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애드픽 센터

"이용 정지"의 검색결과 입니다.

애드픽 사전

FAQ

A. 이용정지 사유는 1:1 안내를 통해 전달해드리고 있으며, 이용정지의 기준은 운영정책의 '5. 이용제한 > 4. 이용정지 기준' 조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그렇습니다. 이용정지 시 포인트뿐 아니라 레벨, 퀘스트 등 해당 계정의 모든 정보가 초기화됩니다.
또한 48시간 동안 애드픽 활동이 정지되며, 이후 새내기 회원에서부터 시작하셔야 합니다.
이용정지 관련 자세한 내용은 운영정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이용정지가 처리된 시간으로부터 48시간이 지나면 해제됩니다. 이용정지 처리 이후 또다시 이용정지 사유에 해당하는 활동이 발견되면 영구정지와 같은 더 강한 제재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이용정지보다 더 강한 제재는 영구정지입니다.
영구정지될 경우 애드픽으로 접속이 불가하며 사유는 1:1 안내를 통해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영구정지의 기준은 운영정책의 '5. 이용제한 > 5. 영구정지 기준' 조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이용이 정지된 회원은 출금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이용정지 시 계정 정보가 초기화되어 누적된 포인트가 소멸되고 48시간 동안 애드픽 활동이 불가합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 파트너는 아래의 과정을 통해 추후 홍보 활동에 대한 신뢰가 가능할 때 해제됩니다.

1. 전환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 및 검증
블랙 파트너가 된 활동 사유를 확인하신 후 그동안의 홍보 내역을 미확인 출처 신고 게시판을 통해 공유해주시기 바랍니다. 홍보 내역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블랙 파트너 해제는 불가합니다.

2. 출처 확인이 가능한 홍보 활동을 지속적으로 증명
블랙 파트너 해제를 위해서는 가이드에 맞는 올바른 홍보 활동을 하고 있음을 미확인 출처 신고 게시판을 통해 지속적으로 증명하셔야 합니다. 이때, 출처가 있다고 하더라도 부정 및 부실 홍보를 했을 경우 블랙 파트너 해제가 불가합니다.

블랙 파트너 지정 및 이용 정지 이력이 있더라도 올바른 홍보 활동을 지속하고 있음이 검증되면 추후 제재 없이 애드픽 활동을 지속하실 수 있습니다. 조금 번거롭더라도 가이드를 꼼꼼하게 읽고 정직하게 홍보하는 것이 수익을 얻는 가장 기본 노하우라는 점을 잊지 마세요! :)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전환이 인정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캠페인의 전환 조건에 미부합

2. 어플 설치 후 미실행

3. 캠페인 종료

4. '오늘 남은 수(캡, CAP)' 초과
'오늘 남은 수'란 하루에 인정되는 최대 전환 수량으로, 수량이 소진된 이후에 발생한 전환 건은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캡은 지정된 시간에 초기화되며 실시간 잔여 수량은 캠페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설치형 캠페인의 첫 전환
설치형 캠페인의 첫 번째 전환은 자가설치로 판단해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6. 설치 이력이 있는 단말기에서의 재설치

7.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다수의 전환이 발생한 경우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첫 전환을 제외한 2개 이상의 전환이 발생할 경우 부정 홍보의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하여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치게 됩니다. 이후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 지급이 불가하며 이용 정지 등의 제재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8. 동일 IP에서 다수의 전환이 동시에 발생한 경우
위는 부정 홍보 의심 대상으로,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쳐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9. 해외 IP에서 전환이 발생한 경우
애드픽은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로, IP 우회 프로그램을 이용한 부정 홍보 방지를 위해 해외 IP에서 발생한 전환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10. 클릭과 실행 사이에 네트워크(=IP) 환경이 변할 경우
링크 클릭 시점과 어플을 실행하는 시점 사이에 네트워크(=IP) 환경이 변한 경우 애드픽 광고를 보고 실행된 것이라 판단하기 어렵기 때문에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외의 사항에 해당될 경우, 1:1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전환이 인정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캠페인의 전환 조건에 미부합

2. 캠페인 종료

3. '오늘 남은 수(캡, CAP)' 초과
'오늘 남은 수'란 하루에 인정되는 최대 전환 수량으로, 수량이 소진된 이후에 발생한 전환 건은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캡은 오전 9시 기준으로 초기화되며 실시간 잔여 수량은 캠페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뉴스 캠페인일 경우 제외)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다수의 전환이 발생한 경우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첫 전환을 제외한 2개 이상의 전환이 발생할 경우 부정 홍보의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하여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치게 됩니다. 이후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 지급이 불가하며 이용 정지 등의 제재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5. (뉴스 캠페인일 경우 제외) 동일 IP에서 다수의 전환이 동시에 발생한 경우
위는 부정 홍보 의심 대상으로,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쳐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해외 IP 전환
애드픽은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로, IP 우회 프로그램을 이용한 부정 홍보 방지를 위해 해외 IP에서 발생한 전환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이외의 사항에 해당될 경우, 1:1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전환이 인정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캠페인의 전환 조건에 미부합

2. (사전예약형 한정) 전환 대기 상태일 경우
사전예약형은 등록된 번호가 유효한지를 확인하기 위해 번호 유효 검증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유효함이 확인되어야 전환으로 인정되며, 유효한 번호가 아닐 시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3. 캠페인 종료

4. '오늘 남은 수(캡, CAP)' 초과
'오늘 남은 수'란 하루에 인정되는 최대 전환 수량으로, 수량이 소진된 이후에 발생한 전환 건은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캡은 오전 9시 기준으로 초기화되며 실시간 잔여 수량은 캠페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뉴스 캠페인일 경우 제외)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다수의 전환이 발생한 경우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첫 전환을 제외한 2개 이상의 전환이 발생할 경우 부정 홍보의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하여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치게 됩니다. 이후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 지급이 불가하며 이용 정지 등의 제재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6. (뉴스 캠페인일 경우 제외) 동일 IP에서 다수의 전환이 동시에 발생한 경우
위는 부정 홍보 의심 대상으로,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쳐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7. 해외 IP 전환
애드픽은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로, IP 우회 프로그램을 이용한 부정 홍보 방지를 위해 해외 IP에서 발생한 전환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이외의 사항에 해당될 경우, 1:1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 파트너 또는 이용정지 상태신가요? 이 경우 포인트 사용이 중지됩니다.
블랙 파트너 또는 이용정지에 대한 구체적인 사유는 관리자가 통보한 1:1 안내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