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카테고리를 선택해주세요.

간혹 인증메일이 스팸함으로 수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스팸함을 한번 더 확인해보시고, 계속 메일이 수신되지 않을 경우에
1:1 문의 게시판 또는 help@adpick.co.kr을 통해 요청해주시면 회원정보 확인후 인증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가입된 사업자정보 및 계좌정보 변경을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서류를 보내주세요.
(이메일 : help@adpick.co.kr / Fax: 02-525-6111)

1. 이름변경 (회사명 변경)
- 개인 : 불가
- 사업자(개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 대표자 신분증 사본
- 사업자(법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 법인등기부등본

2. 계좌변경
정보변경 페이지에서 수정하시거나, 아래 서류를 help@adpick.co.kr로 보내주세요.

- 개인 : 주민등록증 사본 / 본인명의 통장 사본
- 사업자(개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 대표자 신분증 사본 / 대표자 명의통장 사본
- 사업자(법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 회사명의 통장 사본
회원 개인 정보변경의 '회원탈퇴'를 통해 가능합니다. 탈퇴 요청 시, 동일 계정 및 기기에서는 15일 동안 회원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등록하신 이메일로 비밀번호 재설정 안내가 발송됩니다.
메일을 통해 비밀번호를 재설정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CPC 캠페인의 유효클릭이란 중복클릭 제외, 클릭 후 체류시간 계산, 이탈율 확인 등의 기술적인 검증을 통해 "유효하다고 인정된" 클릭을 의미합니다.
신규로 등록되는 캠페인의 주기가 일정하게 정해진 것은 아닙니다.
시기, 상황별로 달라질 수 있으며 더 많은 캠페인이 등록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캠페인별로 하루에 전환 가능한 최대 갯수가 제한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루안에 CAP을 초과해 발생되는 전환건은 포인트로 적립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CAP이 50개로 한정되어 있는 캠페인의 경우 51개부터는 전환이 되었다 하더라도 포인트가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캡제한이 있는 캠페인은 밤 12시(00시) 또는 오전 9시를 기준으로 해당 횟수까지만 수익금이 지급됩니다.
베스트 리뷰는 블로그 리뷰글에 한해서 선정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선정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최소 500자 이상
¯ 실제 자신이 써본 소감위주
¯ 트래킹 링크 포함
¯ 최소 1건의 클릭발생

앱 소개시 무엇보다 파트너분들이 직접 사용해본 솔직, 담백한 리뷰가 가장 큰 도움이 됩니다.
마켓 소개글에 표시되는 일반적인 소개글보다는, 본인이 직접 사용해본 후 해당 앱의 솔직한 평가 위주로 작성하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해당 앱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도 함께 알려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작성하신 리뷰글을 통해 클릭이 1건이라도 발생되면 운영팀에서 확인 가능하며
리뷰글이 선정 기준에 맞게 잘 작성되었다 판단되면 베스트 리뷰로 선정하고 있습니다.

* 나도 블로거 퀘스트도 해당 베스트 리뷰를 받으셔야지만 퀘스트가 완료되십니다.

위 기준은 운영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애드픽에 등록된 캠페인 앱들은 파트너 회원들의 자연스러운 앱소개 활동을 통해 설치 및 실행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정상적인 앱소개 활동을 통해 발생된 전환에 대해서만 수익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비정상적인 앱소개 활동에 대해서는 수익금 지급이 취소되며, 파트너 활동에 제재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허위/과장 광고들로 앱 설치를 유도하는 경우
2) 앱과 전혀 상관없는 내용으로 설치를 유도하는 경우
3) 특정 보상을 지급하며 설치를 유도하는 경우 (ex. 앱 설치시 문화상품권 지급 등)
4) 특정 커뮤니티 및 게시판에 퀄리티가 낮은 앱소개 글을 도배하는 경우
5) 기타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앱설치를 유도하는 경우

좀 더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아래 운영가이드를 참고해주세요.
가이드 : http://adpick.co.kr/?ac=guide&tac=policy ?
앱 또는 웹사이트 내에 애드픽에서 제공하는 API 및 SDK를 설치하면 현재 진행중인 캠페인이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또한, 다향한 형태의 노출 템플릿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SDK 템플릿 자세히 보기 : http://adpick.co.kr/?ac=guide&tac=sdk
홍보하고자 하는 캠페인을 픽(Pick)하면 캠페인 별, 회원마다 각기 다른 링크가 제공됩니다.
이렇게 발급된 링크를 트래킹 링크라 하며, 웹페이지 등에 앱을 소개할 때 해당 링크를 함께 게시해주시면 됩니다.
이용자가 링크를 클릭해서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실행을 하면, 수익이 발생합니다.

