 않았다면 출처신고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연동된 페이스북 계정은 연동하신 캠페인의 상세 페이지 하단 또는
'애드픽센터 > 광고툴 > 매체관리 > 수정 > 삭제' 과정을 통해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신저 등은 개인정보보호로 인해 홍보가 이루어진 대화를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출처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애드픽에서는 쇼핑형을 제외한 경우 메신저 대화를 통한 홍보를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니, 메신저로 홍보를 하고 계시다면 즉시 중지하시기 바랍니다.
예외적으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오픈톡방 운영자의 경우 애드픽의 승인을 받아 홍보 후 출처를 신고하는 방식으로 해당 매체에서의 홍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은 관련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혹시 매체 등록을 잊으신 건 아닌가요?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등 SNS에서 홍보를 하실 경우 해당 매체를 애드픽에 매체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매체 등록 후에도 홍보 내역이 삭제되었거나 확인이 어려울 시 운영진이 별도로 출처 신고를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요청 시 홍보 내역의 캡쳐본과 URL을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단, 클릭형 캠페인 홍보시에는 별도로 출처신고를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비공개 매체이거나 홍보 게시글이 삭제된 경우 출처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활동 내역을 캡쳐해 직접 출처를 신고해 주셔야 합니다.

이 외에 모바일 접속을 통해 전환이 발생했거나, 커뮤니티의 경우 전환 경로에 따라 출처가 남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발생 비율이 낮아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는 경우는 드물며, 운영진 판단 하에 별도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만 자료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홍보 내역 이미지와 URL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단, 클릭형 캠페인은 출처신고가 필요합니다.
클릭형 캠페인 홍보가 가능한 카페활동 지정자라도 별도로 출처신고를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물론입니다! 네이버 및 다음 블로그, 티스토리는 모두 활동이 가능한 매체입니다.
해당 매체에서 지속적인 홍보 활동을 진행하시라면 해당 페이지를 매체로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는 블로그 자체에서의 유입이 아닌 외부 유입을 통한 홍보 활동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주소를 타 매체에 홍보하여 발생된 전환이 확인될 경우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실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는 쇼핑형의 제외한 캠페인의 경우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신저 등 메신저를 통한 홍보 활동을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개인정보보호로 인하여 대화 중의 홍보 내용을 확인할 수 없어 부정홍보 여부를 파악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예외적으로 1) 쇼핑형이거나 2) 사전에 승인받은 카카오톡 오픈톡방, 플러스 친구 운영자의 경우 해당 매체에서의 활동이 가능합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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