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애드픽 센터

"수수료"의 검색결과 입니다.

애드픽 사전

FAQ

A. 쇼핑형 캠페인의 수수료는 구매 확정 이후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판매하신 상품의 구매 확정 예정일은 리포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구매 확정 1일 후 샵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쇼핑몰마다 실적이 반영되는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쇼핑몰 유의사항 정보에서 시점이 안내되고 있으니 확인하시고 이용 부탁드립니다.
ex. 11번가 > 모바일 구매의 경우 구매확정일자에 실적 반영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예, 그렇습니다!
블로그에서 홍보 활동 시 스폰서 배너를 삽입하는 것은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보증 등에 관한 표시의무 준수사항으로, 해당 준수사항을 지키지 않을 경우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직접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수료를 받고 있다는 내용이 명시된다면 스폰서 배너를 삽입하지 않고 본인 스타일대로 작성하셔도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유료 노하우는 최소 100포인트부터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책정이 가능하며, 판매 금액의 70%가 수익으로 지급됩니다. (애드픽 수수료 30%)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예, 그렇습니다!
블로그에서 쇼핑형을 활동하신다면 스폰서 배너를 삽입하여 운영하셔야 합니다.
이는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보증 등에 관한 표시의무 준수사항으로,
해당 준수사항을 지키지 않을 경우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직접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수료를 받고 있다는 내용이 명시된다면
스폰서 배너를 삽입하지 않고 본인 스타일대로 작성하셔도 됩니다.

SNS에서는 해시태그로 광고 활동임을 알려야 합니다.

최근 개정안이 발표되었으니, 정책 가이드를 참고하여 활동 부탁드립니다.
정책 가이드는 애드픽 센터 > 정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