트래킹 링크를 통해서 회원님의 전환, 클릭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므로 홍보시에는 필수로 삽입되어야 합니다.
애드픽 파트너 회원들이 앱을 소개하는 방법에는 크게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개별적으로 앱을 선택(Pick)한 후 소개하기

1) 등록된 캠페인 확인 후, 마음에 드는 앱을 자유롭게 소개합니다.
-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등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SNS에 앱을 소개하고 설치링크를 게시합니다.
- 운영중인 블로그나 웹사이트 또는 활동중인 커뮤니티, 카페 등에 앱을 소개하고 설치 링크를 게시합니다.
* 홍보하는 캠페인에 관심을 가질만한 사람들에게 소감이나 리뷰를 올리면서 홍보하시면 됩니다.


2. API 및 SDK 설치를 통해 자동으로 앱 소개하기

1) API 설치를 통해 운영중인 블로그 및 웹사이트에 고정으로 배너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수익금 획득이 가능한 캠페인 광고가 홈페이지를 방문한 유저들에게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2) SDK 설치를 통해, 운영중인 앱 내에 자동으로 앱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SDK 설치 시, 다양한 형태의 노출 템플릿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팝업형 : 앱 첫 실행시 또는 종료시, 특정 시점에 팝업 형태로 노출
- 롤링배너형 : 특정 화면에 고정적으로 노출되는 롤링 배너 삽입
- 오퍼월 버튼형 : 특정 화면에 오퍼월로 연결되는 버튼삽입, 클릭 시 진행중인 캠페인 리스트로 연결


중요한 것은 자기의 경험을 담아 진심으로 앱을 소개해야 다른 사람들이 설치를 많이 한다는 점입니다.
글 내용이 부실하거나 흥미를 유발할 수 없으면 클릭도, 설치도 발생하지 않겠죠? :)


홍보할때 허위, 과장 광고 등으로 규칙을 위반하지 않도록 주의하며 활동해주세요!!
모바일 앱과 서비스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파트너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앱 개발사, 커뮤니티 운영자, 블로거, 광고 네트웍사 등의 단체 및 회사 혹은 앱에 관심이 있는 일반 개인도 회원으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단, 개인파트너 회원의 경우 만 14세 이상부터 이용가능합니다.)

별도의 앱을 운영하지 않아도 무방합니다. 커뮤니티, 블로그, 카페 등의 웹페이지만 운영중이어도 상관없으며, 별도의 웹사이트가 없어도 가능합니다.
앱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도 회원가입 후 자신의 SNS등을 통해 앱 소개 활동이 가능합니다.
전환은 설치된건 중 수익발생 조건을 만족하는 건을 의미합니다.

캠페인마다 조건이 다를수있으며
캠페인앱의 상세정보를 통해 전환되는 조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메뉴-> 캠페인앱 클릭]

현재 애드픽에서는 설치형, 유효클릭형, 영상조회형, 가입형, 예약형(사전예약), 참여형, 구매형 캠페인 등 총 7 종류로 나뉘어 있습니다.

* 설치형 - 설치후 실행 시 전환 성공
* 유효클릭형 - 일정 조건을 만족시킨 클릭 시 전환 성공
* 영상조회형 - 페이스북 영상 조회수 달성 시 전환 성공
* 가입형 - 회원가입 시 전환 성공
* 예약형 - 사전예약 시 전환 성공
* 참여형 - 이벤트/ 상담 등 참여 시 전환 성공
* 구매형 - 상품 구매 완료 시 전환 성공

캠페인의 전환조건을 꼭 확인하여 홍보 활동을 진행해주세요!
▶ 전환 안내 참고 : http://blog.naver.com/adpicknews/220928530487
애드픽은 실시간으로 전환 등을 리포트하기 위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일 수익포인트 적립은 하루 한번 매일 24시에 포인트로 전환 됩니다.

