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애드픽 센터

A. 출금 신청은 '포인트 > 출금 신청'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가능합니다.
출금 신청 조건은

1) 브론즈 레벨
2) 최소 5만 원부터 만 원 단위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하신 금액은 입력하신 계좌로 신청일 기준 다음 주 목요일에 일괄 지급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네, 그렇습니다! 출금 신청은 실명 인증된 이름과 예금주의 이름이 동일한 계좌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출금 신청 후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취소를 해야할 경우 1:1 문의로 상세 내용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이용이 정지된 회원은 출금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이용정지 시 계정 정보가 초기화되어 누적된 포인트가 소멸되고 48시간 동안 애드픽 활동이 불가합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출금 신청은 브론즈 레벨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조금만 더 노력하셔서 브론즈 레벨에 도달해 보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회원가입 시 이메일 인증을 완료하지 않으셨나요? 출금 신청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된 후에 가능합니다.
혹시 인증 메일을 받지 못하신 경우 스팸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프로필 > 개인정보 변경' 페이지 또는 '포인트 > 출금 신청'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계좌정보를 입력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블랙 파트너 또는 이용정지 상태신가요? 이 경우 포인트 사용이 중지됩니다.
블랙 파트너 또는 이용정지에 대한 구체적인 사유는 관리자가 통보한 1:1 안내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보유한 포인트가 출금 신청한 금액보다 적을 경우 노출되는 팝업입니다.
출금 신청은 샵 포인트 금액 내에서만 가능하니 샵 포인트를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