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레벨 정책

애드픽은 인플루언서의 활동 내용에 따라 차별화된 혜택을 드리는 다양한 제도가 있습니다.

우수한 홍보 활동을 할수록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레벨 시스템

  • 1. 애드픽은 성과에 따라 7단계의 레벨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 2. 각 레벨 달성 조건을 완료하면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 3. 높은 등급의 레벨에 올라갈수록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4. 자신의 현재 레벨과 상세 레벨업 조건 및 적용 수익율은 화면 상단의 "마이픽"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프리미엄 파트너 지정

  • 1. 성과에 따른 회원 레벨시스템과 무관하게 애드픽의 홍보방침을 숙지하고 운영자의 가이드에 충실하게 반응하는 회원은 프리미엄 파트너로 지정됩니다.
  • 2. 프리미엄 파트너는 최상단의 ‘프리미엄 회원 신청” 메뉴을 통해 애드픽에서 제공하는 테스트에 합격한 회원에게 지정해드립니다.
  • 3. 프리미엄 캠페인은 프리미엄 파트너들만 홍보할 수 있습니다.
  • 4. 향후 진행하는 홍보활동 수준이 애드픽에서 요구하는 프리미엄 파트너의 기준에 미달할 경우 해제될 수 있습니다.

3. 블랙파트너 지정

홍보활동을 신뢰할 수 없어 추가적인 모니터링이 필요한 회원이 임의로 지정됩니다.

사전신고없이 출처확인이 안되는 곳을 통해 지속적으로 전환발생시 자동지정됩니다.

  • 1. 블랙파트너로 지정된 경우 정상수익의 30%만 지급됩니다.
  • 2. 블랙파트너 해제시까지 포인트 사용 및 환급이 거절됩니다.
  • 3. 블랙파트너 활동 내용에 대한 모니터링이 강화됩니다.
  • 4. 블랙파트너 지정 기준
  •   - 부정홍보로 이용정지 이력이 있는 파트너
  •   - 최근 전환이 출처를 알수 없는 홍보가 대부분인 파트너
  •   - 최근 전환이 중복설치율, 전환율이 상대적으로 높은 파트너
  • 5. 블랙파트너가 지정되었더라도 아래 기준에 만족시 지정이 해제될 수 있습니다.
  •   - 출처 확인이 가능한 리뷰, 소개등을 통해 지속적인 전환이 일어나는 경우
  •   - 전환 방법의 구체적인 설명 및 검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