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애드픽 센터

"포인트"의 검색결과 입니다.

애드픽 사전

FAQ

A. 네, 블랙 파트너 해제 전까지 포인트 사용이 불가합니다.
추가로, 블랙 파트너 기간에 발생한 수익은 전체의 30%만 지급되며 블랙 파트너 해제 후에도 차액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그렇습니다. 이용정지 시 포인트뿐 아니라 레벨, 퀘스트 등 해당 계정의 모든 정보가 초기화됩니다.
또한 48시간 동안 애드픽 활동이 정지되며, 이후 새내기 회원에서부터 시작하셔야 합니다.
이용정지 관련 자세한 내용은 운영정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쇼핑형 캠페인의 전환 기준은 구매확정일 입니다. 따라서 구매확정일이 지나면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구매확정일이 궁금하시면 제휴몰 리스트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간혹 구매확정일이 경과한 이후에 포인트로 전환되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총 포인트란 전환으로 발생한 수익의 합이며, 샵 포인트란 포인트샵에서 상품을 구입하거나 출금 신청을 할 수 있는 -실질적인 사용이 가능한- 금액입니다.
샵 포인트로 전환되기까지는

1) 프리미엄 회원의 경우 7일
2)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이 소요됩니다.

예외적으로 쇼핑형 수익은 회원 유형에 관계없이 구매 확정 1일 후 샵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샵 포인트로 전환되기까지는

1) 프리미엄 회원의 경우 7일
2)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이 소요됩니다.

예외적으로 쇼핑형 수익은 회원유형에 관계없이 구매 확정 1일 후 샵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이후에도 전환이 되지 않는다면 1:1 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쇼핑형 캠페인의 수수료는 구매 확정 이후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판매하신 상품의 구매 확정 예정일은 리포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구매 확정 1일 후 샵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샵 포인트로 전환되기까지는

1) 프리미엄 회원의 경우 7일
2)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이 소요됩니다.

예외적으로 쇼핑형 수익은 구매 확정 1일 후 샵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이후에도 전환이 되지 않는다면 1:1 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인트를 확인하신 시점이 자정 무렵이신가요? 매일 자정은 애드픽의 하루 수익이 일괄 집계되는 시간으로, 간혹 포인트 표시가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며 해당 시간을 피해 포인트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외에 포인트가 사라지는 경우는,

1) 부실 또는 부정 홍보로 인해 수익금이 회수되는 경우
2) 포인트의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가 있습니다.
포인트 유효 기간은 전환 발생 시점 기준 6개월로, 그 전에 꼭 사용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의 포인트는 전환을 통해서만 축적이 가능하며 충전하여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예외로, 노하우 구매 시 포인트가 부족하다면 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전환 발생 시점 기준 1년 이상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으면 포인트가 소멸됩니다. 애드픽의 포인트샵에는 카페/패스트푸드/편의점/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소멸 전 포인트를 알차게 사용해 보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부정 홍보, 블랙 파트너로 지정되는 등 비정상적인 홍보 활동이 확인된 경우 포인트 사용이 중지되며, 보다 구체적인 사유는 1:1 안내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인트 사용 중지가 되었을 경우 포인트샵 및 출금 신청을 하실 수 없습니다. 포인트 사용 중지가 된 사유를 1:1 안내에서 확인하신 후 홍보 내역을 운영진에게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포인트 사용 중지 해제가 불가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인트 사용 중지가 된 경우 1:1 안내를 통해 사유를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사유를 확인하신 뒤 홍보 내역을 공유하시면 운영진이 확인 후 해제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유효 검증이 필요한 사전 예약형이 활동에 포함되었을 경우 유효 검증이 완료되어야 중지 해제가 가능합니다.
유효 검증은 예약 문자 발송 후 광고주로부터 검증 정보를 전달 받아 진행하고 있어, 정확한 일정을 안내해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인트샵은 브론즈 레벨부터 샵포인트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구매내역은 좌측메뉴의 "포인트>쿠폰 보관함"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 파트너 지정 등 포인트 사용이 중지 처리된 경우 노출되는 팝업으로, 관련 1:1 안내를 확인하신 뒤 중지 해제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 파트너 또는 이용정지 상태신가요? 이 경우 포인트 사용이 중지됩니다.
블랙 파트너 또는 이용정지에 대한 구체적인 사유는 관리자가 통보한 1:1 안내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보유한 포인트가 출금 신청한 금액보다 적을 경우 노출되는 팝업입니다.
출금 신청은 샵 포인트 금액 내에서만 가능하니 샵 포인트를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지급 처리되지 않은 보류 건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에 걸쳐 샵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그리고 목요일이나 금요일이 공휴일 경우엔, 휴일이 지난 이후에 적립되니 참고하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물론입니다! 단, 금고 확장은 보너스 금고가 가득 찬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보너스 포인트는 획득 후 3개월이 지나면 자동 소멸됩니다. 때문에 기간 내에 받아가셔야 합니다.
참고로 뉴스형 캠페인으로 획득한 보너스 포인트는 기한이 1주일 입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팸에서 탈퇴/강제탈퇴 하면 관련 정보는 모두 초기화되며 금고에 적립된 보너스 포인트도 소멸 됩니다.
단, 탈퇴전에 애드픽 포인트로 전환된 포인트는 소멸되지 않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쇼핑 대기 포인트는 아래와 같은 사유로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1. 구매링크를 통하여 발생한 구매건이 취소가 발생하는 경우
2. 구매링크를 통하여 1개 이상의 상품을 구매한 후 일부를 취소하는 경우
3. 실시간으로 반영된 구매실적이 취소 처리 되고 상품 부가세/배송비가 제외된 실 결제금액으로 재반영 되는 경우
4. 구매일이 변경되서 구매확정일도 변경되는 경우 (구매일은 구매한 날의 날짜인데 구매확정일이 구매일로 변경되는 제휴몰도 있음)
5. 구매할 때 적용한 쿠폰등의 혜택이 일괄로 반영되는 경우 (쿠폰이 적용된 금액만큼 차감됨)