하지만 전날 클릭했던 사용자가 실행이나 전환을 늦게 하여 수익으로 나중에 잡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부분은 일정 시간이 지나야 포인트로 적립이 됩니다. (24시간이내 적립)
특정 기간 동안의 클릭수/전환수(목표달성수)/평균전환율/수익금 등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컨버전(Conversion) 리포트를 통해 다운로드가 발생한 경로, 구체적인 시간, IP, 디바이스 정보, 수익금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데이터 확인을 통해 더 많은 수익을 발생시키기 위한 효과적인 방법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블랙파트너 제도는 부정 홍보를 근절하여 파트너와 광고주를 보호하기 위해 마련된 정책입니다.

홍보 활동을 신뢰할 수 없어, 추가적인 모니터링이 필요한 회원이 블랙파트너로 분류되며
지정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부정홍보로 이용정지 이력이 있는 파트너
- 출처를 알 수 없는 홍보가 대부분인 파트너
- 중복설치, 전환율이 비정상적으로 높은 파트너


블랙파트너로 지정되면 아래와 같은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지정된 파트너들의 홍보활동 집중 모니터링
- 전환된 수익의 30%만 지급
- 블럭해제시까지 포인트사용, 환급 불가


<블랙파트너 해제 방법>
홍보활동에 신뢰를 줄 수 있는 경우 해제가 가능합니다.

1. 출처 확인이 가능한 리뷰, 소개등을 통해 지속적인 활동
2. 전환방법의 구체적인 설명 및 검증

* 출처가 있더라도 허위 및 보상지급 등을 통해 의도적으로 설치 유입시키는 경우도 제재처리 됩니다.
* 정지이력이 있더라도 제대로된 활동이 검증이 되면 프리미엄 파트너로도 지정이 가능합니다.

# 블랙파트너로 지정되면 알림을 통해 지정여부가 발송됩니다.
지정되면 1:1 문의를 통해 홍보 내역을 공유, 해제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프리미엄 파트너 신청 테스트를 통과하면 애드픽 프리미엄 파트너가 될 수 있습니다. (25문제 중 80점 이상 획득 시 통과)

 

프리미엄 파트너 제도란, 성과에 따른 레벨시스템과 무관하게 양질의 콘테츠를 바탕으로 꾸준히 좋은 활동을 해주시는 분들을 위한 제도로써 대표적인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프리미엄 혜택> 

 


- 다양한 프리미엄 전용 캠페인 홍보 가능

- 친구 수익의 10%를 추가로 받는 초대장 제공

- 레벨이 하락되지 않는 레벨 고정 서비스 제공



프리미엄 신청하러 가기 : http://adpick.co.kr/?ac=premium

애드픽의 회원은 아래와 같이 총 6단계의 레벨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모든 조건은 최근 1개월 기준입니다.

* NEWBIE(새내기) - 가입시 기본 레벨
* 브론즈 - 전환수 5건 이상, 레벨업 테스트 완료
* 실버 - 전환수 20건이상
* 골드 - 전환수 100건이상, 진행 캠페인 3건 이상
* 플래티넘 - 전환수 200건이상, 진행 캠페인 4건 이상, 전체 활동중 리뷰를 통한 활동 10%이상
* 다이아몬드 - 전환수 300건이상, 진행 캠페인 5건 이상, 전체 활동중 리뷰를 통한 활동 10% 이상

# 진행 캠페인은 개별 캠페인 별로 전환수가 10개 이상 발생된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레벨업 TIP!]
1. 여러 캠페인을 활용할수록 좋습니다.
2.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리뷰를 통해 활동하는 파트너가 플래티넘, 다이아가 될수 있습니다.
(Referer가 있는 확인된 리뷰, 마이픽 활동내역에서 확인가능)


자신의 레벨과 더 자세한 내용은 마이픽 > 레벨 설명보기를 확인해주세요.
레벨 설명보기를 클릭하면 상세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애드픽에는 홍보 성과에 따라 전환시 수익금을 더 지급해드리는 레벨 시스템이 있습니다.


레벨별 혜택과 조건은 [마이픽메뉴의 레벨 설명보기]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다이아몬드 레벨 달성시 15%의 수익 상승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레벨업 조건은 크게 전환수, 리뷰 활동 퍼센트 두가지로 정해지며 최근 1달 기준 성과로 정해집니다.

꾸준한 활동을 해야 레벨을 올리고 유지할 수 있습니다.

환급신청시 실명인증 & 휴대폰 인증을 통해 본인 확인을 하고 있습니다.
이때, 실명인증된 이름과 동일한 계좌주의 통장이 등록된 경우에만 환급이 가능합니다..

