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애드픽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회원"의 검색결과 입니다.

애드픽 사전

FAQ

A. 프리미엄 회원이란 성과에 따른 레벨과 달리 프리미엄 회원 테스트를 통과한 유저에게 활동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제도로, 관련 내용 및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응시 자격>
1. 본인인증 완료한 유저
2. 출처가 분명한 매체에서의 활동을 진행한 유저
3. 프리미엄 회원 해제, 이용정지되었다면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응시 가능


<테스트 내용 및 합격>
1. 애드픽 회원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운영 정책 및 활동 가이드 관련 문항으로 구성
2. 총 25문항 중 80점 이상 획득 시 합격

<혜택>
1. 프리미엄 전용 캠페인 홍보 가능
2. 전환으로 적립된 포인트가 7일 후 샵포인트로 전환됨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 후 삽 포인트로 전환)
3. 레벨이 하락되지 않는 레벨 고정 서비스 제공 (일반 회원의 경우 최근 한 달 전환 수를 기준으로 레벨이 조정)
4. 애드픽 초대링크 사용권한 제공 (초대링크로 새로운 회원이 가입하면 1,000P 지급과 활동하여 수익이 발생하면 수익의 10%를 지급)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리미엄 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프리미엄 회원 테스트에 합격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프리미엄 회원 테스트 응시 자격 및 관련 내용을 확인하신 뒤 테스트에 도전해 보세요!

<응시 자격>
1. 브론즈 레벨에 달성한 유저
2. 출처가 분명한 매체에서의 활동을 진행한 유저
3. 프리미엄 회원 해제, 이용정지되었다면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응시 가능

<테스트 내용 및 합격>
1. 애드픽 회원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운영 정책 및 활동 가이드 관련 문항으로 구성
2. 총 25문항 중 80점 이상 획득 시 합격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테스트는 아래와 같은 조건을 갖춰야 응시할 수 있습니다.

<응시 자격>
1. 브론즈 레벨에 달성한 유저
2. 출처가 분명한 매체에서의 활동을 진행한 유저
3. 프리미엄 회원 해제, 이용정지되었다면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응시 가능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내부 모니터링을 통하여 가이드에 맞지 않은 부정 또는 부실 홍보를 할 경우 프리미엄 회원 자격이 해제됩니다.
프리미엄 회원이 해제될 경우 1:1 안내를 통해 해제 사유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추후 프리미엄 회원용 캠페인 홍보가 불가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프리미엄 회원은 가이드에 맞지 않는 부정 또는 부실 홍보를 했을 경우에만 해제되며, 수익이 적기 때문에 해제되는 경우는 절대 없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리미엄 회원 자격이 해제되었을 경우 해제된 횟수에 따라 테스트 신청 불가 기간이 발생합니다. 해당 기간 이후 프리미엄 회원 신청 테스트를 재응시하시면 다시 프리미엄 회원 자격을 취득하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 신청 불가 기간>
- 프리미엄 해제 후 1주 동안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리미엄 회원에게 주어지는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혜택>
1. 프리미엄 전용 캠페인 홍보 가능
2. 전환으로 적립된 포인트가 7일 후 샵포인트로 전환됨
-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 후 삽포인트로 전환됩니다.
3. 레벨이 하락되지 않는 레벨 고정 서비스 제공
- 일반 회원의 경우 최근 한 달 전환 수를 기준으로 레벨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4. 애드픽 초대링크 사용 가능
- 초대링크로 새로운 유저가 가입해 수익이 발생할 경우 수익의 10%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그렇습니다.
블랙 회원이란 해당 유저의 홍보 활동을 신뢰할 수 없어 애드픽 활동이 제한된 유저이기 때문에, 프리미엄 회원 신청 테스트 응시가 불가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레벨은 최근 1달 동안의 전환을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때문에 최근 1달 동안의 전환 수가 기존 레벨 조건에 미치지 못할 경우 레벨이 하락하게 됩니다.
단, 프리미엄 회원 신청 테스트를 통해 프리미엄 회원이 되신 분들은 최근 전환 수와 상관없이 레벨이 유지되므로, 레벨이 하락되지 않기를 바라신다면 프리미엄 회원에 도전해 보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어뷰징에 해당하지는 않지만 애드픽에서 지양하고 있는 전환 방식이며, 지속적으로 홍보활동없이 자가전환만으로 수익을 얻는 것이 확인될 경우 프리미엄 회원 자격이 해제될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유저이신 만큼 실제 홍보를 통해 수익을 만들어 보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총 포인트란 전환으로 발생한 수익의 합이며, 샵 포인트란 포인트샵에서 상품을 구입하거나 출금 신청을 할 수 있는 -실질적인 사용이 가능한- 금액입니다.
샵 포인트로 전환되기까지는

1) 프리미엄 회원의 경우 7일
2)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이 소요됩니다.

예외적으로 쇼핑형 수익은 회원 유형에 관계없이 구매 확정 1일 후 샵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샵 포인트로 전환되기까지는

1) 프리미엄 회원의 경우 7일
2)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이 소요됩니다.

예외적으로 쇼핑형 수익은 회원유형에 관계없이 구매 확정 1일 후 샵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이후에도 전환이 되지 않는다면 1:1 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샵 포인트로 전환되기까지는

1) 프리미엄 회원의 경우 7일
2)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이 소요됩니다.

예외적으로 쇼핑형 수익은 구매 확정 1일 후 샵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이후에도 전환이 되지 않는다면 1:1 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리미엄 회원에게 제공된 혜택 중에 하나인 초대 기능입니다. (구. 초대장)
프리미엄 회원이면 제한없이 초대할 수 있으며, 가입 당 초대한 회원, 초대받은 회원 모두에게 1,000포인트가 지급됩니다.
게다가 초대받은 회원의 확정된 수익에 10%를 1년간 초대한 회원에게 보너스 포인트로 지급합니다.
초대받은 회원도 90일간 본인 수익의 10%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초대링크 보너스 포인트를 받지 못하셨다면
애드픽 정책을 위반하여 


1. 프리미엄 회원에서 해제나 
2. 초대링크 블록처리

된 것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1:1 안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충전소에서 포인트를 획득한 경우에도 샵포인트 전환 기간이 소요되며 일반/프리미엄 회원별 소요 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