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형 캠페인의 회원. 각 캠페인의 리뷰어가 되기 위해서는 기간 내 신청 및 검토 과정을 거쳐야 한다.
회원이 선택하여 홍보하는 대상. 설치, 클릭, 이벤트, 사전예약, 구매, 리뷰, 영상, 쇼핑 유형이 진행중이며, 더 다양한 유형의 광고가 진행될 수 있도록 애드픽은 지금 이 순간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영상/리뷰형 캠페인 진행 시 홍보 콘텐츠가 가이드에 맞게 작성되었는지 운영자가 직접 확인하는 것을 의미한다. 해당 유형의 캠페인은 승인이 된 후에만 수익이 집계되며, 상황에 따라 거절될 수 있다.
A. 수익은 운영진이 리뷰 확인 후 순차적으로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리뷰활동 10%란 출처가 분명한 곳에서의 활동이 10% 이상이 되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리포트 > 캠페인 > 전환에서 전환 형태 차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이티브/앱 박스는 애드픽에서 진행 중인 캠페인을 랜덤하게 노출하는 홍보 도구로, 애드픽에서 제공하는 소스 코드를 포스팅에 기입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그저 어플을 모아두었다는 식으로 홍보할 경우 부실 홍보에 적용되니 캠페인에 대한 리뷰를 작성한 다음 추천 앱 더 보기 또는 배너 형식으로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네이티브/앱 박스의 소스 코드는 애드픽센터>광고툴>네이티브박스/앱박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소스 코드 등록이 불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수익 지급은 리뷰 검수 후 포스팅 등록기간 종료일로부터 평균 7일 이내로 지급되고 있습니다.
각 체험단의 상세페이지 일정을 참고해주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애드픽 사전에 새로운 단어를
제안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안해 주신 단어는 운영진 확인 후
등록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