본인의 통장의 아니라 가족 및 지인분의 통장으로 환급받길 원하실 경우,
실명인증 및 휴대폰인증을 해당 통장 계좌주의 이름으로 받아야 가능합니다.
포인트가 오르려면 캠페인의 전환 조건을 만족해야합니다.

마이픽 리포트에서 설치수를 클릭하면 설치한 사용자의 데이터를 볼수 있습니다.
설치한 사용자는 여러가지 상태를 갖습니다.

전환조건을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외에 전환이 실패되는 케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첫전환
각 캠페인별 첫번째 전환은 자가설치로 인정되며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이후 정상적인 홍보를 통해 다른사람이 설치할때마다 수익금이 지급됩니다.

* 캠페인 종료
종료된 캠페인은 수익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레벨 제한
자신의 레벨보다 높은 권한의 캠페인은 전환되지 않습니다.

* 캠페인 제한수량 초과
하루 제한 수량이 정해져있는 캠페인은 전환수량 초과시 전환되지 않습니다. 제한 수량은 오전 9시 기준으로 초기화 됩니다.

* 여러 캠페인 중복전환
- 같은 장비에서 여러개의 캠페인이 설치되는 경우 최초 1개만 인정되고 더이상 전환되지 않습니다.(첫전환 제외)
24시간이 지나면 다른 캠페인이 설치되어도 전환으로 인정됩니다.
상식적으로 관심에 따라 게임을 설치하는 유저가 어쩌다 여러개 앱을 설치할수도 있겠지만 반복적으로 2개 이상씩 설치하지는 않습니다.
이런경우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이용정지되고 해당 계정은 블럭 처리됩니다.
- 이미 한번 설치했던 중복 유저의 경우에는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 동일한 IP에서 여러명이 한꺼번에 다운로드시 중복 설치로 간주되어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관련 공지

* 네트웍 이슈
네트웍 상태에 따라서 1-2일 후에 포인트가 잡히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해당 경우는 매우 드물며 이러한 이슈가 있을 시에는 공지를 통해서도 안내가 되고 있으며,
캠페인 상세페이지에서도 전환 시간, 평균 전환율, 소진 속도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정보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신청한 수익금은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불가피한 취소일 경우, 1:1 문의게시판으로 상세 내용을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 및 법인사업자의 경우, 환급 신청 후 세금계산서 발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1. 수익금 환급 신청
2. 세금계산서 발행 : 신청한 수익금 정산액을 '공급가액'으로 한 세금계산서 발행 (부가세 10% 별도)
- 공급받는자 정보 : 사업자등록증 다운로드 / 수신 이메일 : account@adpick.co.kr
- 계산서 발행 날짜 : 수익금 환급 신청일
동시 진행 앱은 캠페인이 진행중인 경우 하나의 링크로도 모두 적립됩니다.
캠페인이 종료되어도 OS가 다른 경우 기본적으로 한번 사용된 트래킹 설치 링크는 최적의 경로로 해당 앱마켓으로 연결되어
링크를 클릭한 사용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환급은 매주 월요일 ~ 일요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정상적으로 접수된 환급 건에 대해서는 수익금 환급신청 날짜 기준, 다음 주 목요일 오후 2시에 일괄 지급됩니다.
애드픽 파트너 운영정책에 명시된 내용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환급 신청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또한 법인사업자의 경우 수익금 정산 요청을 한 당월 말일까지 세금계산서가 접수되지 않으면 반려 처리 될 수 있습니다.
1. 포인트샵 > 포인트 사용내역 메뉴에서 수익금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환급신청은 포인트샵 > 환급 메뉴를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브론즈 레벨부터 5만원 이상 시, 만원 단위로 현금 환급신청이 가능하며
입력한 계좌정보로 환급 신청일 기준 다음 주 목요일 오후 2시에 일괄 지급됩니다.

* 환급신청은 샵포인트로만 가능합니다.
아닙니다. 앱 소개시에는 애드픽에서 제공하는 고유의 트래킹 설치 링크를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다.
해당 링크는 다운로드 후 실행 확인을 위한 용도로 사용되며, 소개페이지를 방문한 유저가 해당 링크 클릭을 통해
앱마켓(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으로 이동하여 해당 앱을 설치, 실행한 경우에만 수익금이 지급됩니다.

