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정책

애드픽 파트너들이 애드픽 캠페인 앱을 소개할때 지켜주세요.

애드픽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아래와 같은 행위를 할 수 없으며,
이러한 행위를 승인하거나 조장할 경우 이용이 정지되고, 수입 지급 신청이 거절됩니다.
또한 부정행위를 통해 회사에 심각한 손해가 발생한 경우 손해배상 및 민형사상 책임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홍보시 금지사항

  • 1. 소개시 설치, 전환 및 실행에 따른 그 어떠한 보상지급 및 허위,과장 광고는 금지됩니다.
  • 2. 광고에 발생한 모든 클릭과 다운로드는 전적으로 사용자의 관심에 따른 결과이어야 합니다.
  • 3. 파트너 회원은 수동작업을 포함하여 광고클릭 및 앱 다운로드 수를 인위적으로 증가시키는 어떠한 수단도 일체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 4. 기타 광고주가 의도하지 않은 클릭을 발생시키는 경우
  • 5. 타인의 리뷰를 무단으로 발췌 및 도용한 경우
  • 6. 단순 반복적인 도배글을 작성한 경우
  • 7.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자 또는 관리자가 구체적으로 밝힌 거부의사에 반하여 게시글을 작성하는 경우
  • 8. 비정상적인 앱 설치를 유도하는 경우
  • 9. 의미없는 글이나 앱과 상관없는 내용으로 소개하는 경우
  • 10.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또는 사기나 허위사실로 제3자에게 홍보활동을 위임하여 문제를 야기한 경우
  • 11. 불법,성인사이트 및 홍보가 금지된 곳에서 홍보하는 경우
  • 12. 기타 스팸 및 공정위의 준수사항을 명백히 위반한 홍보활동

2. 불법스팸 및 공정거래위원회 정책 준수사항

  • 1. Kisa(불법스팸대응센터)의 광고정보 전송시 준수사항을 지켜주세요
  • - 자세히보기 http://spam.kisa.or.kr/kor/rule/rule03.jsp
  • 2.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보증 등에 관한 표시의무 준수사항을 지켜주세요
  • - 자세히보기 http://www.ftc.go.kr/news/ftc/reportView.jsp?report_data_no=5689
  • 블로그 예) 애드픽스폰서 배너/문구 탑재
  • 3. 문자 또는 메신저이용시 맨앞에 '(광고)'를 명기해야 하며, 맨 아래 다음 문구를 포함해야 합니다.
  • - 수신거부 : 친구 차단 또는 발신자 차단

3. 기술적 부정 방지

  • 1. 에이전트(agent), 로봇(robot), 스크립트(script), 스파이더(spider), 스파이웨어(spyware) 등의 자동화된 수단 또는 기타 부정한 방법 등을 통하여 서비스에 접속하는 경우
  • 2. 임의로 아이피변경, 가상장치등을 통해 설치,전환 정보를 조작하는 경우
  • 3. 애드픽 서비스를 위해 저장되는 정보의 도용 및 왜곡하는 경우
  • 4. 애드픽 서비스 SDK에서 서버와 주고받는 데이터를 왜곡하는 경우
  • 5. 애드픽 서버 및 설비 등에 부하를 야기하는 행위를 할 경우
  • 6. 애드픽이 명시적으로 허용하지 않는 방식으로 광고 코드 및 트래킹 링크를 변경하거나 조작하는 경우
  • 7. 기타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발견 시

4. 전환 제한

  • 1. 일부 캠페인의 경우 첫번째 전환은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으며 두번째 전환부터 홍보를 통한 수익으로 인정됩니다.
  • 2. 소개를 통해 전환을 일으킨 사용자가 동시에 여러개의 캠페인을 전환하는 경우 부정홍보로 간주되어 전환이 인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3. 비정상적인 전환율(클릭대비 설치)이 지속적으로 기록되는 경우 부정홍보로 간주되어 전환이 인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광고효과 검증 및 제제

애드픽 내부 운영 기준에 따라 광고효과를 저해하거나 광고효과가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파트너 등록이 거부되거나 활동에 제한이 있을수 있고, 활동에 대한 검증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 1. 파트너 평균 전환율(설치/클릭)보다 현저하게 낮거나 높은 경우
  • 2. 전환된 사용자들의 앱 사용율이 상대적으로 낮은 경우
  • 3. 출처가 확인되지 않는 경로를 통해 지속적으로 전환이 되는 경우
  • 4. 같은 장비에서 반복적으로 설치 되는 경우
  • 5. 같은 네트웍(아이피) 및 장비에서 지속적으로 설치되는 경우
  • 6. 여러캠페인이 동시 다발적으로 설치되는 경우
  • 7. 짧은 시간동안 확인할수 없는 많은 전환이 발생하는 경우
  • 8. 가상 장치 / VPN을 통한 전환 기록은 영구정지
  • 9. 기타 전환기록이 일반적인 전환 패턴과 상이한 경우
  • 10. 파트너에서 소개하는 앱 소개 컨텐츠나 서비스의 퀄리티가 현저하게 낮아 광고주로부터 클레임을 일정횟수 이상 받은 경우
  • 11. 타인이 작성한 앱 소개 내용을 무단으로 복제 및 도용하여 원 저작자로부터 클레임을 받은 경우
  • 12. 퀄리티가 낮은 앱 소개 컨텐츠를 의미없는 단순반복 노출로 인해 사용자로부터 클레임을 일정 횟수 이상 받은 경우

6. 이용제한

  • 1. 경고처리는 최초 1회이며 2회이상 경고를 받을시 이용정지 될 수 있습니다.
  • 2. 이용정지시 해당 계정정보는 초기화되어 누적된 포인트는 소멸되며, 48시간동안 애드픽 활동이 불가합니다.
  • 3. 영구정지시 해당 계정으로 더이상 애드픽 활동이 불가합니다.
  • 4. 이용정지 기준
  • - 애드픽 가이드, 정책을 위반하거나 위반이 예상되는 경우
  • - 애드픽의 이미지를 실추시키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을 유포시키는 경우
  • - 다른 사용자에게 부정행위나 잘못된 사실을 유포하는 경우
  • - 2개 이상의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 1인 1개의 계정 사용가능)
  • 5. 영구정지 기준
  • - 의도적으로 정보를 위,변조하여 수익을 올리는 부정행위
  • - 악의적인 목적으로 거짓신고를 하는 경우
  • - 거짓,사칭으로 문의 및 상담을 하는 경우
  • - 욕설 및 비속어를 남발하여 운영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 기타 애드픽 운영에 지속적으로 방해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 일회성 가상 메일 계정으로 가입을 시도, 활동하는 경우

6. 장애 및 복구

  • 1. 로우데이터(RAW DATA) 기록이 남아있어서 기술적인 복원이 가능한 경우에는 자료 복구가 가능합니다.
  • 2. 광고주의 SDK 오류, 사용자의 네트웍불량 등으로 인해 전환이 발생하지 않은 경우에는 복구가 불가합니다.

7. SDK 설치

  • 1. 애드픽 광고플랫폼을 이용할 경우, 서비스에서 배포한 규격화 된 정식 최신버전을 사용해야 합니다.
  • 2. 애드픽 SDK 업데이트 버전이 배포될 경우, 반드시 최신 버전을 적용해야 합니다. 기존 SDK 파트너회원은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야 하며, 구버전 SDK 사용에 의한 수익금 저하 현상에 대해서는 보상처리 될 수 없습니다.
  • 3. 배포된 SDK는 변형 또는 수정 할 수 없습니다.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