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픽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블랙회원"의 검색결과 입니다.

애드픽 사전

FAQ

A. 블랙 회원(블랙 파트너) 제도는 부정 홍보를 근절하여 유저와 광고주를 보호하기 위해 마련된 정책입니다.

출처가 확인되지 않는 곳에서의 홍보 등 유저의 활동을 신뢰할 수 없어 추가 모니터링이 필요할 경우 지정되며, 구체적인 지정 사유는 1:1 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블랙 회원으로 지정될 경우 아래와 같은 제재를 받게 됩니다.

1. 홍보 활동 집중 모니터링
2. 블랙 회원 기간 중 전환된 수익의 30%만 지급
3. 해제 시까지 포인트 사용 및 출금 불가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 회원이 되시면 푸시 알림 및 1:1 안내가 발송되고 있으며, 홈화면에서 ‘블랙 회원’ 버튼이 노출되고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 자체 시스템에 의하여 출처가 명확하지 않은 비정상적인 전환이 지속적으로 발생할 경우 등 해당 유저의 홍보 활동을 신뢰할 수 없다고 판단될 때 블랙 회원으로 자동 지정됩니다.

보다 구체적인 지정 사유는 1:1 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제를 원하실 경우 사유를 확인하신 뒤 1:1 문의를 통해 애드픽에 홍보 내역을 공유하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 회원 모니터링 기간은 최소 1주 ~ 최대 1달입니다.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셨을 경우 그동안의 홍보 내역을 미확인 출처 신고 게시판에 남겨주셔야 하며, 홍보 내역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블랙 회원 해제가 불가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 제공하는 광고 유형별, 캠페인별 가이드 등을 꼼꼼하게 확인하신 뒤 정상적인 방법으로 홍보를 하시면 블랙 회원이 되지 않습니다.

이것만은 꼭 알아두세요.
1.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세지 등 메신저를 통해 홍보하지 않습니다.
2. 매체 등록 후 출처가 분명한 곳에서 홍보합니다.
3. 보상 홍보, 부실 홍보를 하지 않습니다.
4. 올바르게 홍보한 경우에도 리포트에 노리퍼러가 확인된다면 미확인 출처 신고 게시판을 통해 출처를 신고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블랙 회원 해제 전까지 포인트 사용이 불가합니다.
추가로, 블랙 회원 기간에 발생한 수익은 전체의 30%만 지급되며 블랙 회원 해제 후에도 차액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 회원 기간에 발생한 수익은 전체의 30%만 지급되며 블랙 회원 해제 후에도 차액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추가로 블랙 회원 해제 전까지는 포인트의 사용 및 출금이 불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 회원으로 지정된 경우 해제 전까지 기존 포인트에 대한 출금 신청이 불가합니다.
추가로, 블랙 회원 기간에 발생한 수익은 전체의 30%만 지급되며 블랙 회원 해제 후에도 차액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 회원 아래의 과정을 통해 추후 홍보 활동에 대한 신뢰가 가능할 때 해제됩니다.

1. 전환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 및 검증
블랙 회원이 된 활동 사유를 확인하신 후 그동안의 홍보 내역을 미확인 출처 신고 게시판을 통해 공유해주시기 바랍니다. 홍보 내역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블랙 회원 해제는 불가합니다.

2. 출처 확인이 가능한 홍보 활동을 지속적으로 증명 (모니터링 대상 회원)
블랙 회원 해제를 위해서는 가이드에 맞는 올바른 홍보 활동을 하고 있음을 미확인 출처 신고 게시판을 통해 지속적으로 증명하셔야 합니다. 이때, 출처가 있다고 하더라도 부정 및 부실 홍보를 했을 경우 블랙 회원 해제가 불가합니다.

블랙 회원 지정 및 이용 정지 이력이 있더라도 올바른 홍보 활동을 지속하고 있음이 검증되면 추후 제재 없이 애드픽 활동을 지속하실 수 있습니다. 조금 번거롭더라도 가이드를 꼼꼼하게 읽고 정직하게 홍보하는 것이 수익을 얻는 가장 기본 노하우라는 점을 잊지 마세요! :)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그렇습니다.
블랙 회원이란 해당 유저의 홍보 활동을 신뢰할 수 없어 애드픽 활동이 제한된 유저이기 때문에, 프리미엄 회원 신청 테스트 응시가 불가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로그에서 전환이 발생하였을 경우 열람 경로에 따라 출처 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존재합니다.
이는 발생 비율이 낮아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는 경우는 드물며, 운영진 판단 하에 별도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만 자료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홍보 내역 이미지와 URL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지식인에서 전환이 발생하였을 경우 전환 경로에 따라 자동 출처 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존재합니다.
발생 비율이 낮아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는 경우는 드물며, 운영진 판단 하에 별도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만 자료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홍보 내역 이미지와 URL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로그에서 전환이 발생하였을 경우 열람 경로에 따라 출처 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존재합니다. 이는 발생 비율이 낮아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는 경우는 드물며, 운영진 판단 하에 별도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만 자료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홍보 내역 이미지와 URL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단, 클릭형 캠페인 홍보시에는 별도로 출처신고를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비공개 매체이거나 홍보 게시글이 삭제된 경우 출처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활동 내역을 캡쳐해 직접 출처를 신고해 주셔야 합니다.

이 외에 모바일 접속을 통해 전환이 발생했거나, 커뮤니티의 경우 전환 경로에 따라 출처가 남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발생 비율이 낮아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는 경우는 드물며, 운영진 판단 하에 별도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만 자료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홍보 내역 이미지와 URL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단, 클릭형 캠페인은 출처신고가 필요합니다.
클릭형 캠페인 홍보가 가능한 카페활동 지정자라도 별도로 출처신고를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지식인에서 전환이 발생하였을 경우 전환 경로에 따라 자동 출처 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존재합니다. 발생 비율이 낮아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는 경우는 드물며, 운영진 판단 하에 별도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만 자료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요청이 있을 경우 홍보 내역 이미지와 URL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단, 클릭형 캠페인 홍보시에는 별도로 출처신고를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는 블로그 자체에서의 유입이 아닌 외부 유입을 통한 홍보 활동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주소를 타 매체에 홍보하여 발생된 전환이 확인될 경우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실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부정 홍보,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는 등 비정상적인 홍보 활동이 확인된 경우 포인트 사용이 중지되며, 보다 구체적인 사유는 1:1 안내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 회원 지정, 포인트 사용이 제한된 경우이며, 관련 1:1 안내를 확인하신 뒤 중지 해제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회원이거나 포인트 사용이 제한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
블랙회원, 포인트 사용제한 시 1:1 안내를 드리고 있으니 지난 내역을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출금 신청이 보류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부정 홍보, 블랙 회원 지정 등 포인트 사용이 금지된 경우
2. 본인 인증된 자의 계좌가 아닐 경우
3. 계좌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4. 사업자의 경우 세금 계산서 미발행 및 오류가 확인되었을 경우

지급이 보류된 경우 출금 신청하신 금액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에 걸쳐 샵 포인트로 재적립됩니다.
그리고 목요일이나 금요일이 공휴일 경우엔, 휴일이 지난 이후에 적립되니 참고하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