수익금은 캠페인 종류별로 달라질 수 있으며, 자세한 건당 수익은 개별 캠페인 상세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샵 이용 조건>

* 브론즈 파트너 이상 구매가능합니다.
* 샵포인트로 구매가능합니다.

* 샵포인트란? 애드픽을 통해 적립된지 일정 기한이 지난 포인트이며, 파트너 별로 전환되는 기간이 다릅니다.

- 프리미엄 회원: 7일
- 일반회원 : 14일


<브론즈이상 & 샵포인트로만 물건 구매가 가능한 이유>

- 브론즈등급은 애드픽에 관심을 갖고 제대로 조금만 활동을 하면 쉽게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포인트샵은 지속적인 활동을 하고있는 회원들을 위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 애드픽은 홍보 활동으로 고수익을 올리는 아르바이트 개념의 서비스로, 정상적인 활동에 대해 일종의 월급을 받는 구조입니다.
당장 포인트가 적립되었다고 하더라도 해당 활동이 올바른 홍보활동인지 검증하는 기간이 필요합니다.
한 ID 당 한 개의 팸에만 가입할 수 있으며, 다른 팸에 가입하거나 신규 팸 생성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팸을 탈퇴하셔야 합니다.
소속된 팸이 없는 경우에만 생성이 가능하며 신규 팸 생성을 위해서는 10,000p가 필요합니다.

* 팸 이니셜은 2글자로 사용 가능합니다.
* 팸 대표는 팸레벨 1%의 보너스 수익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팸을 탈퇴하거나 강제탈퇴 되는 경우, 팸에 기여한 점수가 모두 초기화됩니다.
*단, 자신의 애드픽 포인트로 전환한 내용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금고가 가득 차기 전이라도 보너스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금고 확장에 보너스 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보너스 금고가 가득 차야합니다.
보너스 금고는 팸 가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보너스 수익이 쌓이는 곳이며,
팸레벨에 따라 자신의 수익에 대한 추가 보너스가 적립됩니다.
자신의 보너스 금고가 가득찰 경우, 아래의 3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팸 보너스 수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팸에 기여 : 팸에 자신의 보너스를 기부하여, 팸 레벨을 올리는데 공헌할 수 있습니다. (하루 5,000p / 인당 최대 100,000p 기부 가능)
2. 금고확장 : 자신의 팸 보너스 금고를 확장하여, 금고에 적립 가능한 최대 수익 한도를 늘릴 수 있습니다. (한번에 500p씩 10번 확장 가능)
3. 포인트 수령 : 금고에 쌓인 보너스 포인트를 자신의 애드픽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보너스 금고에 쌓인 포인트는 나눠서 사용할 수 있으나, 금고확장은 금고가 꽉 찬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 보너스 금고가 가득찬 경우, 보너스 포인트를 사용하기 전까지는 보너스 수익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추후적립도 되지 않음)
팸은 애드픽 파트너들을 위한 일종의 커뮤니티입니다.

팸 멤버가 되면 보너스 수익을 받을 수 있으며, 전용 게시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멤버들의 기여도에 따라 팸을 더욱 성장시킬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더 많은 보너스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팸멤버는 공통 이니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팸멤버 전용 게시판이 개설됩니다.

3. 팸멤버끼리 아이템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4. 팸레벨에 따라 자신의 수익에 대한 추가 보너스가 금고에 적립됩니다.

5. 팸레벨은 목표 기여도에 따라 1%씩 상승합니다.

6. 보너스 500점부터 기여하거나 포인트로 전환 가능합니다.

7. 보너스 금고가 가득차면 500p씩 확장 가능합니다.(10번 가능)

8. 팸은 최대 10명까지 가입 가능합니다.

9. 팸 맴버들간 나이, 방문수, 접속시간등 활동정보가 공개됩니다.

10. 팸대표는 1%의 추가 보너스가 적립됩니다.



[주의사항]

1. 멤버가 부정홍보로 이용정지되거나 탈퇴하면 해당멤버의 기여도가 소멸되고 팸레벨에 반영됩니다.

2. 팸대표는 멤버의 가입승인, 강제탈퇴, 대표위임 등 멤버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3. 1인당 하루에 기여한도 5,000점, 포인트 전환 한도는 10,000p 입니다.

4. 팸보너스는 최근 1달이내 적립포인트 기준입니다.

5. 팸관련 규정 및 밸런스는 변경, 추가 될 수 있습니다.
로딩중