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애드픽 센터

"출금"의 검색결과 입니다.

애드픽 사전

FAQ

A. 블랙 파트너로 지정된 경우 해제 전까지 기존 포인트에 대한 출금 신청이 불가합니다.
추가로, 블랙 파트너 기간에 발생한 수익은 전체의 30%만 지급되며 블랙 파트너 해제 후에도 차액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인트 사용 중지가 되었을 경우 포인트샵 및 출금 신청을 하실 수 없습니다. 포인트 사용 중지가 된 사유를 1:1 안내에서 확인하신 후 홍보 내역을 운영진에게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포인트 사용 중지 해제가 불가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출금 신청은 '포인트 > 출금 신청'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가능합니다.
출금 신청 조건은

1) 브론즈 레벨
2) 최소 5만 원부터 만 원 단위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하신 금액은 입력하신 계좌로 신청일 기준 다음 주 목요일에 일괄 지급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그렇습니다! 출금 신청은 실명 인증된 이름과 예금주의 이름이 동일한 계좌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출금 신청 후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취소를 해야할 경우 1:1 문의로 상세 내용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출금 신청은 브론즈 레벨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조금만 더 노력하셔서 브론즈 레벨에 도달해 보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회원가입 시 이메일 인증을 완료하지 않으셨나요? 출금 신청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된 후에 가능합니다.
혹시 인증 메일을 받지 못하신 경우 스팸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로필 > 개인정보 변경' 페이지 또는 '포인트 > 출금 신청'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계좌정보를 입력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보유한 포인트가 출금 신청한 금액보다 적을 경우 노출되는 팝업입니다.
출금 신청은 샵 포인트 금액 내에서만 가능하니 샵 포인트를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출금 신청 금액은 신청일 기준으로 다음 주 목요일에 등록하신 계좌로 입금됩니다.
만약 지급일이 휴일일 경우엔, 지급일 전날에 입금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개인 회원의 경우 출금 신청 금액에서 소득세 3.3%를 원천징수 후 지급되기 때문에 실제 지급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사업자 회원의 경우 발행하신 세금계산서에 따라 수익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수익이 잘못 지급되었다고 여겨지실 경우에는 세금 계산서 발행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추가 문의가 있으실 경우 1:1 문의를 통해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출금 신청이 보류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부정 홍보, 블랙 파트너 지정 등 포인트 사용이 금지된 경우
2. 본인 인증된 자의 계좌가 아닐 경우
3. 계좌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4. 사업자의 경우 세금 계산서 미발행 및 오류가 확인되었을 경우

지급이 보류된 경우 출금 신청하신 금액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에 걸쳐 샵 포인트로 재적립됩니다.
그리고 목요일이나 금요일이 공휴일 경우엔, 휴일이 지난 이후에 적립되니 참고하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출금 신청 급행권은 마스터 레벨의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혜택으로, 급행권을 사용하는 경우 요청 하루 뒤 입금이 진행됩니다.
출금 신청 급행권을 사용하고 싶은 마스터 회원은 출금 신청 후 1:1 문의를 통해 급행권 사용을 요청해 주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 파트너 제도는 부정 홍보를 근절하여 유저와 광고주를 보호하기 위해 마련된 정책입니다.

출처가 확인되지 않는 곳에서의 홍보 등 유저의 활동을 신뢰할 수 없어 추가 모니터링이 필요할 경우 지정되며, 구체적인 지정 사유는 1:1 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블랙 파트너로 지정될 경우 아래와 같은 제재를 받게 됩니다.

1. 홍보 활동 집중 모니터링
2. 블랙 파트너 기간 중 전환된 수익의 30%만 지급
3. 해제 시까지 포인트 사용 및 출금 불가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 파트너 기간에 발생한 수익은 전체의 30%만 지급되며 블랙 파트너 해제 후에도 차액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추가로 블랙 파트너 해제 전까지는 포인트의 사용 및 출금이 불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레벨별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브론즈: 포인트샵 이용 및 출금 신청 가능
2. 실버: 수익의 5% 추가 적립
3. 골드: 수익의 10% 추가 적립
4. 플래티넘: 수익의 23% 추가 적립
5. 다이아몬드: 수익의 25% 추가 적립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총 포인트란 전환으로 발생한 수익의 합이며, 샵 포인트란 포인트샵에서 상품을 구입하거나 출금 신청을 할 수 있는 -실질적인 사용이 가능한- 금액입니다.
샵 포인트로 전환되기까지는

1) 프리미엄 회원의 경우 7일
2) 일반 회원의 경우 14일이 소요됩니다.

예외적으로 쇼핑형 수익은 회원 유형에 관계없이 구매 확정 1일 후 샵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이용이 정지된 회원은 출금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이용정지 시 계정 정보가 초기화되어 누적된 포인트가 소멸되고 48시간 동안 애드픽 활동이 불가합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세금계산서 발행 시 아래와 같은 과정을 진행 부탁드립니다.

1. 출금 신청
2. 세금계산서 발행
- 신청한 수익금을 ‘공급가액’, 수익금의 10%를 '세액'으로 한 세금계산서 발행 (부가세 10% 별도)
- 계산서 발행 날짜: 출금 신청일
- 수신 이메일 : tax@oddm.co.kr
- 공급 받는 자 정보: 사업자등록증 다운로드 후 확인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사업자 정보 중. 대표자명, 업태/종목, 사업장주소의 변경을 원하시면 '개인정보 변경 > 사업자 정보' 에서 수정하시면 됩니다.
만약 사업자 정보 전체의 변경을 원하시면 1:1 문의를 통해 수정할 정보와 사업자 등록증 및 통장 사본을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 계정의 경우 출금 신청 후, 전자세금계산서를 애드픽 회계 담당자(tax@oddm.co.kr)에게 보내주셔야 정상적으로 지급 처리되며, 기한 내 계산서 미발행 시 출금 신청이 반려된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간이사업자의 경우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으셔도 되니 이 경우엔 대표자 개인 명의의 계좌로 출금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만약 사업자 정보를 등록하셨을 경우엔 삭제가 불가능하니 1:1문의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