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픽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의 검색결과 입니다.

애드픽 사전

FAQ

A. 애드픽에서는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통해 캠페인이 라이브되기 하루 전 관련 일정을 미리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일정을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1:1문의를 통해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운영진 확인 후 개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스팅의 승인이 거절된 대표적인 사례는 아래와 같습니다. 해당하는 부분이 있으신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포스팅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공개설정 변경, 계정 비활성화, 게시글 삭제, 숨김처리 등으로 인해 포스팅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자동적으로 포스팅 승인이 거절됩니다.

2. 관련 없는 영상이 업로드되어있는 경우
홍보 캠페인의 영상이 아닌 다른 영상이 업로드되어있는 경우 포스팅 승인이 거절됩니다. 영상 교체 후 재승인을 요청해 주세요.

3. 게시글 업로드 시점이 애드픽 캠페인의 라이브 이전으로 확인될 경우
기존에 업로드해뒀던 게시글에 애드픽 캠페인 라이브 이후 애드픽 링크를 추가한 뒤 애드픽에 포스팅 등록을 하는 것은 부정 홍보에 해당합니다. 캠페인 라이브 이후 애드픽의 홍보 소재를 활용한 포스팅으로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4. 광고 물량 소진이 임박한 경우
광고 물량 소진이 임박한 경우 수익금 지급이 어렵기 때문에 승인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5. 해외IP
포스팅 도달의 일정 비율 이상이 해외 도달로 확인되는 경우 영상 승인이 거절됩니다. 애드픽의 모든 영상 캠페인은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홍보되어야함을 기억해 주세요!

6. 정사각형 프레임으로 등록된 경우
애드픽 영상은 상세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와이드 스크린 형태로 등록되어야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홍보할 경우에도 인스타그램의 정사각형 프레임으로 등록할 경우 승인이 거절되니 이 점 유의해 주세요!

영상 캠페인 거절 처리 후 재심사를 원하실 경우, '재심사 요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영상형 홍보 포스팅은 캠페인이 종료 후에도 최소 1달 동안 유지하셔야 하며, 삭제하셨을 경우 복구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복구 안내 후 3일 이내에 복구가 되지 않으면 수익금이 회수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다른 캠페인의 경우에는 게시글 삭제 시에는 출처신고 남겨주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간혹 동일 캠페인이 재라이브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삭제하지 않았다면 남은 게시글에서 전환 활동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본인의 판단하에 게시글 유지 유무를 결정하시면 되며, 삭제 전에 출처신고 남기신다면 운영진 출처 검토 시 도움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