따 라서 변동 되었다면 위 사유 중 1개 이상이 적용되어 발생한 것입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혹시 쇼핑 캠페인에 참여 하셨나요?
총 포인트는 대기 포인트도 포함되기 때문에 참여한 쇼핑 캠페인에서 변동이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쇼핑 캠페인에 첨여하지 않았는데 총 포인트가 줄어들었다면 1:1안내를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 파트너 제도는 부정 홍보를 근절하여 유저와 광고주를 보호하기 위해 마련된 정책입니다.

출처가 확인되지 않는 곳에서의 홍보 등 유저의 활동을 신뢰할 수 없어 추가 모니터링이 필요할 경우 지정되며, 구체적인 지정 사유는 1:1 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블랙 파트너로 지정될 경우 아래와 같은 제재를 받게 됩니다.

1. 홍보 활동 집중 모니터링
2. 블랙 파트너 기간 중 전환된 수익의 30%만 지급
3. 해제 시까지 포인트 사용 및 출금 불가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 파트너 기간에 발생한 수익은 전체의 30%만 지급되며 블랙 파트너 해제 후에도 차액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추가로 블랙 파트너 해제 전까지는 포인트의 사용 및 출금이 불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 파트너로 지정된 경우 해제 전까지 기존 포인트에 대한 출금 신청이 불가합니다.
추가로, 블랙 파트너 기간에 발생한 수익은 전체의 30%만 지급되며 블랙 파트너 해제 후에도 차액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리미엄 파트너란 성과에 따른 레벨과 달리 프리미엄 파트너 테스트를 통과한 유저에게 활동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제도로, 관련 내용 및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응시 자격>
1. 인증할 수 있는 핸드폰을 소유하고
2. 애드픽 파트너라면 누구나
3. 단. 블랙 파트너 제외
4. 프리미엄 파트너 해제 후 재신청 가능 기간이 된 파트너

<테스트 내용 및 합격>
1. 애드픽 파트너라면 꼭 알아야 하는 운영 정책 및 활동 가이드 관련 문항으로 구성
2. 총 25문항 중 80점 이상 획득 시 합격

<혜택>
1. 프리미엄 전용 캠페인 홍보 가능
2. 전환으로 적립된 포인트가 7일 후 샵포인트로 전환됨 (일반 파트너의 경우 14일 후 삽 포인트로 전환)
3. 레벨이 하락되지 않는 레벨 고정 서비스 제공 (일반 파트너의 경우 최근 한 달 전환 수를 기준으로 레벨이 조정)
4. 애드픽 초대장 5장 제공 (초대장으로 새로운 파트너가 가입해 수익이 발생할 경우 수익의 10%를 받음)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리미엄 파트너에게 주어지는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혜택>
1. 프리미엄 전용 캠페인 홍보 가능
2. 전환으로 적립된 포인트가 7일 후 샵포인트로 전환됨
- 일반 파트너의 경우 14일 후 삽포인트로 전환됩니다.
3. 레벨이 하락되지 않는 레벨 고정 서비스 제공
- 일반 파트너의 경우 최근 한 달 전환 수를 기준으로 레벨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4. 애드픽 초대장 5장 제공
- 해당 초대장으로 새로운 유저가 가입해 수익이 발생할 경우 수익의 10%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레벨별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브론즈: 포인트샵 이용 및 출금 신청 가능
2. 실버: 수익의 5% 추가 적립
3. 골드: 수익의 10% 추가 적립
4. 플래티넘: 수익의 23% 추가 적립
5. 다이아몬드: 수익의 25% 추가 적립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닉네임은 '프로필 > 개인정보변경' 페이지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최초 1회는 무료 변경이며, 이후에는 변경 시마다 1만 포인트가 소진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지식인 질문글로 캠페인을 홍보하는 것은 질문자가 답변글을 채택하면 포인트가 지급되기 때문에 이를 보상지급을 통한 홍보로 간주하여 금지하고 있습니다.
지식인에서 홍보를 하실 경우 알맞은 질문에 대한 답변을 다는 것으로 홍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구매하신 상품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포인트샵 이용 시 신중한 결제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비밀번호 오류로 포인트 샵 구매를 할 수 없는 경우
'개인정보변경'에서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신 뒤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변경' 페이지는 별명을 클릭하여 프로필 페이지로 이동하여 '개인정보 변경' 버튼을 클릭하면 접속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인트 샵은 24시간 내 사용 가능 금액을 20만 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기존 구매 시점 기준 24시간이 지난 후 포인트 샵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출금 신청은 '포인트 > 출금 신청'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가능합니다.
출금 신청 조건은

