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

커뮤니티

제휴마케팅 랜딩페이지 전환율 늘리기 위한 데이터분석 및 개선방향

파워유져돈버는공부 2018-11-13 16:08 조회:3795

 
안녕하세요 돈버는공부입니다. 이번 주제는 랜딩페이지의 전환율을 늘리는 방향성에 대한 내용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여기에서 hotjar 라는 도구를 통해 데이터분석과 어떤 인사이트를 얻어야 하는지 설명드릴겁니다.

이미 예전에 돈버는공부 유튜브에서 다룬적이 있는 내용이지만, 아직 못보신 분들을 위해서 다시한번 중요한 부분을 상기시키고자 내용정리를 했습니다.

"제휴마케팅은 특이한 수익모델이 아니다!"

많은 분들이 제휴마케팅이라는 수익모델이 뭔가 특이한 분야의 기존의 비즈니스와는 전혀 다른 방식이라고 느끼는 경우가 꽤나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제휴마케팅은 기존의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뭔가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세일즈 방식입니다.

단지, 내 상품을 판매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대신 매출을 일으키는 것 뿐이지 결국은 전환을 만드는 것 동일합니다.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트래픽을 늘리거나, 콘텐츠 참여도를 늘리거나, 랜딩페이지로 유입이 되었을 때 이탈율을 극도로 줄이는 등의 다양한 개선사항이 필요합니다.

이번 주제에서는 랜딩페이지 방문자 데이터를 시각적으로 분석하고 어떤 인사이트를 통해서 뱡향성에 개선을 가져가야 하는지에 대한 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애드픽 공식카페에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

바로가기 : https://cafe.naver.com/adpickpartners/2573
목록
To. 댓글닉네임 클릭
내 의견 작성
사진등록
작성순 최신순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