1) 브론즈 레벨
2) 최소 5만 원부터 만 원 단위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하신 금액은 입력하신 계좌로 신청일 기준 다음 주 목요일에 일괄 지급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이용이 정지된 회원은 출금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이용정지 시 계정 정보가 초기화되어 누적된 포인트가 소멸되고 48시간 동안 애드픽 활동이 불가합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로필 > 개인정보 변경' 페이지 또는 '포인트 > 출금 신청'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계좌정보를 입력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출금 신청이 보류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부정 홍보, 블랙 파트너 지정 등 포인트 사용이 금지된 경우
2. 본인 인증된 자의 계좌가 아닐 경우
3. 계좌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4. 사업자의 경우 세금 계산서 미발행 및 오류가 확인되었을 경우

지급이 보류된 경우 출금 신청하신 금액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에 걸쳐 샵 포인트로 재적립됩니다.
그리고 목요일이나 금요일이 공휴일 경우엔, 휴일이 지난 이후에 적립되니 참고하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등록하신 노하우의 판매가 거절된 경우 거절된 사유가 1:1 안내되고 있습니다.
유료 노하우의 경우 실제 포인트로 구매를 하는 것이기에 철저한 사전 검증 단계를 거치고 있습니다. 1:1 안내 확인 후 내용을 수정하셔서 다시 검수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유료 노하우는 최소 100포인트부터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책정이 가능하며, 판매 금액의 70%가 수익으로 지급됩니다. (애드픽 수수료 30%)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커뮤니티 > 게시판 > 노하우'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판매 중인 노하우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구매를 원하는 노하우 상세페이지에 접속한 뒤 금액 버튼을 클릭하시면 노하우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노하우는 샵포인트 또는 신용카드로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 특정 상 열람 후 재화의 가치가 사라지므로 구매 후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하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팸은 애드픽 유저들을 위한 샵인샵 형태의 커뮤니티로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위한 고유의 서비스 입니다.
팸 멤버가 된 경우 대시보드에서 닉네임 우측에 팸 명이 노출되며 멤버들만의 전용 게시판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팸 레벨에 따라 획득한 포인트의 일부가 금고에 쌓이고 보너스로 얻어갈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커뮤니티 > 팸' 페이지에서 "팸 상세 이용 안내"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보너스 금고는 팸 가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보너스 포인트가 쌓이는 곳으로,
내가 획득한 포인트에 팸 레벨별 적립율이 곱해져 적립되게 됩니다.

보너스 금고 및 포인트 관련 이용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보너스 금고 및 포인트 관련 정책>
1. 보너스 포인트는 팸 레벨에 따라 차등으로 적용되어 금고에 적립됩니다.
2. 보너스 금고가 가득 찬 이후에는 보너스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3. 보너스 포인트는 부분 사용이 가능합니다.
4. 보너스 포인트는 획득 후 3개월이 지나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뉴스형 캠페인은 1주일)
5. 보너스 포인트는 아래의 경우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 팸에 기여 : 팸에 포인트를 기여하여, 팸 레벨을 올리는데 공헌할 수 있습니다. (하루 5,000p / 인당 최대 100,000p 기여 가능)
- 포인트 전환 : 보너스 포인트를 애드픽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6. 금고 확장 : 금고에 적립 가능한 최대 포인트 한도를 늘리는 것으로 금고가 가득 찬 상태에서 1회당 500p씩 최대 10회까지 확장이 가능하며, 확장은 금고 포인트가 사용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소속 팸 페이지 우측 상단 '내 금고' 영역의 '확장'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보너스 금고가 확장됩니다.
금고 확장은 보너스 금고가 가득 찬 상태에서만 가능하며, 1회 500p씩 최대 10회 확장이 가능합니다.
확장은 금고 포인트가 사용되기 때문에 계정이 소유한 포인트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팸 대표는 팸 맴버들의 가입승인, 강제탈퇴, 대표위임 등의 멤버관리할 수 있는 권한이 있으며
보너스 포인트가 1% 추가로 적립됩니다.
또한 맴버 전원에게 푸시알람 메세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구매한 상품은 좌측메뉴의 "포인트 > 쿠폰 보관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